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1화

by 무-명- 2023. 8. 13.
박살난 겟타를 다시 만든 다음 그걸 태우는 삽질 중

무사시 부모님은 무사시가 죽었다는 걸 알까요?

잘 타는 겟타. 흡사 마하 드릴 같군요.

새로운 겟타 완성했다고 헌 겟타 태우는 돈지랄을 하다니...

이번 연구소는 안 무너질까요?

돈 좀 많이 썼군요. 전부 하야토 아버지한테서 뜯었겠죠.

라이거호엔 하야토가

드래곤호엔 료마가 타면 되는데

포세이돈호는 아직 파일럿 못 구했습니다.

무사시가 죽어서 이젠 혼자 노는 겐키

검도부와 유도부 사이에 시비가 붙었습니다.

그 사이에 끼어든 전학생

12명을 단숨에 제압합니다.

겐키의 비행기를

가볍게 쳐서

망가뜨립니다.

료마에겐 절대 무리

겐키에겐 빚을 졌습니다.

옆에서 보니 더 신경 쓰이는 미치루 복장

어쨌든 겐키 태우고 훈련

료마와 하야토는 새로운 겟타에 적응하기 위한 훈련 중

벤케이가 보기엔 그냥 놀이기구

헌 겟타와는 다릅니다.

호기심 발동

초보자가 탈 수 있을 리가 없어.

막 태워도 되나.. 하긴 이전에도 막 태우긴 했군요.

무사시와는 다릅니다. 무사시와는...

그때..

다들 벤케이는 잊고...

넌 누구냐?

백귀제국의 스파이였는데 버려졌습니다.

투신 자..

..폭...이었는데 뿔은 만든 거군요.

다들 긴장해라.

잊고 있었던 게 생각났습니다.

급히 벤케이에게 달려갔는데

안에서 자고 있었습니다.

사오토메 박사가 애타게 찾던 남자가 여기에... 마지 못해 태웠던 무사시와는 다릅니다.

겟타에 타지 않겠는가?

너는 나의 내일이다.

하지만 벤케이는 관심 없습니다.

거짓말

백귀 제국의 메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여전히 정신 못 차린 미치루

말려도 소용 없습니다.

겐키는 불안해 죽겠는데...

한다는 말이...

동생도 같이 죽일 셈이야.

백귀 제국도 대놓고 무시

쳐서 날려버리고

탈출한 겐키를 잡았습니다.

오늘은 과연 사오토메 박사가 겟타에 탈 수 있을지...

의욕이 넘쳐서 료마와 하야토보다도 빨리 달렸는데

더 빠른 사람이 있습니다.

겐키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선 남자 중의 남자 벤케이. 미치루에게 잘 보이려고 겟타에 탔던 누군가와는 다릅니다.

그런데 왜 나한테까지 반말이냐.

출동하면서 주먹밥 먹는 저 여유

합체?

기본적인 건 가르쳐주고 태웠어야...

시작부터 약한 모습 보이는 하야토. 겟타팀의 에이스가 바뀔 조짐이 보입니다.

뭔지 몰라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우연히 합체 성공

하고 싶어도 안 됐던 누군가와는 다릅니다.

새 기체 믿고 자신만만

이젠 마빡에서 나가는 걸로 바뀌었습니다.

일각귀도 뿔에서 광선이...

전작과 마찬가지로

1화부터 밀리는 겟타빔

펀치 한 방에

떡실신(...) 험난한 앞날이 예상됩니다.

덧글

  • 이로동 2011/07/09 10:45 # 답글

    몸만커진 겟타G
  • 이십오 2011/07/09 12:55 #

    허세 겟타
  • 음음군 2011/07/09 10:45 # 답글

    벤케이는 확실히 무사시랑 틀리군요.
  • 이십오 2011/07/11 05:53 #

    노출광과는 다릅니다..
  • 대공 2011/07/09 10:46 # 답글

    모 공룡제국의 허약로봇과는 다르군요.
    근데 합체가 뭔가요 우적우적
  • 이십오 2011/07/09 12:55 #

    먹는 건 아닌 듯..
  • 데지코 2011/07/09 10:47 # 답글

    1. 너무 잘 타는게 목제나 종이 더미인듯.
    2. 미치루는 아무리 봐도 바디페인팅.
  • 이십오 2011/07/09 12:56 #

    딸에게 무슨 짓을...
  • 광대 2011/07/09 14:30 #

    아니 이런이론이 -ㅁ-;;
  • 이십오 2011/07/11 11:13 #

    지그에서도 잘 타는 게 하나 있습니다..
  • 네리아리 2011/07/09 10:54 # 답글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벤케이군요. 잘 압니다.
  • 이십오 2011/07/09 12:56 #

    벤케이죠. 벤케이
  • 드릴성인2M 2011/07/09 11:11 # 답글

    와! 멋있다.
  • 이십오 2011/07/09 12:56 #

    멋진 남자 벤케이(...)
  • 존다리안 2011/07/09 11:18 # 답글

    구겟타 출력의 10배라는 것도 다 개뻥이었군요
  • 이십오 2011/07/09 12:56 #

    스펙 뻥튀기입니다.
  • 怪人 2011/07/09 11:19 # 답글

    미치루 는 근성승리론에 오염되었다. (....)
  • 이십오 2011/07/09 12:56 #

    미치루는 안 되겠군요.
  • 파게티짜 2011/07/09 11:23 # 답글

    출동중 주먹밥 하나의 여유..
  • 이십오 2011/07/09 12:57 #

    무사시와는 다릅니다.
  • 닥터오진 2011/07/09 11:25 # 답글

    멋지다! 벤케이!
  • 이십오 2011/07/09 12:57 #

    드디어 제대로 된 파일럿이...
  • Nine One 2011/07/09 11:38 # 답글

    1. 무사시에게 저승가서라도 겟타 타라고 구 겟타를 재물로 바치는 대인배 사오토메 박사.

    2. 한데 미치루씨는 아직도 찌지 파일럿 슈트입니까? 유듀를 지나치게 강조...

    3. 하이토 아버지는 지금쯤 자기 아들이 왠쑤로 보이기 시작할 듯.
  • 이십오 2011/07/09 12:57 #

    아들 밥값 치고는 좀 많죠..
  • 크레멘테 2011/07/09 12:13 # 답글

    새 기체가 나왔는데 첫 화부터 발리다니..
  • 이십오 2011/07/09 12:58 #

    다음 화엔 이기겠지만-_-
  • 알트아이젠 2011/07/09 12:20 # 답글

    1화부터 털리는군요. ㅜ.ㅜ
  • 이십오 2011/07/09 12:58 #

    허세 겟타입니다..
  • tarepapa 2011/07/09 12:20 # 답글

    왜 전작의 겟타가 잘 망가졌는지 보여주는 무사시 장례식.
  • 이십오 2011/07/09 12:58 #

    불에 잘 타는 겟타..
  • 공국진 2011/07/09 12:22 # 답글

    벤케이 에이스 전설인가요!!
  • 이십오 2011/07/09 12:58 #

    전설이 아닌 사실입니다.
  • 초효 2011/07/09 12:59 # 답글

    오째서! 오째서 게임에선 겟타빔이 주력 무기인 것이야!
  • 이십오 2011/07/09 13:00 #

    왜곡로봇대전이니까요.
  • 시무언 2011/07/09 13:15 # 삭제 답글

    벤케이는 다르군요. 멋집니다
  • 이십오 2011/07/11 09:21 #

    드디어 제대로 된 인재가 겟타팀에...
  • 봉군 2011/07/09 13:18 # 답글

    이제부턴 백귀제국 쇠망사가 시작되는군여....
  • 이십오 2011/07/11 09:22 #

    공룡 제국보다 더 짧은 기간에 망하죠.
  • Kain君 2011/07/09 13:18 # 답글

    미치루 복장이 으어어어어 ;ㅅ;
  • 이십오 2011/07/11 09:22 #

    계속 저랬죠.
  • 나이브스 2011/07/09 13:36 # 답글

    이제 벤케이의 육탄전 시작(일리가...)
  • 이십오 2011/07/11 09:24 #

    없겠죠.
  • windxellos 2011/07/09 13:55 # 답글

    무사시 공양을 위해 겟타를 태우는데 겟타 3이 아니라 1을 태우는 센스. 끝까지 무시당하는 무사시로군요.(어이)
  • 이십오 2011/07/11 09:32 #

    역시 '무'사'시'
  • 진정한진리 2011/07/09 14:23 # 답글

    료마나 하야토도 힘들어하는 머신 안에서 주먹밥을 쳐묵하는 저 여유!
  • 이십오 2011/07/11 09:33 #

    어디서나 즐기는 주먹밥 한 조각의 여유
  • 제노 2011/07/09 15:41 # 답글

    박사님 또 못탔음.
    그냥 구 겟타는 태우지말고 박사가 타시죠
  • 이십오 2011/07/11 09:33 #

    미처 거기까진 머리가 안 돌아간 사오토메 박사..
  • 베르엔테 2011/07/09 16:21 # 답글

    전작이나..G나 일단 리더인 료마가 하는 일은 없군요..
  • 이십오 2011/07/11 09:33 #

    자리만 차지하고 있습니다.
  • 에우리드改 2011/07/09 16:30 # 답글

    벤케이는 1화부터 활약하는데 겟타G는...
  • 이십오 2011/07/11 09:33 #

    떡실신..
  • 풍신 2011/07/09 16:45 # 답글

    불만 태워도 터지는 겟타를 왜 공룡 제국은 잡지 못 했을까???

    벤케이가 갑이군요!!!
  • NoLife 2011/07/10 15:26 #

    공룡이라 불을 무서워했나 봅니다(...)
  • 이십오 2011/07/11 09:35 #

    역시 도마뱀은 안 되겠군요.
  • 이십오 2011/07/11 11:30 #

    그렇게 펑펑 터뜨렸는데...
  • 날림 2011/07/09 19:10 # 답글

    야구부에게 떡실신 당하는 유도부와 검도부라니...OTL
  • 이십오 2011/07/11 09:36 #

    벤케이가 이상한 겁니다.
  • Decade 2011/07/10 08:34 # 답글

    겟타는 잘 부서지는 만큼 수리가 빠른 거였군요.
    진작에 벤케이가 합류해야했어.
  • 이십오 2011/07/11 09:36 #

    빨리 전학 왔다면 공룡 제국은...
  • 파란양 2011/07/10 13:13 # 답글

    하다보면 되는게 합체. (틀려!!)
  • 이십오 2011/07/11 09:37 #

    대충 대충..
  • 잠본이 2011/07/10 13:47 # 답글

    분명 저 에피소드는 비디오로 봤는데 어째서 그때는 벤케이가 말도 안되게 강하다는 걸 눈치 못챘을꼬...
    (그땐 무사시의 삽질을 몰라서?)
  • 이십오 2011/07/11 09:37 #

    그럴지도...
  • 나인테일 2011/07/10 13:48 # 답글

    새 기체를 사왔는데 왜 이기질 못하니!!
    (첫 화에서부터 신 기체 보정이 없다니!!)
  • 이십오 2011/07/11 09:37 #

    상식을 깨부수는 겟타
  • 블랙 2011/07/10 14:30 # 답글

    사오토메 박사의 파일럿 슈트는 지난번 것과 다르군요.
  • 이십오 2011/07/11 09:37 #

    특별히 준비한 겁니다.(...)
  • 회색인간 2011/07/10 14:42 # 답글

    맙소사.....좋은남자 벤케이.....좋은 사람이 등장했어 말도 안돼.....
  • 이십오 2011/07/11 09:38 #

    좋은 사람이 하나쯤은 있어야...
  • ELNA 2011/07/10 16:10 # 답글

    아무리 그래도 1화부터 실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십오 2011/07/11 09:38 #

    제작진이 파격적인 걸 좋아했나 보군요.
  • 오타큘라 2011/07/10 16:11 # 답글

    新이라는 수식어를 붙였는데 뭐가 달라졌는지 모르겄슈...(무너지는 건 똑같잖어...)
  • 이십오 2011/07/11 09:38 #

    키..
  • 니케 2011/07/10 16:44 # 답글

    넘넘 재미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루 수트 디자이너는 좀 미쳤나봅니다. 차라리 그 자리에 구멍을 내던가 하지 저게 뭐꼬
  • 이십오 2011/07/11 09:38 #

    구멍도 좀..
  • 문디자슥 2011/07/10 17:11 # 답글

    에어리어 이십오 몇년 만에 들어왔는데 요즘에도 옛날 아니메 왜곡포스팅 하는군요
    반가움에 눈물이... 블로그 그만 두신줄 알았습니다.
  • 이십오 2011/07/11 09:39 #

    주소도 그대로인데 왜 그만뒀다고 생각하신 겁니까-_-
  • pangsuni 2011/07/10 19:06 # 답글

  • 이십오 2011/07/11 09:39 #

    전작에서도 내내 저 옷 입고 다녔습니다.
  • 재윤 2011/07/10 19:08 # 답글

    저 날개모양은 지금 다시 만나도 제타마르스랑 꼬오옥 닮았습.
  • 이십오 2011/07/11 09:39 #

    가운데가 저렇게 들어가진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아돌군 2011/07/10 19:56 # 답글

    미치루 복장이 참...

    단추가 엄한데 달려있네요
  • 이십오 2011/07/11 09:40 #

    저런 걸 입힌 아빠가 나쁜 놈이죠.
  • G-32호 2011/07/10 20:27 # 답글

    구 겟타는 라면박스로 만든 거였군요

    겟타선 대단해!!
  • 이십오 2011/07/11 09:40 #

    건담 코스프레가 생각나는군요.(...)
  • intherain 2011/07/10 20:29 # 답글

    적어도 이제 무사시의 OME는 안나오겠군요장하다 공룡제국
  • 이십오 2011/07/11 09:40 #

    무사시와 함께 자폭해준 고마운 공룡 제국
  • 동굴아저씨 2011/07/10 22:56 # 답글

    오오...벤케이!!
    ...랄까 구 겟타는 무슨 죄임미까....ㅠ.ㅠ...
  • 이십오 2011/07/11 09:41 #

    그냥 놔둬도 될 텐데...
  • 니브★ 2011/07/11 01:58 # 답글

    아니...불에 타는 재질이란거 부터가 문제가 있군요 ㅠ.ㅠ
    TV판은 정주행한지 몇년되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겟타로보G네요 ㅎㅎ
    재밋게 잘읽고갑니다 [그리고 겟타로보G의 벤케이가 상당히 강력한녀석이었다는것을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 이십오 2011/07/11 09:41 #

    터프한 걸로는 겟타팀 중에서 최고입니다.
  • RuBisCO 2011/07/11 03:09 # 답글

    아니 파일럿이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기체가 부실하군요 OTL
  • 이십오 2011/07/11 09:41 #

    헛된 연구였습니다.
  • 알데노르 2011/07/11 03:57 # 답글

    하하핳 재밌네요
  • 이십오 2011/07/11 09:41 #

    감사합니다.
  • costzero 2011/07/11 10:32 # 답글

    후후후 역시 이글루스
  • 이십오 2011/07/11 10:53 #

    시기가 적절했다고 해야...
  • skywalker 2011/07/11 10:41 # 답글

    아이폰으로 역주행 완료 후 링크신고함다
    예전에 동네에서 비디오로 전편을 마스터했는데 이렇게 보니
    그때 볼땐 지금의 트랜스포머 뺨치는거 같았는데
  • 이십오 2011/07/11 10:53 #

    나중에 트랜스포머 보면 똑같은 느낌일 겁니다.(...)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2화  (0) 2023.08.13
그럭저럭-흥했네  (0) 2023.08.13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2023.08.13
겟타로보-최종화  (0) 2023.08.13
겟타로보-50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