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1화

by 무-명- 2023. 8. 12.
쓸만한 건 역시 일반 직원들

확실히 수상합니다.

그제서야 한마디 거드는...

갑자기 구름에서 폭탄이...

사람은 피할 수 있지만

연구소는 피할 수 없었죠.

일단 긴급배치

그런데 긴급배치란 게 있기나 했던가.

겟타팀 출동

미치루도 나왔습니다.

무사시의 본심..

그렇게나 많이 당해놓고 겁도 없이 구름에 다가가는 미치루

말려야 돼. 우리가 귀찮아져.

겨우 말렸습니다.

그런데 무사시가...

괜찮기는

뭐가 괜찮아!

또 구해줘야 하나.

무사시가 죽으면 박사가 타려고 할 게 뻔해서 구해줍니다.

성가시다고 할 땐 언제고...

'덜' 구해줬군요.

어떻게든 진정시켜 보려고 했지만

안 됩니다.

안녕은 무슨 안녕

이젠 후퇴가 특기인 료마

그런데 누가 없는 것 같은데...

무사시가 이 모양이라 하야토에게 맡기고 료마 혼자 미치루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이미 납치된 미치루

수컷인가 보군요.(...)

이제 제정신(?)으로 돌아온 무사시

대충 시간만 때우다 돌아온 료마

원인 제공자인 무사시가 할 말은 아닌 듯

구름을 분석했더니 안에 메카자우르스가...

할 일이 있다.

연구소 재건..

저렴한 노동력의 겟타팀

딴생각 좀 하지 마.

사오토메 박사는 구름을 없앨 미사일을 만들었습니다.

인질치고는

자유롭습니다.

공갈이었는데 안 먹혔군요.

집중해서 듣고 있는데

내부의 적 무사시가...

대답하기 싫겠다.

인질 잡고 협박하는 배트 장군

또 시간을 주는군요.

미사일 발사

믿었던 구름이 사라집니다.

학습능력이 없는 배트 장군

모습을 드러낸 그다

그 무렵 미치루는...

무사시가 나섭니다.

갑판 위를 질주하는 겟타 3

크기만 할 뿐인 그다

유일한 희망인 인질마저도...

미치루 찾으려고 마구 부수고 있을 뿐

또 우연

정작 미치루를 구한 건 무사시가 아니라 하야토

배트 장군은 부하들 버리고 혼자 도망갑니다.

덧글

  • 잠본이 2011/06/03 22:32 # 답글

    무사시를 볼 때마다 할 말은 이겁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강한 분노를 느껴 본 적이 없었어' (...)
  • 이십오 2011/06/05 10:21 #

    짤방으로 표현 가능하군요.
  • 대공 2011/06/03 22:34 # 답글

    명령 불복종은 패시브
  • 이십오 2011/06/05 10:20 #

    무사시 얘기입니까.
  • 대공 2011/06/05 11:58 #

  • 凡人Suu 2011/06/03 22:38 # 답글

    마지막에서 바로 위 짤의 가사가 참 의미심장하군요. 특히 공룡제국 일반병의 입장에서...
  • 이십오 2011/06/05 10:19 #

    불쌍한 도마뱀들
  • 날림 2011/06/03 22:39 # 답글

    그녀다!는 없군요
  • 이십오 2011/06/05 10:19 #

    안 나올 것 같군요.
  • 무상공여 2011/06/03 23:03 # 답글

    성가시다고 했다가... 헤벌레 했다가... 무사시는 속물!
  • 이십오 2011/06/05 10:19 #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일지도..
  • 怪人 2011/06/03 23:18 # 답글

    @ 외전의 그 배트 장군은 어디 가고..
  • 이십오 2011/06/05 10:18 #

    슈로대 따위는 왜곡이라서..
  • 김캐리버 2011/06/03 23:45 # 삭제 답글

    무사시만 없어도 겟타팀의 효율이 배는 올라갈 것 같군요.
    벤케이도 그닥...이었던가?
  • 이십오 2011/06/05 10:18 #

    보면 알겠죠.
  • 베르엔테 2011/06/03 23:49 # 답글

    미치루가 쌓인게 많았나...표정이 사악해!!
  • 이십오 2011/06/05 10:18 #

    평소 불만을 도마뱅 상대로...
  • 공국진 2011/06/03 23:50 # 답글

    미치루도 잘 싸우는군요;
  • 이십오 2011/06/05 10:18 #

    도마뱀이 약합니다.
  • R쟈쟈 2011/06/04 00:28 # 답글

    -하도 당하다보니 즐기게 되었습니(...)

    -이 에피 보니까 왜 이녀석이 슈로대 단골 출현인지 이해할수가 없어지더군요(...)
  • 이십오 2011/06/05 10:18 #

    다들 그 나물에 그 밥인지라
  • 대젠거 2011/06/04 02:41 # 삭제 답글

    적어도 무사시는 사망 확정이라 용서가 되는지도..
  • 이십오 2011/06/05 10:18 #

    그래도 용서하기 힘든..
  • 블랙 2011/06/04 09:28 # 답글

    미치루는 파일럿 슈츠가 참 민망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르시하라 사토시'가 이런걸 그린거겠죠.

    http://myhome.internet.olleh.com/~ideeez/201106011547.jpg
  • 이십오 2011/06/05 10:18 #

    저건 좀..
  • 풍신 2011/06/05 21:36 # 답글

    미치루도 차기를 할 줄 아는군요.

    무사시만 없어도 전투 효율이 배로 올라갈 듯...
  • 이십오 2011/06/07 09:31 #

    빨리 벤케이로 교체를...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겟타로보-40화  (0) 2023.08.12
겟타로보-39화  (0) 2023.08.12
겟타로보-38화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