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6화 by 무-명- 2023. 8. 14. 예조이어지는 내용기어이 문에 손을 대고 마는군요. 그냥 좀 내버려두지.시끄러워서 악마사천왕이 잠에서 깨어났습니다.저절로 문이 열리고악마사천왕 등장악마사천왕의 손에 저기 있던 사람들은 모두 죽어갑니다.아니, 죽은 척해서 살아난 사람이 있습니다. 악마사천왕도 어설프군요.한편 료는 폐인지수가 더욱 올라갔습니다.사오리도 오빠에게 품었던 호감이 싹 달아났습니다.나 혼자 있으면 어쩐지 쓸쓸해지지만 그럴땐 얘기를 나누자 거울속의 나하고(...)신의 빠돌이(...)들끼리도 악마사천왕의 부활에 의견이 분분합니다.그냥 좋게 생각합시다.(...)좋은 게 좋은 거죠.(...)긍정적인 사고방식한편 사타니스트들도 악마4천왕의 부활에 대한 얘기를 합니다.벌써 동료들이 많이 당한 모양이군요.세상의 평판에 신경 쓰는 악마라니...비참하게 깨질 것 같은데...그래서 단테를 꼬시려고 왔습니다.사소한 데까지 신경을 참 많이 쓰는군요.충격적인 이야기를 합니다.료에게 과거의 영상을 보여줍니다.그렇게 된 것이군요.요점은 단테가 되어달라는 것입니다.야구배트를 마구 휘두르며 현실도피 중정신을 차려보니 아버지가 배트를 잡고 있습니다.아무렇지도 않은 척얘가 정신이 나갔구나.신의 빠돌이들은 악마의 유전자로 악마를 만드는 데 성공합니다.기도 한 번 하고하는 짓은 인간들을 습격하는 것(...)대체 뭐하자는 겁니까?베르제브브는 마왕 단테를 각성시키려고 좀 세게 나옵니다.어머니와 사오리를 구하려고 뛰어든 료베르제브브의 낚시였습니다.료는 낚이고 말았네요.데빌맨이 될지도...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블랙 2006/05/29 09:49 # 답글 1.나쁜 평판에 신경쓴는 악마라니...-_-;2.친남매가 아니었군요. 이제 선을 넘어도.... Shuffle 2006/05/29 09:50 # 답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기도면 OK 입니까;;; UBEX 2006/05/29 09:51 # 답글 악마도 커플부터 잡는군요...(응?) 날림 2006/05/29 09:52 # 답글 억지로 잠을 깨우면 누구라도 신경질 나지요....음 FrontierJ 2006/05/29 09:52 # 답글 좋게 생각하면 언제나 OK로군요. 그리고 왠지 에바를 닮았.. hide 2006/05/29 10:46 # 삭제 답글 방안퉁수라... 히키코모리를 저렇게 번역한겁니까? (아닐거야...) 이로동 2006/05/29 11:43 # 답글 '난 행복해!'의 사고방식이군요 나이브스 2006/05/29 12:28 # 답글 아니 이미 데빌맨일지도... S.R.M 2006/05/29 12:33 # 삭제 답글 ....정신이 없습니다... tarepapa 2006/05/29 12:48 # 답글 그래도 처음 모습보단 낫군요.[커다란 괴수인형에 얼굴절반만 나와있던것 보다야...] 노는날 2006/05/29 13:18 # 답글 아니 마지막은 그냥 데빌맨이잖아요 -_- 수만-광야 2006/05/29 13:27 # 답글 기도만 하면 OK~ 붉은혜성샤아 2006/05/29 16:13 # 삭제 답글 아무리 핑계라지만 더우면 반팔로 갈아입지...그것도 귀찮은겐가! Werdna 2006/05/29 16:27 # 답글 단테 악마 버젼 두번째는 비행형태군요.지상전에 특화된 단테 원에 비해 날렵해보입니다.수중전용 단테 쓰리는 언제 등장할지? 주유소 2006/05/29 16:39 # 삭제 답글 벌써 데빌맨이 되버린거 같은데. 역설 2006/05/29 17:32 # 답글 ......저 세상은 세상전체가 정신이 없는 거였군요... 황룡사목탑 2006/05/29 18:33 # 답글 대체 뭐가 뭔지;;; 屍君 2006/05/29 18:35 # 답글 ...처음 모습보다는 정말 낫군요. 곰탱V 2006/05/29 19:10 # 답글 왠지 데빌맨?...흠...저 동넨 정말 뭐가뭔지; 퓨전君 2006/05/29 19:31 # 답글 낚였다! 이준 2006/05/29 19:54 # 삭제 답글 1. 데빌족과 인간과의 관계 설정이 네안데르탈인의 자손과 크로마뇽인의 자손에 대한 '사이비" 설절과 같네요. 선대 선조인 네안데르탈인은 아작이 났는데 그 소수의 후예들은 정신적인 능력에서 우월하다는 류의 개그 -_-;;;2. 평판으로 승부하는건 뭐 그렌다이저에서 짝퉁 그렌다이저 스토리에서도 나왔죠.3. 료~~ 완벽한 폐인의 길은 아직 멀었군요 BardD 2006/05/29 20:09 # 답글 낚시꾼 베르제브브... ┐- 공국진 2006/05/29 20:17 # 삭제 답글 신을 믿는 곳에서 인간사냥 악마를 만들다니;;;신이라 쓰고 악마라고 읽는 거 아닐까요;;? 좋은인형 2006/05/29 20:19 # 삭제 답글 신의 빠돌(...)들이 사타니스트(...)보다 훨씬 이상한 녀석들이군요.그저 기도 한번으로 땡인거냐!! 트리스렌 2006/05/29 21:25 # 답글 낚시질 하는 악마; SAGA 2006/05/29 22:18 # 답글 뭔가 스토리가 엄해지는 군요. 모스맨 2006/05/29 23:02 # 삭제 답글 아하! 더우면 야구바따를 마구 휘둘르면 되는군요!(틀려!) 끄적끄적 2006/05/30 03:36 # 삭제 답글 신 빠돌이도 악마 빠돌이도, 일단 저지르고 보자는 식이군요. -_-;;; 은하 2006/05/30 09:55 # 삭제 답글 대단한 스토리군요 나중에 아몬도 나오는거 아닐까요 존다리안 2006/05/30 11:10 # 답글 데빌맨이나 마왕 단테나 그게 그거 아닙니까?-퍽!- 비니루 2006/05/30 22:16 # 삭제 답글 기도한번 하면 인간습격도 용서가 되고 날이 더우면 빳따를 휘둘러도 되는 좋은 세계입니다.... 이십오 2006/05/30 23:22 # 답글 블랙님//악마들이 참;; Shuffle님//예.UBEX님//그렇군요.날림님//그렇겠지요.FrontierJ님//어째서...hide님//그럴까요?이로동님//그렇지요.나이브스님//그래도 믿겠지요.S.R.M님//저도 없습니다.tarepapa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십오 2006/05/30 23:23 # 답글 노는날님//뿔이 있습니다.수만-광야님//안 OK일지도...붉은혜성샤아님//귀찮은 모양입니다.Werdna님//안 나옵니다.(...)주유소님//그런 것 같기도...역설님//제 정신이 아닙니다.황룡사목탑님//그냥 있는 그대로 이해하세요.屍君님//훨씬 낫지요.곰탱V님//엉망진창입니다. 신부터 악마, 인간까지...퓨전君님//파닥파닥 이십오 2006/05/30 23:23 # 답글 이준님//아직 인간계에 미련이 남아서...BardD님//낚았지요.공국진님//신이라 읽더군요.좋은인형님//제정신으로 할 짓은 아닙니다.트리스렌님//그래도 신보다 낫네요.SAGA님//그러게요.모스맨님//더 더울 겁니다.끄적끄적님//대책이 없습니다.은하님//안 나올 겁니다.존다리안님//데빌맨은 고작 전사, 단테는 무려 마왕!비니루님//하지만 저기서 살고 싶진 않습니다. Fatimah 2006/05/31 12:39 # 답글 마녀 재판도 아니고, 신을 위해서면 사람 죽이는 것도 아무런 죄가 안되는겁니까..= _= 이십오 2006/05/31 19:32 # 답글 Fatimah님//그렇게 생각하나 봅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8화 (0) 2023.08.14 마왕-단테-7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관련글 마왕-단테-8화 마왕-단테-7화 마왕-단테-5화 마왕-단테-4화
이어지는 내용
덧글
2.친남매가 아니었군요. 이제 선을 넘어도....
지상전에 특화된 단테 원에 비해 날렵해보입니다.
수중전용 단테 쓰리는 언제 등장할지?
2. 평판으로 승부하는건 뭐 그렌다이저에서 짝퉁 그렌다이저 스토리에서도 나왔죠.
3. 료~~ 완벽한 폐인의 길은 아직 멀었군요
신이라 쓰고 악마라고 읽는 거 아닐까요;;?
그저 기도 한번으로 땡인거냐!!
-퍽!-
Shuffle님//예.
UBEX님//그렇군요.
날림님//그렇겠지요.
FrontierJ님//어째서...
hide님//그럴까요?
이로동님//그렇지요.
나이브스님//그래도 믿겠지요.
S.R.M님//저도 없습니다.
tarepapa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수만-광야님//안 OK일지도...
붉은혜성샤아님//귀찮은 모양입니다.
Werdna님//안 나옵니다.(...)
주유소님//그런 것 같기도...
역설님//제 정신이 아닙니다.
황룡사목탑님//그냥 있는 그대로 이해하세요.
屍君님//훨씬 낫지요.
곰탱V님//엉망진창입니다. 신부터 악마, 인간까지...
퓨전君님//파닥파닥
BardD님//낚았지요.
공국진님//신이라 읽더군요.
좋은인형님//제정신으로 할 짓은 아닙니다.
트리스렌님//그래도 신보다 낫네요.
SAGA님//그러게요.
모스맨님//더 더울 겁니다.
끄적끄적님//대책이 없습니다.
은하님//안 나올 겁니다.
존다리안님//데빌맨은 고작 전사, 단테는 무려 마왕!
비니루님//하지만 저기서 살고 싶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