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50화

by 무-명- 2023. 8. 13.
유라의 분노

그렇지만 한 번만 더 봐준다.

그리고 전함 하나 던져줍니다.

이기든지 죽든지 양자택일

X됐다.

남아 있는

메카자우르스

다 꺼냅니다.

폭격기도 다 꺼냅니다.

지금까지 못 나가고 있었던 걸 보면 쩌리들 같은데...

재수 없는 소리..

미치루 생일인 듯

월급 받는지 용돈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무보수 노동은 아니었던 모양

저렴해 보이는 목걸

아빠가 딸 안티

불청객도 찾아왔습니다.

꺼져.

뒷조사 했군요.

스토커였군요.

농담이 아닌 것 같은..

걱정이 태산

침착해라.

그러니까 당황하는 게 당연하잖아.

캡틴들이 겟타팀을 유인하고

그 틈에 연구소를 공격합니다.

또 무너지는 연구소

무차별 포격에

미치루가 당했습니다.

제발 좀 얌전히 연구소에 쳐박혀 있어.

별로 크게 당한 것도 아닌데 막판이라고 긴장감 고조 차원에서 드러누운 미치루

생일 파티가 문제냐?

격렬한 분노의 힘으로

이름 모를 메카자우르스 한 마리를

처치합니다.

다음 차례는 전투기에 탄 캡틴들

겟타선으로 만든 그물로

캡틴들을 잡아냅니다.

역시 쩌리였어.

이제 다이와 맞짱 뜨러 가는데

함정이 있긴 있었나?

어쨌든 고다 출격

붙잡혀서 꼼짝도 못 합니다.

앉으나 서나 도망칠 생각

료마의 간절함을 무사시가 알 리 없지.

배트 장군이 직접 나왔군요.

그 와중에 머리 돌아가는 건 역시 하야토

역시 겟타팀의 진정한 리더는 하야토였어.

도망이라면 료마에 뒤지지 않는 배트 장군

하지만 이번엔 탈출 장치가 고장나서...

턱 빠지겠다.

어차피 죽을 거 같이 죽자.

싫어.

배트 장군은 무너진 천장에 깔려서 사망

고다만 해구에 떨어집니다.

차마 욕을 할 수는 없고...

미운 정이 쌓였군요.

겟타도 고장났습니다.

그런 겟타 앞에 다이 등장

싸움은 둘이 알아서 해.

남은 메카자우르스 두 마리도 나왔습니다.

상대가 공룡이라서 괜찮을 거야.

덧글

  • 네리아리 2011/06/30 21:39 # 답글

    진짜 농담이 아닌 것 같습니다. ㄱ-
  • 이십오 2011/07/05 10:51 #

    농담은 아니고 왜곡이겠죠..
  • 음음군 2011/06/30 21:44 # 답글

    배트장군이여 안녕히........
  • 이십오 2011/07/05 10:51 #

    저렇게 허무하게...
  • 날림 2011/06/30 21:46 # 답글

    무적전함 DIE 군요..(먼눈)
  • 이십오 2011/07/05 11:29 #

    다이가 죽었습니다.
  • Kain君 2011/06/30 21:51 # 답글

    안녕 배트장군
  • 이십오 2011/07/05 11:30 #

    그래봤자 1화 차이...
  • 나이브스 2011/06/30 21:55 # 답글

    맨날 생각하는 건 과연 이런 총력전을 굳이 마지막에 해야 하는 건지...
  • 닥터오진 2011/06/30 22:32 #

    원래 숙제나 레포트나 시험공부할때도 벼락치기하지 않습니까?
    그런거랑 같은 이치아닐까요?(하지만 결과물은 똥...)
  • 잠본이 2011/07/01 01:02 #

    폐업 기념 대방출 세일과 비슷한 원리
  • 이십오 2011/07/05 11:32 #

    TV시리즈라서 그렇습니다.
  • 블랙 2011/06/30 22:30 # 답글

    미치루 '공주'는 '히메'를 그대로 번역한것 같은데 히메는 공주라는 뜻도 있지만 '(귀한집) 아가씨'라는 의미쪽이 더 맞을듯 합니다.
  • 이십오 2011/07/05 11:33 #

    자막 따위 신경 안 씁니다.
  • Decade 2011/06/30 22:31 # 답글

    괜히 이름이 DIe가 아닌듯.
  • 이십오 2011/07/05 11:33 #

    이름 막 지어서 망한 공룡 제국
  • 오타큘라 2011/06/30 23:07 # 답글

    공룡 제국 레알 지못미...
  • 이십오 2011/07/05 11:36 #

    그래도 백귀 제국보단 오래 버텼습니다.(스포)
  • 김캐리버 2011/06/30 23:23 # 삭제 답글

    이거 묘하게 1화 마지막 장면이 오버랩 되는군요.
  • 이십오 2011/07/05 11:36 #

    제가 기억이 안 나는-_-
  • 배길수 2011/06/30 23:23 # 답글

    최후의 한 사람은 자기라고 생각했겠지 고르...
  • 잠본이 2011/07/01 01:03 #

    그거시 높은사람 마인드

    ...근데 최후에 살아남아봐야 성공못했으면 유라한테 죽음당하는건 똑같을텐데(...)
  • 이십오 2011/07/05 11:40 #

    어차피 다이에선 탈출할 수가 없...
  • 怪人 2011/06/30 23:28 # 답글

    배트장군... 안녕히. (그리고 그는 @ 외전에 찬조출연으로 세쩌리를 능가했ㄷ...)
  • 이십오 2011/07/05 11:40 #

    알파 외전 해봤는데 기억도 안 나는군요.
  • 봉군 2011/06/30 23:31 # 답글

    야이 놈들아....공룡제국 망하게 생겼다ㅜㅜ
  • 이십오 2011/07/05 11:43 #

    망했습니다.
  • 풍신 2011/07/01 00:35 # 답글

    유라는 고르와 무능한 부하들을 모두 물갈이 하려고 한 것이군요.
  • 잠본이 2011/07/01 01:03 #

    근데 갈아치울 대용품이 없음
  • 이십오 2011/07/05 11:43 #

    본인들도 물갈이 되었습니다-_-
  • R쟈쟈 2011/07/01 01:47 # 답글

    운빨의 극한이 나오겠죠 =ㅂ=;;;
  • 이십오 2011/07/05 11:43 #

    나왔습니다.
  • Nine One 2011/07/01 07:59 # 답글

    하기사 저들에게 있어 미치루 생일잔치 파토난 것은 세 사람의 파워를 100만으로 끌어올리는 적절한 어그로 시전이죠.
  • 이십오 2011/07/05 11:43 #

    그렇겠죠-_-
  • 공국진 2011/07/01 08:18 # 답글

    겟트 머신이 저런 합체 공격(겟타 스카이 웹)도 쓸 줄 알았군요;;;
  • 이십오 2011/07/05 11:43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 Drizite 2011/07/03 18:57 # 답글

    배트장군 차라리 자폭장치라도 달고 나가는게 나을번했군요
  • 이십오 2011/07/05 11:44 #

    대놓고 죽고 싶진 않았겠죠.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2023.08.13
겟타로보-최종화  (0) 2023.08.13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9화  (0) 2023.08.13
겟타로보-48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