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5화 by 무-명- 2023. 8. 17. 골드라이탄에게는 동료가 다섯 대 더 있다고 합니다.이어지는 내용그 이야기를 들은 히로는 그것들을 어떻게 이용해 먹을까 생각하며 미소를 짓습니다.우욧카의 부하 크리스탈맨은 인간이 만든 파이어렌즈 30개를 달면 무시무시한 위력의 광선을 쏠 수 있다고 합니다. 파이어렌즈는 1개 만드는 데 1년이 걸리는 엄청난 렌즈라는군요.히로의 친구 중에 '톰'이라는 소년이 있습니다.집에서 불 꺼넣고 동생과 영사기를 돌리면서 노는 음침한 녀석이지요."오빠, 우리 너무 음침한 거 아냐?""우리가 이러는 게 하루이틀이니?"크리스탈맨이 파이어렌즈 30개를 훔쳐 달아납니다.미사일을 쏘라는군요. 30년 걸려 완성한 렌즈가 아깝지도 않은 모양입니다.크리스탈맨의 비행선이 미사일을 맞아 톰의 동네에 추락합니다.호기심이 생긴 톰은 추락장소에 갔다가파이어렌즈를 발견하고한 개를 챙깁니다. 손버릇이 나쁘군요.그리고 29개를 크리스탈맨에게 돌려줍니다.영사기에 쓰려고 챙겼군요. 그게 어떤 렌즈인지 알고나 있는 거냐?"내 렌즈 내놔!"오빠보다 착한 동생이 렌즈를 크리스탈맨에게 돌려줍니다.크리스탈맨은 렌즈 30개를 자신의 몸에 집어넣습니다.렌즈 30개가 들어가니 거대해지는군요. 외모도 바뀌고...골드라이탄과 싸웁니다.파이어렌즈 30개짜리 광선이 골드라이탄의 팔에 작렬합니다.얼마나 대단한가 했더니 관통도 못 하는군요. 실망입니다."어떻게 요리해줄까?"골드라이탄이 위험에 처하자 차원의 문을 열고 스코프라이탄이 나타납니다.또 광선을 쏘는 크리스탈맨스코프라이탄의 특기는 '반사'입니다.크리스탈맨은 자기가 쏜 광선에 맞습니다.그리고 이어지는 골드라이탄의 수술히로가 부려먹을 라이터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크리스탈맨은 박살났지만 렌즈는 멀쩡한 게 하나 남아있군요.공짜로 렌즈를 얻어서 기뻐하는 남매. 오늘도 해피엔딩(...)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날림 2006/01/17 07:56 # 답글 히로녀석...어쩌면 골초일지도....(먼눈) 렉스 2006/01/17 08:32 # 답글 저 렌즈로 음침한 동영상을 더 볼 수 있는겁니까?; Reibark 2006/01/17 08:42 # 답글 동료들 디자인이 허접하군요 끄적끄적 2006/01/17 08:43 # 삭제 답글 반사 스킬을 쓰다니, 스코프라이탄은 메카차원의 초딩이었군요. S.R.M 2006/01/17 08:44 # 삭제 답글 반사! 종이우산 2006/01/17 09:09 # 답글 골든타이탄....왜 금도금인가 했더니만 이유가 있긴 했군요 ㅡㅡ;;;;관통이 안돼에~~~~ 괴기대작전 2006/01/17 09:17 # 답글 엄청난 부싯돌(...)이군요...그러나 라이터의 위력은 역시 대단합니다! 아돌군 2006/01/17 09:33 # 답글 즐반사!! 악천후 2006/01/17 09:58 # 삭제 답글 Tom Sawyer... Shuffle 2006/01/17 10:27 # 답글 반사!! (빡!) 쿠라사다 2006/01/17 10:29 # 삭제 답글 이번 화의 백미는 30년을 기다린 크리스탈 맨의 집념..... 일리는 없겠지요.이로써 30년이나 걸려 렌즈를 만들던 모 기관의 의도는 어둠에 묻혀 X파일로... 쿨럭 이로동 2006/01/17 11:13 # 답글 반사,, 위호지처 2006/01/17 11:31 # 삭제 답글 순간 '내 렌즈 내놔!' 장면이 지나친 애정행각으로 보였습니다.여동생은 이대로 계속 오빠랑 놀다간 삐뚤어지겠습니다 그려.. kalrain 2006/01/17 12:17 # 삭제 답글 -_-; 허탈한 에피소드군요. 공국진 2006/01/17 12:38 # 삭제 답글 30년이나 걸려만든 렌즈가 악당과 남매에의해 사라져버리는군요;;만드신 분들의 허탈한 얼굴이 눈에 선합니다... 안단테 2006/01/17 14:07 # 답글 1.골든 라이탄의 동료들..딱 보는 순간 선행자가 생각이..2.톰...정말 이름에 어울리는 얼굴 입니다.3.라이탄은...정말로 라이터가 아닐까요? young026 2006/01/17 14:24 # 답글 설마, 30개를 한꺼번에 만들었겠죠.^^ sizr 2006/01/17 15:03 # 답글 허억..;; 무려 반사!! 이름없는괴물 2006/01/17 15:31 # 삭제 답글 마지막 장면의 톰의 미소도 웬지 히로를 따라가는 거 같아요오...;;;; 역설 2006/01/17 16:04 # 답글 이로써 히로는 더더욱 악덕한 길로.... SAGA 2006/01/17 17:07 # 답글 이런, 조만간 히로는 울보황자 못지 않은 빽들로 둘러싸이겠군요. 마징곰 2006/01/17 18:12 # 답글 그거참...30년을 공들여만든 렌즈가 관통을 못하는군요;히로의 웃음은 언제 봐도 압박입니다(사악한...) 다루스 2006/01/17 18:28 # 답글 '그리고 남매는 계속 음침하게 살았다' 로군요 나나 2006/01/17 18:34 # 삭제 답글 초딩도 초딩 나름이군요.하기야 세이지(전설의 용자 다간에 나오는 초딩 대장)보다 더한 히로의 살인 미소는 어떤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는 대단한 미소군요;; 체이서 2006/01/17 19:30 # 답글 렌즈 30개를 어떻게 쓰면 저런 위력의 광선이 나오는 건지 원[...] 飛影 2006/01/17 20:23 # 답글 흐음..어쨌거나 일단은 해피엔딩(?) 션아이 2006/01/17 21:00 # 답글 만화에 약방의 감초처럼 항상 등장하는 " 슈퍼울트라하이퍼뻑가는정도로엄청강하디강한 레이져광선과 거울 " .....랄까 굉장히 재밌을것같네요(응?) 라큄 2006/01/17 21:05 # 삭제 답글 동료들이 참... 가전제품틱하군요. 무희 2006/01/17 21:31 # 답글 관통도 못하면서 '무시무시한 위력의 광선'이라니, 크리스탈맨 씨는 자기 PR이 너무 지나쳤습니다. 골드라이탄을 '아프게 했다'는걸로 대만족한걸까요... Akiba 2006/01/17 21:44 # 답글 소년들의 표정에서 어둠이 느껴집니다... [덜덜덜] 두부괴인S 2006/01/17 22:42 # 답글 설마 동생이 낡은 렌즈를 준건 아닐까요..어찌보면 오빠보다 더 사악하군요... 존다리안 2006/01/17 23:34 # 답글 무... 무지개 반사...TT렌즈 설마 루비로 만든 거 아니겠죠?-레이져 굴절...TT- 은하 2006/01/17 23:34 # 삭제 답글 뭔 일본애 이름이 톰입니까....혹시 재일미국인인가... UNKNOWN 2006/01/18 00:07 # 삭제 답글 초딩라이탄! 3배빠르게 2006/01/18 00:48 # 삭제 답글 이로서 세계는 악의축의 손아귀에 한발짝 더 가까이.. 이십오 2006/01/18 10:47 # 답글 날림님//그럴지도 모르겠군요. 렉스님//그렇습니다. 저 남매는 앞으로도 계속...Reibark님//사실 골드라이탄도 허접하지만 저 안에서는 준수하군요.끄적끄적님//그런 모양입니다.S.R.M님//반사!종이우산님//과연 전투용!괴기대작전님//맨손으로 다 때려부수는 라이터입니다.아돌군님//대뜸 반사가 나와서 놀랐지요.악천후//걔는 음침한 아이는 아니니...Shuffle님//저도 반사(...)쿠라사다님//안됐습니다.이로동님//반사...위호지처님//구원의 손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kalrain님//언제나 그렇죠;공국진님//미사일을 쏴버린 시점에서 포기했을 겁니다.안단테님//라이터의 기능은 없을 것 같습니다.young026님//한 번에 하나만 만들 수 있다던데요;sizr님//반사; 이십오 2006/01/18 10:47 # 답글 이름없는괴물님//친구이니까요.역설님//그럴 수밖에 없지요.SAGA님//합체는 안 됩니다만;마징곰님//원래 저런 용도로 만든 것은 아니니까요.다루스님//예.나나님//매력적인 미소입니다.[...]체이서님//저도 모릅니다.飛影님//그렇지요.션아이님//그렇게 재미는 없는 에피소드였습니다.라큄님//돌아다니기에 부끄러운 디자인이지요.무희님//쏴본 적이 없으니 그저 상상이었겠지요.Akiba님//더 무서운 미소가 예전에...두부괴인S님//그건 모르겠습니다.존다리안님//렌즈는 뭘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은하님//쟤들은 서로 별명으로 부르더군요. 별명일 겁니다.UNKNOWN님//주인이...3배빠르게님//그 정도 야심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다행이지요. 블랙 2006/01/18 18:29 # 답글 Tom은 '톰'이 아니라 '탐' 이십오 2006/01/18 23:00 # 답글 블랙님//저기서 '톰'은 이름이 아니라 별명일 뿐입니다. 게다가 탐이라는 것도 미국식 발음일 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7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3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화 (0) 2023.08.17 관련글 골드라이탄-7화 골드라이탄-6화 골드라이탄-4화 골드라이탄-3화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관통이 안돼에~~~~
그러나 라이터의 위력은 역시 대단합니다!
이로써 30년이나 걸려 렌즈를 만들던 모 기관의 의도는 어둠에 묻혀 X파일로... 쿨럭
여동생은 이대로 계속 오빠랑 놀다간 삐뚤어지겠습니다 그려..
만드신 분들의 허탈한 얼굴이 눈에 선합니다...
2.톰...정말 이름에 어울리는 얼굴 입니다.
3.라이탄은...정말로 라이터가 아닐까요?
히로의 웃음은 언제 봐도 압박입니다(사악한...)
하기야 세이지(전설의 용자 다간에 나오는 초딩 대장)보다 더한 히로의 살인 미소는 어떤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는 대단한 미소군요;;
" 슈퍼울트라하이퍼뻑가는정도로엄청강하디강한 레이져광선과 거울 "
.....랄까 굉장히 재밌을것같네요(응?)
어찌보면 오빠보다 더 사악하군요...
렌즈 설마 루비로 만든 거 아니겠죠?
-레이져 굴절...TT-
렉스님//그렇습니다. 저 남매는 앞으로도 계속...
Reibark님//사실 골드라이탄도 허접하지만 저 안에서는 준수하군요.
끄적끄적님//그런 모양입니다.
S.R.M님//반사!
종이우산님//과연 전투용!
괴기대작전님//맨손으로 다 때려부수는 라이터입니다.
아돌군님//대뜸 반사가 나와서 놀랐지요.
악천후//걔는 음침한 아이는 아니니...
Shuffle님//저도 반사(...)
쿠라사다님//안됐습니다.
이로동님//반사...
위호지처님//구원의 손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kalrain님//언제나 그렇죠;
공국진님//미사일을 쏴버린 시점에서 포기했을 겁니다.
안단테님//라이터의 기능은 없을 것 같습니다.
young026님//한 번에 하나만 만들 수 있다던데요;
sizr님//반사;
역설님//그럴 수밖에 없지요.
SAGA님//합체는 안 됩니다만;
마징곰님//원래 저런 용도로 만든 것은 아니니까요.
다루스님//예.
나나님//매력적인 미소입니다.[...]
체이서님//저도 모릅니다.
飛影님//그렇지요.
션아이님//그렇게 재미는 없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라큄님//돌아다니기에 부끄러운 디자인이지요.
무희님//쏴본 적이 없으니 그저 상상이었겠지요.
Akiba님//더 무서운 미소가 예전에...
두부괴인S님//그건 모르겠습니다.
존다리안님//렌즈는 뭘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은하님//쟤들은 서로 별명으로 부르더군요. 별명일 겁니다.
UNKNOWN님//주인이...
3배빠르게님//그 정도 야심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다행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