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7화

by 무-명- 2023. 8. 17.
이번엔 오토바이 탄 로봇을 보내서 폭주족을 선동해 인간 세상에 혼란을 일으키려고 하는군요. 스케일이 너무 작은 거 아닙니까?
이어지는 내용

오히나는 오빠에게 돈 좀 달라고 합니다.

돈이 없다고 하니 저렇게 나오는군요.

동생한테 삥 뜯기는 애처로운 신세입니다.

어디에 쓸 생각이길래 그렇게나 기뻐하는 거냐?

히로는 이번 달 용돈이 다 떨어져서 우울합니다.

한편 그 로봇은 폭주족을 모조리 세뇌했군요.

"질러라!"
어이, 목적은 그게 아니잖아!-_-;

심사가 뒤틀린 히로는 골드라이탄의 이야기를 듣고 폭주족에게 시비를 겁니다.

무서운 폭주족도 히로에겐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에 지나지 않습니다.

폭주족이 당하자 직접 나서는군요.

고작 애 하나를 상대하기 위해서 거대화 하는군요. 이바르다 대왕이 알면 얼마나 슬퍼할까.

히로는 충실한 하인 골드라이탄을 꺼냅니다.

그런데 믿었던 골드라이탄이 쇠사슬에 묶여

톱날에 해체당하게 생겼군요.

급히 삿대질 신호를 보내는 골드라이탄

이번엔 메카닉라이탄이 달려왔습니다.

메카닉라이탄의 몸 속에는 여러가지 도구가 있는 모양입니다.

톱날을 꺼내서 쇠사슬을 끊어줍니다.

내 일은 끝

이 기술의 정식명칙은 '골드크래쉬'입니다. 주먹을 쥘 때도 있고 펼 때도 있고 골드라이탄 맘대로 입니다. 어쨌든 손으로 때려부수면 그게 '골드크래쉬'

폭주족 때려잡는다고 돈이 생기는 건 아니지요. 히로는 친구들 중에 제일 멍청해 보이는 몽키에게 돈을 빌립니다. 안 갚아주겠지만.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장변푸우 2006/04/10 22:51 # 답글

    어쨌든 손이면 '골드크래쉬'군요
  • 위호지처 2006/04/10 22:56 # 답글

    '내 일은 끝' 부분에서 뒤집어졌어요.
  • SAGA 2006/04/10 22:58 # 답글

    초딩에게 얻어맞는 폭주족이라...... ㅡㅡ;;; 근데 히로의 여동생은 왜 돈을 받아간 겁니까?
  • 황룡사목탑 2006/04/10 23:00 # 답글

    차라리 그 톱날로 적을 공격하란 말이다 ㅡ,.ㅡ
  • 쭈기 2006/04/10 23:04 # 답글

    어질 -ㅅ-;;;
  • 공국진 2006/04/10 23:06 # 삭제 답글

    이쪽도 갓마즈에 버금가는 빽들이 있군요;;
  • 역설 2006/04/10 23:43 # 답글

    어쨌든 금빛몸으로 때리는 거니까 무조건 골드크래쉬군요.
    그나저나 마지막 녀석은 불쌍합니다. 말이 빌리는 거지 뜯는 거잖아요 (.....)
  • 끄적끄적 2006/04/10 23:46 # 삭제 답글

    폭주족을 패는 초딩. 그 초딩을 삥뜯는 유아(女).
    세상 말세로군요. -_-;;;
  • 날림 2006/04/10 23:53 # 답글

    음...다리가 길어보이는 바지군요...저도 하나 갖고 싶습니다...OTL
  • S.R.M 2006/04/11 00:27 # 삭제 답글

    몽키의 모자가 왠지 갖고싶어요.
  • 飛影 2006/04/11 00:57 # 답글

    내일은 끝..
    정말 최곱니다. -_-b
  • 체이서 2006/04/11 01:52 # 답글

    반요가 구슬 조각 모으는 모 애니에 나올법한 오하나 옆의 애완동물과

    고무고무 스탬프를 쓰는 히로가 인상적입니다.
  • UNKNOWN 2006/04/11 08:48 # 삭제 답글

    골.라 : "밉다! 이힘이! 이나의 무시무시한 힘이!"
    적 : "나는 반드시 골드라이탄을 죽여버리겠다!"
    메카닉라이탄 : "내가 할일은 끝났다!"

    .....................지상최강의 남자 골드라이..(탕)
  • kalrain 2006/04/11 10:05 # 삭제 답글

    동생이 최강이군요.
  • 이준 2006/04/11 10:15 # 삭제 답글

    1. 메카닉 라이탄은 꼭 국회의사당 건물 같군요

    2. 그 지하철에서 벌이는 에피소드와 함께 유일하게 본 편 -_-;;; 기억으로는 무지 음침한데 왜 저렇게 밝은지 의문

    3. 개를 이용하거나 폭주족을 이용하다니 차원 악당은 쪼잔함
  • RAISON 2006/04/11 11:29 # 삭제 답글

    언제나 라이탄을 보면 그 내부구조가 궁금하더군요. 팔 다리가 저렇게 접혀서 변신을 한다면 몸 안은 완전히 뻥 뚫린 껍데기 뿐이라는 뜻인데 말이지요.
  • Werdna 2006/04/11 12:27 # 답글

    히로, 가난하다고 슬퍼하지마. 여차하면 너에겐 금딱지 라이타가 있잖아.
  • 블랙 2006/04/11 13:12 # 답글

    가슴의 뱃지가 참...... ---> -|-
  • 나나 2006/04/11 21:54 # 삭제 답글

    초딩하니 전설의 용자 다간에 나오는 주인공 다카스기 세이지의 뻘짓이 왜 자꾸 생각나는지;;;
  • 붉은혜성샤아 2006/04/11 22:37 # 삭제 답글

    발차기 하는 히로의 다리가 길군요. 아이비클럽입니까?
  • FrontierJ 2006/04/12 11:57 # 답글

    비싼 라이터 망가질뻔 했는데.. 다행이군요..
  • 이십오 2006/04/13 22:10 # 답글

    장변푸우님//그렇습니다.

    위호지처님//끝나서 돌아갔죠.

    SAGA님//아무도 모릅니다.(...)

    황룡사목탑님//할 일만 합니다.

    쭈기님//어째서...

    공국진님//합체는 안 합니다.

    역설님//그렇겠죠.

    끄적끄적님//그런 작품입니다.(...)

    날림님//하나 장만하세...

    S.R.M님//장만하세...

    飛影님//복지부동의 자세

    체이서님//고무고무(...)

    UNKNOWN님//......

    kalrain님//그렇게 되는군요.

    이준님//캡쳐를 해서 올렸으니까요.

    RAISON님//그냥 넘어갑니다.

    Werdna님//용돈은 충분히...

    블랙님//성의가 없습니...

    나나님//기억이 안 납니다.

    붉은혜성샤아님//그게 있을 시대는 아닌데...

    FrontierJ님//조금 망가져도 고치겠지요.
  • mingoon 2007/02/21 02:31 # 삭제 답글

    동생에게 돈뜯기고 책상위에 들고 있는건..

    왜 저는 'OIL'이라고 보이는걸까요 = ㅁ=;;

    석유를 마지는 속상한 소년?? 난해합니다 ^^;;;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9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