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3화

by 무-명- 2023. 8. 17.
스키장에 놀러갑니다. 저 녀석들은 공부는 안 하고 맨날 놀기만 하는군요.
선생부터가 그걸 조장하고 있으니... 게다가 흑심을 품고 학생도 아닌 오히나를 데려가네요.

선생이 잘 아는 오요네 할머니댁에서 신세를 지게 되었습니다.

오요네 할머니는 자신이 만난 설인 '유키곤'의 이야기를 해줍니다.

부상을 치료해줘서 친해지게 되었다는 그런 흔한 이야기죠.

다음날 오히나는 스키를 타다가 폭주해서 절벽 아래로 떨어집니다.

놀라서 달려온 사람들 앞에 설인이 나타납니다.

떨어지던 오히나를 잡아 무사히 사람들 앞에 내려놓고

그냥 물러납니다. 온순한 것을 보니 유키곤인가 보군요. 그런데 몸의 색깔이 달라! 할머니의 기억은 왜곡되었군요. 요즘 정신이 종종 외출을 하시나 봅니다.

설인 때문에 놀라 먼저 도망친 세 사람. "지금쯤 모두 설인에게 잡아먹혔겠지." 따위의 얘기를 해댑니다.

그러나 다들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은근히 죽기를 바랬나 보군요. OTL이라니...

그런데 오요네 할머니가 도망친 애들의 얘기만 듣고 유키곤을 찾으러 갔군요.

눈사태가 오요네 할머니를 덮칩니다.

사욧카의 로봇 스노우블랙의 짓이었습니다.

그러나 유키곤의 색깔도 헷갈리는 할머니, 이젠 로봇을 유키곤으로 착각하기에 이릅니다. 눈이 나쁘신 겁니까? 아니면 오락가락하시는 겁니까?

할머니는 자신을 죽이려 했던 유키곤(으로 착각하고 있는 스노우블랙)에게 총질을 해댑니다.

총이 통할 리 없지요. 밟혀죽기 직전입니다.

진짜 유키곤이 나타나 오요네 할머니를 구합니다. 할머니, 이젠 정신차리세요.

하지만 설인이라도 로봇의 상대는 될 수 없겠죠. 힘에서 밀립니다.

"할머니가 죽으면 밥해줄 사람이 없어져!"

골드라이탄이 왕자(대역)의 깜찍한 포즈를 따라하며 등장했습니다.

무슨 기술을 쓰는 듯한 스노우블랙

환각일까요? 스노우블랙의 모습이 안 보입니다.

아니로군요. 그냥 눈 속에 몸을 숨기고 있다가

덮치려는 것이었습니다.

한심한 스노우블랙 따위 역시 수술당하고 끝납니다.

덧글

  • 괴기대작전 2005/09/27 09:07 # 답글

    설인은 어디에서나 다 등장하는군요.

    저 설인이 온순하게 생긴걸보니...사람들이 괴롭히지만 않으면 설인은 착하겠군요^^;;
  • 냉혈한 2005/09/27 09:20 # 답글

    언제나 맨손집도의 달인,,,,
  • 위호지처 2005/09/27 09:25 # 삭제 답글

    역시 마지막 이미지가 강력한..
  • 알바대공 2005/09/27 09:45 # 삭제 답글

    뚫훍!
  • 飛影 2005/09/27 10:02 # 답글

    너무나도 허무하게 로봇이 죽는군요..
    그나저나 설인과 할머니는 저대로 잊혀지는겁니까? ㅡ.ㅡ;;
  • 귤머리 2005/09/27 10:04 # 답글

    두번째 컷에서 오히나를 바라보는 선생님의 눈빛이 너무 야릇합니다. (º дº);;
  • 마징곰 2005/09/27 10:19 # 답글

    초전자스핀을 쓰려고 하다가 열풍정권찌르기에 당했군요(...)
    역시 모방은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 블랙 2005/09/27 10:37 # 답글

    기억은 왜곡되기 위해 존재하는것입니다.
  • 라큄 2005/09/27 10:49 # 삭제 답글

    할머니는 치매를 의심해 봐야 겠군요!
  • U가이아 2005/09/27 11:20 # 삭제 답글

    이번 화에선 라이터가 별로 불쌍하진 않군요...잠시동안의 안식일까요...
  • 날림 2005/09/27 11:41 # 답글

    역시 합의하지 않고 덮치는 건 범죄입니다...(의불)
  • 공국진 2005/09/27 12:42 # 삭제 답글

    하...할머니는 어떻게 되셨습니까!?
  • Κ″realDv 2005/09/27 12:42 # 답글

    골드라이땅!
  • 끄적끄적 2005/09/27 14:02 # 삭제 답글

    데이터웨폰이 없는 기어전사 덴도-심하게 짝퉁-는 약하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5/09/27 14:34 # 답글

    염장지르기의 달인이군요
  • UNKNOWN 2005/09/27 16:56 # 삭제 답글

    오늘도 염장지르기[...]
  • 다쯔카게 2005/09/27 17:13 # 답글

    마지막 장면에서 뭔가 비장한 포스가 흘러넘칩니다(.)
  • 음음군 2005/09/27 17:45 # 삭제 답글

    이....에피소드는!!!!! 국내에 비디오로 나돌던 지옥의 레저랜드의 앞부분 에피소드군요!
    (제목은 지옥의 레져랜드였는데 앞부분은 스키 타는게 나와서 약간 당황했죠....뭐 뒷부분에서 진짜 나왔으니 다행........그나저나 에피소드끝나면1시간넘짓하게 나오던 여름방학특집 스키타는장면은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이십오님도 아시지요?)
  • 한밤중의앙앙 2005/09/27 18:07 # 답글

    수술 종료! 라는 느낌의 마지막;;;
  • 3배빠르게 2005/09/27 18:09 # 삭제 답글

    한방에 잡았어!?
  • 장변푸우 2005/09/27 20:06 # 답글

    밥해줄 사람이 없어져!
  • 고미 2005/09/27 20:44 # 삭제 답글

    오호. 비싼 라이타 3편이 빨리 올라왔군요.
    이십오님 감사드립니다. ^^ 으흐흐흐~. 국딩때 참 재밌게 보던
    만화인데.. 기억이 참 새롭군요. (혹시나 싶어 동영상을 찾았으나
    제 능력의 한계로 못찾고 말았습죠. ㅠ.ㅠ) 근데 지금 보면..
    유치할까나요? -_-a (아직도 데카렌쟈를 재밌게 볼 정도면 그럭저럭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음냐...)

    덧말1.
    그나저나 그 설인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_-a
    덧말2.
    그러고보니 덴도도 참 재밌게 봤는데 재촉이나 협박은 아니고요. 히히
    혹시 덴도 한 번 왜곡해보실 생각은 없으실까요? ^^;;;
  • 이준 2005/09/27 20:57 # 삭제 답글

    일본국에 설인이 사는 것 부터가 왜곡입니다.
  • 안단테 2005/09/27 21:01 # 답글

    깜찍하군요...
  • SAGA 2005/09/28 00:39 # 답글

    '할머니가 죽으면 밥해줄 사람이 없어져'에 올인......
  • 렉스 2005/09/28 05:30 # 답글

    미결된 과제가 많은 에피군요(....)
  • 이십오 2005/09/28 10:09 # 답글

    괴기대작전님//실제로 설인을 만난다면 도망치시길(...)

    냉혈한님//그렇죠. 맨손집도...

    위호지처님//혼을 불태운 수술입니다.

    알바대공님//예?

    飛影님//그렇습니다.

    귤머리님//위험한 선생님이죠.

    마징곰님//초전자스핀은 커녕 바디프레스일 듯

    블랙님//그렇긴 하죠.

    라큄님//병원에 가셔야...

    U가이아님//밥 때문에 출동했으니 충분히 불쌍하죠.

    날림님//정말 의미불명이군요.

    공국진님//살아계시겠죠. (밥 하셔야...)

    Κ″realDv님//그건 생긴 게 조금 다르겠군요.
  • 이십오 2005/09/28 10:09 # 답글

    끄적끄적님//덴도가 저렇게 생겼습니까?

    아즈나블대왕님//나중엔 기술이고 나발이고 필요없이 그냥 온몸으로 싸우죠.

    UNKNOWN님//으음;;

    다쯔카게님//당한 쪽은 비장하죠.

    음음군님//저는 기억 안 나는 에피소드입니다.

    한밤중의앙앙님//살리는 수술이 아니라 잡는 수술이라서 문제지만;;

    3배빠르게님//언제나 한 방입니다.

    장변푸우님//없어지지요.

    고미님//설인은 그냥 돌아갑니다. 현재 덴도는 관심없습니다.

    이준님//그건 저네들의 왜곡이군요. 제 책임이 아닙니다.(...)

    안단테님//깜찍하지요.

    SAGA님//밥은 소중한 겁니다.

    렉스님//어쨌든 물리쳤으니 됐습니다.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