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마왕-단테-2화

by 무-명- 2023. 8. 14.
의식
이어지는 내용
수상한 남자가 성배를 보러 왔습니다.

괴이한 술법으로 신부의 얼을 빼놓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성배가 없군요.

충격을 받은 그는 그만...

"오빠가 일찍 일어나서 신문을 볼 때도 있구나."

"이제 잘거다."
과연 폐인입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잠은 오지 않고

사오리의 삐리리한 모습이 보입니다.

불길함을 느낀 료는 사오리의 학교에 갔습니다.

학교에 악마가 있군요.

"아니! 저것은..."
료의 눈에 악마가 보이는...

...것이 아니고 탈의실을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자신이 문을 연 것도 몰랐습니다.

그 일 때문에 부모님께 잔소리를 듣습니다. 동생도 오빠를 변태 취급합니다.

또 자는군요. 너무 본능에 충실한 삶입니다.

그러던 중에 정말로 사오리는 악마 숭배자들에게 납치됩니다. 자세가 좀 음탕하군요.

영화를 많이 봤는지 뭔가 해보려고 하는 사오리

하지만 납치한 남자도 바보는 아니었지요. 영화는 영화일 뿐(...)

폰은 버려집니다.

악마 숭배자들을 물리치려는 집단도 있군요. 료의 아버지가 우두머리 같습니다.

그 중에는 료의 선배 오오시바도 있습니다.

료는 밤에 싸돌아 다니다가 사오리의 폰을 발견합니다.

사오리는 몸에 닭피가 칠해진 채로 마왕 단테 부활의 제물이 되었습니다.

의식을 저지하기 위한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료가 먼저 왔군요.

제물이 된 애를 구하러 왔더니 이미 모두 다 사라지고 없습니다.

사오리는 이미 료가 구했지요. 악마 숭배자들 역시 예전의 악마들처럼 료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습니다.

오빠 덕분에 살아난 사오리는 금단의 영역에 들어설 것 같습니다. 친오빠 꼬시는 건 레이나로 충분하다고-_-;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렉스 2005/12/27 09:10 # 답글

    아니 이런 삐리리한... 이제 이런 영역도 왜곡에 포함입니까.
  • 괴기대작전 2005/12/27 09:57 # 답글

    큐티하니도 야하기는 야했지만 마왕 단테도 역시 19금이군요...;ㅁ;
    왠지 재밌을것같습니다...;;
  • 날림 2005/12/27 10:04 # 답글

    천공꼬시권의 후예군요...
  • 리하 2005/12/27 10:11 # 답글

    우유팩에 입대고 먹지 마란마리야~[...]
  • 비공개 2005/12/27 11:03 # 삭제 답글

    예전에 이십오님 블로그에서 1편을 보고나서, 전편 다 구해서 보고 뼈와 살이 분리된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결말이 참 아스트랄..) 이 작품은 왜곡이 없어도 충분히 포스를 풍기더군요..-_-;; (하긴 작품 자체가 뭔가를 왜곡-?-하고 있으니..)
  • 나이브스 2005/12/27 11:13 # 답글

    위험합니다 이 애니...
  • 존다리안 2005/12/27 12:05 # 답글

    데빌맨의 원형인가로 알고 있습니다.
  • SAGA 2005/12/27 12:29 # 답글

    레이나 이상가는 존재가 될 거 같은데요...... 으음......
  • 3배빠르게 2005/12/27 12:44 # 삭제 답글

    넘지못할 선을 또 넘는것입니까..
  • 공국진 2005/12/27 12:50 # 삭제 답글

    악마와 그 추종자들이 주인공에게 손 안되는 건 그의 폐인스러움을 알기 때문에...(거짓말)
  • 아즈나블대왕 2005/12/27 13:15 # 답글

    강렬하군요.
  • 블랙 2005/12/27 13:31 # 답글

    선을 넘으면 진짜 악마군요.
  • 屍君 2005/12/27 13:42 # 답글

    대단한 애니로군요;;
  • 함장 2005/12/27 15:02 # 답글

    그런데 정작 단테가 나오는건 대체 몇화였는지 (…)
  • 이로동 2005/12/27 15:09 # 답글

    무서운놈들.
  • 하류방랑자 2005/12/27 17:42 # 답글

    표정..완전 아스트랄의 세계로-
    정말 굉장한 애니같습니다.
  • 무희 2005/12/27 18:28 # 답글

    너무나 평화로운 결말입니다..ㅜㅜ
  • 라큄 2005/12/27 21:14 # 삭제 답글

    선 넘는 애니가 많습니다.
  • 안단테 2005/12/27 21:43 # 답글

    뭔가 알수 없군요.. 으흠.. 저 주인공의 폐인스런 모습을 보고 있으니 뭔가 가슴이 찔려...충격을 받은 신부의 표정 멋지군요.
  • 체이서 2005/12/27 22:36 # 답글

    단벌의 힘입니다.
  • 엽구리가시료 2005/12/27 22:48 # 답글

    위험합니다.
  • kalrain 2005/12/27 23:34 # 삭제 답글

    선을 넘은 마왕 단테가 될지도...
  • 위호지처 2005/12/27 23:55 # 삭제 답글

    성배를 뺏겼을때 짓는 표정이 정말 멋집니다.
  • S.R.M 2005/12/28 06:02 # 삭제 답글

    ....털썩!!
  • 이십오 2005/12/28 08:44 # 답글

    렉스님//못할 것은 없습니다.

    괴기대작전님//19금이지요;

    날림님//피가 흐르고 있나 보군요.

    리하님//혼자 다 마셔야겠군요.

    비공개님//먼저 다 보셨군요. 전 해적판으로 나왔던 코믹스를 봤는데 전개가 좀 다르군요.

    나이브스님//나름대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존다리안님//관련이 있다고 하더군요.

    SAGA님//하지만 이건 짧아서...

    3배빠르게님//요즘 선 넘는 것이 유행이군요.

    공국진님//악마도 폐인은 안 건드리는군요.[...]

    아즈나블대왕님//저 표정이...

    블랙님//동생쪽이 악마겠지요-_-;
  • 이십오 2005/12/28 08:44 # 답글

    屍君님//일단 시작했으니 끝까지 가볼 생각입니다. 호응이 없더라도...

    함장님//다음엔 나옵니다.

    이로동님//동생이요?

    하류방랑자님//저 표정은 너무 압박이 심합니다.

    무희님//아직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

    라큄님//대세인가 봅니다.

    안단테님//폐인의 생활에서 벗어나시길

    체이서님//과연 폐인

    엽구리가시료님//저기서 멈춰야 합니다.

    kalrain님//그렇게 될지도...

    위호지처님//그래서 사용했습니다.

    S.R.M님//어째서?
  • 이준 2005/12/28 09:43 # 삭제 답글

    1. 저 폐인은 코우지입니까? 코우지 클론 대역배우입니까? 나가이 고 소속인가 보군요..

    2. 메텔이나 기타 인물들은 x 지는 안나옵니다만 이건 강합니다.

    3. 사실 데빌맨과 더불어 신-인간-악마에 대한 개념이 "왜곡"이니, -_-
  • 이십오 2005/12/28 09:45 # 답글

    이준님//나가이 고 소속의 배우입니다.
  • hiper 2005/12/28 11:57 # 삭제 답글

    바람직한 영상물이군요
    앞으로 매우 기대가 됩니다 ㅎㅎ
  • 이십오 2005/12/28 15:48 # 답글

    hiper님//앞으로도 바람직할지 알 수는 없지만;

'이십오 > 데빌 메이 크라이(단테)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단테-6화  (0) 2023.08.14
마왕-단테-5화  (0) 2023.08.14
마왕-단테-4화  (0) 2023.08.14
마왕-단테-3화  (0) 2023.08.14
마왕-단테-1화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