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9화 by 무-명- 2023. 8. 13. 서로 안녕 못한 얼굴연구소 무너지는 것도 이젠 지긋지긋해.딸한테 공룡 제국의 이동기지 머신랜드를 찾으라고 시켰습니다.다 합쳐봤자 IQ 100이지만 열심히 머리를 굴립니다.침입이 가능하면 굳이 지상으로 끌어낼 필요가...무사시가 료마보다 낫군요.찾았습니다.출동합니다.OME결국 침입할 방법은 생각 못 해서하야토에게 떠넘깁니다.드디어 학습능력이 생긴 미치루딱 봐도 대충 만든 티가 나는 메카자우르스그런 데 타야 하는 캡틴 구르바만 불쌍합니다.승리를 자신하는 캡틴 구르바또 도망칠 궁리부터...도망 못 치고 먹혔습니다.이거 알아서 침입시켜줄 분위기드릴에도 개구멍 있는 겟타뒤에 있는 건 캡틴 구르바인기척.. 아니 용기척(...)도 못 느끼나?총 버리라고 위협합니다만무사시는 안 버리고 하야토는 웃습니다.그냥 쏴버리는 무사시그래, 공룡들에게 총 따윈 장식이었지.대놓고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걱정한 얼굴이 아닙니다.겟타팀의 생사는 알 바 아닙니다.머신랜드에 들어갑니다.제발 좀..굳이 그런 자세로 내려가야겠냐?끌어낼 공룡 없습니다.메카자우르스는 허무하게 폭발겟타는 자동 조종미끼를 물었습니다.주의하라고만 했는데말 안 듣는 미치루박살내고 있어.아무 것도 모르고 겟타 쫓아 갑니다.머신랜드 조종석이러고 있습니다.(...)무사시한테 시키지 마.못 할 듯역시나 못 합니다.급한 대로 둘러댑니다.드디어 지상으로 끌어내는 데 성공이제 나가서 겟타에 타면 됩니다.지상의 겟타선 때문에 무너지는 머신랜드겟타에 타서머신랜드를 공격합니다.벌써 탈출해서 유라한테 사과 중아무 것도 모르고 쓸데없이 비장합니다.지금 싸우고 있는 게 아니거든.결국 머신랜드는 폭발이렇게 터져도 괜찮은 건가. 덧글 풍신 2011/06/27 19:45 # 답글 연구소에 피해가 없었으니, 사오토메 박사의 계획대로...이제와서 과정은 중요하지 않겠죠. 이십오 2011/06/28 10:25 # 연구소를 지킨 사오토메 박사 怪人 2011/06/27 20:04 # 답글 물갈퀴가 있어 총이 있어도 총을 못 쏘는 공룡제국이군요. (?) 이십오 2011/06/28 10:25 # 총은 장식일 뿐.. Decade 2011/06/27 20:12 # 답글 양쪽에게 가장 필요한 것, 그것은 [학습]. 이십오 2011/06/28 10:26 # 공룡 제국쪽이 더 절실.. 날림 2011/06/27 20:15 # 답글 저 구름은 핵의 불길에 휩싸인건가... 이십오 2011/06/28 10:27 # 아마도.. 음음군 2011/06/27 20:21 # 답글 OME 한 장면을 또 보는군요.(무사시의 훈도시이야기) 이십오 2011/06/28 10:27 # 무사시는 대체 왜 저런 복장으로... 데지코 2011/06/27 20:28 # 답글 요즘 느낀건데..미치루는 바디페인팅 일까요 옷일까요... 이십오 2011/06/28 10:27 # 옷이겠죠.. 공국진 2011/06/27 20:43 # 답글 너무 쉽게 침입을 허용한게 패인이군요; 이십오 2011/06/28 10:27 # 도마뱀의 머리는... 잠본이 2011/06/27 20:49 # 답글 그냥 유라가 직접 나서서 싸우는게 좋을듯 이십오 2011/06/28 10:27 # 그래야 될 듯 카니발 2011/06/27 21:01 # 답글 그 자세 제발 좀...orz. 이십오 2011/06/28 10:28 # 무사시를 어떻게 좀.. 김캐리버 2011/06/27 21:20 # 삭제 답글 머신랜드 별거 아니었군요. 이십오 2011/06/28 10:28 # 놀이공원 이름 따위... dd 2011/06/27 21:39 # 삭제 답글 계속된 삽질로 인력 및 물자가 고갈되어서 전진기지가 날아갔군요.전투복(?)에 유두 표시는 왜 한건지 모르겠네요. 뭔 버튼인가? 이십오 2011/06/28 10:29 # 누르면 뭔가 나온다거나(...) 봉군 2011/06/27 23:07 # 답글 누가 제발 저녀석 바지좀 입혀줘;;; 이십오 2011/06/28 10:29 # 제발 좀.. 시무언 2011/06/28 09:00 # 삭제 답글 가슴팍 얼굴은 마징가인데... 이십오 2011/06/28 10:29 # 현실은...-_- 블랙 2011/06/28 12:26 # 답글 http://pds20.egloos.com/pds/201106/25/41/a0007341_4e0522b596e22.jpg조종사 뒤통수만 보면서 문제 없다고 생각하니 당하는게 당연합니다. 어째서 정면으로 보는게 없는건지....-_-; 이십오 2011/06/28 12:29 # 앞엔 카메라 안 달려서... 닥터오진 2011/06/28 17:18 # 답글 겟타가... 이십오 2011/07/01 15:08 # 겟타가...? Nine One 2011/06/28 19:18 # 답글 아니 이건 대체... 도저히 못 봐주겠군요. 무사시의 흰 빤주보다.. 전 미치루의 젖 꼭지가 신경쓰입니다. 대체... 사오토메 박사는 딸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죠? 이십오 2011/07/01 15:17 # 글쎄요. 뭐라고 생각할까요.. 오타큘라 2011/06/30 19:28 # 답글 이제 몇화만 있으면 전설의 "당했다! 엔진 트러블이다!!"를 볼 수 있겠군요하의실종 종결자 지못미. 이십오 2011/07/01 15:17 # 다 됐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50화 (0) 2023.08.13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8화 (0) 2023.08.13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50화 하의실종 겟타로보-48화 겟타로보-45화
덧글
(무사시의 훈도시이야기)
전투복(?)에 유두 표시는 왜 한건지 모르겠네요. 뭔 버튼인가?
조종사 뒤통수만 보면서 문제 없다고 생각하니 당하는게 당연합니다.
어째서 정면으로 보는게 없는건지....-_-;
무사시의 흰 빤주보다.. 전 미치루의 젖 꼭지가 신경쓰입니다. 대체... 사오토메 박사는 딸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죠?
하의실종 종결자 지못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