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골드라이탄-10화

by 무-명- 2023. 8. 17.
만낫카의 새로운 로봇 긴반은 인간의 지능을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어지는 내용

톰보가 요즘 UFO에 미쳤군요.

톰보는 히로에게 자신의 꿈을 이야기합니다.

히로는 그런 톰보에게 괜히 바람을 집어넣습니다. 그런데 UFO를 만나면 하늘을 날 수 있는 건가? 그럴 생각이면 그냥 비행사가 되는 편이...

그런데 왜 결론은 '나 잡아봐라'가 되는 거냐고?-_-;

카부토산에 UFO가 출몰한다는군요.

많은 사람들이 카부토산에 UFO를 보러 왔습니다.

언제부터 너의 UFO가 된 거냐?

골드라이탄은 UFO전문가인가 봅니다.(...)

저 UFO는 긴반이었군요.

UFO를 보러온 사람들의 지능을 흡수합니다.

그런데 지능을 흡수하면 뭐가 좋은 걸까요?

모두들 스머프가 되었군요.

할 수도 있지.

언제부터 UFO가 정의의 편이...-_-;

그러니까 언제부터 너의 UFO가...

히로가 톰보를 구해줍니다.

골드라이탄을 믿고 설치는 것이지요.

긴반도 로봇(?)으로 변했습니다.

인간들의 지능을 흡수해서 한다는 공격이 겨우 저런 겁니다.

빨갛게 달아오른 골드라이튼

골드라이탄은 또 동료를 부릅니다.

스코프라이탄은 적의 약점을 찾아낼 수 있지요.

골드크래쉬 작렬!

인간들의 지능을 흡수해서 달라진 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두뇌는 폼인 듯.

톰보는 실망이 큽니다.

히로 저 자식은 또 바람을 집어넣는군요.

어이-_-;

어서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나이브스 2006/05/24 10:10 # 답글

    무섭다 UFO 추종자...
  • 훠젤오 2006/05/24 10:10 # 답글

    "나의 UFO는 이렇지 않아!!" ...
  • 마징곰 2006/05/24 10:14 # 답글

    히로는 드롭킥도 하는군요(...)
    빽 믿고 하는 짓이라지만 역시 최강 초딩입니다;
  • Shuffle 2006/05/24 10:14 # 답글

    정면 48도...애매한 각도네요;;;
  • 날림 2006/05/24 10:15 # 답글

    정면 48도라니..저런 애매한 지시를 내리는 것 자체가 문제입니다
  • siahwid 2006/05/24 10:28 # 답글

    48도(...)
  • FrontierJ 2006/05/24 10:43 # 답글

    결론은.. 슈퍼맨?
  • Werdna 2006/05/24 11:00 # 답글

    톰보야, 어느 만화에서든 UFO는 나쁜 녀석이야.
  • 이로동 2006/05/24 11:13 # 답글

    저러다가 왕자를 만나봐야[..]
  • 제노 2006/05/24 11:14 # 답글

    좋은 UFO는 왕자의 그렌다이져뿐이란다.
  • 제노 2006/05/24 11:14 # 답글

    아니..저것도 안좋은가?
  • 飛影 2006/05/24 11:22 # 답글

    나의 UFO...
    역시 무섭습니다..
    모든것을 자기것으로 만들어버리는;;
    언젠가 저 비싼 라이타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버리지 않을까요;
  • 시바우치 2006/05/24 11:54 # 삭제 답글

    보통의 UFO란 대체 어떻게 날아야 하는 겁니까(...)
    인디펜덴스 데이를 보여주고 싶은 꼬마로군요...
    히로는...괜한 바람 불어넣지 마!-_-;
  • 백금기사 2006/05/24 12:17 # 답글

    UFO에 저렇게 집착하는걸 보면 이미 왕자의 희생자인지도...
  • 체이서 2006/05/24 13:19 # 답글

    히로는 완전히 바람잡이로 전직했군요
  • S.R.M 2006/05/24 13:21 # 삭제 답글

    TFO불려야겠습니다.
  • 끄적끄적 2006/05/24 14:08 # 삭제 답글

    인간의 지능을 흡수했으니 저 모양 저 꼴이지요. -_-;;;
    초딩파워를 노렸다면 세계정복인데.
  • gloria 2006/05/24 14:10 # 삭제 답글

    47도도 아니고 49도도 아닌 48도...
    1도만 틀려도 라이탄의 손목이 부러지는.. (퍽)
  • 이준님 2006/05/24 14:15 # 답글

    1. 근데 지능흡수하는 분들중에 백치나 반사회적 인간이 들어있으면 대략 낭패군요. -_-;;;;

    2. 시마 과장 작가가 "그린" (스토리 작가는 다른 사람) 약간 성인물 연작 시리즈 단편중에 저렇게 UFO에 미친 햏들을 꼬셔서 벌이는 에피소드가 있죠. 아마 저 초딩수준에게 헛바람을 넣으면 이렇게 된다의 전형적 예입니다.
  • hide 2006/05/24 14:28 # 삭제 답글

    톰보는 골드라이탄이 아니라 그랜다이저에 출연하는게 더 나을 뻔 했군요.
  • 붉은혜성샤아 2006/05/24 15:57 # 삭제 답글

    여기 학굔데 마지막 컷 보고 킥킥대고 있습니다...나의 UFO라니 애가 정말 미쳤군요.
  • windxellos 2006/05/24 16:18 # 답글

    저러다 커서 원반수가 되겠다고 하는 것 아닐지 모르겠습니다.(어이)
  • whip 2006/05/24 16:37 # 삭제 답글

    왕자의 'UFO' 로봇은 일단은 정의의 편이었으니까요. (정말?)
  • 본드래곤 2006/05/24 17:16 # 답글

    그렌다이저를 한번쯤 봐야할 소년이군요(...)
  • 수만-광야 2006/05/24 17:54 # 답글

    UFO 구경꾼들의 평균 지능지수가 별로였나 봅니다
  • 황룡사목탑 2006/05/24 18:04 # 답글

    아니, 정체를 알고있다면 이미 UFO가 아니지않습니까 -_-.;
  • 屍君 2006/05/24 18:05 # 답글

    얼른 왕자에게 보내버리는 게 좋겠습니다.
  • 블랙 2006/05/24 18:22 # 답글

    어어....그냥 부숴버리면 지능을 빼앗긴 사람들은 이제 영원히 바보 스머프가...
  • 김군 2006/05/24 18:40 # 삭제 답글

    저 소년이 스머프가 되었어야 했는데... 아쉽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6/05/24 19:05 # 답글

    UFO를 사랑하는군요(....)
  • 공국진 2006/05/24 19:33 # 삭제 답글

    히로의 킥을 보니 개조인간 아닌가 싶군요;;
    (가...가면 라X더!?)
  • 은하 2006/05/24 19:55 # 삭제 답글

    엉? ufo를 찾으면 슈퍼맨이 되는겁니까?
  • Jeff 2006/05/24 20:00 # 답글

    으음~ 분석을 해본결과..

    1.지능을 높이는 방법은 자기공부지, 남의 지능 끌어들인다고,
    높아지는게 아닙니다. 마치 무협의 흡정대법 같은 부작용이 일어난게지요.

    2.UFO는 날라다니는게 지 맘대로 입니다. 어떻게 날라다니든 미확인 비행물체는 UFO인겝니다.

    3.저 녀석은 물건의 개념이 없는 녀석이군요. 무조건 찜하면 다
    자기거입니까? 그렇다면 전 이미 삼성회장자리 찜했습니다.

    4.라이탄이 붉게 된 이유는... 아마도 사람들의 야시시한 생각을 괴물 로봇이 빨아들였다가 그걸 쐬인듯...

    5.48도 각으로 쳐라? 실전에서 그런 각도 계산하면서 칠 겨를 없습니다.
  • 곰탱V 2006/05/24 20:31 # 답글

    UFO를 찾기 위해 스스로 우주로 떠나는 겁니까. 톨보;;
  • Fatimah 2006/05/24 22:16 # 답글

    골드라이탄은 어떻게 그런 것을 알고 있는건지..

    저 꼬마는 버릇없는 꼬맹이처럼 모든지 자기 것으로 여기는군요.

    죽지 않을 정도로(혹은 육질이 연해질 정도로) 패줘야 정신 차리겠죠.
  • 음.. 2006/05/24 22:59 # 삭제 답글

    저런 사람들을 열심히 흡수해봤자 둘이 합쳐 IQ100 정도...?
  • 주유소 2006/05/24 23:06 # 삭제 답글

    마지막 장면은 마치 마리화나를 한대 피운듯한 톰보의 모습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 BardD 2006/05/25 01:33 # 답글

    ┐- 뭐라 할 말이...
  • 귤머리 2006/05/25 01:42 # 답글

    마지막 컷의 그림과 대사가 정말 무섭군요. 쓰르라미 울 적에 보다 더 무섭습니다. OTL
  • 역설 2006/05/25 08:43 # 답글

    .....둘다 병원에 가야겠습니다
  • 쿠라사다 2006/05/25 09:18 # 삭제 답글

    톰보, 차라리 우몬 박사님부터 찾아라, 그게 빨라.
  • 이십오 2006/05/25 12:12 # 답글

    나이브스님//미쳤어요.

    훠젤오님//그렇다고 해주고 싶...

    마징곰님//힘으로는 최강입니다.

    Shuffle님//로봇이 계산한 것이니...

    날림님//로봇이니까 실행할 수 있을 겁니다.

    siahwid님//48도...

    FrontierJ님//아니요.

    Werdna님//그렇죠.

    이로동님//왕자를 만나기가 힘드니...

    제노님//그것도 좋다고는 할 수가...
  • 이십오 2006/05/25 12:12 # 답글

    飛影님//존재 자체를 모릅니다.

    시바우치님//저도 알고 싶습니다.

    백금기사님//초기의 단베이 영감님과 같은 증세네요.

    체이서님//히로는 괜히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

    S.R.M님//파괴되어서...

    끄적끄적님//모인 인간들에게 문제가...

    gloria님//그렇지는 않겠죠...

    이준님//백치가 있었으니 저렇게 되었겠죠.

    hide님//그러게요.

    붉은혜성샤아님//맛이 갔습니다.
  • 이십오 2006/05/25 12:13 # 답글

    windxellos님//사이즈가 안 되어서...

    whip님//그랬나요?(...)

    본드래곤님//보여주고 싶습니다.

    수만-광야님//심하게 떨어졌나 봅니다.

    황룡사목탑님//확인비행물체(...)

    屍君님//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블랙님//작은 희생(...)

    김군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즈나블대왕님//심하게 사랑합니다.

    공국진님//역시 보통의 인간이라면 맨손으로 로봇과 싸울 수 없겠죠?
  • 이십오 2006/05/25 12:13 # 답글

    은하님//망상이죠.

    Jeff님//로봇이라면 가능할 겁니다.

    곰탱V님//그냥 떠나줬으면 좋겠군요.

    Fatimah님//육질이 연해질 정도면 죽겠...

    음..님//대실패로군요.

    주유소님//히로가 줬을까요?(...)

    BardD님//예...

    귤머리님//애가 맛이 가서...

    역설님//보내주고 싶습니다.

    쿠라사다님//코우지를 찾아서 TFO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 안단테 2006/05/25 16:32 # 답글

    히로.. 소년을 낚다.

    인간의 지능을 흡수해서 인류를 바보로 만들려는 계획이라 해석해야 할까요..
  • 이십오 2006/05/26 00:18 # 답글

    안단테님//성공해도 너무 오래 걸리겠군요.
  • SAGA 2006/05/28 16:51 # 답글

    정말 병원에 가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이십오 > 비싼 라이터(골든 라이탄)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12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11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9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8화  (0) 2023.08.17
골드라이탄-7화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