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8화

by 무-명- 2023. 8. 13.
뭔가 새로운 걸 만들었습니다.

지하에 겟타선 쏴서 공룡 제국 위치를 알아내려는 의도

공룡들 입장에선 위치 노출이 문제가 아닙니다.

즉시 메카자우르스가 출동했는데, 이름이... 이름이...

겟타선 뢴트겐을 향해 돌진

널 노리는 게 아냐.

킥 한 방으로 퇴치

바로 도망치는 조루

이름 참 잘 지었습니다.

공룡 제국의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빨리 공룡 제국과 결말을 지어야 미치루를 어떻게 좀..

겁주는 미치루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바보가 둘이나...

허락하면 안 돼요.

허락해 버렸어.

마그마에 뛰어듭니다.

역시...

웬 개구리 한 마리가 앞길을...

약합니다. 개구리 따위..

뜨거워서 일단 살 궁리부터...

살았다.

다시 출동하세요.

저 허세 어쩔..

이번엔 성공

겟타 타고 돌아다녀도 될 텐데...

OME

아무도 없습니다.

함정이었군요.

그냥 뜨거워서 못 간다고 할 걸

문이 다 닫혔습니다.

걱정부터 하는 하야토

둘이 티격태격할 때 냅다 총 쏘는 료마

폭발 안 합니다.

하야토가 걱정했던 것까진 머리가 돌아가지 않았던 공룡들

그런데 어차피 겟타로는 탈출 못 하잖아.

오랜만에 머리를 굴려본 료마

내가 하겠다는 말은 아니었어.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

지상에선 조루가 뢴트겐 장치를 파괴합니다.

돈이...

연구소는 또 무너집니다.

겟타는 탈출하고 기지는 박살납니다.

신나게 연구소 부수던 조루한테

겟타가 뒤치기를...

이름에 어울리는 최후였습니다.

하늘은 언제나 겟타편

덧글

  • 네리아리 2011/06/25 10:50 # 답글

    이번에도 부서지는 연구소 ;ㅅ;
  • 이십오 2011/06/27 11:42 #

    저 놈의 연구소는...
  • 대공 2011/06/25 11:06 # 답글

    이름을 잘못 지어서 그래요;
  • 이십오 2011/06/27 11:42 #

    이름을 함부로 짓는 공룡 제국
  • 날림 2011/06/25 11:24 # 답글

    겟타선에 오염된다! 지하 주민 생존권 보장하라! 보장하라!
  • 이십오 2011/06/27 11:42 #

    싸워줄 사람이 없군요..
  • 怪人 2011/06/25 11:29 # 답글

    매주 파괴되는 메카자우르스 vs 매주 파괴되는 연구소.

    치킨게임이군요.
  • 이십오 2011/06/27 11:43 #

    돈 많은 자가 승리..
  • 초효 2011/06/25 11:30 # 답글

    공룡 다 죽는다, 이놈들아! ㅜㅜ
  • 이십오 2011/06/27 11:43 #

    곧 다 죽을 날이...
  • 봉군 2011/06/25 11:32 # 답글

    조루;;;;
  • 이십오 2011/06/27 11:43 #

    대단한 이름이죠.
  • 닥터오진 2011/06/25 11:34 # 답글

    메카자우르스 점점 대충만드는것 같네요.
    어짜피 부서질껀데라고 생각하는 기술자가 있는듯
  • 이십오 2011/06/27 11:44 #

    이젠 돈도 없는 듯
  • 공국진 2011/06/25 11:46 # 답글

    하야토가 왠일로 의욕을 보이더니 위기에 빠졌군요;
  • 이십오 2011/06/27 11:44 #

    역시 안 하던 일은 하면 안 됩니다.
  • 우르 2011/06/25 11:47 # 답글

    모든 걸 다 주어도 그대로인 겟타군요;;;
  • 이십오 2011/06/27 11:47 #

    안 줬습니...
  • 풍신 2011/06/25 12:26 # 답글

    그래도 파괴를 한 것만도 어디냐?
  • 이십오 2011/06/27 11:49 #

    그 정도는 늘 하던 거라...
  • 김캐리버 2011/06/25 12:30 # 삭제 답글

    연구소는 저렇게 맨날 박살나느니 공룡제국 없앨때까지 가건물로 때우는게 낫겠네요.
  • 이십오 2011/06/27 11:49 #

    실은 저게 가건물 아닐까 하는 생각도-_-
  • 회색인간 2011/06/25 13:04 # 답글

    ............왜 겟타가 개새끼 같지?
  • 이십오 2011/06/27 11:49 #

    둘 다 똑같아서...
  • 존다리안 2011/06/25 13:20 # 답글

    공룡 제국이 슬슬 불쌍해 보이네요
  • 이십오 2011/06/27 11:49 #

    곧 종지부를...
  • 블랙 2011/06/25 13:57 # 답글

    차라리 지하 연구소로 만드는 것이....
  • 이십오 2011/06/27 11:49 #

    사오토메 박사의 오기입니다.
  • Nine One 2011/06/25 14:05 # 답글

    재왕 고르의 한숨이 여기까지 들리는 듯
  • 이십오 2011/06/27 11:50 #

    제왕 팔자 개만도 못 하네요.
  • 베르엔테 2011/06/25 14:13 # 답글

    장치랑 연구소 부순거로 위안삼아야죠..힘내라 고르ㅠㅠ
  • 이십오 2011/06/27 11:50 #

    제왕 노릇 힘들군요.
  • 빌트군 2011/06/25 15:07 # 답글

    조루...
  • 이십오 2011/06/27 11:50 #

    그래서 저렇게 쉽게...
  • 음음군 2011/06/25 15:52 # 답글

    ome!!!!!!
  • 이십오 2011/06/27 11:50 #

    안구 오염 종결자 무사시
  • 오타큘라 2011/06/25 18:00 # 답글

    마지막에 표정이 참...(메카자우르스는 이름을 참 적절하게 지어주는 군요...)
  • 이십오 2011/06/27 11:51 #

    혹시 스태프 중에 한국인이 있는 건 아닐지...
  • 대젠거 2011/06/26 00:13 # 삭제 답글

    애초에 진짜 기지였으면 겟타에서 내린 세명을 공룡제국 병사들로 다구리쳐서 이길수 있지 않았을까...
  • 이십오 2011/06/27 11:51 #

    허약한 도마뱀들이라서 안 될 겁니다.
  • 잠본이 2011/06/26 00:13 # 답글

    겟타선은 X선 대신도 되는 건가효! 뭐 이리 다재다능해
  • 이십오 2011/06/27 11:51 #

    겟타만능선(...)
  • agencja copywritersk 2022/09/16 22:24 # 삭제 답글

    흥미롭고 가치 있는 콘텐츠가 많다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9화  (0) 2023.08.13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7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