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1화 by 무-명- 2023. 8. 12. 쓸만한 건 역시 일반 직원들확실히 수상합니다.그제서야 한마디 거드는...갑자기 구름에서 폭탄이...사람은 피할 수 있지만연구소는 피할 수 없었죠.일단 긴급배치그런데 긴급배치란 게 있기나 했던가.겟타팀 출동미치루도 나왔습니다.무사시의 본심..그렇게나 많이 당해놓고 겁도 없이 구름에 다가가는 미치루말려야 돼. 우리가 귀찮아져.겨우 말렸습니다.그런데 무사시가...괜찮기는뭐가 괜찮아!또 구해줘야 하나.무사시가 죽으면 박사가 타려고 할 게 뻔해서 구해줍니다.성가시다고 할 땐 언제고...'덜' 구해줬군요.어떻게든 진정시켜 보려고 했지만안 됩니다.안녕은 무슨 안녕이젠 후퇴가 특기인 료마그런데 누가 없는 것 같은데...무사시가 이 모양이라 하야토에게 맡기고 료마 혼자 미치루를 찾아보기로 합니다.이미 납치된 미치루수컷인가 보군요.(...)이제 제정신(?)으로 돌아온 무사시대충 시간만 때우다 돌아온 료마원인 제공자인 무사시가 할 말은 아닌 듯구름을 분석했더니 안에 메카자우르스가...할 일이 있다.연구소 재건..저렴한 노동력의 겟타팀딴생각 좀 하지 마.사오토메 박사는 구름을 없앨 미사일을 만들었습니다.인질치고는자유롭습니다.공갈이었는데 안 먹혔군요.집중해서 듣고 있는데내부의 적 무사시가...대답하기 싫겠다.인질 잡고 협박하는 배트 장군또 시간을 주는군요.미사일 발사믿었던 구름이 사라집니다.학습능력이 없는 배트 장군모습을 드러낸 그다그 무렵 미치루는...무사시가 나섭니다.갑판 위를 질주하는 겟타 3크기만 할 뿐인 그다유일한 희망인 인질마저도...미치루 찾으려고 마구 부수고 있을 뿐또 우연정작 미치루를 구한 건 무사시가 아니라 하야토배트 장군은 부하들 버리고 혼자 도망갑니다. 덧글 잠본이 2011/06/03 22:32 # 답글 무사시를 볼 때마다 할 말은 이겁니다.'지금까지 이렇게 강한 분노를 느껴 본 적이 없었어' (...) 이십오 2011/06/05 10:21 # 짤방으로 표현 가능하군요. 대공 2011/06/03 22:34 # 답글 명령 불복종은 패시브 이십오 2011/06/05 10:20 # 무사시 얘기입니까. 대공 2011/06/05 11:58 # 넵 凡人Suu 2011/06/03 22:38 # 답글 마지막에서 바로 위 짤의 가사가 참 의미심장하군요. 특히 공룡제국 일반병의 입장에서... 이십오 2011/06/05 10:19 # 불쌍한 도마뱀들 날림 2011/06/03 22:39 # 답글 그녀다!는 없군요 이십오 2011/06/05 10:19 # 안 나올 것 같군요. 무상공여 2011/06/03 23:03 # 답글 성가시다고 했다가... 헤벌레 했다가... 무사시는 속물! 이십오 2011/06/05 10:19 #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일지도.. 怪人 2011/06/03 23:18 # 답글 @ 외전의 그 배트 장군은 어디 가고.. 이십오 2011/06/05 10:18 # 슈로대 따위는 왜곡이라서.. 김캐리버 2011/06/03 23:45 # 삭제 답글 무사시만 없어도 겟타팀의 효율이 배는 올라갈 것 같군요.벤케이도 그닥...이었던가? 이십오 2011/06/05 10:18 # 보면 알겠죠. 베르엔테 2011/06/03 23:49 # 답글 미치루가 쌓인게 많았나...표정이 사악해!! 이십오 2011/06/05 10:18 # 평소 불만을 도마뱅 상대로... 공국진 2011/06/03 23:50 # 답글 미치루도 잘 싸우는군요; 이십오 2011/06/05 10:18 # 도마뱀이 약합니다. R쟈쟈 2011/06/04 00:28 # 답글 -하도 당하다보니 즐기게 되었습니(...)-이 에피 보니까 왜 이녀석이 슈로대 단골 출현인지 이해할수가 없어지더군요(...) 이십오 2011/06/05 10:18 # 다들 그 나물에 그 밥인지라 대젠거 2011/06/04 02:41 # 삭제 답글 적어도 무사시는 사망 확정이라 용서가 되는지도.. 이십오 2011/06/05 10:18 # 그래도 용서하기 힘든.. 블랙 2011/06/04 09:28 # 답글 미치루는 파일럿 슈츠가 참 민망하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우르시하라 사토시'가 이런걸 그린거겠죠.http://myhome.internet.olleh.com/~ideeez/201106011547.jpg 이십오 2011/06/05 10:18 # 저건 좀.. 풍신 2011/06/05 21:36 # 답글 미치루도 차기를 할 줄 아는군요.무사시만 없어도 전투 효율이 배로 올라갈 듯... 이십오 2011/06/07 09:31 # 빨리 벤케이로 교체를...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겟타로보-40화 (0) 2023.08.12 겟타로보-39화 (0) 2023.08.12 겟타로보-38화 (0) 2023.08.12 관련글 겟타로보-42화 겟타로보-40화 겟타로보-39화 겟타로보-38화
덧글
'지금까지 이렇게 강한 분노를 느껴 본 적이 없었어' (...)
벤케이도 그닥...이었던가?
-이 에피 보니까 왜 이녀석이 슈로대 단골 출현인지 이해할수가 없어지더군요(...)
그래서 '우르시하라 사토시'가 이런걸 그린거겠죠.
http://myhome.internet.olleh.com/~ideeez/201106011547.jpg
무사시만 없어도 전투 효율이 배로 올라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