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그럭저럭-흥했네

by 무-명- 2023. 8. 13.
애니메이션 밸리에 올라오는 글은 하나도 안 보는 인간입니다만
의무적으로 애니메이션 밸리에 보내긴 했으나 아저씨들이나 기억하는 20세기 애니라서
밸리에서는 늘 21세기 애니에 밀려 별로 재미는 못 봤는데 오랜만에 흥했나 보군요.



답글 달다가 깨달았는데 이 짓 한 지 7년이 넘었...-_-

덧글

  • 봉군 2011/07/10 14:40 # 답글

    깨알같은 멘트를 중간중간에 넣으셔서 그럽니다.
  • 이십오 2011/07/10 14:43 #

    7년 넘게 같은 짓을 했습니다.(...)
  • 회색인간 2011/07/10 14:43 # 답글

    정말 팬입니다....매회 매회 기다리고 있어요
  • 이십오 2011/07/11 10:00 #

    감사합니다.
  • 봉군 2011/07/10 14:53 # 답글

    저 윗분들도 7년간의 정성(?)을 알았나 봅니다.
  • 이십오 2011/07/11 10:25 #

    알고는 있을 겁니다.(...)
  • aascasdsasaxcasdfasf 2011/07/10 15:16 # 답글

    3분기 애니로 흥하는 드립이 없나 봅니다..
  • 이십오 2011/07/11 10:26 #

    전 관심도 없지만-_-
  • 알트아이젠 2011/07/10 15:19 # 답글

    처음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이십오 2011/07/11 10:26 #

    이런 일도 생기는군요.
  • 오타큘라 2011/07/10 16:07 # 답글

    그렇게 사람들은 겟타 팀+@들을 바보들로 오해하고(어이!!!)
  • 이십오 2011/07/11 10:26 #

    여기 처음 오신 분들은 그럴지도...
  • 공국진 2011/07/10 17:04 # 답글

    겟타는 최강이군요;;
  • 이십오 2011/07/11 10:26 #

    좀 더 잘 나갔던 시대의 잘 나갔던 것들이 있지 않습니까.
  • 닥터오진 2011/07/10 17:39 # 답글

    화려한 1화 데뷔군요.
  • 이십오 2011/07/11 10:26 #

    곧 사그러 들겠죠.
  • 나이브스 2011/07/10 18:02 # 답글

    불타는 겟타...
  • 이십오 2011/07/11 10:26 #

    오랜만에 포스팅도 불타고...
  • Fatimah 2011/07/10 19:54 # 답글

    멕시칸 블로그에서 다시 왜곡 포스팅의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지 않을까요 오오
  • 이십오 2011/07/11 10:27 #

    없을 것 같군요.
  • 파게티짜 2011/07/11 01:01 # 답글

    부서졌다가 다시 고쳐서 불태운 겟타의 희생이 헛되지는 않았군요.
  • 이십오 2011/07/11 10:27 #

    그렇군요-_-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겟타로보G-2화  (0) 2023.08.13
겟타로보G-1화  (0) 2023.08.13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2023.08.13
겟타로보-최종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