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2화

by 무-명- 2023. 8. 17.
이바르다 대왕은 메기 로봇으로 댐을 붕괴시켜 혼란을 일으키려는 작전을 시도합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이번 작전을 제시한 자는 정공법을 고집하는 우욧카와는 사이가 나쁜 사욧카입니다.

히로와 친구들이 시험을 치고 있습니다.

골드라이탄이 답을 다 가르쳐주는군요.

시험시간이 끝났는데 여유를 부리는 것은 히로뿐입니다.

"이걸 정말 네가 풀었단 말이냐?"

"제가 평소에 공부를 좀 열심히 하잖아요."

어쨌든 시험이 끝났으니 내일은 낚시나 하러 가자는군요.

오히나가 자기도 가고 싶다고 합니다.

선생은 오히나에게 뽀뽀를 받는 대가로 같이 가는 것을 허락합니다. 문제가 많군요.

히로는 작년에 놓쳤던 메기를 생각하며 투지를 불태웁니다.

메기를 잡으려는 히로

그런데 저렇게 큰 메기가 나타났군요. 사욧카의 로봇입니다.

히로는 오히려 메기에게 낚이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진흙탕에 던져졌습니다.

이 치욕을 씻기 위해 골드라이탄을 꺼냅니다.

골드라이탄은 히로의 명령으로 메기를 잡으려 합니다.

메기는 골드라이탄에게 비늘을 발사합니다.

잘 막아냈는데 한 개가 팔에 박혔군요.

메기가 골드라이탄을 덮칩니다.

그러나 자신의 비늘에 배가 갈라집니다.

메기 맹장질렸다.

골드라이탄은 메기의 뱃속에 손을 집어넣어

심장을 잡아서

꺼낸 후에 터뜨립니다.

바보 메기의 최후

골드라이탄은 메기를 잡지 못해 상심한 히로에게 다음에는 진짜 메기를 잡아다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그 얘기를 듣고 히로는 음흉한 미소를 짓습니다.

덧글

  • 갈가마신 2005/08/29 08:03 # 답글

    마지막 장면이 압권이군요
  • 끄적끄적 2005/08/29 08:07 # 삭제 답글

    "가증스럽다"를 그림으로 옮기면 저렇게 되는군요. -_-;;
  • 이름없는괴물 2005/08/29 08:23 # 삭제 답글

    ...가증무쌍한 주인공이군요.
  • 알트아이젠 2005/08/29 08:35 # 답글

    저 미소의 압박!
  • 일레갈 2005/08/29 09:01 # 답글

    마지막의 미소가 섬뜩하군요; 백이 있는 초딩이란 무섭습니다.
  • 위호지처 2005/08/29 09:26 # 삭제 답글

    마지막 히로의 표정에서 자지러졌습니다.앞으로의 미래가 두렵군요.
  • 핑크팬더 2005/08/29 09:29 # 답글

    마지막의 저 컷은 공산주의의 정치선전물같은데요(...)
  • 마징곰 2005/08/29 09:47 # 답글

    무슨 안티 히어로물이군요 -0-;
    골드라이탄의 심장뽑기... 해머헬엔드헤븐과 무슨 관련이..(있을리가!)
  • 아즈나블대왕 2005/08/29 10:05 # 답글

    낚였구나! 라는 느낌의 내용들이군요
  • 노는날 2005/08/29 10:13 # 답글

    심장뽑기... 는 모탈컴뱃이라든가 사쇼스페셜 라세츠마루의 절명오의가 생각나게 하는군요.
  • 이로동 2005/08/29 10:41 # 답글

    히로군은 악의 히로군요..
  • 듀크=프리드 2005/08/29 10:54 # 삭제 답글

    골드라이탄도 갓핸드스매쉬를 쓰는군요(..)
  • whip 2005/08/29 11:06 # 삭제 답글

    음흉한 녀석!! 저렇게 작고 연약(?)한 골드라이탄을 부려먹다니...
  • 배길수 2005/08/29 11:26 # 답글

    빽있는 초딩만큼 구제하기 어려운 것도 드물죠(...)
  • akii 2005/08/29 11:37 # 답글

    공포의 마왕입니다 저건(덜덜덜)
  • 地上光輝 2005/08/29 11:46 # 답글

    장래 거물이 될 표정입니다.
  • 이리 2005/08/29 12:27 # 삭제 답글

    악의 축의 꼬붕이 된 골드라이탄이 불쌍하군요.
    저렇게나 귀여운 라이터인데.....
  • 이준 2005/08/29 12:28 # 삭제 답글

    1. 근데 저 학교는 유치원인가요? 고급 스쿨인지, 아니면 제가 알바뛰었던 특수 학급인지(모습이나 주인공의 상태를 보면 특수학급일 가능성 짙음)

    2. 마지막 표정의 압박은 정말 --;;; 어시들이 얼마나 고생했을까 하는 생각

    3. 제가 본 더빙판은 거미가 나왔으니... 아무래도 동물 로봇트를 좋아하는 듯- 자석 로보트 처럼 합성 괴수인지도
  • 블랙 2005/08/29 12:58 # 답글

    골드라이탄은 어떻게 정답을 아는것일까요?
  • 보름 2005/08/29 13:09 # 답글

    마지막 표정 너무너무 무서워요ㅜㅜ!!!!!!!!;;;;;(덜덜덜)
  • 하얀까마귀 2005/08/29 13:55 # 답글

    꿈에 나올 것 같습니다. -_-
  • 나이브스 2005/08/29 14:29 # 답글

    어째 마사루가 생각 나는 건 왜일지...
  • 강화인간 2005/08/29 14:58 # 삭제 답글

    시골 학교 같습니다.
  • 강화인간 2005/08/29 15:01 # 삭제 답글

    아니, 시골학교 치고 괴상하게 시설이 좋은 게 웬지 의심스럽군요.
    하지만 선생님이 의욕이 없는 걸 보면 시골학교 같기도 합니다.
  • yasujiro 2005/08/29 15:28 # 답글

    악역의 얼굴은 웃음만 나오는데 주인공의 얼굴은 섬찟하기 이를데 없군요.
  • 알렉스 2005/08/29 16:13 # 답글

    라이탄은 저 살인 미소에 당한거군요=_=;;
  • 귤머리 2005/08/29 16:47 # 답글

    마지막의 미소가 정말 강렬합니다.
    달마대사 그림처럼 벽에 걸어 두면 무병장수할 듯.....
  • shizuki 2005/08/29 17:18 # 답글

    약속하는게 아니라 애원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 라큄 2005/08/29 17:20 # 삭제 답글

    이야...마지막 표정 하드에 담고 싶을정돈데요 ;ㅁ;
  • UNKNOWN 2005/08/29 18:37 # 삭제 답글

    역시 악의 축[...]
  • 요정 2005/08/29 18:57 # 삭제 답글

    라이탄이 의지하고 있는 저 사악한 초딩이야 말로 대마왕이 틀림 없을 것 같습니다.
  • SAGA 2005/08/29 19:23 # 답글

    저, 저 마지막 미소는 '나야말로 진정한 악의 축!'이라고 써붙인 거 같군요. 두, 두렵습니다.
  • zerored 2005/08/29 19:38 # 삭제 답글

    크고 무서운 표정으로 웃는군요[...]
  • 공국진 2005/08/29 19:48 # 삭제 답글

    악당: 비겁 = 바보같은 패배를 부르는 짓
    주인공: 비겁 = 정당하다고 보일 만큼 당당함. 그리고 승리의 열쇠

    역시 악당은 불쌍해요;;
  • 2005/08/29 19:5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안단테 2005/08/29 21:12 # 답글

    히로 이놈음 황금 라이터 보다 멍청 하군요.. 그렇다 치고..
    마지막 표정은.... 눈의 형태..배경 색깔...특히 저 왼쪽으로 살짝올라간 입은...예술입니다.
  • R쟈쟈 2005/08/29 21:35 # 답글

    저 표정, 말이 필요없군요;;;
    .
    .
    .
    저시절은 좋은시절이군요....

    요즘이라면 생각할수 없는 센스라는^^;
  • 쭈기 2005/08/29 22:00 # 답글

    아우.. 썩은 미소 -ㅁ-;
  • 3배빠르게 2005/08/30 00:40 # 삭제 답글

    앞으로 왕자와 용자를 능가할 거물이 될 소지가 있는 녀석.. 바탕화면으로 좀 쓸렵니다.
  • 아르하나즈 2005/08/30 01:16 # 답글

    아동용이 꽤 섬뜩하군요(...) 심장꺼내 폭파라니..
  • 이십오 2005/08/30 08:38 # 답글

    갈가마신님//그 이미지를 써먹어야겠습니다.

    끄적끄적님//확실히...

    이름없는괴물님//얼굴로는 최강입니다.

    알트아이젠님//포스가 느껴지죠.

    일레갈님//타케루도 저렇게 웃진 않는데...

    위호지처님//골드라이탄은 다른 사람을 알아봐야...

    핑크팬더님//색깔 때문인가요?

    마징곰님//없습니다. 저게 훨씬 먼저라...

    아즈나블대왕님//메기한테 낚이긴 했죠.

    노는날님//저게 먼저 나왔습니다.

    이로동님//확실히 그렇군요.

    듀크=프리드님//둘 다 심장 뽑는 기술이군요.

    whip님//연약(...)

    배길수님//골드라이탄이 사라져 주는 것만이...

    akii님//벌써 그 레벨입니까?

    地上光輝님//그럴 것 같습니다-_-;

    이리님//사람 잘못 만났습니다.

    이준님//1화에서도 동물형 로봇이었죠. 개(...)

    블랙님//라이타라면 그 정도는 기본(탕!)

    보름님//압박이 대단합니다.
  • 이십오 2005/08/30 08:38 # 답글

    하얀까마귀님//좋은 꿈 꾸시길;;;

    나이브스님//마사루는 미토 왕자 아닙니까-_-;

    강화인간님//불량학생만 따로 모아 수업하는 건 아닐까요?

    yasujiro님//바뀌었군요.

    알렉스님//보면 도망갈 겁니다.

    귤머리님//이 곳에다 걸아놔야겠군요.

    shizuki님//불쌍한 라이탄

    라큄님//가져가시길(...)

    UNKNOWN님//악의 축 정도가 아닌 것 같습니다.

    요정님//미래의 대마왕(...)

    SAGA님//악의 결정체(...)

    zerored님//무서운 건 확실합니다.

    공국진님//뭘해도 안 되죠.

    DJ_d//알았다. 원하는 대로 되었군요.

    안단테님//대단한 컷입니다.

    R쟈쟈님//그래서 옛날 작품을 좋아합니다.

    쭈기님//미칠 지경입니다.

    3배빠르게님//얼마든지 쓰시길

    아르하나즈님//머신로보는 한 때 툭하면 로봇의 허리가 잘려나갔죠.
  • Megi 2005/08/30 18:51 # 삭제 답글

    메기가 불쌍해요 ;ㅁ;
  • 체이서 2005/08/30 20:52 # 답글

    낚으러 갔다가 낚이는 이야기군요
  • 이십오 2005/08/31 08:01 # 답글

    Megi님//아아, 닉이...

    체이서님//그래서 복수까지...
  • hiper 2005/09/01 04:34 # 삭제 답글

    무섭습니다 무서워요;
  • 이십오 2005/09/01 08:54 # 답글

    hiper님//골드라이탄이 불쌍해집니다.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3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