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7화

by 무-명- 2023. 8. 13.
메카자우르스 두 마리를 동원했습니다.

이젠 질보다 양

그냥 지상으로 가면 안 되나..

나가도 되는데 안 나가고 있었을 뿐이면서..

살짝 밖으로 나가서

소심하게 외치는 제왕 고르

주변에 있는 사람이 다 들었습니다.

화산이 폭발했다.

그래, 말린다고 들을 애가 아니지.

그건 불가능해.

쓰러진 사람 발견

아는 사람입니다.

제대로 된 남자가 그리운 미치루

제왕 고르의 외침이 꿈에서도 들리는 듯

그건 너의 이야기..

우등생이라도 멀쩡한 사람이라는 보장은 없는데...

내가 왜 사과를 해야 되는 거지.

분위기 좋습니다.

저 훼방꾼..

이거나 먹고 떨어져.

무사시 따위 투명인간 취급

너보단 나아.

대화를 엿들은 무사시

패닉 상태

그건 생각 안 해도 알 수 있어.

불순한 동기

그래서 집 나가서 연구소에 살고 있었던...

마음을 다잡고 더 열심히 하는 게 일반적인 패턴 아니던가..
자기만 그런 게 아니라고 믿고 싶은 무사시

료마는 형식적인 대답만..

나만 이런 게 아닐 거야.

뭘 어쩌자는 건데?

듣던 중 반가운 소리

메카자우르스가 나타났다.

난 안 가.

눈 딱 감고 마음에 없는 소리

저 ㅂㅅ

공룡 제국의 작전이 뭔지 알았습니다.

땅 파서 마그마의 흐름을 바꾸는 데 성공

실컷 도쿄까지 땅 팠는데 겟타 너 때문에...

일단 붙잡고 지상으로

지상에선 겟타 3한테 관광 당합니다.

도쿄타워와 함께 박살납니다.(...)

혼자 감상에 젖은 무사시

메카자우르스 반을 향해 베어호 타고 돌격

같이 죽을 생각이었는데 반이 너무 약해서...

마무리는 겟타빔

몇 화 안 남았는데 메카자우르스는 점점 더 약해지고 있군요.

구타 당하는 배트 장군

난 안 맞아서 다행

그냥 올라가.

죽지도 않는 무사시

여자 소개 받았어.

그런데 그 여자는 남자 취향이

매우 특이합니다.

무사시는 또 이렇게 미치루와 멀어지고...

덧글

  • tarepapa 2011/06/18 14:06 # 답글

    ...그런데 왜 ~자우르스 라면서 박쥐가...(뭐 배트 장군이 공룡제국인것 부터가 의문이지만)
  • 이십오 2011/06/20 14:12 #

    이미 공룡의 굴레에서 벗어난 지 오래..
  • 우르 2011/06/18 14:12 # 답글

    죽고 싶어도 상대가 약해서 못 죽는다니;;
  • 이십오 2011/06/20 14:12 #

    저성능 도마뱀 로봇 같으니...
  • 네리아리 2011/06/18 14:20 # 답글

    도쿄타워는 불타고 있는가!
  • 이십오 2011/06/20 14:13 #

    잘 탑니다.
  • 잠본이 2011/06/18 14:27 # 답글

    어째 무사시가 주인공 같군요. 하는짓은 등신인데 시간은 제일 많이 잡아먹...
    훈훈하다고 할지 이뭐병이라고 할지(...)
  • 이십오 2011/06/20 14:13 #

    가기 전에 스포트라이트 좀 주는...
  • Nine One 2011/06/18 14:46 # 답글

    그래도 무사시만이 자기가 뭘 하는지 자각을 좀 하려 하는군요. 지난번에는 칼도 쓰더니만 무사시가 진짜배기네.
  • 이십오 2011/06/20 14:13 #

    리더가 못나서 상대적으로 부각되는 겁니다.
  • 닥터오진 2011/06/18 15:29 # 답글

    그러고 보니 이제 무사시도 얼마 안남았네요.
    제작진이 무사시안티?
  • 이십오 2011/06/20 14:14 #

    원래는 료마 안티였다죠.
  • 존다리안 2011/06/18 18:02 # 답글

    무사시...무사시이!!!!
    이렇게 삽짏하다 간단 말이냐!
  • 이십오 2011/06/20 14:14 #

    갑니다.
  • 怪人 2011/06/18 18:29 # 답글

    양식장 남자의 표본 = 무사시 군요.
  • 이십오 2011/06/20 14:14 #

    저런 주제에 여자와는 가장 많이 엮이고-_-
  • 공국진 2011/06/18 19:01 # 답글

    무사시가 주인공으로 보이는 에피소드가 의외로 많군요;
  • 이십오 2011/06/20 14:15 #

    드라마상 가장 비중이 큽니다.(...)
  • 김캐리버 2011/06/18 20:53 # 삭제 답글

    소심한 제왕의 외침
  • 이십오 2011/06/20 14:15 #

    불쌍해 보입니다.
  • 날림 2011/06/18 22:17 # 답글

    정말 애니 속에서 이래저래 도쿄타워의 취급이 좋지 않군요
  • 이십오 2011/06/20 14:15 #

    큰 건물은 부서지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대공 2011/06/18 23:01 # 답글

    그리고 시말서는...
  • 이십오 2011/06/20 14:16 #

    아무도 안 쓰는 듯?
  • 크레멘테 2011/06/18 23:06 # 답글

    아놔 무사시 어떡하냐 무사시...
  • 이십오 2011/06/20 14:17 #

    곧 죽겠죠.(...)
  • 풍신 2011/06/18 23:48 # 답글

    저 때 그만 뒀으면 살아남을 수 있었을텐데...
  • 이십오 2011/06/20 14:35 #

    선택 한번 잘못해서...
  • R쟈쟈 2011/06/19 01:09 # 답글

    44화와 45화는...어떻게 되었는지요^^?
  • 이십오 2011/06/20 14:41 #

    제가 빼먹었군요. 미리 만들어뒀다 올리면 이런 실수를 하게 됩니다.
  • 대젠거 2011/06/19 03:10 # 삭제 답글

    이대로 계속 되다간 겟타팀을 전함청소부로 해버릴 듯한 느낌이..
  • 이십오 2011/06/20 14:41 #

    그렇게 따지시면 모든 로봇을 함내 대기시키셔야 할 겁니다. 그냥 쓰십시오.
  • 블랙 2011/06/19 09:26 # 답글

    하지만 슈로대가 아닌 이상 무사시의 운명은....
  • 이십오 2011/06/20 14:42 #

    죽어야죠.
  • RuBisCO 2011/06/20 14:37 # 답글

    적이 이정도까지 되어버리면 굳이 겟타가 아니어도[...]
  • 이십오 2011/06/20 14:42 #

    하지만 지그가 출동한다면..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5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6화  (0) 2023.08.13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