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6화

by 무-명- 2023. 8. 17.
인간이 만든 컴퓨터(전혀 그렇게 생기지 않았지만)가
이어지는 내용

우욧카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학교에서 시험을 치는군요.

하지만 히로에게는 든든한 골드라이탄이 있습니다.

골드라이탄은 단지 답만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닙니다.

사무가 전자계산기를 쓰는 것도 알려줍니다.

"선생님께 일러바치는 거야." 점점 주인을 닮아가는군요.

성적을 위해 우정을 팔아버린 히로는 사무의 주먹에

쓰러집니다. 개들을 때려잡을 때의 그 기세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물러나지만 다음엔 반드시..."

사무가 평소에 놀던 곳이 그 컴퓨터가 있는 건물이군요. 그래서 로봇 병사에게 그만 붙잡히고 맙니다.

맞은 원한이 풀리지는 않았지만 죽게 내버려둘 수는 없지요.

골드라이탄이 병사들의 주의를 끄는 동안에

히로는 사무를 구출합니다.

애들이 날뛰는 걸 참지 못한 컴퓨터는 자신을 로봇으로 개조하던 중에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성질 한 번 더럽게 급하네요. 완성 후에 일어날 것이지.

골드라이탄이 덤벼듭니다만

컴퓨터는 순간이동하는 능력이 있어서 헛손질만 합니다. 저게 무슨 컴퓨터야-_-;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골드라이탄

컴퓨터는 저런 쓸모없어 보이는 모습으로 변신하여 골드라이탄에게 달려듭니다.

죽을 위기에 처한 골드라이탄은 동료들에게 삿대질 신호를 보냅니다.

이번엔 타임라이탄이 날아왔습니다.

타임라이탄은 30초 동안 시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공격이 멈췄군요.

평소처럼 손으로 수술을 하려고 했지만

단단해서 무리입니다.

"5초밖에 안 남았어."

골드라이탄은 점프해서 체중을 실은 킥을 날립니다.

그건 먹히는군요.

히로의 노예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황룡사목탑 2006/04/02 13:44 # 답글

    뭐, 뭐가 이리 간단해...;;
  • 이로동 2006/04/02 13:50 # 답글

    더 월드!!
  • 마징곰 2006/04/02 13:52 # 답글

    드디어 동료를 부르기 시작했군요;
    역시 히어로의 로망은 악당을 다구리하는 것입니다. (틀려!)
  • 안단테 2006/04/02 14:21 # 답글

    컴퓨터.. 이데온 닮아 보이는건 눈의 착각... 그건 그렇다치고 타입 스톱이라니.. 황금라이터와 그의 동료들은 도대체가..
  • 산도만 2006/04/02 14:31 # 답글

    클록업!
  • RuinAngel 2006/04/02 15:26 # 삭제 답글

    이쪽 세계에서는 항상 악마가 승리하는 겁니까...
  • 蘭娥 2006/04/02 15:37 # 답글

    하지만 이 꽤 과학적인 물건에 어린시절 마음을 홀딱 빼앗겨버렸다구요..
  • 이름없는괴물 2006/04/02 16:07 # 삭제 답글

    바다를 향해 흘러가는 강은 결국 바다가 되는 법이라던가요.
    골드라이탄도 주인공을 따라 가는군요...;;;
  • 역설 2006/04/02 16:12 # 답글

    점점 악에게 힘을 실어주는군요. 그것도 끝을 모르는....
  • 트리스렌 2006/04/02 16:32 # 답글

    ...악의축 초딩.
  • 屍君 2006/04/02 16:34 # 답글

    노예가 하나 더 늘어났군요;;
  • 공국진 2006/04/02 17:13 # 삭제 답글

    ...이제 히로는 사무를 구해줬으니 보복의 펀치러쉬를 먹여주겠군요;;
  • 역설 2006/04/02 18:24 # 답글

    ....어라 스킨이 바뀌셨군요
  • kalrain 2006/04/02 18:24 # 삭제 답글

    사무를 노예로 부려먹지 않을까 합니다.
  • 라큄 2006/04/02 19:14 # 답글

    시간은 멈췄다.
  • DJ_d 2006/04/02 19:53 # 삭제 답글

    WRYYYYYYYYYYYYYY-
  • 체이서 2006/04/02 19:56 # 답글

    어째 컴퓨터가 이데온+바이캄프 같습니다.

    ......그랬구나! 그래서 비겁했었구나!
  • 날림 2006/04/02 19:59 # 답글

    수술에 실패하면 밟고 보는군요...다른건 몰라도 골든라이탄의 세계에서는 건강하지 못하면 죽음일 듯 합니다...
  • FrontierJ 2006/04/02 20:26 # 답글

    역시 비싼 라이터..( '')
  • 곰탱V 2006/04/02 21:02 # 답글

    역시 노예가 많아요 많아. 스킨바꾸셨군요. 분위기 일신?
  • UNKNOWN 2006/04/02 21:17 # 삭제 답글

    과연 발은 손보다 3배강하군요.
  • 붉은혜성샤아 2006/04/02 21:40 # 삭제 답글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건 초딩이고 더 무서운건 빽을 지닌 초딩이군요... 그것보다 히로가 얻어터지는데 구경만 하는 아이들...
  • 비니루 2006/04/02 22:19 # 삭제 답글

    말리는 사람 하나 없는 걸로 봐서 히로녀석의 평소 인간관계가 여실히 드러나는 군요. 라이탄은 이제 비겁의 맛을 알게되어 동료를 점점 부르게 되는 군요. 이것은 다 주인의 탓....
  • 끄적끄적 2006/04/02 22:25 # 삭제 답글

    라이타의 라이더 킥.
  • 아잉 2006/04/02 22:56 # 삭제 답글

    오오 더 월드!! 오라오라오라오라 우라우라우라우라 무다무다무다무다... 하는 죠죠가 생각나네요 -ㅂ-
  • Shuffle 2006/04/03 00:08 # 답글

    시간멈추기..초 얍샙이로군요;
  • 3배빠르게 2006/04/03 00:18 # 삭제 답글

    그래도 자기를 때렸던 놈을 구해주는걸 보면 아직도 갱생의 가능성은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 아즈나블대왕 2006/04/03 00:45 # 답글

    쵸비츠의 치이도 컴퓨터라고 우기는데 저걸 못우기겠습니까(...)
  • 쭈기 2006/04/03 00:53 # 답글

    쭈기군한테도 저런걸 ;3;
  • S.R.M 2006/04/03 01:48 # 삭제 답글

    ...어느새 왜곡을 진짜로 착각할 정도로 저도 새뇌되었나봅니다...
  • 블랙 2006/04/03 08:03 # 답글

    라이터는 불타고 있다......-_-;
  • 이준 2006/04/03 10:15 # 삭제 답글

    1. 저 작은 좀 엄한게, 범죄나 기타 배경은 꽤 성인적인 어두운 내용이 많았죠. -_-

    2. 맞을때는 당연히 대역, 근데 실제로 저정도는 안 맞습니다. 국딩때는 최소 옥수수 나가기, 고딩때는 무려 교련용 모형 M-16이 춤을 췄죠 -_-;;;

    3. 저런 분이 차원을 지키니 우리 차원의 미래가 암담합니다.
  • gloria 2006/04/03 14:44 # 삭제 답글

    30초 정지라니!!
    묶어놓고 패는 거랑 뭐가 다른가요 ㅡㅁ-a
  • 은하 2006/04/03 15:29 # 답글

    아니 골드라이탄이 대신풀어주는대신에 계산기가지고 문제푼다고 시비를걸어? 짜식 공대가서 공학계산기로 좀 두들겨맞아야겠네!!! 안그렇습니까?
  • 태양의분신 2006/04/04 08:31 # 삭제 답글

    이데온 닮아서 이데온의 관련된 개그가 나올 것 같았는데..
  • milly564 2006/04/04 11:17 # 답글

    저런거 하나 있으면 참 불편하겠군요'';;;;
  • RAISON 2006/04/04 11:26 # 삭제 답글

    얼마 후에 출시된다는 초합금혼 골드 라이탄에 한참 뽐뿌를 받는 중인데 이 포스트를 보니 더욱 뽐뿌질이 올라가는군요......
  • SAGA 2006/04/04 22:51 # 답글

    조만간 울보 황자가 부럽지 않을 정도의 부하들이 생기겠군요. 복제 용자와 최강 왕자를 대신할 투톱으로 울보 황자와 무적 초딩을 추천합니다!(어디론가 끌려간다)
  • 飛影 2006/04/05 02:49 # 답글

    손이 안되니 발을 쓰는군요;;
    삿대질 파워로 동료를 부르다니..ㅡ.;;
  • mithrandir 2006/04/05 20:17 # 삭제 답글

    저 동료들이 한 대여섯명(대여섯"마리"? 대여섯"개"?)은 되던 걸로 기억합니다. 비디오에서 본 건 아니고 미니컬러백과에서 본 것이기는 하지만요.
  • 이십오 2006/04/06 02:09 # 답글

    황룡사목탑님//그럴 수도 있죠;;

    이로동님//비슷하군요.

    마징곰님//이제부터 계속 하나씩 부를 겁니다.

    안단테님//동료가 더 낫군요.

    산도만님//혹시 샌드맨님?

    RuinAngel님//예.

    蘭娥님//좋아하셨군요;;;

    이름없는괴물님//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역설님//예.

    트리스렌님//안타깝습니다.

    屍君님//근데 레귤러는 아니더군요.

    공국진님//사무는 무사할까?

    역설님//예.

    kalrain님//큰일이군요.

    라큄님//잠깐이지만.

    DJ_d//응?

    체이서님//그러나 졌습니다.

    날림님//그런 것 같습니다.

    FrontierJ님//괜히 비싼 게 아닙니다.

    곰탱V님//그런 거죠.
  • 이십오 2006/04/06 02:09 # 답글

    UNKNOWN님//3배 이상인 것 같군요.

    붉은혜성샤아님//히로가 평소에 한 짓들이...

    비니루님//그렇습니다.

    끄적끄적님//라이터킥이겠죠.(...)

    아잉님//저도 그랬습니다.

    Shuffle님//비겁합니다.

    3배빠르게님//그나마;;

    아즈나블대왕님//그렇군요;

    쭈기님//너무 크군요.

    S.R.M님//그러시면 안 됩니다.

    블랙님//활활활

    이준님//진짜가 아니니 다행입니다.

    gloria님//비슷합니다.

    은하님//좀 많이 맞아야 합니다.

    태양의분신님//그렇게 닮았다고 느끼질 않아서...

    milly564님//전 편할 것 같습니다.

    RAISON님//지르시는 겁니까?

    SAGA님//그걸 대신하긴 좀 무리가...

    飛影님//어쨌든 이겨야죠.

    mithrandir님//더 있습니다.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7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3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