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최종화

by 무-명- 2023. 8. 13.
제목이 너무 슬프네요.

궁지에 몰린 겟타

관대한 고르는 또 항복 권고를...

고민하는 료마

하야토는 안 된다고 합니다.

하야토가 시키는 대로 하는 무늬만 리더 료마

도끼도

겟타빔도 전혀 안 통합니다.

진짜 그것뿐이군요.(...)

겟타를 가지고 노는 다이

겟타 다 부서진다, 이 놈들아.

신났습니다.

김칫국부터 마십니다.

도쿄는 망했습니다.

박사님, 이리 와서 구경하세요.

난 더 재미있는 걸 보고 있었다.

폭격기가 저 입으로 드나들지요.

다이의 유일한 약점

쓸데없이 왜 미사일도 합체를...

말은 쉽지만

무사시 때문에 잘 안 됩니다.

겨우 한 번 성공하고

바로 실전

우린 이제 들어가서

구경이나 하자.

미사일 때문에 합체 못 하는데 어쩌죠?

무시해.

상관 안 하면 우리가 죽는다고!

일단 공격

전투기보다 못한 메카자우르스라서 다행..

이제 미사일 합체시키면 되는데

역시 무사시가 문제

우릴 다 죽일 셈이냐!

어떻게 좀 해봐!

결국 어떻게 안 됩니다.

끝까지 도망칠 궁리하기 바쁜 료마

미사일 버리고 도망가려 했습니다만

당하고 말았습니다.

겟타의 허무한 최후

간신히 탈출 성공

내가 미쳐.

료마와 하야토는 크게 다쳤는데

무사시는 멀쩡합니다.

돈이나 벌어오게.

드디어 내가 나설 때가 왔다. 오늘을 위해 준비한 옷이다.

못 봐주겠어요.

최종화까지 OME

무사시가 선수를 쳤습니다.

내가 갈 거란 말이야.

못 믿겠어.

마지막 남은 머신도 부술 셈이냐?

이젠 늦었습니다. 지켜보는 수밖에...

술판 벌어졌군요.

유라도 지상에 나왔습니다.

고르도 소심하게 한 잔

벌써 발각되었군요.

다들 술만 마시고 있었던 건 아닙니다.

예상대로 당했습니다.

고장났습니다.

완전히 고장났습니다.

무사시는 죽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입 안으로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동력로와 충돌

다이의 등짝이 폭발합니다.

아파서 날뛰는 다이

기지 안이고 다들 술 퍼마시고 있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불꽃놀이 같은 소리 하고 있네.

기껏 지은 기지는 무너지고

고르는 비참한 최후를...

그것도 도쿄만 되찾았는데

유라 역시 허무하게 다이한테 밟혀 사망

마지막 남은 메카자우르스는 다이한테 씹혀서 폭발

다이는 아군 전멸시키고 폭발

도쿄는 핵의 불길에 휩싸였다.(...)

도쿄 역시 최후야.

코만도 머신이 고장나서...

포기를 모르는 사오토메 박사

세계 평화를 위해서는 겟타선 개발을 중지해야 될 것 같은데...

그렇게 믿는 편이

무사시를 위한 일이겠죠.(...)

하지만 이걸로 끝이 아닌 건 다들 아실 테고...

덧글

  • 알트아이젠 2011/07/02 10:15 # 답글

    무사시의 저 행동이 훗날 어마어마하게 미화된거군요.
  • 풍신 2011/07/02 11:15 #

    원작에선 나름 장렬하게 갔지만 TV에선...OTL...
  • 이십오 2011/07/05 12:16 #

    코믹스쪽 얘기입니다.
  • 북두의사나이 2011/07/02 10:18 # 답글

    결론:지나친 음주는 해롭습니다(응?)
  • 이십오 2011/07/05 12:17 #

    그렇죠-_- 자제해야...
  • 김캐리버 2011/07/02 10:22 # 삭제 답글

    겟타는 마지막까지 운빨이군요.
  • 이십오 2011/07/05 12:32 #

    그랬죠..
  • 네리아리 2011/07/02 10:35 # 답글

    ...무슨 공포영화처럼 후속작 나올 그런 것이냐??? 뭐냐...ㄱ-;;;
  • 이십오 2011/07/05 14:04 #

    나왔습니다.
  • 크레멘테 2011/07/02 10:46 # 답글

    G....
  • 이십오 2011/07/05 14:04 #

    아아 G..
  • 이지리트 2011/07/02 10:48 # 답글

    자폭하고 싶어서 한게 아니라고!!
  • 이십오 2011/07/05 14:04 #

    죽고 싶지 않았던 무사시..
  • 천년용왕 2011/07/02 10:49 # 답글

    결론은 겟트머신 3대보다 코만도 1대가 훨씬 좋았다, 군요.
  • 이십오 2011/07/05 14:04 #

    결과적으론 그렇군요.
  • 봉군 2011/07/02 10:51 # 답글

    적어도 이젠 OME할 장면은 없어서 기쁩니다....
  • 이십오 2011/07/05 14:11 #

    아아.. 벤케이는 옷 잘 입고 다니니까요.(...)
  • 怪人 2011/07/02 10:53 # 답글

    결국 반나체 뚱보 하나의 목숨 >= 공룡제국 의 파워 밸런스가....
  • 이십오 2011/07/05 14:11 #

    도마뱀 제국 따위-_-
  • 아르니엘 2011/07/02 10:57 # 답글

    이것이 무사시 자폭의 진실(...) 무사시 자폭이 얼마나 미화되어있었는지 잘 알겠군요. 사실 무사시는 자폭같은거 하고싶지 않았어(...) 근데 고장으로 그만
  • 이십오 2011/07/05 14:12 #

    애초에 그런 캐릭터도 아니었죠-_-
  • 공국진 2011/07/02 11:09 # 답글

    마지막까지 카오스 전개였군요;
  • 이십오 2011/07/05 14:31 #

    겟타가 그렇죠, 뭐-_-
  • 존다리안 2011/07/02 11:17 # 답글

    공룡제국의 최후가 비참합니다
  • 이십오 2011/07/05 14:38 #

    어느 조직이든 안 비참하겠습니까..
  • 풍신 2011/07/02 11:18 # 답글

    나름 슬픈(...) 장면인데 왜 이렇게 웃긴지...

    로켓을 두개만 합칠것이지...왜 3개로???

    끝까지 살기 위해 발버둥을 친(...) TV판 무사시...코믹판은 정말 장렬하게 자폭하지만...

    코만도 머신은 미치루가 타지 않으면 자폭 병기가 되는군요. (허구헌날 추락하는 미치루라면 살아남았을텐데...)

    팀킬 전함 다이!
  • 이십오 2011/07/05 14:44 #

    사오토메 박사의 쓸데없는 합체 욕구가 화를 불렀습니다.
  • RNarsis 2011/07/02 11:43 # 답글

    2차대전을 경험한 에니메이션 제작진들이 가미가제를 미화하고 싶지 않아서 저런 연출을 했다고 하더군요.
  • 헤키요 2011/07/02 14:03 #

    오 그게 사실이라면 좀 멋지네요.
  • 이십오 2011/07/05 14:48 #

    본 적 있습니다. 엔하위키였던가..
  • 무상공여 2011/07/02 12:29 # 답글

    꺼진 불도 다시 보자? (...)
  • 이십오 2011/07/05 14:48 #

    다시 안 봐서...
  • Nine One 2011/07/02 13:21 # 답글

    이렇게 되면... 겟타 머신은 박살났을 뿐 이잖아요.

    코만도 머신이 터진 것일 뿐인데.. 왜 게임에서는 맨날 겟타 3를 날려먹는겨....

  • 이십오 2011/07/05 14:48 #

    코믹스쪽 얘기일 겁니다.
  • 데지코 2011/07/02 14:00 # 답글

    본격 실수와 우연으로 지구를 구한 에니
  • 이십오 2011/07/05 15:02 #

    무사시 뒷걸음질 치다가 공룡을...
  • 닥터오진 2011/07/02 14:02 # 답글

    다시봐도 tv판 무사시는 병맛.
    g는 하실생각 없으신가요?
  • 이십오 2011/07/05 15:03 #

    이미 1, 2화를 임시저장 해놨습니다..
  • Kain君 2011/07/02 14:39 # 답글

    잘가 무사시 ;ㅅ;
  • 이십오 2011/07/05 15:04 #

    무사시다운 최후였습니다..
  • 대공 2011/07/02 15:12 # 답글

    아아.....이래서 겟타 시리즈가..
  • 이십오 2011/07/05 15:04 #

    ..가...?
  • 대젠거 2011/07/02 15:41 # 삭제 답글

    G 1편에서 겟타드래곤 완성됐다면서 구 겟타를 태워버리는(..) 씬이 있었던것 같은데... 불태우려고 대강 한대 더만든 거였던가..
  • 데지코 2011/07/02 16:51 #

    나무나 종이 일지도 모릅니다 타는모습이 너무 잘 타요...나름 철강계열 일건데..
  • 이십오 2011/07/05 15:04 #

    마하 드릴과 비슷한 걸지도...
  • 오타큘라 2011/07/02 16:57 # 답글

    문제는 이게 왜곡이 아니란 거지... 무사시 수고했다 이제는 벤케이의 시대다!!

    잘보니까 BGM을 하야토가 깔아주고 있군요 하모니카로...
  • 이십오 2011/07/06 09:41 #

    무사시의 최후는 왜곡할 수 없었습니다.
  • 음음군 2011/07/02 16:59 # 답글

    안녕 무사시.......
  • 이십오 2011/07/06 09:41 #

    이젠 벤케이의 시대
  • 드릴성인2M 2011/07/02 18:28 # 답글

    안녕 무사시

    너는 좋은 OME 였습니다
  • 이십오 2011/07/06 09:41 #

    다시는 OME를 외치지 않아도 되겠죠.
  • 날림 2011/07/02 18:57 # 답글

    겟타빔이라면서 토마호크를 던지다니! 비겁하다!
  • 이십오 2011/07/06 09:41 #

    페이크..
  • 나이브스 2011/07/02 19:21 # 답글

    진겟타만 보면 무사시가 엄청 멋지게 죽는 걸로 나오죠 아마...
  • 이십오 2011/07/06 10:05 #

    평형세계의 무사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tarepapa 2011/07/02 20:45 # 답글

    그리고 다른 세계(라고 해야...)에선 죽어도 즉시 다음 육체가 기억을 받고 다시 싸우는 죽지도 못하는 신세가...
  • 이십오 2011/07/06 10:05 #

    그건 어느 작품입니까-_-
  • 베르엔테 2011/07/03 00:47 # 답글

    헉...무사시가 죽은게..
    진겟타도 그렇고 슈로대와는 분위기가 너무 틀리군요-_-;맙소사 여러의미로 충공깽[...]
  • 이십오 2011/07/06 10:05 #

    작품마다 다 다릅니다..
  • 블랙 2011/07/03 09:33 # 답글

    사오토메 박사의 꿈은 무산되고 말았군요.

    기껏 전용 슈츠까지 만들어 놓았는데....

    (이런건 슈로대에서 이루어 줘야 하는건데 아직까지 그런 내용이 나오는 슈로대는 없는게 제작진들도 무심한듯)
  • 이십오 2011/07/06 10:05 #

    제작진 취향이겠죠.
  • R쟈쟈 2011/07/05 15:34 # 답글

    개뽀록&로또샷의 적절한 예시죠=ㅂ=;;;;

    아무튼 이 물건을 본 이후로 마음속 순위가 겟타<<<<마징가로 순위가 완전히 굳어버리게 되었습니다..




  • 이십오 2011/07/06 10:06 #

    근데 마징가도 뭐-_-
  • 니케 2011/07/10 16:50 # 답글

    아 웃겨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십오 2011/07/11 09:23 #

    겟타로보 주인공은 무사시였습니다. 나쁜 의미로...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1화  (0) 2023.08.13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2023.08.13
겟타로보-50화  (0) 2023.08.13
하의실종  (0) 2023.08.13
겟타로보-49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