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4화

by 무-명- 2023. 8. 14.
광란
이미 료는 단테가 먹어버렸는데...

남의 자식 찾는 일이라 다들 성의가 없습니다.

아버지만 잠 못 이루고

갑자기 신이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신부터 저렇게 사이비 같아서야-_-;

다 알고 있는 걸 보니 신이 맞긴 맞는 것 같군요.

당신 아들 때문이라고

괜히 일본에 왔다가 봉변을 당한 불쌍한 왕녀로군요.

사오리는 그녀가 제물로 잡혀갔을 거라고 합니다.

점이나 봐주며 먹고 사는 청년이 있습니다.

저 남자는 사타니스트들의 우두머리

점쟁이 청년은 단테를 배신했던 악마인 모양이군요.

급히 변명을...

점쟁이 청년의 신들과의 결전 당시 모습

자신있게 나섰다가 저런 꼴이 되었습니다.

OTL

단테는 그를 구하러 왔다가 신에게 당하고 말았지요.

그런 아픈 과거가 있답니다.

점쟁이 청년을 데려갈 생각입니다.

왼쪽에 있네요.

왕녀를 제물로 삼아 단테를 부활시키려 합니다.

괜히 일본에 왔다가 저렇게...

오! 자체심의(...)

한 발 늦었수다-_-;

사타니스트들을 향한 분노의 총질...인데 너무 성의가 없군요.

빠른 사람만이 살아남습니다.

드디어 단테가 부활했습니다.

이의를 제기하는 자가 있습니다.

저 사람은...

이게 아닌데...

날아오르는 단테

사타니스트들을 버리고 가버립니다.(...) 정말로 저게 아닐 텐데...

도시 한복판에 나타난 단테는

보이는 걸 모두 날려버립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

정신을 차렸군요.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가 상태가 이상한 단테와의 대화을 시도합니다.

그 얼굴로는 무리

역시 저건 료였군요. 그렇지. 주인공이 그렇게 허무하게 죽을 리가...

단테가 사람을 먹으면 저렇게 된다고 합니다.

단테가 음식을 잘못 먹은 것이군요. 때로는 뱃속에 들어가서 다를 때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는 쉽게 단테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제 알았수?

차분하게 설명합니다.

갑자기 버럭

버러럭!

눈물을 흘리는 료

울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하민 2006/04/14 20:35 # 답글

    너무 슬픈...
  • 시바우치 2006/04/14 20:51 # 삭제 답글

    마왕 단테는 뭘 먹으면 뇌로 가나 보군요
    ......과연, 그래서 허리가 홀쭉...정말 부러운 체질입니다.
    (가끔 저렇게 부작용은 있겠지만.....)
    그런데 왜 하도 많은 여자 내버려두고 굳이 왕녀를 바쳐야 하는지...
    데빌맨을 생각하면 나중에 저 점쟁이 총각과 주인공이 썸씽이 있을 테지만(정확힌 점쟁이 총각 쪽이 일방적으로...) 아직은 알 수 없군요.
  • 이준 2006/04/14 20:57 # 삭제 답글

    ... 뭐 사실 설정만 봐도 사탄족이 아주 불쌍한 타입 아닙니까. 설정으로 보면 신이 사이비 사촌으로 나오는 건 당연하죠
  • FrontierJ 2006/04/14 21:16 # 답글

    ㅜㅡ......눈물이..
  • 리하르트 2006/04/14 21:22 # 답글

    울어도 갓마즈는 안 등장하는군요.[어이]
  • 수만-광야 2006/04/14 22:02 # 답글

    단테는 뭐든지 ok이가 아니로군요(..)
  • kalrain 2006/04/14 22:17 # 삭제 답글

    울보황자가 아니라서 낭패군요.
  • UNKNOWN 2006/04/14 22:53 # 삭제 답글

    너무나도 슬픕니다. 안구에 재대로 크리티컬.
  • SAGA 2006/04/14 23:21 # 답글

    역시 주인공다운 강인한 생명력입니다. 마왕의 뇌와 싸워 이기다니......
  • 주유소 2006/04/14 23:43 # 삭제 답글

    감수성이 여린(???) 제가 보니 왠지 불쌍하군요.......진심입니다.
  • 체이서 2006/04/15 00:16 # 답글

    적법사 레조도 저랫으면 얼마나 좋앗을까요[달라]
  • S.R.M 2006/04/15 00:36 # 삭제 답글

    왕녀도 지르고, 단테도 지르는군요(그것밖에 안보이냐).

    왕녀의 명복을 빕니다(말 돌리는거냐).
  • jeje 2006/04/15 03:29 # 삭제 답글

    우는 겁니다. 잘 못 먹었을 땐.
  • 손지상 2006/04/15 06:54 # 삭제 답글

    지나가던 사람입니다;;

    마왕 단테는 나가이 고가 개그만화가에서 탈피하려고 만들었다 미완으로 끝난 만화랍니다. 저도 일본 갔다가 와이드판으로 전권(2권)을 사고 애니메이션을 보았는데, 이야기가 보충된 것(아버지가 신의 사도중 대빵이라는 것이나 신의 사도의 활동 등)외에는, 아직 극화체에 미숙했던 나가이고의 엉성함이 그대로- 애니메이션에 충실히 구현되어있더군요...

    전 나가이 고의 팬이긴 합니다만, 마왕 단테는 허술한 구석이 있긴 있죠.. 그리고 저 남자랑 단테랑 썸싱은 없습니다;;
  • 손지상 2006/04/15 06:55 # 삭제 답글

    그리고 나가이 고는 자신이 괴수가 되면 어떻게 세상이 보일까 하는 상상을 하다가 이 마왕단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 끄적끄적 2006/04/15 08:01 # 삭제 답글

    시스콘 양아치는 마왕이 먹어도 탈난다. -YWCA-
  • 나이브스 2006/04/15 09:40 # 답글

    ㅡㅡa 정말 슬픈 컷...
  • 블랙 2006/04/15 11:11 # 답글

    나가이 고는 아까운 미녀를 죽이는걸 즐기는 모양이군요. 이번에도 너무 아까워요.
  • 붉은혜성샤아 2006/04/15 12:01 # 삭제 답글

    8kg가 빠지도록 울어도 빽이 없으니 안오는군요
  • 飛影 2006/04/15 12:44 # 답글

    얼마나 울었으면 8Kg이 빠질정도로...
    하지만 저건 빠진게 아니라 수십배로 불었잖습니까;
  • 시바우치 2006/04/15 21:18 # 삭제 답글

    손지상님/ 그거 다행이군요. 과연 시스콘......
    ....시스콘을 먹어서 탈 났군요;
  • 공국진 2006/04/15 21:26 # 삭제 답글

    어째 암흑대장군 필이 나는군요;;
    (그 할아범은 배에 얼굴이 있는 거지만;)
  • 정worry 2006/04/15 23:16 # 삭제 답글

    역시 음식은 잘 살피고 먹어야 ;;
  • 나비효과 2006/04/16 01:17 # 답글

    오늘의 교훈 : 날로 먹지 말자
  • Werdna 2006/04/17 11:59 # 답글

    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닭꼬치를 먹었다가 뇌가 닭에게 점령당해 (鷄頭) 지금도 고생하고 있습니다.
  • 비니루 2006/04/17 19:40 # 삭제 답글

    !!! 이집 아버님도 매드...
  • 이십오 2006/04/17 21:30 # 답글

    하민님//눈물이 흐릅니다.

    시바우치님//그 전에는 평범한 사오리를 건드렸다가 망쳤...

    이준님//데몬족이겠죠.

    FrontierJ님//8kg이 빠질 정도로...

    리하르트님//주인 정도는 알아봅니다.

    수만-광야님//그렇습니다.

    kalrain님//낭패인지...

    UNKNOWN님//슬픈 이야기입니다.

    SAGA님//주인공이 맞았군요.

    주유소님//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체이서님//누구처럼요?

    S.R.M님//명복을...

    jeje님//우는 게 먹은 쪽이 아니라는 것이 문제(...)
  • 이십오 2006/04/17 21:31 # 답글

    손지상님//순정풍의 그림체로 그려진 만화가 해적판으로 돌던 적이 있지요.

    끄적끄적님//먹으면 안 되는 녀석이었는데...

    나이브스님//슬픕니다.

    블랙님//나쁩니다.

    붉은혜성샤아님//예.

    飛影님//저건 남의 몸(...)

    공국진님//위치가 좋지 않습니다.

    정worry님//그렇습니다.

    나비효과님//머신로보에서도 수차례 강조했던... (달라!)

    Werdna님//그럼 이 글을 남길 수가 없지 않습니...

    비니루님//다른 분들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 손지상 2006/04/18 08:04 # 삭제 답글

    순정풍은 마왕단테의 여성향 리메이크로 나가이고가 흔쾌히(!) 허락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 2006/05/13 13:4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모나뤼자 2008/03/27 02:42 # 삭제 답글

    시스콤은 마왕도 소화할수 없다는 뼈져린 교훈이...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마왕-단테-2화  (0) 2023.08.14
마왕-단테-1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