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겟타로보G-4화 (0) | 2023.08.13 |
|---|---|
| 겟타로보G-3화 (0) | 2023.08.13 |
| 그럭저럭-흥했네 (0) | 2023.08.13 |
| 겟타로보G-1화 (0) | 2023.08.13 |
|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 2023.08.13 |
| 겟타로보G-4화 (0) | 2023.08.13 |
|---|---|
| 겟타로보G-3화 (0) | 2023.08.13 |
| 그럭저럭-흥했네 (0) | 2023.08.13 |
| 겟타로보G-1화 (0) | 2023.08.13 |
|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 2023.08.13 |
덧글
거짓말은 죄악인가요? 덜덜
퀄리티는 모르겠지만요
1. 진짜 사나이 벤케이....끝까지 따르겠습니다....정말 저 바보같은 팀에 유일한 인격자군요! 능력도 하의실종놈과 틀리군요.......
2. 생판 남보다 못한 겟타팀......뭐야 저놈들.......
3...........이제 저 박사는 입에 욕을 달고 유명인을 욕하는 겁니까?
세 마음은 따로...
그런 시절은 지났지요.
조금만 시간과 비용을 주시면...: 구라
변명은 죄악이란 걸 알고 있을 텐데! : 부라이
닥달하는 거요
근데 전부터 느꼈지만 하야토 어딘지모르게 야가미 이오리를 연상케 해요. 붉은 옷이라던가...앞머리라던가...작은 눈이라던가...
당가도 에이스에서도 나치 비슷한 분위기와 디자인을 쓰더만.
어릴때 유일하게 한편 본 케타가 저 작품이었군요.
벤케이보니까 기억나네요.(학원에서 잠깐 한편 틀어줌.)
제가 이 짓을 시작하게 된 건 다 유선방송 때문
어쨋건 벤케이는 멋진데다, 신참이 고참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