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9화 by 무-명- 2023. 8. 17. 빅은 생긴 것과는 어울리지 않게 꽃집 아들이지요. 어느날 미소녀가 코스모스씨를 사러왔습니다.이어지는 내용빅은 열심히 작업을 해서 외모의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소녀와 코스모스씨를 함께 뿌리는 사이가 되었습니다.친구들은 그 광경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코스모스씨를 뿌리다가 손이...우욧카는 식물을 무기물로 만드는 능력을 가진 하나머신을 보냈습니다.하나머신 덕분에 그 다음날 코스모스가 다 피었습니다. 무기물로 만들겠다더니 뭔가 실수를 한 것 같군요.소녀에게 코스머스는 돌아가신 어머니와의 추억이 깃든 꽃입니다.소녀는 자기만의 세계로 들어갑니다.빅이 말렸지만소녀는 더 깊이 들어갑니다.그리고 빅도 부릅니다.말리다가도 저렇게 불러주니 엄청 좋아하는군요.결국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세계에 들어가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합니다.히로는 빅이 잘 되는 꼴을 볼 수가 없어 코스모스를 다 없애려 합니다.그러다가 빅한테 걸렸네요. 빅은 친구들 중에서 유일하게 히로보다 힘이 센 녀석이죠.히로가 올 것을 대비해 코스모스를 지키던 빅의 앞에 하나머신이 나타났습니다.밤에 몰래 코스모스를 없애러 온 히로는 하나머신에게 돌진합니다.제초기에 팔 하나가 날아가다니... 하나머신은 너무 약하군요.골드라이탄의 일격에 박살나는가 했더니머리만 살아남아서분신술로 골드라이탄을 괴롭힙니다.골드라이탄은 삿대질 신호로 IC라이탄을 불러내진짜 하나머신을 찾아내어골드크래쉬를 먹여줍니다.다음날 코스모스가 사라진 것을 보고 놀라는 소녀빅은 어제 일은 꿈이었을 거라며 다시 코스모스를 심자고 합니다."우리들이 도와주마.""우리도 있어."둘이 잘 되는 꼴은 볼 수 없습니다. 정말 좋~은 친구들입니다.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캡틴터틀 2006/05/09 11:51 # 답글 마지막 한줄은 진실이라 믿습니다. 天照帝 2006/05/09 11:53 # 답글 ...도대체 저런 약한 병력으로 무슨 침략을 하겠다는 겁니까...;;; 괴기대작전 2006/05/09 12:01 # 답글 원래 주인공들은 남의 캐릭이 잘되는걸 못보고 살긴 하지만..-_-;히로가 맞을때 대역이 나왔습니다.골드라이탄은 아직까지 작화붕괴는 없으리라 믿고;; 본드래곤 2006/05/09 12:06 # 답글 남 잘되는 꼴은 못보는 친구들이군요; 이로동 2006/05/09 12:14 # 답글 정말 좋~은 친구들이군요 보름 2006/05/09 12:31 # 답글 이게 다 히로탓이군요-_-;;;저놈이 안나타났으면 괴수도 안나타났을텐데........ SAGA 2006/05/09 13:28 # 답글 정말 좋은 친구들이군요. FrontierJ 2006/05/09 14:50 # 답글 이걸로 우정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S.R.M 2006/05/09 15:05 # 삭제 답글 저런 좋은 친구들을 두어서 다행입니다. 날림 2006/05/09 15:21 # 답글 병주고 약주고 로군요...OTL 황룡사목탑 2006/05/09 16:42 # 답글 멋진 친구들이군요 공국진 2006/05/09 17:54 # 삭제 답글 역시 악의 축 히로!! 은하 2006/05/09 17:59 # 삭제 답글 마지막장면...웬지 여자애가 싫어하는듯한 분위기로군요 BardD 2006/05/10 12:05 # 답글 진정한 친구란 말이더냐... 블랙 2006/05/10 12:18 # 답글 맞는 대역.......표정이 안나오는군요. 이준 2006/05/10 12:38 # 삭제 답글 1. 우리 차원을 괴롭히는 부류는 하로와 솔로부대원이군요. 그러면 메카차원 애들이 원래 좋은 애들?2. 아저씨 대역 고생입니다.3. 전에 시험때 부정행위하다가 히로 팬 놈도 히로보다 쎄지 않나요? 그때 대역이 지금 대역보다는 연기력이 좋은듯 milly564 2006/05/10 14:36 # 답글 저런 친구들 만났다간 결혼 못 합니다;; 듀크=프리드 2006/05/10 14:57 # 삭제 답글 우리 모두는 저런 친구 들이 되어야 합니다.(뭐?) 동사서독 2006/05/10 15:48 # 답글 친구란 참 좋은 것~ 암~ 좋고 말고~~ 주유소 2006/05/10 16:30 # 삭제 답글 히로 맞을때 대역이군요.얍쌉한 캐생키같으니.개인적으로 저 둘이 잘되도 괜찮을듯한데 6명+1마리의 악의 무리들 때문에 좀 섭섭합니다. 비니루 2006/05/10 17:07 # 삭제 답글 빅이 히로를 쳤을때, "만세!" 라고 했습니다... 퓨전君 2006/05/10 19:37 # 답글 저..저거!!분신술에 판넬공격!! Fatimah 2006/05/10 19:52 # 답글 무기물로도 만들지도 못하고 내구도도 최악이지만, 분신은 만들 수 있군요. 만들어서 뭐 해먹을 생각인건지..아니면, 제초기가 특수소재로 되어있다거나..하는 것은 아니겠죠? 장변푸우 2006/05/10 21:15 # 답글 아이 씨, 라이탄(아냐) 끄적끄적 2006/05/11 00:06 # 삭제 답글 저런 애들이 꼭 경조사 때 부르면 별의별 핑계 대고 안오죠. -_-+ 체이서 2006/05/11 00:08 # 답글 저 녀석들은 코스모(스)를 느낄수 있는건가! 이십오 2006/05/11 00:43 # 답글 캡틴터틀님//안 믿으셔도... 天照帝님//그러게요.괴기대작전님//신경 안 쓰기로 했...본드래곤님//그런 것이지요.이로동님//좋~은보름님//히로가 괜한 짓을 해서...SAGA님//정말로...FrontierJ님//소중?S.R.M님//정말로 다행입니다.날림님//병만 주는 것 같습니다.황룡사목탑님//머엇진...공국진님//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은하님//당연히 싫어하겠... 이십오 2006/05/11 00:43 # 답글 BardD님//진정한(...)블랙님//아플 테니까요.이준님//히로와 비슷한 수준일 겁니다.milly564님//그런 건 몰래...듀크=프리드님//곤란합니다.동사서독님//좋지요.주유소님//어차피 1회용 엑스트라라서...비니루님//당연합니다.퓨전君님//소용이 없었습니다.Fatimah님//아닙니다.장변푸우님//아닙니다.(...)끄적끄적님//그렇겠죠.체이서님//없을 걸요.(...) 붉은혜성샤아 2006/05/11 16:00 # 삭제 답글 삿대질 신호로 불러내다니. 골드라이탄이 초딩히로의 노예가 된데에는 그런 이유가.. 이십오 2006/05/12 00:10 # 답글 붉은혜성샤아님//... sentigra 2012/08/13 03:07 # 답글 황금의 삿대질은 뭐가 달라도 다르군요.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11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0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7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6화 (0) 2023.08.17 관련글 골드라이탄-11화 골드라이탄-10화 골드라이탄-8화 골드라이탄-7화
이어지는 내용
덧글
히로가 맞을때 대역이 나왔습니다.골드라이탄은 아직까지 작화붕괴는 없으리라 믿고;;
2. 아저씨 대역 고생입니다.
3. 전에 시험때 부정행위하다가 히로 팬 놈도 히로보다 쎄지 않나요? 그때 대역이 지금 대역보다는 연기력이 좋은듯
개인적으로 저 둘이 잘되도 괜찮을듯한데 6명+1마리의 악의 무리들 때문에 좀 섭섭합니다.
분신술에 판넬공격!!
아니면, 제초기가 특수소재로 되어있다거나..하는 것은 아니겠죠?
天照帝님//그러게요.
괴기대작전님//신경 안 쓰기로 했...
본드래곤님//그런 것이지요.
이로동님//좋~은
보름님//히로가 괜한 짓을 해서...
SAGA님//정말로...
FrontierJ님//소중?
S.R.M님//정말로 다행입니다.
날림님//병만 주는 것 같습니다.
황룡사목탑님//머엇진...
공국진님//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은하님//당연히 싫어하겠...
블랙님//아플 테니까요.
이준님//히로와 비슷한 수준일 겁니다.
milly564님//그런 건 몰래...
듀크=프리드님//곤란합니다.
동사서독님//좋지요.
주유소님//어차피 1회용 엑스트라라서...
비니루님//당연합니다.
퓨전君님//소용이 없었습니다.
Fatimah님//아닙니다.
장변푸우님//아닙니다.(...)
끄적끄적님//그렇겠죠.
체이서님//없을 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