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by 무-명- 2023. 8. 13. 메카자우르스(및 전함 한 대, 캡틴 한 명)의 ㅂㅅ 같은 이름 모음모아놓고 보니 더 ㅂㅅ 같군요-_- 덧글 마즈피플 2011/07/04 22:10 # 답글 아무리봐도 공룡처럼 안생긴 것도 많네요. 이십오 2011/07/06 10:32 # 유라부터가 공룡이 아니라 대마'인'입니다. 나이브스 2011/07/04 22:11 # 답글 고아라? 이십오 2011/07/06 10:32 # 고아라.. 크레멘테 2011/07/04 22:14 # 답글 푸하하하하하하 이십오 2011/07/06 10:32 # 바지 나올 때부터 알아봤어야-_- 날림 2011/07/04 22:26 # 답글 정말 작명은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걸 깨닫게 해주는군요 이십오 2011/07/06 10:33 # 이름 함부로 지었다가 저 꼴이... ChristopherK 2011/07/04 22:26 # 답글 조루같은 이름에 조루같은 디자인이라.. 이십오 2011/07/06 10:33 # 조루 같은 최후.. 네리아리 2011/07/04 22:36 # 답글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이제 와서 후회한들 뭐하리~ 나는 바보가 돼 버린걸~ 이십오 2011/07/06 10:33 # 무슨 노래입니까. 존다리안 2011/07/04 23:36 # 답글 공룡제국은 네이밍 센스가 없군요 이십오 2011/07/06 10:33 # 일부러 저렇게 지은 게 더 대단합니다-_- 공국진 2011/07/04 23:42 # 답글 공룡의 한계일까요; 이십오 2011/07/06 10:33 # 도마뱀의 한계입니다. 후로에 2011/07/04 23:43 # 답글 모기는 모기를 잡아먹을 것 같은 스타일이네요...orz... 이십오 2011/07/06 10:33 # 그래서 모기인가... 봉군 2011/07/05 00:29 # 답글 어짜피 다들 죽어버린(?) 목숨.... 이십오 2011/07/06 10:34 # 이름다운 최후.. costzero 2011/07/05 00:33 # 답글 안습의 공룡제국 ㅋㅋㅋ(개콘은 게임도 안되는 군요.) 이십오 2011/07/06 10:34 # 개콘은 별로 재미없어서 안 봅니다. 대공 2011/07/05 01:05 # 답글 일본에선 정상이겠죠(...) 이십오 2011/07/06 10:37 # 아아-_- 보리차 2011/07/05 01:33 # 답글 아 진짜 웃었습니다...ㅋㅋㅋ 이십오 2011/07/06 10:38 # 감사합니다. NoLife 2011/07/05 01:36 # 답글 헬 군단은 축복받았군요(...) 이십오 2011/07/06 10:39 # 공룡 제국에 비할 바가 아니겠죠. 아돌군 2011/07/05 07:15 # 답글 캡틴 고아라가 대박이네요 이십오 2011/07/06 10:40 # 고아라가 한번 봤으면.. 옥빛의피 2011/07/05 07:26 # 답글 이름에서부터 눈물이...(..) 이십오 2011/07/06 10:40 # 패배할 수밖에 없는 이름.. 샹그리라 2011/07/05 07:33 # 삭제 답글 ㅋㅋㅋ무적전함 다이 에서 빵 터지고 갑니다 이십오 2011/07/06 10:41 # 무적이지만 죽을 수밖에 없는 이름.. 풍신 2011/07/05 08:14 # 답글 공룡 제국이니까...괜찮을지도? 이십오 2011/07/06 10:42 # 이미 망했으니 의미 없긴 하죠.. 병아리99 2011/07/05 09:42 # 답글 공룡제국이 은근히 한국어 까일지도.... 이십오 2011/07/06 10:42 # 한국인이 있었다거나... K-DD 2011/07/05 17:21 # 답글 '조루' 이십오 2011/07/06 10:42 # 임팩트가 있는 이름입니다. 파이어루비 2011/07/05 17:24 # 답글 1회용이라곤 하지만, 이름들이 너무했다ㅠㅠ 이십오 2011/07/06 10:42 # 일부러 저렇게 지은 것도 참.. Nine One 2011/07/05 17:26 # 답글 나다!!!!이름 좋다~너의 이름은 뭐냐? "나다!!!!!!!!!!!!!!!!!!!!!!!!!!!!!!!" 이십오 2011/07/06 10:42 # 하지만 아무도 그렇게 묻지 않았죠. 린쿠 2011/07/05 20:52 # 답글 으잌ㅋㅋㅋㅋ 이십오 2011/07/06 10:43 # 이름들이 죄다... 네리아리 2011/07/06 10:36 # 답글 http://mirror.enha.kr/wiki/%EA%B7%B8%EB%9F%B0%20%EC%A7%93%EC%9D%80%20%ED%95%98%EC%A7%80%20%EB%A7%90%EC%95%84%EC%95%BC%20%ED%96%88%EB%8A%94%EB%8D%B0%20%EB%82%9C%20%EA%B7%B8%20%EC%82%AC%EC%8B%A4%EC%9D%84%20%EB%AA%B0%EB%9E%90%EC%96%B4ㄴ보글보글 스폰지밥 "찢어진 바지(The fool who ripped his pants)"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명대사입니다. 이십오 2011/07/06 10:45 # 그렇군요. 그러나 여기선 볼 수 없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럭저럭-흥했네 (0) 2023.08.13 겟타로보G-1화 (0) 2023.08.13 겟타로보-최종화 (0) 2023.08.13 겟타로보-50화 (0) 2023.08.13 하의실종 (0) 2023.08.13 관련글 그럭저럭-흥했네 겟타로보G-1화 겟타로보-최종화 겟타로보-50화
모아놓고 보니 더 ㅂㅅ 같군요-_-
덧글
이름 좋다~
너의 이름은 뭐냐? "나다!!!!!!!!!!!!!!!!!!!!!!!!!!!!!!!"
ㄴ보글보글 스폰지밥 "찢어진 바지(The fool who ripped his pants)"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명대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