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9화

by 무-명- 2023. 8. 13.
서로 안녕 못한 얼굴

연구소 무너지는 것도 이젠 지긋지긋해.

딸한테 공룡 제국의 이동기지 머신랜드를 찾으라고 시켰습니다.

다 합쳐봤자 IQ 100이지만 열심히 머리를 굴립니다.

침입이 가능하면 굳이 지상으로 끌어낼 필요가...

무사시가 료마보다 낫군요.

찾았습니다.

출동합니다.

OME

결국 침입할 방법은 생각 못 해서

하야토에게 떠넘깁니다.

드디어 학습능력이 생긴 미치루

딱 봐도 대충 만든 티가 나는 메카자우르스

그런 데 타야 하는 캡틴 구르바만 불쌍합니다.

승리를 자신하는 캡틴 구르바

또 도망칠 궁리부터...

도망 못 치고 먹혔습니다.

이거 알아서 침입시켜줄 분위기

드릴에도 개구멍 있는 겟타

뒤에 있는 건 캡틴 구르바

인기척.. 아니 용기척(...)도 못 느끼나?

총 버리라고 위협합니다만

무사시는 안 버리고 하야토는 웃습니다.

그냥 쏴버리는 무사시

그래, 공룡들에게 총 따윈 장식이었지.

대놓고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걱정한 얼굴이 아닙니다.

겟타팀의 생사는 알 바 아닙니다.

머신랜드에 들어갑니다.

제발 좀..

굳이 그런 자세로 내려가야겠냐?

끌어낼 공룡 없습니다.

메카자우르스는 허무하게 폭발

겟타는 자동 조종

미끼를 물었습니다.

주의하라고만 했는데

말 안 듣는 미치루

박살내고 있어.

아무 것도 모르고 겟타 쫓아 갑니다.

머신랜드 조종석

이러고 있습니다.(...)

무사시한테 시키지 마.

못 할 듯

역시나 못 합니다.

급한 대로 둘러댑니다.

드디어 지상으로 끌어내는 데 성공

이제 나가서 겟타에 타면 됩니다.

지상의 겟타선 때문에 무너지는 머신랜드

겟타에 타서

머신랜드를 공격합니다.

벌써 탈출해서 유라한테 사과 중

아무 것도 모르고 쓸데없이 비장합니다.

지금 싸우고 있는 게 아니거든.

결국 머신랜드는 폭발

이렇게 터져도 괜찮은 건가.

덧글

  • 풍신 2011/06/27 19:45 # 답글

    연구소에 피해가 없었으니, 사오토메 박사의 계획대로...이제와서 과정은 중요하지 않겠죠.
  • 이십오 2011/06/28 10:25 #

    연구소를 지킨 사오토메 박사
  • 怪人 2011/06/27 20:04 # 답글

    물갈퀴가 있어 총이 있어도 총을 못 쏘는 공룡제국이군요. (?)
  • 이십오 2011/06/28 10:25 #

    총은 장식일 뿐..
  • Decade 2011/06/27 20:12 # 답글

    양쪽에게 가장 필요한 것, 그것은 [학습].
  • 이십오 2011/06/28 10:26 #

    공룡 제국쪽이 더 절실..
  • 날림 2011/06/27 20:15 # 답글

    저 구름은 핵의 불길에 휩싸인건가...
  • 이십오 2011/06/28 10:27 #

    아마도..
  • 음음군 2011/06/27 20:21 # 답글

    OME 한 장면을 또 보는군요.
    (무사시의 훈도시이야기)
  • 이십오 2011/06/28 10:27 #

    무사시는 대체 왜 저런 복장으로...
  • 데지코 2011/06/27 20:28 # 답글

    요즘 느낀건데..미치루는 바디페인팅 일까요 옷일까요...
  • 이십오 2011/06/28 10:27 #

    옷이겠죠..
  • 공국진 2011/06/27 20:43 # 답글

    너무 쉽게 침입을 허용한게 패인이군요;
  • 이십오 2011/06/28 10:27 #

    도마뱀의 머리는...
  • 잠본이 2011/06/27 20:49 # 답글

    그냥 유라가 직접 나서서 싸우는게 좋을듯
  • 이십오 2011/06/28 10:27 #

    그래야 될 듯
  • 카니발 2011/06/27 21:01 # 답글

    그 자세 제발 좀...orz.
  • 이십오 2011/06/28 10:28 #

    무사시를 어떻게 좀..
  • 김캐리버 2011/06/27 21:20 # 삭제 답글

    머신랜드 별거 아니었군요.
  • 이십오 2011/06/28 10:28 #

    놀이공원 이름 따위...
  • dd 2011/06/27 21:39 # 삭제 답글

    계속된 삽질로 인력 및 물자가 고갈되어서 전진기지가 날아갔군요.
    전투복(?)에 유두 표시는 왜 한건지 모르겠네요. 뭔 버튼인가?
  • 이십오 2011/06/28 10:29 #

    누르면 뭔가 나온다거나(...)
  • 봉군 2011/06/27 23:07 # 답글

    누가 제발 저녀석 바지좀 입혀줘;;;
  • 이십오 2011/06/28 10:29 #

    제발 좀..
  • 시무언 2011/06/28 09:00 # 삭제 답글

    가슴팍 얼굴은 마징가인데...
  • 이십오 2011/06/28 10:29 #

    현실은...-_-
  • 블랙 2011/06/28 12:26 # 답글

    http://pds20.egloos.com/pds/201106/25/41/a0007341_4e0522b596e22.jpg

    조종사 뒤통수만 보면서 문제 없다고 생각하니 당하는게 당연합니다.

    어째서 정면으로 보는게 없는건지....-_-;
  • 이십오 2011/06/28 12:29 #

    앞엔 카메라 안 달려서...
  • 닥터오진 2011/06/28 17:18 # 답글

    겟타가...
  • 이십오 2011/07/01 15:08 #

    겟타가...?
  • Nine One 2011/06/28 19:18 # 답글

    아니 이건 대체... 도저히 못 봐주겠군요.

    무사시의 흰 빤주보다.. 전 미치루의 젖 꼭지가 신경쓰입니다. 대체... 사오토메 박사는 딸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죠?
  • 이십오 2011/07/01 15:17 #

    글쎄요. 뭐라고 생각할까요..
  • 오타큘라 2011/06/30 19:28 # 답글

    이제 몇화만 있으면 전설의 "당했다! 엔진 트러블이다!!"를 볼 수 있겠군요

    하의실종 종결자 지못미.
  • 이십오 2011/07/01 15:17 #

    다 됐습니다.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50화  (0) 2023.08.13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8화  (0) 2023.08.13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