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6화

by 무-명- 2023. 8. 14.
예조
이어지는 내용

기어이 문에 손을 대고 마는군요. 그냥 좀 내버려두지.

시끄러워서 악마사천왕이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저절로 문이 열리고

악마사천왕 등장

악마사천왕의 손에 저기 있던 사람들은 모두 죽어갑니다.

아니, 죽은 척해서 살아난 사람이 있습니다. 악마사천왕도 어설프군요.

한편 료는 폐인지수가 더욱 올라갔습니다.

사오리도 오빠에게 품었던 호감이 싹 달아났습니다.

나 혼자 있으면 어쩐지 쓸쓸해지지만 그럴땐 얘기를 나누자 거울속의 나하고(...)

신의 빠돌이(...)들끼리도 악마사천왕의 부활에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냥 좋게 생각합시다.(...)

좋은 게 좋은 거죠.(...)

긍정적인 사고방식

한편 사타니스트들도 악마4천왕의 부활에 대한 얘기를 합니다.

벌써 동료들이 많이 당한 모양이군요.

세상의 평판에 신경 쓰는 악마라니...

비참하게 깨질 것 같은데...

그래서 단테를 꼬시려고 왔습니다.

사소한 데까지 신경을 참 많이 쓰는군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합니다.

료에게 과거의 영상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된 것이군요.

요점은 단테가 되어달라는 것입니다.

야구배트를 마구 휘두르며 현실도피 중

정신을 차려보니 아버지가 배트를 잡고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척

얘가 정신이 나갔구나.

신의 빠돌이들은 악마의 유전자로 악마를 만드는 데 성공합니다.

기도 한 번 하고

하는 짓은 인간들을 습격하는 것(...)

대체 뭐하자는 겁니까?

베르제브브는 마왕 단테를 각성시키려고 좀 세게 나옵니다.

어머니와 사오리를 구하려고 뛰어든 료

베르제브브의 낚시였습니다.

료는 낚이고 말았네요.

데빌맨이 될지도...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블랙 2006/05/29 09:49 # 답글

    1.나쁜 평판에 신경쓴는 악마라니...-_-;
    2.친남매가 아니었군요. 이제 선을 넘어도....
  • Shuffle 2006/05/29 09:50 # 답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기도면 OK 입니까;;;
  • UBEX 2006/05/29 09:51 # 답글

    악마도 커플부터 잡는군요...(응?)
  • 날림 2006/05/29 09:52 # 답글

    억지로 잠을 깨우면 누구라도 신경질 나지요....음
  • FrontierJ 2006/05/29 09:52 # 답글

    좋게 생각하면 언제나 OK로군요. 그리고 왠지 에바를 닮았..
  • hide 2006/05/29 10:46 # 삭제 답글

    방안퉁수라... 히키코모리를 저렇게 번역한겁니까? (아닐거야...)
  • 이로동 2006/05/29 11:43 # 답글

    '난 행복해!'의 사고방식이군요
  • 나이브스 2006/05/29 12:28 # 답글

    아니 이미 데빌맨일지도...
  • S.R.M 2006/05/29 12:33 # 삭제 답글

    ....정신이 없습니다...
  • tarepapa 2006/05/29 12:48 # 답글

    그래도 처음 모습보단 낫군요.[커다란 괴수인형에 얼굴절반만 나와있던것 보다야...]
  • 노는날 2006/05/29 13:18 # 답글

    아니 마지막은 그냥 데빌맨이잖아요 -_-
  • 수만-광야 2006/05/29 13:27 # 답글

    기도만 하면 OK~
  • 붉은혜성샤아 2006/05/29 16:13 # 삭제 답글

    아무리 핑계라지만 더우면 반팔로 갈아입지...그것도 귀찮은겐가!
  • Werdna 2006/05/29 16:27 # 답글

    단테 악마 버젼 두번째는 비행형태군요.
    지상전에 특화된 단테 원에 비해 날렵해보입니다.
    수중전용 단테 쓰리는 언제 등장할지?
  • 주유소 2006/05/29 16:39 # 삭제 답글

    벌써 데빌맨이 되버린거 같은데.
  • 역설 2006/05/29 17:32 # 답글

    ......저 세상은 세상전체가 정신이 없는 거였군요...
  • 황룡사목탑 2006/05/29 18:33 # 답글

    대체 뭐가 뭔지;;;
  • 屍君 2006/05/29 18:35 # 답글

    ...처음 모습보다는 정말 낫군요.
  • 곰탱V 2006/05/29 19:10 # 답글

    왠지 데빌맨?...흠...저 동넨 정말 뭐가뭔지;
  • 퓨전君 2006/05/29 19:31 # 답글

    낚였다!
  • 이준 2006/05/29 19:54 # 삭제 답글

    1. 데빌족과 인간과의 관계 설정이 네안데르탈인의 자손과 크로마뇽인의 자손에 대한 '사이비" 설절과 같네요. 선대 선조인 네안데르탈인은 아작이 났는데 그 소수의 후예들은 정신적인 능력에서 우월하다는 류의 개그 -_-;;;

    2. 평판으로 승부하는건 뭐 그렌다이저에서 짝퉁 그렌다이저 스토리에서도 나왔죠.

    3. 료~~ 완벽한 폐인의 길은 아직 멀었군요
  • BardD 2006/05/29 20:09 # 답글

    낚시꾼 베르제브브... ┐-
  • 공국진 2006/05/29 20:17 # 삭제 답글

    신을 믿는 곳에서 인간사냥 악마를 만들다니;;;

    신이라 쓰고 악마라고 읽는 거 아닐까요;;?
  • 좋은인형 2006/05/29 20:19 # 삭제 답글

    신의 빠돌(...)들이 사타니스트(...)보다 훨씬 이상한 녀석들이군요.
    그저 기도 한번으로 땡인거냐!!
  • 트리스렌 2006/05/29 21:25 # 답글

    낚시질 하는 악마;
  • SAGA 2006/05/29 22:18 # 답글

    뭔가 스토리가 엄해지는 군요.
  • 모스맨 2006/05/29 23:02 # 삭제 답글

    아하! 더우면 야구바따를 마구 휘둘르면 되는군요!(틀려!)
  • 끄적끄적 2006/05/30 03:36 # 삭제 답글

    신 빠돌이도 악마 빠돌이도, 일단 저지르고 보자는 식이군요. -_-;;;
  • 은하 2006/05/30 09:55 # 삭제 답글

    대단한 스토리군요 나중에 아몬도 나오는거 아닐까요
  • 존다리안 2006/05/30 11:10 # 답글

    데빌맨이나 마왕 단테나 그게 그거 아닙니까?
    -퍽!-
  • 비니루 2006/05/30 22:16 # 삭제 답글

    기도한번 하면 인간습격도 용서가 되고 날이 더우면 빳따를 휘둘러도 되는 좋은 세계입니다....
  • 이십오 2006/05/30 23:22 # 답글

    블랙님//악마들이 참;;

    Shuffle님//예.

    UBEX님//그렇군요.

    날림님//그렇겠지요.

    FrontierJ님//어째서...

    hide님//그럴까요?

    이로동님//그렇지요.

    나이브스님//그래도 믿겠지요.

    S.R.M님//저도 없습니다.

    tarepapa님//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이십오 2006/05/30 23:23 # 답글

    노는날님//뿔이 있습니다.

    수만-광야님//안 OK일지도...

    붉은혜성샤아님//귀찮은 모양입니다.

    Werdna님//안 나옵니다.(...)

    주유소님//그런 것 같기도...

    역설님//제 정신이 아닙니다.

    황룡사목탑님//그냥 있는 그대로 이해하세요.

    屍君님//훨씬 낫지요.

    곰탱V님//엉망진창입니다. 신부터 악마, 인간까지...

    퓨전君님//파닥파닥
  • 이십오 2006/05/30 23:23 # 답글

    이준님//아직 인간계에 미련이 남아서...

    BardD님//낚았지요.

    공국진님//신이라 읽더군요.

    좋은인형님//제정신으로 할 짓은 아닙니다.

    트리스렌님//그래도 신보다 낫네요.

    SAGA님//그러게요.

    모스맨님//더 더울 겁니다.

    끄적끄적님//대책이 없습니다.

    은하님//안 나올 겁니다.

    존다리안님//데빌맨은 고작 전사, 단테는 무려 마왕!

    비니루님//하지만 저기서 살고 싶진 않습니다.
  • Fatimah 2006/05/31 12:39 # 답글

    마녀 재판도 아니고, 신을 위해서면 사람 죽이는 것도 아무런 죄가 안되는겁니까..= _=
  • 이십오 2006/05/31 19:32 # 답글

    Fatimah님//그렇게 생각하나 봅니다.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8화  (0) 2023.08.14
마왕-단테-7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