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7화 by 무-명- 2023. 8. 13. 메카자우르스 두 마리를 동원했습니다.이젠 질보다 양그냥 지상으로 가면 안 되나..나가도 되는데 안 나가고 있었을 뿐이면서..살짝 밖으로 나가서소심하게 외치는 제왕 고르주변에 있는 사람이 다 들었습니다.화산이 폭발했다.그래, 말린다고 들을 애가 아니지.그건 불가능해.쓰러진 사람 발견아는 사람입니다.제대로 된 남자가 그리운 미치루제왕 고르의 외침이 꿈에서도 들리는 듯그건 너의 이야기..우등생이라도 멀쩡한 사람이라는 보장은 없는데... 내가 왜 사과를 해야 되는 거지.분위기 좋습니다.저 훼방꾼..이거나 먹고 떨어져.무사시 따위 투명인간 취급너보단 나아.대화를 엿들은 무사시패닉 상태그건 생각 안 해도 알 수 있어.불순한 동기그래서 집 나가서 연구소에 살고 있었던...마음을 다잡고 더 열심히 하는 게 일반적인 패턴 아니던가..자기만 그런 게 아니라고 믿고 싶은 무사시료마는 형식적인 대답만..나만 이런 게 아닐 거야.뭘 어쩌자는 건데?듣던 중 반가운 소리메카자우르스가 나타났다.난 안 가.눈 딱 감고 마음에 없는 소리저 ㅂㅅ공룡 제국의 작전이 뭔지 알았습니다.땅 파서 마그마의 흐름을 바꾸는 데 성공실컷 도쿄까지 땅 팠는데 겟타 너 때문에...일단 붙잡고 지상으로지상에선 겟타 3한테 관광 당합니다.도쿄타워와 함께 박살납니다.(...)혼자 감상에 젖은 무사시메카자우르스 반을 향해 베어호 타고 돌격같이 죽을 생각이었는데 반이 너무 약해서...마무리는 겟타빔몇 화 안 남았는데 메카자우르스는 점점 더 약해지고 있군요.구타 당하는 배트 장군난 안 맞아서 다행그냥 올라가.죽지도 않는 무사시여자 소개 받았어.그런데 그 여자는 남자 취향이매우 특이합니다.무사시는 또 이렇게 미치루와 멀어지고... 덧글 tarepapa 2011/06/18 14:06 # 답글 ...그런데 왜 ~자우르스 라면서 박쥐가...(뭐 배트 장군이 공룡제국인것 부터가 의문이지만) 이십오 2011/06/20 14:12 # 이미 공룡의 굴레에서 벗어난 지 오래.. 우르 2011/06/18 14:12 # 답글 죽고 싶어도 상대가 약해서 못 죽는다니;; 이십오 2011/06/20 14:12 # 저성능 도마뱀 로봇 같으니... 네리아리 2011/06/18 14:20 # 답글 도쿄타워는 불타고 있는가! 이십오 2011/06/20 14:13 # 잘 탑니다. 잠본이 2011/06/18 14:27 # 답글 어째 무사시가 주인공 같군요. 하는짓은 등신인데 시간은 제일 많이 잡아먹...훈훈하다고 할지 이뭐병이라고 할지(...) 이십오 2011/06/20 14:13 # 가기 전에 스포트라이트 좀 주는... Nine One 2011/06/18 14:46 # 답글 그래도 무사시만이 자기가 뭘 하는지 자각을 좀 하려 하는군요. 지난번에는 칼도 쓰더니만 무사시가 진짜배기네. 이십오 2011/06/20 14:13 # 리더가 못나서 상대적으로 부각되는 겁니다. 닥터오진 2011/06/18 15:29 # 답글 그러고 보니 이제 무사시도 얼마 안남았네요.제작진이 무사시안티? 이십오 2011/06/20 14:14 # 원래는 료마 안티였다죠. 존다리안 2011/06/18 18:02 # 답글 무사시...무사시이!!!!이렇게 삽짏하다 간단 말이냐! 이십오 2011/06/20 14:14 # 갑니다. 怪人 2011/06/18 18:29 # 답글 양식장 남자의 표본 = 무사시 군요. 이십오 2011/06/20 14:14 # 저런 주제에 여자와는 가장 많이 엮이고-_- 공국진 2011/06/18 19:01 # 답글 무사시가 주인공으로 보이는 에피소드가 의외로 많군요; 이십오 2011/06/20 14:15 # 드라마상 가장 비중이 큽니다.(...) 김캐리버 2011/06/18 20:53 # 삭제 답글 소심한 제왕의 외침 이십오 2011/06/20 14:15 # 불쌍해 보입니다. 날림 2011/06/18 22:17 # 답글 정말 애니 속에서 이래저래 도쿄타워의 취급이 좋지 않군요 이십오 2011/06/20 14:15 # 큰 건물은 부서지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공 2011/06/18 23:01 # 답글 그리고 시말서는... 이십오 2011/06/20 14:16 # 아무도 안 쓰는 듯? 크레멘테 2011/06/18 23:06 # 답글 아놔 무사시 어떡하냐 무사시... 이십오 2011/06/20 14:17 # 곧 죽겠죠.(...) 풍신 2011/06/18 23:48 # 답글 저 때 그만 뒀으면 살아남을 수 있었을텐데... 이십오 2011/06/20 14:35 # 선택 한번 잘못해서... R쟈쟈 2011/06/19 01:09 # 답글 44화와 45화는...어떻게 되었는지요^^? 이십오 2011/06/20 14:41 # 제가 빼먹었군요. 미리 만들어뒀다 올리면 이런 실수를 하게 됩니다. 대젠거 2011/06/19 03:10 # 삭제 답글 이대로 계속 되다간 겟타팀을 전함청소부로 해버릴 듯한 느낌이.. 이십오 2011/06/20 14:41 # 그렇게 따지시면 모든 로봇을 함내 대기시키셔야 할 겁니다. 그냥 쓰십시오. 블랙 2011/06/19 09:26 # 답글 하지만 슈로대가 아닌 이상 무사시의 운명은.... 이십오 2011/06/20 14:42 # 죽어야죠. RuBisCO 2011/06/20 14:37 # 답글 적이 이정도까지 되어버리면 굳이 겟타가 아니어도[...] 이십오 2011/06/20 14:42 # 하지만 지그가 출동한다면..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6화 (0) 2023.08.13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관련글 겟타로보-44화 겟타로보-46화 겟타로보-43화 겟타로보-42화
제대로 된남자가 그리운 미치루덧글
훈훈하다고 할지 이뭐병이라고 할지(...)
제작진이 무사시안티?
이렇게 삽짏하다 간단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