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45화 by 무-명- 2023. 8. 13. 사오토메 박사의 계략 덕분에 세계 각지에 지어진 겟타선 연구소이대로는 절망적부모 없는 메카자우르스(...)통신위성에 미사일 달았습니다.겟타선 연구소를 향해 미사일 발사연구소가 불타고 있다!우린 살아야죠.조금만 늦었다면 또 공사할 뻔걱정이 태산역시 직원들은 우수합니다.민간 통신위성인가 봅니다.회사의 위기실은 회사의 생존을 위해서...하야토는 뭔가 마음에 안 드는 듯남남처럼 지내는 친아버지였습니다.그래서 하야토 빼놓고 둘이서 출동진짜 날 빼놓고 가다니...오기 때문에 출동하는 하야토우주로...가는 길이 험난합니다.연예인이 아닙니다.(...)여유만만배리어쯤이야...미치루의 정신도 붕괴..역시나 또 불타는 연구소그 무렵 겟타는...너흰 이미 지구의 쓰레기야.(...)정신 차리고 제대로 하자.미사일 쏴대는 위성 발견박살냅니다. 이제 세계 각지의 방송이...돌아와 보니 연구소가...다들 미치루만 찾습니다.다른 사람은 사람도 아닌 듯료마의 분노죽으려고 나타난 고아라 씨꽤 유명한 짤..지금까지의 겟타와는달라도 너무 다릅니다.마무리는 무사시가...요즘 실질적인 에이스인 듯..그러고 보니 이제 우린 집이 없네.고아라 없앴 때까지 죽은 척했을 뿐이럴 줄 알고 준비했다.늘 무너졌으니까.하야토 아버지가 책임지겠다고...바라던 바다.그렇지만 곧 또 박살나겠죠. 덧글 네리아리 2011/06/23 10:44 # 답글 아... 이 짤이 이 화에서 나오는구나!ㄴ고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오 2011/06/24 12:37 # 공룡 주제에 안 어울리는 이름-_- 우르 2011/06/23 10:51 # 답글 저 유명한 장면이 바로 이번 화였었군요! 이십오 2011/06/24 12:37 # 그렇습니다. R쟈쟈 2011/06/23 10:57 # 답글 분노한적이 없었어!!...라고 하지만 허구헌날 박살나는게 사오토메 연구소;; 이십오 2011/06/24 12:37 # 그 정도로는 분노 안 하는 모양이죠. 빌트군 2011/06/23 11:00 # 답글 전설의 짤방 이십오 2011/06/24 12:38 # 겟타 일찍 봤다면 제가 먼저 쓸 수도 있었는데... 음음군 2011/06/23 11:04 # 답글 그 전설의 짤방이 여기에서 부터......... 이십오 2011/06/24 12:38 # 겟타 일찍 볼 걸 그랬군요. 怪人 2011/06/23 11:21 # 답글 사오토메 박사는 스폰서라 쓰고 빨아먹을 물주 가 생겼군요. 이십오 2011/06/24 12:38 # 좋겠군요. 초효 2011/06/23 11:47 # 답글 건담X 티파의 정신붕괴는 미치루에게 배운 거였군요. 이십오 2011/06/24 12:38 # 건담X는 보고도 기억 안 나는군요-_- 블랙 2011/06/23 12:25 # 답글 우리나라에 겟타선 연구소가 없었던 것이 다행(?) 이군요. 이십오 2011/06/24 12:38 # 정말 다행입니다. 공국진 2011/06/23 12:37 # 답글 이런 식으로 연구소 피해 복구 비용을 아끼는군요; 이십오 2011/06/24 12:39 # 그런데 지금까지 들어간 복구 비용은 다 어디서... Drizite 2011/06/23 12:46 # 답글 .... 사오토메 박사에게 사양이란 단어는 없군요 이십오 2011/06/24 12:39 # 사전에서 지웠습니다. 회색인간 2011/06/23 13:59 # 답글 사양따윈 개나 줘버린 사오토메박사 이십오 2011/06/24 12:39 # 솔직한 남자.. 닥터오진 2011/06/23 15:49 # 답글 햐야토는 집안까지 좋고 완전 엄친아네요. 이십오 2011/06/24 12:39 # 동료운이 최악이군요. 풍신 2011/06/23 16:25 # 답글 유명한 짤!!!그나저나 일본엔 겟타선 연구소가 없고 바다에 있군요. 어찌된거냐? 사오토메 박사? 아니, 이 경우엔 공룡 제국의 데이터 수집에 문제가? (대체 누가 바다 위에 연구소를???) 이십오 2011/06/24 12:40 # 공룡 제국의 문제로 보이는군요.(...) 날림 2011/06/23 19:00 # 답글 아...그 유명한 짤이 나오는 화였군요 이십오 2011/06/24 12:40 # 그렇습니다. Nine One 2011/06/23 19:45 # 답글 자. 그럼 결과적으로 하야토 아버지 돈 뜯어서 사오토메 박사가 연구소 다시 짓는거잖아요!!! 이게 뭔 막장이야!!!! 이십오 2011/06/24 12:40 # 사오토메 박사의 승리.. 알트아이젠 2011/06/24 00:45 # 답글 여기서 그 유명한 짤방이 나온거군요. 이십오 2011/06/24 12:40 # 그렇습니다. 오타큘라 2011/06/24 19:34 # 답글 약간 빗나갔지만 그래도 전설의 그 짤방...!!!근데 박사님들이 국민들의 혈세를 시궁창에 날려 먹는 거 같으면 기분 탓인가요? 이십오 2011/06/27 11:30 # 혈세가 아니라 하야토 아버님 돈 같군요..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49화 (0) 2023.08.13 겟타로보-48화 (0) 2023.08.13 겟타로보-44화 (0) 2023.08.13 겟타로보-47화 (0) 2023.08.13 겟타로보-46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49화 겟타로보-48화 겟타로보-44화 겟타로보-47화
사오토메 박사의 계략 덕분에세계 각지에 지어진 겟타선 연구소덧글
ㄴ고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일본엔 겟타선 연구소가 없고 바다에 있군요. 어찌된거냐? 사오토메 박사? 아니, 이 경우엔 공룡 제국의 데이터 수집에 문제가? (대체 누가 바다 위에 연구소를???)
근데 박사님들이 국민들의 혈세를 시궁창에 날려 먹는 거 같으면 기분 탓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