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8화 by 무-명- 2023. 8. 13. 뭔가 새로운 걸 만들었습니다.지하에 겟타선 쏴서 공룡 제국 위치를 알아내려는 의도공룡들 입장에선 위치 노출이 문제가 아닙니다.즉시 메카자우르스가 출동했는데, 이름이... 이름이...겟타선 뢴트겐을 향해 돌진널 노리는 게 아냐.킥 한 방으로 퇴치바로 도망치는 조루이름 참 잘 지었습니다.공룡 제국의 위치를 알아냈습니다.빨리 공룡 제국과 결말을 지어야 미치루를 어떻게 좀..겁주는 미치루마음이 바뀌었습니다.그런데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바보가 둘이나...허락하면 안 돼요.허락해 버렸어.마그마에 뛰어듭니다.역시...웬 개구리 한 마리가 앞길을...약합니다. 개구리 따위..뜨거워서 일단 살 궁리부터...살았다.다시 출동하세요.저 허세 어쩔..이번엔 성공겟타 타고 돌아다녀도 될 텐데...OME아무도 없습니다.함정이었군요.그냥 뜨거워서 못 간다고 할 걸문이 다 닫혔습니다.걱정부터 하는 하야토둘이 티격태격할 때 냅다 총 쏘는 료마폭발 안 합니다.하야토가 걱정했던 것까진 머리가 돌아가지 않았던 공룡들그런데 어차피 겟타로는 탈출 못 하잖아.오랜만에 머리를 굴려본 료마내가 하겠다는 말은 아니었어.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지상에선 조루가 뢴트겐 장치를 파괴합니다.돈이...연구소는 또 무너집니다.겟타는 탈출하고 기지는 박살납니다.신나게 연구소 부수던 조루한테겟타가 뒤치기를...이름에 어울리는 최후였습니다.하늘은 언제나 겟타편 덧글 네리아리 2011/06/25 10:50 # 답글 이번에도 부서지는 연구소 ;ㅅ; 이십오 2011/06/27 11:42 # 저 놈의 연구소는... 대공 2011/06/25 11:06 # 답글 이름을 잘못 지어서 그래요; 이십오 2011/06/27 11:42 # 이름을 함부로 짓는 공룡 제국 날림 2011/06/25 11:24 # 답글 겟타선에 오염된다! 지하 주민 생존권 보장하라! 보장하라! 이십오 2011/06/27 11:42 # 싸워줄 사람이 없군요.. 怪人 2011/06/25 11:29 # 답글 매주 파괴되는 메카자우르스 vs 매주 파괴되는 연구소.치킨게임이군요. 이십오 2011/06/27 11:43 # 돈 많은 자가 승리.. 초효 2011/06/25 11:30 # 답글 공룡 다 죽는다, 이놈들아! ㅜㅜ 이십오 2011/06/27 11:43 # 곧 다 죽을 날이... 봉군 2011/06/25 11:32 # 답글 조루;;;; 이십오 2011/06/27 11:43 # 대단한 이름이죠. 닥터오진 2011/06/25 11:34 # 답글 메카자우르스 점점 대충만드는것 같네요.어짜피 부서질껀데라고 생각하는 기술자가 있는듯 이십오 2011/06/27 11:44 # 이젠 돈도 없는 듯 공국진 2011/06/25 11:46 # 답글 하야토가 왠일로 의욕을 보이더니 위기에 빠졌군요; 이십오 2011/06/27 11:44 # 역시 안 하던 일은 하면 안 됩니다. 우르 2011/06/25 11:47 # 답글 모든 걸 다 주어도 그대로인 겟타군요;;; 이십오 2011/06/27 11:47 # 안 줬습니... 풍신 2011/06/25 12:26 # 답글 그래도 파괴를 한 것만도 어디냐? 이십오 2011/06/27 11:49 # 그 정도는 늘 하던 거라... 김캐리버 2011/06/25 12:30 # 삭제 답글 연구소는 저렇게 맨날 박살나느니 공룡제국 없앨때까지 가건물로 때우는게 낫겠네요. 이십오 2011/06/27 11:49 # 실은 저게 가건물 아닐까 하는 생각도-_- 회색인간 2011/06/25 13:04 # 답글 ............왜 겟타가 개새끼 같지? 이십오 2011/06/27 11:49 # 둘 다 똑같아서... 존다리안 2011/06/25 13:20 # 답글 공룡 제국이 슬슬 불쌍해 보이네요 이십오 2011/06/27 11:49 # 곧 종지부를... 블랙 2011/06/25 13:57 # 답글 차라리 지하 연구소로 만드는 것이.... 이십오 2011/06/27 11:49 # 사오토메 박사의 오기입니다. Nine One 2011/06/25 14:05 # 답글 재왕 고르의 한숨이 여기까지 들리는 듯 이십오 2011/06/27 11:50 # 제왕 팔자 개만도 못 하네요. 베르엔테 2011/06/25 14:13 # 답글 장치랑 연구소 부순거로 위안삼아야죠..힘내라 고르ㅠㅠ 이십오 2011/06/27 11:50 # 제왕 노릇 힘들군요. 빌트군 2011/06/25 15:07 # 답글 조루... 이십오 2011/06/27 11:50 # 그래서 저렇게 쉽게... 음음군 2011/06/25 15:52 # 답글 ome!!!!!! 이십오 2011/06/27 11:50 # 안구 오염 종결자 무사시 오타큘라 2011/06/25 18:00 # 답글 마지막에 표정이 참...(메카자우르스는 이름을 참 적절하게 지어주는 군요...) 이십오 2011/06/27 11:51 # 혹시 스태프 중에 한국인이 있는 건 아닐지... 대젠거 2011/06/26 00:13 # 삭제 답글 애초에 진짜 기지였으면 겟타에서 내린 세명을 공룡제국 병사들로 다구리쳐서 이길수 있지 않았을까... 이십오 2011/06/27 11:51 # 허약한 도마뱀들이라서 안 될 겁니다. 잠본이 2011/06/26 00:13 # 답글 겟타선은 X선 대신도 되는 건가효! 뭐 이리 다재다능해 이십오 2011/06/27 11:51 # 겟타만능선(...) agencja copywritersk 2022/09/16 22:24 # 삭제 답글 흥미롭고 가치 있는 콘텐츠가 많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9화 (0) 2023.08.13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7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49화 겟타로보-45화 겟타로보-44화 겟타로보-47화
덧글
치킨게임이군요.
어짜피 부서질껀데라고 생각하는 기술자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