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6화

by 무-명- 2023. 8. 13.
UFO가 나타났습니다.

무식한 무사시

셋이 합쳐 IQ 100이지만 료마가 무사시보단 좀 더 낫습니다.

UFO 보자마자 다짜고짜 도끼질

그건 좀..

안 들립니다.

인정사정 없이 UFO를 공격 또 공격

추락한 UFO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외계인

나쁜 놈 아닌데...

겟타 때문에 사망

동료들이 지구에 쳐들어 왔습니다.

피해가 커지자

UN이 나서서

겟타 계획을 중지시킵니다.

별 수 있나.

연구엔 별 관심도 없는 놈이...

그 틈을 노리고 메카자우르스를 보낸 공룡 제국

또 박살나는 연구소. 대체 몇 번째냐?

박사 혼자 크게 다쳤습니다.

안 죽네.

UN 권고 따위 무시하고 출격

UFO 발견

전멸시킵니다.

이번엔 메카자우르스 차례다.

찾았습니다.

죽어라.

명줄 질기네.

안 죽었어.

쓰지 말라는 거 막 씁니다.

메카자우르스는 아무 것도 못 해보고 박살납니다.

UFO 따위 다 쳐부수면 되는 거지.

덧글

  • DAIN 2011/06/17 11:37 # 답글

    힘내라 인베이더!
  • 이십오 2011/06/20 13:43 #

    사악한 겟타를 물리쳐라.
  • 나태 2011/06/17 11:38 # 답글

    UN을 처부수면 되겠네요
  • 이십오 2011/06/20 13:43 #

    아직 그렇게까진 안 하는군요.
  • 음음군 2011/06/17 11:39 # 답글

    박사님의 생명은 정말 질기군요.
  • 이십오 2011/06/20 13:42 #

    바퀴벌레 같습니다.
  • 대젠거 2011/06/17 11:40 # 삭제 답글

    이것의 전 우주를 파멸시킬 겟타 엠페러와 겟타 군단의 시작인가!!
  • 이십오 2011/06/20 13:42 #

    아직 멀었군요-_-
  • 대공 2011/06/17 11:54 # 답글

    어...뭔가 빠진거 같은데;;
  • 이십오 2011/06/20 13:41 #

    많이 빠졌죠..
  • 김캐리버 2011/06/17 12:20 # 삭제 답글

    강제력을 가지진 못한 UN의 한계를 보여주는 화로군요.
  • 이십오 2011/06/20 13:39 #

    호구 UN
  • 블랙 2011/06/17 12:27 # 답글

    베가성의 첩자 였을지도...
  • 이십오 2011/06/20 13:39 #

    슈로대가 아니라서...
  • 공국진 2011/06/17 12:43 # 답글

    평화를 깨부수는 료마군요;
  • 이십오 2011/06/20 13:38 #

    료마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죠-_-
  • 怪人 2011/06/17 12:54 # 답글

    .......인베이더의 침략은 침략이 아니라 정당방위였나 !
  • 이십오 2011/06/20 13:24 #

    인과응보
  • 지나가는 저격수 2011/06/17 13:07 # 답글

    인베이더가 나쁜 쪽인줄 알았는데,

    저러면 당연히 처들어오죠!

    인베이더는 천조국의 성격이 짙은듯.

    국민하나 죽었다고 나중에 전 병력이 처들어오는걸 보면....

    (인베이더의 난은 이때 시작이었던 거군요.)
  • 이십오 2011/06/20 13:23 #

    그렇습니다?
  • 존다리안 2011/06/17 13:17 # 답글

    역시 겟타선은 우주구급 악의 원흉이었어...
  • 이십오 2011/06/20 13:23 #

    차라리 방사능이 낫겠습니다-_-
  • RuBisCO 2011/06/17 13:53 # 답글

    저런 악마들이!! 근데 박사 정말 강건한 신체를 자랑하는군요. 하는김에 직접 일선에 나가주면 좋겠는데...
  • 이십오 2011/06/20 13:22 #

    일단 누가 한 명 죽어야...
  • 광대 2011/06/17 14:37 # 답글

    흠냐 소중한걸 놓친듯한 기분
  • 이십오 2011/06/20 13:16 #

    왜곡이니 늘 그렇겠죠..
  • 회색인간 2011/06/17 14:39 # 답글

    ...........................대체 저런 놈들에게 지구 지키라고 예산 준 새퀴들은 누구냐......
  • 이십오 2011/06/20 13:16 #

    사오토메 박사..
  • 풍신 2011/06/17 19:49 # 답글

    하야토 아이큐가 300이니...음 료마와 무사시의 IQ는 합쳐서 -200...어라?

    안드로메다인 안습...
  • 이십오 2011/06/20 13:15 #

    하야토 게 뻥튀기일 겁니다.
  • 닥터오진 2011/06/17 20:29 # 답글

    갑자기 외계인이,공룡제국만으로도 귀찮은 겟타팀
  • 이십오 2011/06/20 13:15 #

    모든 존재를 적으로 돌리는 겟타팀
  • 날림 2011/06/17 21:14 # 답글

    다국적군은 겟타를 막지 않고 뭐하고 있는건가!?
  • 이십오 2011/06/20 13:15 #

    이길 수 없어서...
  • 베르엔테 2011/06/18 02:00 # 답글

    이젠 파일럿들이 악당이네요!
  • 이십오 2011/06/20 13:15 #

    원래 그랬습니다.
  • 위호지처 2011/06/18 07:58 # 답글

    사오토메 박사 출혈이 상당한데..
  • 이십오 2011/06/20 13:15 #

    그래도 안 죽는 사오토메 박사
  • R쟈쟈 2011/06/19 01:09 # 답글

    ....

    겟타편 하시면서 처음으로 왜곡이 나온듯한 기분입니다(담배)
  • 이십오 2011/06/20 13:14 #

    왜곡은 많이 했습니다. 수위의 차이가 있을 뿐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7화  (0) 2023.08.13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겟타로보-41화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