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11화

by 무-명- 2023. 8. 17.
치비가 백조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내용

그것을 본 오히나가 치비를 말립니다.

주먹으로...

사욧카의 새로운 작전은 백조의 몸에 폭탄을 넣어서

파괴공작을 하겠다는 것인데

한 마리가 통제에서 벗어났군요.

이바르다 대왕은 소심하군요. 그냥 빨리 다른 백조들을 개조해서 작전을 실행에 옮기면 될 텐데...

이 동네에도 동물병원이 없군요. 우몬 박사님이라도 계셨다면 멋지게 개조해주셨을 텐데... (그렌다이저 62화 참조)

오히나는 백조와 저렇게 놉니다. 인간인 저보다 낫군요.

만낫카가 백조를 찾으러 왔군요. 그 백조가 그 백조인 모양입니다.

이 작품 최고의 미녀(...)로 변신해 나타난 만낫카

백조의 주인인 척했지만 오히나는 돌려줄 마음이 전혀 없습니다.

도망치는군요.

하지만 다리가 짧아서 잡혔습니다.

히로는 여동생의 소환수로군요.

아니, 정체를 왜 드러내냐고! 그리고 찾지않고 가만히 있었다면 아무도 백조에 대해 의심하지 않았을 텐데...
인간세상을 정복하려는 메카차원 로봇들의 수준은 초딩과 놀기 딱 좋은 정도입니다.

히로는 눈앞에서 만낫카가 탄 로봇을 놓치고 맙니다.

그래서 골드라이탄을 붙잡고 날아갑니다.

문이 닫히고 있군요. 근데 문은 왜 열어놓은 건데?(...)

왠지 아깝습니다.

저런 로봇들은 히로의 적이 아닙니다.

오늘도 사악한 웃음을...

대충 아무거나 누르니

문이 열리네요.

골드라이탄이 히로와 오히나를 안전하게 땅에 내려놓습니다.

그러나 골드라이탄은 만낫카의 로봇에게 공격을 받아

드러눕고 말았습니다.

오히나는 갑자기 왜 저런 불쌍한 얼굴을...

오히나의 불쌍한 얼굴을 보고 화가 난 백조는

만낫카의 로봇에 달려듭니다.

캡쳐에는 실패했지만 핵폭탄이 들어있다고 해놓고 잘도 공격하더군요.

만낫카가 백조에 신경 쓰는 틈을 타서 골드라이탄의 비겁한 일격이...

우쭐해진 골드라이탄. 처음과는 달리 점점 비겁해지는군요.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황룡사목탑 2006/06/14 18:46 # 답글

    백조를 보니 '닐스의 모험'이라는 만화가 생각나는군요..(그건 거위일텐데?)
  • 屍君 2006/06/14 18:58 # 답글

    주인이 저러니 비겁하지 않을 리가 없지요.. orz
  • tarepapa 2006/06/14 18:59 # 답글

    이번에 초합금 혼으로도 나오겠다 거만한 포즈로 꿑을 맺는군요.[논점이 틀려]
  • FrontierJ 2006/06/14 19:38 # 답글

    ㅡㅡ 닐스의 모험.. 크으.. 언제때 봤던거더라..
  • 이름없는괴물 2006/06/14 20:03 # 삭제 답글

    히로色으로 물들기 시작한 골드라이탄이군요. =_=;;;
  • 나이브스 2006/06/14 20:20 # 답글

    골드라이탄도 슬슬 천공주심권을 배우는 것인지도...
  • gloria 2006/06/14 20:32 # 삭제 답글

    골드라이탄.. 점점 초딩에게 물들어가는군요......... -_-;
  • Fatimah 2006/06/14 20:33 # 답글

    뒤에서 낭심을 찬 줄 알고 경악했더니만, 관통한 것이었군요;;
  • 은하 2006/06/14 21:35 # 삭제 답글

    집에 비디오로 있는편이군요 ....
    그런데 오히나는 "소환수"가 아니라 "소환사"아닐까요
  • 비니루 2006/06/14 21:48 # 삭제 답글

    저는 히로가 혼자힘으로 날아가는 줄 알았습니다....설령 그렇게 된다고 해도 의심하지 않았을 겁니다. 이미 녀석은.....;;
  • S.R.M 2006/06/14 22:46 # 삭제 답글

    ...결국 백조는 어떻게되었습니까?
  • 존다리안 2006/06/14 23:28 # 답글

    저게 다츠노코 프로덕션 게 맞다면 다츠노코는 "백조"라는 새를 상당히 좋아
    한다는 이야기가 되는군요. 케산에서도 특히 독수리 오형제에서도....
  • 퓨전君 2006/06/15 01:24 # 답글

    정의(?)의 일격
  • SAGA 2006/06/15 01:38 # 답글

    사악 초딩 히로에게 물든 겁니다. 근데 히로가 처음과는 달리 이젠 초딩으로 보이지 않는 몸집을 하고 있군요.
  • 주유소 2006/06/15 02:44 # 삭제 답글

    도금라이터 자식아 슬퍼하는 척이라도 해라.
  • BardD 2006/06/15 02:54 # 답글

    이놈이나 저놈이나 자꾸 비겁에 눈을 뜨는군요...

    여전히 안습인 악당들의 지능지수도 그렇고...
  • 역설 2006/06/15 03:10 # 답글

    주인을 닮아가는군요... 아아 우몬박사님이 그리워집니다 (음?)
  • 끄적끄적 2006/06/15 06:55 # 삭제 답글

    주인도 노예도 비열하군요. 이래서 유유상종이라 하는 게죠. -_-+
  • Werdna 2006/06/15 08:34 # 답글

    히로의 미소를 보고 섬찟했습니다. 초등학생의 얼굴에서 저런 연륜(?)이...
  • whip 2006/06/15 10:56 # 삭제 답글

    저 라이터 녀석도 반성의 빛이 안 보이는군요.

    저 자랑스러워 하는 포즈 좀 보쇼~정말 주인 닮아가는구만...
  • 공국진 2006/06/15 12:36 # 삭제 답글

    백조와 시소하는 장면에서 놀랬습니다;;
  • 블랙 2006/06/15 12:40 # 답글

    오우~ 저 거만한 포즈좀 보라.
  • 붉은혜성샤아 2006/06/15 19:38 # 삭제 답글

    결국 그 백조는 어떻게 된겁니까...OTL 사악한 초딩과 그 노예 골드라이탄에게 결국..?
  • 이십오 2006/06/16 00:25 # 답글

    황룡사목탑님//그렇게 알고 있습니다만...

    屍君님//그렇겠지요.

    tarepapa님//그래서 거만해졌군요.

    FrontierJ님//안 봤습니다.

    이름없는괴물님//예...

    나이브스님//별이 달라서...

    gloria님//예...

    Fatimah님//더욱 끔찍한...

    은하님//히로가 '소환수'라고 했는데요.

    비니루님//그렇습니까...

    S.R.M님//구워먹었다거나...

    존다리안님//그렇군요.
  • 이십오 2006/06/16 00:25 # 답글

    퓨전君님//어디가 정의?

    SAGA님//우람해졌군요.

    주유소님//무리...

    BardD님//총명탕이라도...

    역설님//저도 조금...

    끄적끄적님//서로 영향을...

    Werdna님//속에는 영감이 들었습니다.

    whip님//이겼으니 됐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공국진님//저도...

    블랙님//무지 거만하죠.

    붉은혜성샤아님//먹었다거나...
  • 날림 2006/06/16 01:34 # 답글

    우몬 박사님이 개조하셨으면 단독으로 대기권 돌파도 가능할 겁니다...(먼눈)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13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2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0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9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