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3화

by 무-명- 2023. 8. 14.
부활
이어지는 내용

악마들이 물고기의 몸속에 들어가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나갈 때에는 친절하게도 아이에게 인사를...

악마의 인사를 받고 매우 기뻐합니다.

료가 사오리의 방에 들어가니...

사오리는 저런 포즈로 오빠를 유혹합니다.

그러나 만사가 다 귀찮은 료는 그 정도에 넘어가지 않습니다.

선배와 함께 등산을 가게 된 료

사오리가 저런 걸 주는군요.

진정한 폐인입니다.

운동부족이라 한참 뒤쳐졌습니다.

여름에 갑자기 눈보라가...

눈보라를 피해 급히 근처 산장에 왔습니다.

료는 혼자 뭔가를 중얼거리다가

창문을 깨고 밖으로 나가버립니다. 문을 이용하면 안 되나?

절벽에서 몸을 날리는 료

추락하지 않고 사라집니다.

마왕 단테가 료를 부른 것입니다.

하지만 순간이동은 료의 능력이라는군요.

단테는 대역들로 료를 계속 꼬드깁니다.

단테가 인간이었을 때에는 예수의 13번째 사도 유다였다는군요.

솔직하네요.

저 검에 봉인되어 있다고 합니다.

료는 단테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다 알아서 합니다. 솔직한 게 마음에 들었나?

결국 료는 검을 뽑습니다.

마치 '본드, 제임스 본드'라고 말하는 것 같은...

구해줬더니 돌아오는 것은 악마의 손톱입니다.

료는 하반신이 떨어져나가도 기어서 도망치려 합니다.

단테는 료를 칭찬합니다.

먹이로서...

주인공처럼 등장했다가 고작 3화만에 악마의 먹이로 사라지는 걸까요?

4화를 보면 알겠죠.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위호지처 2006/04/10 22:53 # 답글

    지난화에 오토바이를 세워두는 것도 그렇고,아이한테 인사하는것도 그렇고 이쪽 악마들은 정말이지 귀엽습니다.애들이야 원래 악의 측이니 악마의 인사를 받아도 좋아하겠죠.
  • SAGA 2006/04/10 22:56 # 답글

    어라, 주인공처럼 보였는데 저렇게 죽는 건가요?
  • 공국진 2006/04/10 23:05 # 삭제 답글

    여동생은 맨날 저러는 것 같군요;;
  • 이로동 2006/04/10 23:11 # 답글

    료를 덮치는 단테 손위치가..
  • 屍君 2006/04/10 23:40 # 답글

    언제나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료는 정말 바보로군요;;
  • 끄적끄적 2006/04/10 23:42 # 삭제 답글

    암흑대장군 짝퉁 같은 얼굴 탓에, 과연 마왕이 맞는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_-;;;
  • 날림 2006/04/10 23:52 # 답글

    순간이동이 유리창을 깨고 달리는거란 말입니까...OTL
  • S.R.M 2006/04/11 00:15 # 삭제 답글

    마지막컷은 그야말로 배트맨의 죠커의 대사를 떠오르게하는군요.

    "창백한 달밑에서 악마와 춤춰본적이 있나요?"
  • 진서하 2006/04/11 01:35 # 답글

    아...이게 만화영화로도 있었군요.
    만화책은 거의 BL이었기 때문에 후후후후--;;;
  • 체이서 2006/04/11 01:51 # 답글

    복대를 하고 살아야 봉변이 없다는 교훈을 주는군요
  • UNKNOWN 2006/04/11 08:50 # 삭제 답글

    아무리 좋게 봐줘도 마왕이 아니라 기계수로 보입니다[...]
  • kalrain 2006/04/11 10:07 # 삭제 답글

    마왕의 손길은 대체 어디!
  • 블랙 2006/04/11 13:26 # 답글

    참 오묘한 곳을 공격한.......-_-;
  • 안단테 2006/04/11 16:42 # 답글

    단테씨 말하는것의 비해서 실물은 참 폼이 안나는군요.
  • 비니루 2006/04/11 22:07 # 삭제 답글

    치명적인 부분을 정확하게 공격하다니. 역시 마왕은 달라!(...)/
    개인적으로 작화가 맘에 들어요.^^
  • 붉은혜성샤아 2006/04/11 22:39 # 삭제 답글

    등산한번 가려다 죽게생겼군요. 역시 안하던 짓을 하면...
  • FrontierJ 2006/04/12 11:58 # 답글

    안하는짓은 계속 안해야 피해가 안생긴다는걸..
    여실히 보여주는..(퍽!)
  • 이십오 2006/04/13 22:07 # 답글

    위호지처님//주인공편이라서...

    SAGA님//다음에 나옵니다.

    공국진님//그러나 넘어가지 않는...

    이로동님//노렸군요.

    屍君님//게다가 폐인

    끄적끄적님//마왕이 맞다고 합니다. 믿어줍시다.(...)

    날림님//달리고 나서 이동했습니다.

    S.R.M님//사이즈가 안 맞...

    진서하님//그 만화책. 원작자인 나가이고우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그린 것 말씀하시는 것 아닙니까?

    체이서님//복대도 소용이 없을 듯

    UNKNOWN님//원작자가...

    kalrain님//손톱이...

    블랙님//노린 겁니다.

    안단테님//어쩔 수 없습니...

    비니루님//저도 그렇습니다.

    붉은혜성샤아님//안 됩니다.

    FrontierJ님//깨달았습니다.
  • 진서하 2006/04/14 15:58 # 답글

    네 맞아요 그 다른사람이 그린거요^^
    어찌 그런 내용이 되는지 헐헐헐...
    (허락해준 나가이 고도 신기 하하하)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2화  (0) 2023.08.14
마왕-단테-1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