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6화 by 무-명- 2023. 8. 13. UFO가 나타났습니다.무식한 무사시셋이 합쳐 IQ 100이지만 료마가 무사시보단 좀 더 낫습니다.UFO 보자마자 다짜고짜 도끼질그건 좀..안 들립니다.인정사정 없이 UFO를 공격 또 공격추락한 UFO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외계인나쁜 놈 아닌데...겟타 때문에 사망동료들이 지구에 쳐들어 왔습니다.피해가 커지자UN이 나서서겟타 계획을 중지시킵니다.별 수 있나.연구엔 별 관심도 없는 놈이...그 틈을 노리고 메카자우르스를 보낸 공룡 제국또 박살나는 연구소. 대체 몇 번째냐?박사 혼자 크게 다쳤습니다.안 죽네.UN 권고 따위 무시하고 출격UFO 발견전멸시킵니다.이번엔 메카자우르스 차례다.찾았습니다.죽어라.명줄 질기네.안 죽었어.쓰지 말라는 거 막 씁니다.메카자우르스는 아무 것도 못 해보고 박살납니다.UFO 따위 다 쳐부수면 되는 거지. 덧글 DAIN 2011/06/17 11:37 # 답글 힘내라 인베이더! 이십오 2011/06/20 13:43 # 사악한 겟타를 물리쳐라. 나태 2011/06/17 11:38 # 답글 UN을 처부수면 되겠네요 이십오 2011/06/20 13:43 # 아직 그렇게까진 안 하는군요. 음음군 2011/06/17 11:39 # 답글 박사님의 생명은 정말 질기군요. 이십오 2011/06/20 13:42 # 바퀴벌레 같습니다. 대젠거 2011/06/17 11:40 # 삭제 답글 이것의 전 우주를 파멸시킬 겟타 엠페러와 겟타 군단의 시작인가!! 이십오 2011/06/20 13:42 # 아직 멀었군요-_- 대공 2011/06/17 11:54 # 답글 어...뭔가 빠진거 같은데;; 이십오 2011/06/20 13:41 # 많이 빠졌죠.. 김캐리버 2011/06/17 12:20 # 삭제 답글 강제력을 가지진 못한 UN의 한계를 보여주는 화로군요. 이십오 2011/06/20 13:39 # 호구 UN 블랙 2011/06/17 12:27 # 답글 베가성의 첩자 였을지도... 이십오 2011/06/20 13:39 # 슈로대가 아니라서... 공국진 2011/06/17 12:43 # 답글 평화를 깨부수는 료마군요; 이십오 2011/06/20 13:38 # 료마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죠-_- 怪人 2011/06/17 12:54 # 답글 .......인베이더의 침략은 침략이 아니라 정당방위였나 ! 이십오 2011/06/20 13:24 # 인과응보 지나가는 저격수 2011/06/17 13:07 # 답글 인베이더가 나쁜 쪽인줄 알았는데,저러면 당연히 처들어오죠!인베이더는 천조국의 성격이 짙은듯.국민하나 죽었다고 나중에 전 병력이 처들어오는걸 보면....(인베이더의 난은 이때 시작이었던 거군요.) 이십오 2011/06/20 13:23 # 그렇습니다? 존다리안 2011/06/17 13:17 # 답글 역시 겟타선은 우주구급 악의 원흉이었어... 이십오 2011/06/20 13:23 # 차라리 방사능이 낫겠습니다-_- RuBisCO 2011/06/17 13:53 # 답글 저런 악마들이!! 근데 박사 정말 강건한 신체를 자랑하는군요. 하는김에 직접 일선에 나가주면 좋겠는데... 이십오 2011/06/20 13:22 # 일단 누가 한 명 죽어야... 광대 2011/06/17 14:37 # 답글 흠냐 소중한걸 놓친듯한 기분 이십오 2011/06/20 13:16 # 왜곡이니 늘 그렇겠죠.. 회색인간 2011/06/17 14:39 # 답글 ...........................대체 저런 놈들에게 지구 지키라고 예산 준 새퀴들은 누구냐...... 이십오 2011/06/20 13:16 # 사오토메 박사.. 풍신 2011/06/17 19:49 # 답글 하야토 아이큐가 300이니...음 료마와 무사시의 IQ는 합쳐서 -200...어라?안드로메다인 안습... 이십오 2011/06/20 13:15 # 하야토 게 뻥튀기일 겁니다. 닥터오진 2011/06/17 20:29 # 답글 갑자기 외계인이,공룡제국만으로도 귀찮은 겟타팀 이십오 2011/06/20 13:15 # 모든 존재를 적으로 돌리는 겟타팀 날림 2011/06/17 21:14 # 답글 다국적군은 겟타를 막지 않고 뭐하고 있는건가!? 이십오 2011/06/20 13:15 # 이길 수 없어서... 베르엔테 2011/06/18 02:00 # 답글 이젠 파일럿들이 악당이네요! 이십오 2011/06/20 13:15 # 원래 그랬습니다. 위호지처 2011/06/18 07:58 # 답글 사오토메 박사 출혈이 상당한데.. 이십오 2011/06/20 13:15 # 그래도 안 죽는 사오토메 박사 R쟈쟈 2011/06/19 01:09 # 답글 ....겟타편 하시면서 처음으로 왜곡이 나온듯한 기분입니다(담배) 이십오 2011/06/20 13:14 # 왜곡은 많이 했습니다. 수위의 차이가 있을 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7화 (0) 2023.08.13 겟타로보-43화 (0) 2023.08.13 겟타로보-42화 (0) 2023.08.12 겟타로보-41화 (0) 2023.08.12 관련글 겟타로보-44화 겟타로보-47화 겟타로보-43화 겟타로보-42화
덧글
저러면 당연히 처들어오죠!
인베이더는 천조국의 성격이 짙은듯.
국민하나 죽었다고 나중에 전 병력이 처들어오는걸 보면....
(인베이더의 난은 이때 시작이었던 거군요.)
안드로메다인 안습...
겟타편 하시면서 처음으로 왜곡이 나온듯한 기분입니다(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