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겟타로보G-2화 (0) | 2023.08.13 |
|---|---|
| 그럭저럭-흥했네 (0) | 2023.08.13 |
|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 2023.08.13 |
| 겟타로보-최종화 (0) | 2023.08.13 |
| 겟타로보-50화 (0) | 2023.08.13 |
| 겟타로보G-2화 (0) | 2023.08.13 |
|---|---|
| 그럭저럭-흥했네 (0) | 2023.08.13 |
|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 2023.08.13 |
| 겟타로보-최종화 (0) | 2023.08.13 |
| 겟타로보-50화 (0) | 2023.08.13 |
덧글
근데 합체가 뭔가요 우적우적
2. 미치루는 아무리 봐도 바디페인팅.
2. 한데 미치루씨는 아직도 찌지 파일럿 슈트입니까? 유듀를 지나치게 강조...
3. 하이토 아버지는 지금쯤 자기 아들이 왠쑤로 보이기 시작할 듯.
그냥 구 겟타는 태우지말고 박사가 타시죠
벤케이가 갑이군요!!!
진작에 벤케이가 합류해야했어.
(그땐 무사시의 삽질을 몰라서?)
(첫 화에서부터 신 기체 보정이 없다니!!)
반가움에 눈물이... 블로그 그만 두신줄 알았습니다.
단추가 엄한데 달려있네요
겟타선 대단해!!
...랄까 구 겟타는 무슨 죄임미까....ㅠ.ㅠ...
TV판은 정주행한지 몇년되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겟타로보G네요 ㅎㅎ
재밋게 잘읽고갑니다 [그리고 겟타로보G의 벤케이가 상당히 강력한녀석이었다는것을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예전에 동네에서 비디오로 전편을 마스터했는데 이렇게 보니
그때 볼땐 지금의 트랜스포머 뺨치는거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