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7화 by 무-명- 2023. 8. 17. 이번엔 오토바이 탄 로봇을 보내서 폭주족을 선동해 인간 세상에 혼란을 일으키려고 하는군요. 스케일이 너무 작은 거 아닙니까?이어지는 내용오히나는 오빠에게 돈 좀 달라고 합니다.돈이 없다고 하니 저렇게 나오는군요.동생한테 삥 뜯기는 애처로운 신세입니다.어디에 쓸 생각이길래 그렇게나 기뻐하는 거냐?히로는 이번 달 용돈이 다 떨어져서 우울합니다.한편 그 로봇은 폭주족을 모조리 세뇌했군요."질러라!" 어이, 목적은 그게 아니잖아!-_-;심사가 뒤틀린 히로는 골드라이탄의 이야기를 듣고 폭주족에게 시비를 겁니다.무서운 폭주족도 히로에겐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에 지나지 않습니다.폭주족이 당하자 직접 나서는군요.고작 애 하나를 상대하기 위해서 거대화 하는군요. 이바르다 대왕이 알면 얼마나 슬퍼할까.히로는 충실한 하인 골드라이탄을 꺼냅니다.그런데 믿었던 골드라이탄이 쇠사슬에 묶여톱날에 해체당하게 생겼군요.급히 삿대질 신호를 보내는 골드라이탄이번엔 메카닉라이탄이 달려왔습니다.메카닉라이탄의 몸 속에는 여러가지 도구가 있는 모양입니다.톱날을 꺼내서 쇠사슬을 끊어줍니다.내 일은 끝이 기술의 정식명칙은 '골드크래쉬'입니다. 주먹을 쥘 때도 있고 펼 때도 있고 골드라이탄 맘대로 입니다. 어쨌든 손으로 때려부수면 그게 '골드크래쉬'폭주족 때려잡는다고 돈이 생기는 건 아니지요. 히로는 친구들 중에 제일 멍청해 보이는 몽키에게 돈을 빌립니다. 안 갚아주겠지만.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장변푸우 2006/04/10 22:51 # 답글 어쨌든 손이면 '골드크래쉬'군요 위호지처 2006/04/10 22:56 # 답글 '내 일은 끝' 부분에서 뒤집어졌어요. SAGA 2006/04/10 22:58 # 답글 초딩에게 얻어맞는 폭주족이라...... ㅡㅡ;;; 근데 히로의 여동생은 왜 돈을 받아간 겁니까? 황룡사목탑 2006/04/10 23:00 # 답글 차라리 그 톱날로 적을 공격하란 말이다 ㅡ,.ㅡ 쭈기 2006/04/10 23:04 # 답글 어질 -ㅅ-;;; 공국진 2006/04/10 23:06 # 삭제 답글 이쪽도 갓마즈에 버금가는 빽들이 있군요;; 역설 2006/04/10 23:43 # 답글 어쨌든 금빛몸으로 때리는 거니까 무조건 골드크래쉬군요.그나저나 마지막 녀석은 불쌍합니다. 말이 빌리는 거지 뜯는 거잖아요 (.....) 끄적끄적 2006/04/10 23:46 # 삭제 답글 폭주족을 패는 초딩. 그 초딩을 삥뜯는 유아(女).세상 말세로군요. -_-;;; 날림 2006/04/10 23:53 # 답글 음...다리가 길어보이는 바지군요...저도 하나 갖고 싶습니다...OTL S.R.M 2006/04/11 00:27 # 삭제 답글 몽키의 모자가 왠지 갖고싶어요. 飛影 2006/04/11 00:57 # 답글 내일은 끝..정말 최곱니다. -_-b 체이서 2006/04/11 01:52 # 답글 반요가 구슬 조각 모으는 모 애니에 나올법한 오하나 옆의 애완동물과고무고무 스탬프를 쓰는 히로가 인상적입니다. UNKNOWN 2006/04/11 08:48 # 삭제 답글 골.라 : "밉다! 이힘이! 이나의 무시무시한 힘이!"적 : "나는 반드시 골드라이탄을 죽여버리겠다!"메카닉라이탄 : "내가 할일은 끝났다!".....................지상최강의 남자 골드라이..(탕) kalrain 2006/04/11 10:05 # 삭제 답글 동생이 최강이군요. 이준 2006/04/11 10:15 # 삭제 답글 1. 메카닉 라이탄은 꼭 국회의사당 건물 같군요2. 그 지하철에서 벌이는 에피소드와 함께 유일하게 본 편 -_-;;; 기억으로는 무지 음침한데 왜 저렇게 밝은지 의문3. 개를 이용하거나 폭주족을 이용하다니 차원 악당은 쪼잔함 RAISON 2006/04/11 11:29 # 삭제 답글 언제나 라이탄을 보면 그 내부구조가 궁금하더군요. 팔 다리가 저렇게 접혀서 변신을 한다면 몸 안은 완전히 뻥 뚫린 껍데기 뿐이라는 뜻인데 말이지요. Werdna 2006/04/11 12:27 # 답글 히로, 가난하다고 슬퍼하지마. 여차하면 너에겐 금딱지 라이타가 있잖아. 블랙 2006/04/11 13:12 # 답글 가슴의 뱃지가 참...... ---> -|- 나나 2006/04/11 21:54 # 삭제 답글 초딩하니 전설의 용자 다간에 나오는 주인공 다카스기 세이지의 뻘짓이 왜 자꾸 생각나는지;;; 붉은혜성샤아 2006/04/11 22:37 # 삭제 답글 발차기 하는 히로의 다리가 길군요. 아이비클럽입니까? FrontierJ 2006/04/12 11:57 # 답글 비싼 라이터 망가질뻔 했는데.. 다행이군요.. 이십오 2006/04/13 22:10 # 답글 장변푸우님//그렇습니다. 위호지처님//끝나서 돌아갔죠.SAGA님//아무도 모릅니다.(...)황룡사목탑님//할 일만 합니다.쭈기님//어째서...공국진님//합체는 안 합니다.역설님//그렇겠죠.끄적끄적님//그런 작품입니다.(...)날림님//하나 장만하세...S.R.M님//장만하세...飛影님//복지부동의 자세체이서님//고무고무(...)UNKNOWN님//......kalrain님//그렇게 되는군요.이준님//캡쳐를 해서 올렸으니까요.RAISON님//그냥 넘어갑니다.Werdna님//용돈은 충분히...블랙님//성의가 없습니...나나님//기억이 안 납니다.붉은혜성샤아님//그게 있을 시대는 아닌데...FrontierJ님//조금 망가져도 고치겠지요. mingoon 2007/02/21 02:31 # 삭제 답글 동생에게 돈뜯기고 책상위에 들고 있는건..왜 저는 'OIL'이라고 보이는걸까요 = ㅁ=;;석유를 마지는 속상한 소년?? 난해합니다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9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5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4화 (0) 2023.08.17 관련글 골드라이탄-9화 골드라이탄-8화 골드라이탄-6화 골드라이탄-5화
이어지는 내용
덧글
그나저나 마지막 녀석은 불쌍합니다. 말이 빌리는 거지 뜯는 거잖아요 (.....)
세상 말세로군요. -_-;;;
정말 최곱니다. -_-b
고무고무 스탬프를 쓰는 히로가 인상적입니다.
적 : "나는 반드시 골드라이탄을 죽여버리겠다!"
메카닉라이탄 : "내가 할일은 끝났다!"
.....................지상최강의 남자 골드라이..(탕)
2. 그 지하철에서 벌이는 에피소드와 함께 유일하게 본 편 -_-;;; 기억으로는 무지 음침한데 왜 저렇게 밝은지 의문
3. 개를 이용하거나 폭주족을 이용하다니 차원 악당은 쪼잔함
위호지처님//끝나서 돌아갔죠.
SAGA님//아무도 모릅니다.(...)
황룡사목탑님//할 일만 합니다.
쭈기님//어째서...
공국진님//합체는 안 합니다.
역설님//그렇겠죠.
끄적끄적님//그런 작품입니다.(...)
날림님//하나 장만하세...
S.R.M님//장만하세...
飛影님//복지부동의 자세
체이서님//고무고무(...)
UNKNOWN님//......
kalrain님//그렇게 되는군요.
이준님//캡쳐를 해서 올렸으니까요.
RAISON님//그냥 넘어갑니다.
Werdna님//용돈은 충분히...
블랙님//성의가 없습니...
나나님//기억이 안 납니다.
붉은혜성샤아님//그게 있을 시대는 아닌데...
FrontierJ님//조금 망가져도 고치겠지요.
왜 저는 'OIL'이라고 보이는걸까요 = ㅁ=;;
석유를 마지는 속상한 소년?? 난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