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1화 by 무-명- 2023. 8. 14. 역시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겠습니다.이글루스 가든 - 왜곡악몽주인공 우츠기 료는 매일 악마가 지르는 꿈을 꿉니다.동생 사오리는 한심하게 그런 꿈이나 꾼다고 놀려댑니다.그러나 료는 사오리에게 말하지 않은 꿈이 있습니다. 악마가 되어 여자를 사냥하는 꿈과...전라로 거대화하는 부끄러운 꿈입니다.학생 신분이지만 날백수에 폐인처럼 놀고 있는 료. 어머니가 깨워도 일어나지 않습니다.그래서 료의 아버지는 오토바이를 질러 료를 꼬드깁니다.오토바이를 보자 활력이 넘치는 료. 조금 전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인간이 되었습니다. 꿈이 저런 식으로 현실이 되는군요.그러나 첫 주행에서 사고로날아가버리는 료헬멧이 저 지경이 될 정도로 끔찍한 사고였습니다.그러나 료는 상처 하나 없이 멀쩡합니다. 의사인 아버지도 못 믿겠다는 눈초리로 쳐다봅니다.퇴원한 료는 세 배 빨리 달리기 위해 붉은 헬멧을 질렀습니다.료는 반대편에서 달려오는 붉은 차를 보았습니다.서로가 신경 쓰여 차를 세웁니다.료의 선배인 오오시바가 타고 있었습니다. 오오시바는 료에게 같은 학교 여학생인 아카네가 살해당했다고 알려줍니다.장소가 병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아카네의 시체를 보는 료의 아버지와 오오시바. 어떤 짐승에 의해 심장이 뜯겨나갔다고 합니다.료의 아버지는 남겨진 짐승의 털을 가져가 감정을 해보려고 합니다.어머니와 사오리는 언제나 무기력한 료를 위해 농담을 하며 분위기를 띄워보지만료는 대꾸도 안 하고 나갑니다. "농담도 안 통하는 오빠 같으니..."료의 친구는 오토바이뿐이군요.그런데 도깨비불 같은 것이 료를 덮칩니다.쓰러진 료의 주위에 악마들이 몰려드는군요. 과연 료의 운명은...아침이 밝았습니다. 악마들은 료에게 아무런 상처도 입히지 않았습니다. 얼굴에 트리플X를 써놓긴 했지만오토바이도 세워놨군요. 친절한 악마씨 덧글 핑크팬더 2005/08/09 08:16 # 답글 허무하군요(...) 알트아이젠 2005/08/09 08:22 # 답글 으음, 재미를 다 봤으니 오토바이를 세우는 예의정도는 있는것 같습니다.(퍽) 블랙 2005/08/09 08:27 # 답글 '데빌맨'과 연관있는 작품인가요?(둘다 나가이 고 작품이기는 하지만...) 괴기대작전 2005/08/09 08:32 # 답글 언제나 주인공은 심하게 다치질 않죠... 무희 2005/08/09 08:38 # 답글 이 작품에서 개심한 단테는 악마 사냥꾼이 되는 것이었군요! 라큄 2005/08/09 09:04 # 삭제 답글 저친구는 얼굴에 뭐가 나도 용자처럼 분노하지는 않는군요. 50권 2005/08/09 09:20 # 답글 친절한 악마씨;;;빨간 코트는 어디에! SAGA 2005/08/09 09:35 # 답글 트리플 엑스와 오토바이까지 세워준 친절한 악마에게 원츄를...... S.R.M 2005/08/09 09:38 # 삭제 답글 "지름"의 압박이 세군요. akii 2005/08/09 09:59 # 답글 친절한 악마씨(......).그나저나, 어째 수위가 약간 높아보이기도 합니다. UNKNOWN 2005/08/09 10:08 # 삭제 답글 지르기도 서슴치않고 친절하기 까지 하고[...]악마가 아닌지도 모릅니다(야) 함장 2005/08/09 10:27 # 삭제 답글 전개가 느려서 피곤한 작품이지요.(...) 이로동 2005/08/09 10:38 # 답글 악마들도 상냥함을아는군요,. ColoR 2005/08/09 10:38 # 답글 21세기의 애니메이션을 왜곡하시는건 처음보는것같습니다. (...) Devilot 2005/08/09 10:39 # 답글 쇠돌이 여기서 뭐 하냐?!(....)깨워도 안 일어나는 료..다리가 너무 짧군요-_-;; 위호지처 2005/08/09 10:52 # 삭제 답글 꺄아 너무 깜찍하아요 얼굴에 낙서하고 오토바이까지 세워두고 가다니.. 보름 2005/08/09 11:00 # 답글 상관 없지만 쟤 얼굴이 영락없는 코우지군요;;;;;;;;;;;(가발만 바꿔씌우면 될 듯) 3배빠르게 2005/08/09 11:03 # 삭제 답글 나가이고 작품입니까? 이건 처음보는 작품이네요.. 나이브스 2005/08/09 11:21 # 답글 데빌 메이 크라잉의 단테라고 생각했는데...데빌맨 스타일이네요..꿈에서 보여지는 19금의 냄새... 키메라 2005/08/09 11:24 # 답글 헤어 스타일에서 코우지 필이 느껴지는건 역시 나가이 고라서? 끄레워즈 2005/08/09 11:34 # 답글 코우지가 좀 활동 영역이 넓지요[응?] sizr 2005/08/09 11:42 # 답글 닭이 우는 소리도 아니고. =ㅁ=;; 악마가 지르는 소리에 깨다니..;; 펠페르 2005/08/09 11:59 # 답글 ENERGY!! 알렉스 2005/08/09 12:13 # 답글 주인공은 특수요원이었군요. gloria 2005/08/09 12:21 # 삭제 답글 하반신을 새까맣게 칠해주는 쎈쓰~ 이준 2005/08/09 12:39 # 삭제 답글 1. 데빌맨과 더불어 인류의 기원에 대한 왜곡반전의 대표작이죠. 역시 하반신 칠해주는 센스 2. 웬 트리플 엑스인지 -_-3. 역시 업계에서는 날백수에 폐인에 폭주족이 대세인지- 날 백수치고는 옷을 잘 입었음ps: 나가이 고 시리즈를 하시려나 보네요. 이십오님. 기대 됩니다 하늘빛마야 2005/08/09 13:43 # 답글 꿈의 현실화인가요....; suicune 2005/08/09 14:54 # 삭제 답글 왠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철수군과 절친한 친구분이신 엑박이 강림하셨습니다...;; 듀크=프리드 2005/08/09 14:54 # 삭제 답글 악마가 여성을 사냥할때 쓴 리버스 보스톤크랩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그런기술없어) fantavii 2005/08/09 16:00 # 답글 이거 사실은 주인공이 이중인격 악마라든가.. 그런거였나? (순전히 예상;;) 질문자 2005/08/09 16:32 # 삭제 답글 필살기로는 '마인화'가 나오겠군요! 본드래곤 2005/08/09 16:48 # 답글 정말 친절한 악마씨로군요. 핼맷까지 친절하게 걸어주다니;;; 코타롱 2005/08/09 17:28 # 답글 오옷.. 처음 보는 물건인데... 역시 나가이고씨 작품인가요? 이름없는괴물 2005/08/09 17:41 # 삭제 답글 우쯔기 료, 사고를 당한 후 빨간색의 횩과를 도입하려했으나헬멧만 붉은색이고 나머지 옷이나 오토바이는 빨간색이 아니라서3배속의 효과없다는 걸 몰랐다는...(괜히 도깨비불이나 악마들만 꼬이는군요) 체이서 2005/08/09 19:27 # 답글 오토바이가 상당히 튼튼하군요.......저걸로 옷 만들어 입으면 추락사는 걱정없겠군요. 공국진 2005/08/09 19:48 # 삭제 답글 ...오토바이 사고나서 멀쩡한 걸 보면 이놈도 강철 지그 계열 같군요;; 바케 2005/08/09 22:03 # 삭제 답글 원작과 전혀 전개가 다른데;;; jinliger 2005/08/10 00:49 # 삭제 답글 가부토 코우지가 새로운 배역을 받았군요. shizuki 2005/08/10 01:08 # 답글 효,,효마??? 루핀 2005/08/10 03:36 # 삭제 답글 마왕 단테, 제가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이죠..(마이너)애니에서는 환골탈태했다는..-_-(나가이 고의 만화는 재미있지만 요즘에도 그런 그림체로 그리는건..OTL) 바케//그다지 차이없습니다. 전개가 바뀐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내용상 만화책과 그다지 틀린 것도 아니고.. 이십오 2005/08/10 11:54 # 답글 핑크팬더님//무엇이? 알트아이젠님//예의바르군요.블랙님//글쎄요. 연결시키려면 못할 것도 없겠다만-_-;괴기대작전님//쟤가 마왕이니까요.무희님//쿨럭;라큄님//아직 몰라서 저런 걸지도...50권님//모릅니다.SAGA님//다들 너무 착해서...S.R.M님//꿈에서도 지릅니다.akii님//좀 높지요.UNKNOWN님//천사일까나...함장님//느립니까?이로동님//인간보다 낫군요.ColoR님//그런 것 같기도...Devilot님//컴플렉스일지도 모르겠군요.위호지처님//친절한 악마씨보름님//같은 배우일지도3배빠르게님//맞습니다.나이브스님//나가이고 원작입니다.키메라님//그렇습니다.끄레워즈님//잦은 출연 이십오 2005/08/10 11:54 # 답글 sizr님//놀라기 충분하지 않을까요?펠페르님//가사입니다.알렉스님//마왕입니다.gloria님//자체심의이준님//어쩌다 한 번씩 하겠지요. 올릴 게 한두개가 아니니...하늘빛마야님//꿈에서도 지르면 현실에서 이루어진다!(...)suicune님//저런;;듀크=프리드님//없군요.[...]fantavii님//악마가 맞긴 맞습니다.질문자님//언젠가는 변하겠죠.본드래곤님//너무 친절합니다.코타롱님//그렇습니다.이름없는괴물님//상의는 빨간색인데...체이서님//오토바이도 주인도 굉장히 튼튼합니다.공국진님//사이보그는 아니고 마왕입니다.바케//우리가 본 만화와는 다른 듯. 원래 원작은 저런 것이었을라나jinliger님//정말 열심히 활동하는군요.shizuki님//코우지(...)루핀님//다른 작가에 의해 그려진 마왕 단테가 있습니다. 완전 순정(...) 그건 내용도 달랐죠. 강화인간 2005/08/10 18:41 # 답글 사실 전투수 단테. 훈훈한 감동. 체루하 2005/08/10 22:35 # 답글 푸하핫; 얼굴에 트리플 엑스[..;] 이십오 2005/08/10 23:03 # 답글 강화인간님//전투수... 그랬군요-_-;체루하님//빈디젤을 좋아하나 보군요.[...] 아이스큐브말고...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마왕-단테-2화 (0) 2023.08.14 관련글 마왕-단테-5화 마왕-단테-4화 마왕-단테-3화 마왕-단테-2화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빨간 코트는 어디에!
그나저나, 어째 수위가 약간 높아보이기도 합니다.
악마가 아닌지도 모릅니다(야)
깨워도 안 일어나는 료..다리가 너무 짧군요-_-;;
데빌맨 스타일이네요..
꿈에서 보여지는 19금의 냄새...
2. 웬 트리플 엑스인지 -_-
3. 역시 업계에서는 날백수에 폐인에 폭주족이 대세인지- 날 백수치고는 옷을 잘 입었음
ps: 나가이 고 시리즈를 하시려나 보네요. 이십오님. 기대 됩니다
헬멧만 붉은색이고 나머지 옷이나 오토바이는 빨간색이 아니라서
3배속의 효과없다는 걸 몰랐다는...
(괜히 도깨비불이나 악마들만 꼬이는군요)
......저걸로 옷 만들어 입으면 추락사는 걱정없겠군요.
애니에서는 환골탈태했다는..-_-(나가이 고의 만화는 재미있지만 요즘에도 그런 그림체로 그리는건..OTL)
바케//그다지 차이없습니다. 전개가 바뀐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내용상 만화책과 그다지 틀린 것도 아니고..
알트아이젠님//예의바르군요.
블랙님//글쎄요. 연결시키려면 못할 것도 없겠다만-_-;
괴기대작전님//쟤가 마왕이니까요.
무희님//쿨럭;
라큄님//아직 몰라서 저런 걸지도...
50권님//모릅니다.
SAGA님//다들 너무 착해서...
S.R.M님//꿈에서도 지릅니다.
akii님//좀 높지요.
UNKNOWN님//천사일까나...
함장님//느립니까?
이로동님//인간보다 낫군요.
ColoR님//그런 것 같기도...
Devilot님//컴플렉스일지도 모르겠군요.
위호지처님//친절한 악마씨
보름님//같은 배우일지도
3배빠르게님//맞습니다.
나이브스님//나가이고 원작입니다.
키메라님//그렇습니다.
끄레워즈님//잦은 출연
펠페르님//가사입니다.
알렉스님//마왕입니다.
gloria님//자체심의
이준님//어쩌다 한 번씩 하겠지요. 올릴 게 한두개가 아니니...
하늘빛마야님//꿈에서도 지르면 현실에서 이루어진다!(...)
suicune님//저런;;
듀크=프리드님//없군요.[...]
fantavii님//악마가 맞긴 맞습니다.
질문자님//언젠가는 변하겠죠.
본드래곤님//너무 친절합니다.
코타롱님//그렇습니다.
이름없는괴물님//상의는 빨간색인데...
체이서님//오토바이도 주인도 굉장히 튼튼합니다.
공국진님//사이보그는 아니고 마왕입니다.
바케//우리가 본 만화와는 다른 듯. 원래 원작은 저런 것이었을라나
jinliger님//정말 열심히 활동하는군요.
shizuki님//코우지(...)
루핀님//다른 작가에 의해 그려진 마왕 단테가 있습니다. 완전 순정(...) 그건 내용도 달랐죠.
체루하님//빈디젤을 좋아하나 보군요.[...] 아이스큐브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