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7화

by 무-명- 2023. 8. 14.
해후

베르제브브와 면담 좀 하고 집으로 돌아온 료

다 함께 온천에 가자고 말합니다.

아버지는 신의 빠돌이라서 당분간은 무리

사오리에게 저런 말을... 캐릭터가 바뀐 것 같군요.

먼저 유혹한 게 누구였더라...

료가 요즘 상태가 많이 안 좋아서...

방에서는 또 저 모양입니다.

간만에 학교 도서관에 가서 제논에게 들은 걸 찾아봅니다.

그냥 나한테 물어보면 되잖아.

결론은 단테가 되어라.

선배인 오오시바를 만났습니다.

악마와 대화 중이었다고 말하면 안 되니까...

"꺄아악!"

도서관에 저런 시체가... 악마의 짓이로군요.

오오시바는 자신들이 풀어놓은 악마가 날뛰고 있어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료를 보고 순수하다며 저런 이야기를... 오오시바는 사람 보는 눈이 없군요.

오늘도 거울 속의 나하고...

악마가 여자를 노리고 있군요.

신의 빠돌이들이 모니터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저기 있는 사람들 중에서는 오오시바가 그나마 정상

데빌맨, 아니 료가 여자를 구해줍니다.

아무 것도 안 보인다.

인조악마 따위 마왕의 상대가 아닙니다.

안에 카메라 같은 것이...

도시에 악마 사천왕이 나타났습니다.

신칸센에 타는(...) 악마 사천왕

지옥행 열차로 바뀌었습니다.

난도질

여자 악마는 저렇게 정기를 빨아먹는군요.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린 이제 내리자.

정차해있던 다른 열차와 충돌

난리네요.

신의 빠돌이들은 악마들을 색출해낼 기회로 삼습니다.

오오시바 반항 중

심각하게 고민하는군요. 아무래도 저 무리에서 떨어져 나올 듯

료는 시비 붙기 딱 좋은 인상이라서...

감히 마왕에게...

연예인인 듯

타깃이 바뀌었습니다.

마왕 체면이 말이 아니로군요. 마왕도 밤길 조심해야 하나. 그나저나 쓰러뜨려놓고 구경을 하라니...

빠릅니다.(...)

다들 침착한 반응이라 놀랍군요.(...)

그녀도 악마였군요.

살려두기엔 쌀이 아까워.

그녀의 능력은 석화입니다.

여기 나오는 악마들은 잘 우는군요.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屍君 2006/10/19 23:47 # 답글

    마왕이 되어도 히키코모리짓은 변함이 없군요;;
  • 파게티짜 2006/10/19 23:49 # 답글

    착한 악마군요. 몸도 마음도..(;;)
  • 2006/10/20 00:01 # 삭제 답글

    잘 울어봤자 가이아는 오지 않습니다.[뭣?]
  • 황룡사목탑 2006/10/20 00:06 # 답글

    왠지 '~는 울었다'라는 짤방이 생각나는군요..
  • 이로동 2006/10/20 00:13 # 답글

    마왕의 우울
  • 날림 2006/10/20 00:53 # 답글

    악령은 물러가라...아주 적절한 대사였군요...(먼눈)
  • BardD 2006/10/20 01:03 # 답글

    옷은 입고 울 것이지...(뭐 보는 입장에서는 즐겁습니다만...)
  • 우주괴수 2006/10/20 03:09 # 삭제 답글

    안내방송까지 해주는 사천왕씨... '-'
  • 주유소 2006/10/20 05:48 # 삭제 답글

    신칸센에 참 우아하게 타는군요. 뉴요커 아니 재패너가 되는 기분이었을까요.
  • FrontierJ 2006/10/20 07:16 # 답글

    신칸센을 폭파하는 거 보다 더 잔인하군요,,
  • NiNE 2006/10/20 07:59 # 답글

    데빌메이크라이 + 데빌맨이군요
    근데 정말 데빌맨처럼 생겼는데요;;
  • 쿄리 2006/10/20 08:42 # 답글

    왠지 악마가 착해보이는 화였습니다.
  • 이준님 2006/10/20 08:50 # 답글

    1. 연예인이 악마라는 설정은 뭐 MIB 에서 미국내 많은 연예인이 외계인이라는 것 만큼이나 깹니다. -_-;;

    2. 요수도시형 공격은 안 하는지

    3. 료는 깨달음?을 얻어도 날백수로 사니까 대략 정신이 멍하군요

    4. 복잡한것도 아니고 소돔과 고모라를 들어보지도 못한게 괴악하군요(교회 안 다녀도 이름은 들었을 것을... 역시 폐인이라서?)
  • 보름 2006/10/20 08:56 # 답글

    악마들이 왤케 잘 우는지;;;
  • 끄적끄적 2006/10/20 09:00 # 삭제 답글

    폐인 료가 난동부렸을 땐 괴수급이었는데, 사천왕은 고작 좀비..... 결과는 보나마나입니다. -_-;;
  • 나이브스 2006/10/20 11:18 # 답글

    역시 악마는 벗어야... (어이어이)
  • 파김치 2006/10/20 11:47 # 답글

    사오리가 좋아요. 그런데 많이 안나오는군요-ㅁ-
  • Fatimah 2006/10/20 12:06 # 답글

    살이 빠지도록 울지는 않았군요.
  • S.R.M 2006/10/20 13:23 # 삭제 답글

    ...오랜만에 마왕 단테군요...
  • 공국진 2006/10/20 21:37 # 삭제 답글

    오오시바 선배는 얼굴을 보니 그레이트 마징가를타고 썬더 브레이크를 날리는 전투의 프로 같습니다;;
  • 블랙 2006/10/20 23:08 # 답글

    거의 데빌맨이군요.
  • SAGA 2006/10/21 00:42 # 답글

    울보 황자의 영향을 받아서 악마들도 잘 우는 게 아닌지...... 빠각~!
  • 이십오 2006/10/21 00:46 # 답글

    屍君님//본성이 어디 가나요.

    파게티짜님//예. 그러니까 주인공이죠.

    솤님//절대로 안 오겠죠.

    황룡사목탑님//8kg 빠진 것 같진 않으니...

    이로동님//항상 우울하군요.

    날림님//안 물러가는군요.

    BardD님//그렇습니까..

    우주괴수님//친절합니다.

    주유소님//신기했겠죠.

    FrontierJ님//그래도 잘려나가는 걸 자세하게 묘사는 안 하더군요.

    NiNE님//원작자가 같기 때문이려니...
  • 이십오 2006/10/21 00:46 # 답글

    쿄리님//저 놈은 생각보다 착합니다.

    이준님//히키코모리라서 모르는 겁니다.

    보름님//감정이 참 풍부합니다.

    끄적끄적님//예, 전 이미 봐서 알고 있습니...

    나이브스님//그건 아닌 것 같...

    파김치님//이번 에피소드에선 그렇군요.

    Fatimah님//빠질 살도 없을 것 같고...

    S.R.M님//오랜만이죠. 두 달 되었나? 더 오래 연재중단하고 있는 것들도 많지만

    공국진님//그런 기술은 안 씁니다.

    블랙님//저 상태에선 데빌맨입니다.

    SAGA님//괜히 쓸데없는 영향을...
  • 붉은혜성샤아 2006/10/22 09:16 # 삭제 답글

    마지막컷 누가 보면 우츠기 료가 죽은줄 알겠군요...
  • 이십오 2006/10/22 21:04 # 답글

    붉은혜성샤아님//그럼 끝나겠지요..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9화  (0) 2023.08.14
마왕-단테-8화  (0) 2023.08.14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