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4화

by 무-명- 2023. 8. 17.
우욧카와 사욧카가 서로 자신의 로봇을 내보내겠다고 우겨서, 결국 싸워서 이긴 쪽이 나가기로 합니다.
이어지는 내용

사욧카의 로봇 '메리 고 랜드'

우욧카의 로봇 '이름 모름'(...) 이미 승부는 결정났군요.

이름을 알 수 없는 로봇은 원반수였습니다. 메카차원에도 원반수를 팔아먹다니... 과연 베가성 연합군은 대단하군요.

하지만 메리 고 랜드는 한 술 더 떠서 마그네로보(...)입니다. 결합법체!

부품이 유원지의 놀이기구로군요.

어쨌든 현란한 결합법체 덕분에 메리 고 랜드가 승리합니다.

메리 고 랜드의 부품은 실제 놀이공원에 설치가 되었는데... 저기도 클론마을이군요.

사욧카는 놀이공원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납치해서 개조인간으로 만들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메카차원에서도 애들의 무서움을 잘 알고 있나 봅니다.

한편 히로는 오늘도 땡땡이. 하니와 막상막하로군요.

학교에 안 가고 집에서 놀고 있던 에미에게 작업을 겁니다.

그러나 동생에게 에미를 빼앗기는군요.

사욧카는 열심히 애들 수집 중입니다.

라디오에서 놀이공원의 아이들이 행방불명 된다는 뉴스가 나오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들 놀이공원에서 잘도 놉니다. 저 동네에 사는 사람들은 매스미디어와는 친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그래도 소문 정도는 퍼저야 하는 거 아닌가?

애들을 개조하려고 하는데...

골드라이탄이 나타나 방해를 합니다.

그 순간의 틈을 놓치지 않고 도망가는 아이들. 과연 대단하군요.

작전이 물거품이 되어 별 수 없이 메리 고 랜드는 결합법체

비록 생긴 건 저 모양이지만

메리 고 랜드는 결합법체를 이용하여 골드라이탄의 공격을 모두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사욧카가 있는 건물에 발이 빠집니다.

안 빠져서 낑낑거리다가

골드라이탄에게 수술당하고 박살납니다.

한편 히로는 고생 끝에 에미를 꼬시는 데 성공하여 뽀뽀까지 받아냅니다.

골드라이탄의 고생 따위, 히로는 몰라요.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좀비君 2005/11/29 22:21 # 답글

    결합법체를 해도 골드라이탄은 못당하는 군요. 여튼 작업꾼이 또 늘었군요. 몹쓸 놈입니다.
  • 보름 2005/11/29 22:21 # 답글

    골드라이탄은 그저 히로에게 부림당하고 있는 것 뿐이잖습니까...ㅜㅜㅜㅜ;;;
  • 다쯔카게 2005/11/29 22:24 # 답글

    로봇은 근로기준법의 적용대상이 아닌가 봅니다 ㅜ_-
    자이언트 로보는 인격이라도 없지(..)
    쟤는 말도하고 생각도 하는데 ㅜ_-
  • 냉혈한 2005/11/29 22:30 # 답글

    히로~ 이 알흠다운 노무식히...........금 라이타 군이 너무 불쌍합니다.
  • 렉스 2005/11/29 22:39 # 답글

    입이 귀에 걸린다는 표정이 저런 것이군요;
  • NiNE 2005/11/29 22:52 # 답글

    메리 고 랜드 배꼽에 -┏
  • 안단테 2005/11/29 22:52 # 답글

    악의 축 초딩들을 제거하면서 지구를 구할수 있었는데... 절대악 히로와 노예 황금라이탄의 의해 실패.. 아깝다!!
  • DJ_d 2005/11/29 23:00 # 삭제 답글

    마지막이 심하게 대역 -_-
  • 영원제타 2005/11/29 23:10 # 답글

    메리 고 랜드에게 적대하는 로봇은 건담 뿔에 자쿠 눈을 가졌어도 패하는군요.(펑)
  • 아즈나블대왕 2005/11/29 23:14 # 답글

    차라리 두개 다 내보내는 쪽이(....)
  • SAGA 2005/11/29 23:15 # 답글

    역시 대단한 악의 축입니다. ㅡㅡ;;;
  • 라큄 2005/11/29 23:26 # 삭제 답글

    저 녀석... 캡처포스가 철철 넘칩니다.
  • 역설 2005/11/29 23:41 # 답글

    황금라이탄은 언제쯤 절대악에 조종당하는 자신을 깨닫고 자유를 찾아 떠날 수 있을까요 (음?)
  • 마징곰 2005/11/29 23:44 # 답글

    다른 주인공은 그래도 비교적 조용히 날로 먹는데
    히로 이놈은 대놓고 실속을 다 챙기는군요. 역시 악의 축은 강합니다;
  • 괴기대작전 2005/11/30 00:02 # 답글

    히로는 이름때문에 라이탄을 괴롭히는군요..;;
  • 비공개 2005/11/30 00:13 # 삭제 답글

    나가이 고 선생 버전이었다면 분명 초딩 로봇 병사가 만들어져서, 골든 라이탄에게 최대한 잔인하게 척살당하는 막나가는 전개가 됐을거라는 생각이 팍팍 드는군요..;; (좀전에 마왕 단테를 봤더니만..-_-;;)
  • 무희 2005/11/30 00:32 # 답글

    도대체 네가 한게 뭐냐-!!..군요. 저렇게 뻔뻔스러운 주인공(?)은 처음입니다.
  • 블랙 2005/11/30 00:37 # 답글

    자~~자~~ 줄서서 탈출(..........)
  • 쿠라사다 2005/11/30 00:44 # 삭제 답글

    ............아이디어는 좋아... 좋은데.....................
    <어떤 메커니즘이 작용하면 저 놀이기구들이 모여 로봇이 되는 걸까요?>

    (근성이다!! / ............)
  • yasujiro 2005/11/30 01:09 # 답글

    사욧카는 이미 얼굴에서 지고 들어가는 셈이군요.(주인공보다도 긴장감이 없게 생겼잖습니까)
  • S.R.M 2005/11/30 01:50 # 삭제 답글

    왜 제눈에는 "질러라"포즈밖에 안보이는걸까요..
  • windxellos 2005/11/30 02:28 # 답글

    저 지나칠 정도의 대담함과 침착함.
    클론마을의 아이들은 사실 처음부터
    모든 것을 알고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먼산)
  • 날림 2005/11/30 04:11 # 답글

    역시 초딩최강전설!!!
  • GomTangV 2005/11/30 08:00 # 답글

    역시...누구보다 강한 건 애들이었다...무섭군요 인솔자도 없이 저 많은 아이들이 풀어진다는 것은;;;
  • 끄적끄적 2005/11/30 08:50 # 삭제 답글

    날로 먹는 자 미녀를 얻는다.
  • 브룸하르트 2005/11/30 09:38 # 삭제 답글

    결합법체의 가장 큰 약점은 구멍에 빠지는 것이었군요!(......고작 그건가...)
  • 일레갈 2005/11/30 09:41 # 답글

    저건 결합법체라기보단 오픈 메리로 보입니다(......)
  • 은하 2005/11/30 10:49 # 삭제 답글

    원반수는 언제나 자코급 마그네로보는 주연급...
    그레이트마징가에도 마그네로보 전투수가 나오기도하는데
  • tarepapa 2005/11/30 12:29 # 삭제 답글

    분리중의 놀이기구에 붙은 노란별...설마 케X로가 협력?[틀려]
  • 자그니 2005/11/30 12:30 # 답글

    고, 골드 라이탄.... (갑자기 눈물이-)
  • 이준 2005/11/30 12:37 # 삭제 답글

    1. 베가성 연합군은 지금 지구 정복군 장비가 베가수로 교체가 완료되었고, 별도 없어졌으니 인원 감축겸해서 장기 금융리스및 판매형 리스혹은 판매로서 기존의 원반수를 처리하는 겁니다.

    2. 배꼽티 -_-

    3. 역시 개조는 업계의 로망(어이)

    4. 메카 차원은 "결합법체"만 알고 "풍지박산"은 몰랐다는게 패인이죠

    5. 전투수끼리 싸우는 건 대역의 용자에도 나오는 설정이죠

    PS: 초딩 개조 성공해서 우리 메카랑 싸우는 건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에도 나오는 설정입죠 그건 성공했었습니다
  • kalrain 2005/11/30 13:40 # 삭제 답글

    천하무적 과학!
  • Shuffle 2005/11/30 14:15 # 답글

    고생하는 사람(?) 과 챙기는 사람이 서로 다르군요;
  • 듀크=프리드 2005/11/30 14:16 # 삭제 답글

    선발방식은 라이딘.. 한쪽은원반수 한쪽은 고철지그...
    날로먹는 악랄한초딩(이상하게 저초딩 클로즈샷은 뭔가 작화가 죽여주는군요..) 여러모로 막나가는 만화입니다...
  • 3배빠르게 2005/11/30 17:10 # 삭제 답글

    철인 28호는 멀리서 조종이라도 하지 저놈은 뭐..
  • 공국진 2005/11/30 20:47 # 삭제 답글

    오늘도 히로는 열심히 라이터를 부려 먹는군요;;
  • 나나 2005/11/30 20:52 # 삭제 답글

    공격의 와중에도 무사히 탈출하는 무적의 초딩들은 도데체-_-;;
  • 배길수 2005/11/30 23:15 # 답글

    로봇 3원칙에 근로기준법은 없습니(...)
  • 이십오 2005/11/30 23:20 # 답글

    좀비君님//엔딩의 사악한 모습에서부터 알 수 있었습니다.

    보름님//그렇죠.

    다쯔카게님//불쌍한 라이탄

    냉혈한님//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렉스님//그렇습니다.

    NiNE님//신경 쓰이는 것이 있군요.

    안단테님//아쉬운 일입니다.

    DJ_d//뭐, 그런거지.

    영원제타님//소용없었던 겁니다.

    아즈나블대왕님//아직 그걸 모릅니다. 하긴 바라오도 몇 번의 실패 끝에 그걸 깨달았으니...

    SAGA님//강합니다.

    라큄님//그 빨간 이미지 잊을 수 없죠.

    역설님//아직 멀었겠죠.

    마징곰님//대놓고 따로 노는 건 보기 힘들었죠.

    괴기대작전님//이름이 어째서?

    비공개님//부작용이군요.

    무희님//여자를 꼬셨습니다.

    블랙님//질서의식이 바로 박혀있군요.

    쿠라사다님//심각해지면 지는 겁니다.
  • 이십오 2005/11/30 23:20 # 답글

    yasujiro님//그렇군요;;

    S.R.M님//많이 지르셨군요.

    windxellos님//모두의 위에서 놀고 있군요.

    날림님//무적초딩 잠보트3가...

    GomTangV님//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끄적끄적님//사과가 그냥 떨어지진 않았겠죠.

    브룸하르트님//실제로 결합법체하는 녀석도 좀 어이없긴 하지요.

    일레갈님//그거나 그거나(...)

    은하님//베가성연합군도 원반수를 폐기하고 베가수로 바꾼 마당에 시대착오적인 로봇을 썼으니 진 겁니다.

    tarepapa님//그건 안 봐서 모르겠군요.

    자그니님//불쌍하죠.

    이준님//저렇게라도 돈을 벌어야겠죠.

    kalrain님//천하무적이 아니었습니다.

    Shuffle님//아예 따로 놀았습니다.

    듀크=프리드님//뭔가 수상한 애니입니다.

    3배빠르게님//그냥 따로 놉니다.

    공국진님//이번엔 그냥 따로 놀았습니다.

    나나님//역시 강합니다.

    배길수님//있어도 신경 안 쓸 걸요.
  • Invers 2005/11/30 23:50 # 답글

    으하하하 마지막 결론과 표정에 올인입니다.
  • 체이서 2005/12/01 01:04 # 답글

    재주는 라이터가 넘고 키스는 히로가 받는군요
  • 이십오 2005/12/01 08:19 # 답글

    Invers님//음지에서 고생하는 골드라이탄입니다.

    체이서님//불공평하죠.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3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2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