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3화

by 무-명- 2023. 8. 13.
이스터섬에다 무슨 짓이냐.

43화에 0043호 작전(...)

캡틴을 세 명이나 불렀습니다.

이젠 질보다 수(...)

여전히 메카자우르스의 이름은...

이스터섬의 레이더 기지가 불탑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또 따라온 미치루

겟타가 아니고...

겟타를 저렇게 박살내야지.

명줄 질긴 미치루

겟타를 박살냈으면 쫓기는 일 따위는 없었겠죠.

미치루의 구조 요청

사람은 없고 헬멧만 있습니다.

내린 틈을 타서 캡틴 세 마리가 겟타를 훔쳐 갑니다.

합체 방법은 모릅니다.

신호를 보냅니다.

들켰습니다.

들켰어도 알 건 다 알았네요.

노출광 무사시..

뭘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자심감이 넘치는데

굴복했습니다..

양쪽 다 계속 뒷북

변명부터 하는 미치루

역시 에이스는 하야토

무슨 방법인가 했더니

그냥 겟타 위로 뛰어내리기

바보 아니면 저런 짓 안 합니다.

개구멍이 많은 겟타

단숨에 캡틴들을 제압한 하야토와

무사시

그러나 료마는...

분리 버튼을 눌렀나 봅니다.

캡틴을 밖으로 던져버린 하야토

칼을 써서 이긴 무사시

여전히 료마는...

죽어라.

총이 있었다는 걸 이제 생각해냈습니다.

무리한 명령

여기까진 좋았는데

쓸데없이 겟타를 바닷속으로 끌고 들어가는 바람에

겟타 3에게 관광

미사일 때려 박고 간단히 승리

메카자우르스의 성능이 점점..

딸의 존재를 까먹었던 사오토메 박사

부녀 간 갈등이 심각해졌습니다.

덧글

  • 대공 2011/06/10 21:57 # 답글

    아 그러고보니 미치루도 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취라니 좀 신선하네요
  • 이십오 2011/06/13 13:20 #

    결국 삽질이었지만..
  • 무상공여 2011/06/10 21:59 # 답글

    아무리 봐도 적응이 될 수가 없는 무사시의 뒷태... 도대체 왜 저런 차림을?
  • 이십오 2011/06/13 13:20 #

    무사시의 취향입니다..
  • 김캐리버 2011/06/10 22:15 # 삭제 답글

    겟타팀의 신체능력은 확실히 무섭군요. 보통사람 정도의 판단력만 갖추면 완벽할텐데.
  • 이십오 2011/06/13 13:20 #

    그랬다면 밸런스가 붕괴될 테니...
  • 날림 2011/06/10 22:34 # 답글

    점점 삭막해져 가는 가정을 보여주는 듯 하군요
  • 이십오 2011/06/13 13:20 #

    현대 가정의 모습
  • Joker™ 2011/06/10 22:44 # 답글

    슈로대가 레알 개왜곡이네요. 암만 봐도 대설산 던지기 따위보다 미사일이 더 쎔요
  • 이십오 2011/06/13 13:20 #

    왜곡로봇대전인 겁니다.
  • 베르엔테 2011/06/10 22:47 # 답글

    미치루...어쩌다 저런 아버지 밑에서 컸는지..-_-;;
  • 이십오 2011/06/13 13:19 #

    팔자입니다.
  • 공국진 2011/06/10 23:36 # 답글

    료마의 입지는 언제나 위험하군요;
  • 이십오 2011/06/13 13:19 #

    그래도 끝까지 버틴 료마..
  • 풍신 2011/06/11 00:14 # 답글

    무사시에 이어, 내부의 적이 하나 더 생겼군요. 그게 딸이란 비극...

    겟타를 빼앗았으면 자폭 시킬 것이지...
  • 이십오 2011/06/13 13:18 #

    타고 싶었나 봅니다.
  • 잠본이 2011/06/11 00:56 # 답글

    개구멍이 많은 겟타... 저러고도 싸울때 안망가지는게 용한?
  • 이십오 2011/06/13 13:18 #

    잘 망가지는 이유가 밝혀졌군요..
  • Nine One 2011/06/11 07:56 # 답글

    1. 무사시. 칼을 쓰다니 갱장하다! 료마보다 지능이 높아!

    2. 부녀갈등은 연구소 공격하기?
  • 이십오 2011/06/13 13:18 #

    셋 중 제일 바보는 료마라는 결론이...
  • 블랙 2011/06/11 13:28 # 답글

    이스터섬을 멸망시킬 작정인가....
  • 이십오 2011/06/13 13:14 #

    섬은 무사한 듯..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7화  (0) 2023.08.13
겟타로보-46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겟타로보-41화  (0) 2023.08.12
겟타로보-40화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