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5화 by 무-명- 2023. 8. 14. 숙명이어지는 내용군대가 단테를 저지합니다.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는 겁니까?료는 혼자 인간이 아니란 게 억울해서 인간을 다 없애려 합니다. 쪼잔하기는...결국 공군까지 동원되는군요.별 소용은 없겠지만 말입니다.따뜻하고 좋네.제논이 단테 앞에 나타났습니다.휘파람을 불 수 있어?시비거는 놈은 다 죽인다!제논의 부하 악마들은 단테의 손톱에 갈갈이 찢어집니다.제논은 신에게 받은 힘으로 단테를 공격합니다.뭔가 쓰러지긴 했는데진짜 단테는 뒤에 있었습니다.저 자식, 자기 힘에 취했어.제논이 맹장질렸다.(...)죽기 전에 말이 많은 제논횡설수설하는 제논그게 뭔데?제대로 설명을 해보란 말이야.동문서답이야.어쩌라고?계속 알 수 없는 얘기를 하는 제논단테가 궁금해 죽기를 바라는 건가(...)피코라는 남자가 사타니스트들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알려줍니다.바로 씹히는군요.어이-_-;너무 대충 사는 것 아냐?재미없게 노는군요."문 열어줘!"오빠 + α이지만료의 그림자가...다리에 힘이 풀린 사오리급히 그림자를 수습하는 료방에 틀어박혀 심각하게 고민합니다."모르겠다. 잠이나 자자." 역시 저 모습이 료에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료의 아버지는 단테를 물리치기 위해 신에게 구원을 청합니다.악마의 힘을 빌리겠다니... 저 신은 정말-_-;그 무렵 시베리아에서 거대한 문이 발견되었습니다.새겨진 글을 읽어보니 그런 뜻이랍니다.저 안에 그 악마4천왕이 있겠군요.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공국진 2006/05/19 12:38 # 삭제 답글 ...어째 오늘 나오는 사람들이 전부 악마같군요;;(겉모습 또는 속이;) 수만-광야 2006/05/19 12:54 # 답글 제논 휘파람 불어주길 바랬는데(...) 호감가는군요 어딘가 귀여워 위호지처 2006/05/19 12:59 # 삭제 답글 음 데빌맨서 나온 제논이 훨씬 멋있군요(...) 날림 2006/05/19 13:12 # 답글 뭐랄까...적의 적은 나의 아군...이라는 말이 떠오르는군요..쩝 블랙 2006/05/19 13:27 # 답글 집에서 다들 가운을 입고 다니는 군요. 괴기대작전 2006/05/19 13:39 # 답글 그나저나 료의 정체가 무엇입니까;; Werdna 2006/05/19 16:05 # 답글 아담과 이브를 조심하라 (커플 지옥) 붉은혜성샤아 2006/05/19 16:30 # 삭제 답글 동문서답만 하는 제논이 귀엽군요. 하지만 휘파람은 불지도 않고... 이리 2006/05/19 17:11 # 삭제 답글 이....이렇게 웃길 줄이야!(데굴데굴)동문서답하는 제논 너무 귀엽군요.휘파람은 이빨 사이로 부는 게 아닐까요?그렇다면 엄청난 테크니컬일지도... 屍君 2006/05/19 17:22 # 답글 역시 료는 저렇게 누워 있는게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역설 2006/05/19 17:29 # 답글 제논이 맹장 질렸다... (.....으하하하)그나저나 여기도 다 대충 사는 세상 같습니다 (....) 나이브스 2006/05/19 18:22 # 답글 악마 잡으려고 악마랑 손잡는 스토리 결말은 뻔하죠 좋은인형 2006/05/19 18:56 # 삭제 답글 제논...죽기 직전 어렸을 적 주일학교 다니며 배웠던게 주마등이 되어버린거군요. 슬픕니다? ㅜ_ㅜ Fatimah 2006/05/19 19:12 # 답글 사우나의 추억을 맛보는 료..전혀 안 고통스러워보이지만...... 영원제타 2006/05/19 20:31 # 답글 의외로 스토리가 쉽게 풀리는듯 하군요. 정worry 2006/05/19 20:38 # 삭제 답글 저렇게 쉽게 멀쩡히 인간모습으로 돌아와도 되는 건가요 ;; 끄적끄적 2006/05/19 21:45 # 삭제 답글 숙명이란, 신도 악마도 인간도 대충 산다는 심오한 뜻일까요? -_-;;; 본드래곤 2006/05/19 21:53 # 답글 악마가 신과 계약하다니, 것참;; 퓨전君 2006/05/19 22:04 # 답글 인간이 아니라고 인간을 몰살캬 멋지군요(....) FrontierJ 2006/05/19 23:13 # 답글 그래.. 잠이나 자자! (최고의 해결책!) 체이서 2006/05/19 23:27 # 답글 료 모습 안으로 마왕 몸뚱이 구겨 넣을려면 고생 많이 하겠습니다[...] 주유소 2006/05/19 23:37 # 삭제 답글 뭐야......전편에 마왕되서 OTL됬더니 뼛속까지 마왕이 다됬잖아!!그나저나 원래 몸으로 돌아올수도 있었군요. SAGA 2006/05/20 00:16 # 답글 모든 건 잠이 해결해주는 겁니다(응?) 나비효과 2006/05/20 02:10 # 답글 어여 동생과의 위험한 애정관계를 다시... (퍽) 이준 2006/05/20 07:50 # 삭제 답글 1. 도시 하나 아작내도 아무렇지 않게 나가는 건 -_-;;;2. 날백수에 폐인인데... 이불 덮고 자는 건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3. 코우지 몇번째 성형수술이냐? 이십오 2006/05/20 10:54 # 답글 공국진님//위험한 세상이군요. 수만-광야님//그러나 죽었습니다.위호지처님//그래서 금방 죽었습니다.날림님//으음블랙님//가풍인가 봅니다.괴기대작전님//지난 에피소드와 앞으로 올라올 에피소드를 보세요.Werdna님//설마...붉은혜성샤아님//결국 안 불고 죽었씁니다.이리님//아무나 하는 게 아니로군요.屍君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역설님//어디나 그렇군요.나이브스님//어떻던가요?좋은인형님//슬프네요. 이십오 2006/05/20 10:54 # 답글 Fatimah님//이쪽은 즐깁니다.영원제타님//짧아서...정worry님//'마왕'쯤 되면 그런 것도 할 수 있어야죠.끄적끄적님//정말로 심오하군요.본드래곤님//신의 귀차니즘에 치가 떨립니다.퓨전君님//멋집니까?(...)FrontierJ님//그렇죠.체이서님//사이즈 정도는 조절할 수 있어야 마왕이이죠.주유소님//그 정도는 기본입니다.SAGA님//일어나도 달라질 건 없겠지만나비효과님//위험합니다.이준님//료라고 믿어야... BardD 2006/05/20 15:26 # 답글 적당주의자들이 판을 치는군요... 아즈나블대왕 2006/05/20 23:25 # 답글 ... 생각해보니 제 영문 닉네임이 Dante입니다. 이십오 2006/05/20 23:42 # 답글 BardD님//그렇습니다.아즈나블대왕님//헉;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7화 (0) 2023.08.14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마왕-단테-2화 (0) 2023.08.14 관련글 마왕-단테-7화 마왕-단테-6화 마왕-단테-4화 마왕-단테-3화
이어지는 내용
덧글
(겉모습 또는 속이;)
동문서답하는 제논 너무 귀엽군요.휘파람은 이빨 사이로 부는 게 아닐까요?
그렇다면 엄청난 테크니컬일지도...
그나저나 여기도 다 대충 사는 세상 같습니다 (....)
전혀 안 고통스러워보이지만...
...
캬 멋지군요(....)
그나저나 원래 몸으로 돌아올수도 있었군요.
2. 날백수에 폐인인데... 이불 덮고 자는 건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
3. 코우지 몇번째 성형수술이냐?
수만-광야님//그러나 죽었습니다.
위호지처님//그래서 금방 죽었습니다.
날림님//으음
블랙님//가풍인가 봅니다.
괴기대작전님//지난 에피소드와 앞으로 올라올 에피소드를 보세요.
Werdna님//설마...
붉은혜성샤아님//결국 안 불고 죽었씁니다.
이리님//아무나 하는 게 아니로군요.
屍君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역설님//어디나 그렇군요.
나이브스님//어떻던가요?
좋은인형님//슬프네요.
영원제타님//짧아서...
정worry님//'마왕'쯤 되면 그런 것도 할 수 있어야죠.
끄적끄적님//정말로 심오하군요.
본드래곤님//신의 귀차니즘에 치가 떨립니다.
퓨전君님//멋집니까?(...)
FrontierJ님//그렇죠.
체이서님//사이즈 정도는 조절할 수 있어야 마왕이이죠.
주유소님//그 정도는 기본입니다.
SAGA님//일어나도 달라질 건 없겠지만
나비효과님//위험합니다.
이준님//료라고 믿어야...
아즈나블대왕님//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