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5화

by 무-명- 2023. 8. 14.
숙명
이어지는 내용

군대가 단테를 저지합니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는 겁니까?

료는 혼자 인간이 아니란 게 억울해서 인간을 다 없애려 합니다. 쪼잔하기는...

결국 공군까지 동원되는군요.

별 소용은 없겠지만 말입니다.

따뜻하고 좋네.

제논이 단테 앞에 나타났습니다.

휘파람을 불 수 있어?

시비거는 놈은 다 죽인다!

제논의 부하 악마들은 단테의 손톱에 갈갈이 찢어집니다.

제논은 신에게 받은 힘으로 단테를 공격합니다.

뭔가 쓰러지긴 했는데

진짜 단테는 뒤에 있었습니다.

저 자식, 자기 힘에 취했어.

제논이 맹장질렸다.(...)

죽기 전에 말이 많은 제논

횡설수설하는 제논

그게 뭔데?

제대로 설명을 해보란 말이야.

동문서답이야.

어쩌라고?

계속 알 수 없는 얘기를 하는 제논

단테가 궁금해 죽기를 바라는 건가(...)

피코라는 남자가 사타니스트들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알려줍니다.

바로 씹히는군요.

어이-_-;

너무 대충 사는 것 아냐?

재미없게 노는군요.

"문 열어줘!"

오빠 + α이지만

료의 그림자가...

다리에 힘이 풀린 사오리

급히 그림자를 수습하는 료

방에 틀어박혀 심각하게 고민합니다.

"모르겠다. 잠이나 자자."
역시 저 모습이 료에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

료의 아버지는 단테를 물리치기 위해 신에게 구원을 청합니다.

악마의 힘을 빌리겠다니... 저 신은 정말-_-;

그 무렵 시베리아에서 거대한 문이 발견되었습니다.

새겨진 글을 읽어보니 그런 뜻이랍니다.

저 안에 그 악마4천왕이 있겠군요.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공국진 2006/05/19 12:38 # 삭제 답글

    ...어째 오늘 나오는 사람들이 전부 악마같군요;;
    (겉모습 또는 속이;)
  • 수만-광야 2006/05/19 12:54 # 답글

    제논 휘파람 불어주길 바랬는데(...) 호감가는군요 어딘가 귀여워
  • 위호지처 2006/05/19 12:59 # 삭제 답글

    음 데빌맨서 나온 제논이 훨씬 멋있군요(...)
  • 날림 2006/05/19 13:12 # 답글

    뭐랄까...적의 적은 나의 아군...이라는 말이 떠오르는군요..쩝
  • 블랙 2006/05/19 13:27 # 답글

    집에서 다들 가운을 입고 다니는 군요.
  • 괴기대작전 2006/05/19 13:39 # 답글

    그나저나 료의 정체가 무엇입니까;;
  • Werdna 2006/05/19 16:05 # 답글

    아담과 이브를 조심하라 (커플 지옥)
  • 붉은혜성샤아 2006/05/19 16:30 # 삭제 답글

    동문서답만 하는 제논이 귀엽군요. 하지만 휘파람은 불지도 않고...
  • 이리 2006/05/19 17:11 # 삭제 답글

    이....이렇게 웃길 줄이야!(데굴데굴)
    동문서답하는 제논 너무 귀엽군요.휘파람은 이빨 사이로 부는 게 아닐까요?
    그렇다면 엄청난 테크니컬일지도...
  • 屍君 2006/05/19 17:22 # 답글

    역시 료는 저렇게 누워 있는게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역설 2006/05/19 17:29 # 답글

    제논이 맹장 질렸다... (.....으하하하)

    그나저나 여기도 다 대충 사는 세상 같습니다 (....)
  • 나이브스 2006/05/19 18:22 # 답글

    악마 잡으려고 악마랑 손잡는 스토리 결말은 뻔하죠
  • 좋은인형 2006/05/19 18:56 # 삭제 답글

    제논...죽기 직전 어렸을 적 주일학교 다니며 배웠던게 주마등이 되어버린거군요. 슬픕니다? ㅜ_ㅜ
  • Fatimah 2006/05/19 19:12 # 답글

    사우나의 추억을 맛보는 료..

    전혀 안 고통스러워보이지만...

    ...
  • 영원제타 2006/05/19 20:31 # 답글

    의외로 스토리가 쉽게 풀리는듯 하군요.
  • 정worry 2006/05/19 20:38 # 삭제 답글

    저렇게 쉽게 멀쩡히 인간모습으로 돌아와도 되는 건가요 ;;
  • 끄적끄적 2006/05/19 21:45 # 삭제 답글

    숙명이란, 신도 악마도 인간도 대충 산다는 심오한 뜻일까요? -_-;;;
  • 본드래곤 2006/05/19 21:53 # 답글

    악마가 신과 계약하다니, 것참;;
  • 퓨전君 2006/05/19 22:04 # 답글

    인간이 아니라고 인간을 몰살
    캬 멋지군요(....)
  • FrontierJ 2006/05/19 23:13 # 답글

    그래.. 잠이나 자자! (최고의 해결책!)
  • 체이서 2006/05/19 23:27 # 답글

    료 모습 안으로 마왕 몸뚱이 구겨 넣을려면 고생 많이 하겠습니다[...]
  • 주유소 2006/05/19 23:37 # 삭제 답글

    뭐야......전편에 마왕되서 OTL됬더니 뼛속까지 마왕이 다됬잖아!!
    그나저나 원래 몸으로 돌아올수도 있었군요.
  • SAGA 2006/05/20 00:16 # 답글

    모든 건 잠이 해결해주는 겁니다(응?)
  • 나비효과 2006/05/20 02:10 # 답글

    어여 동생과의 위험한 애정관계를 다시... (퍽)
  • 이준 2006/05/20 07:50 # 삭제 답글

    1. 도시 하나 아작내도 아무렇지 않게 나가는 건 -_-;;;

    2. 날백수에 폐인인데... 이불 덮고 자는 건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

    3. 코우지 몇번째 성형수술이냐?
  • 이십오 2006/05/20 10:54 # 답글

    공국진님//위험한 세상이군요.

    수만-광야님//그러나 죽었습니다.

    위호지처님//그래서 금방 죽었습니다.

    날림님//으음

    블랙님//가풍인가 봅니다.

    괴기대작전님//지난 에피소드와 앞으로 올라올 에피소드를 보세요.

    Werdna님//설마...

    붉은혜성샤아님//결국 안 불고 죽었씁니다.

    이리님//아무나 하는 게 아니로군요.

    屍君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역설님//어디나 그렇군요.

    나이브스님//어떻던가요?

    좋은인형님//슬프네요.
  • 이십오 2006/05/20 10:54 # 답글

    Fatimah님//이쪽은 즐깁니다.

    영원제타님//짧아서...

    정worry님//'마왕'쯤 되면 그런 것도 할 수 있어야죠.

    끄적끄적님//정말로 심오하군요.

    본드래곤님//신의 귀차니즘에 치가 떨립니다.

    퓨전君님//멋집니까?(...)

    FrontierJ님//그렇죠.

    체이서님//사이즈 정도는 조절할 수 있어야 마왕이이죠.

    주유소님//그 정도는 기본입니다.

    SAGA님//일어나도 달라질 건 없겠지만

    나비효과님//위험합니다.

    이준님//료라고 믿어야...
  • BardD 2006/05/20 15:26 # 답글

    적당주의자들이 판을 치는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6/05/20 23:25 # 답글

    ... 생각해보니 제 영문 닉네임이 Dante입니다.
  • 이십오 2006/05/20 23:42 # 답글

    BardD님//그렇습니다.

    아즈나블대왕님//헉;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7화  (0) 2023.08.14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마왕-단테-2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