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2화

by 무-명- 2023. 8. 13.
소문의 그 겟타(구 겟타)와는 다른 겟타입니다-_-

누가 신참인지

누가 베테랑인지 알 수 없는 대화

한 방에 뻗어버린 겟타는 무시하고 연구소를 노립니다.

뒤치기다.

안 통합니다.

역시 하야토

광선 나가는 뿔이 없으니 이제 샌드백

...인데 안에 겐키가...

대책 없는 무늬만 리더 료마

에이스가 나서야죠.

소리친다고

저기서 들릴 리가...

좋아할 일이 아닌 듯

저래서야 꽉 매달린다고

될 일이 아니죠.

그래도 재수 좋군요.

겐키야 죽든 살든 일단 메카 일각귀부터...

팔 자르고

무저항이라서 효과가 있는 겟타빔

말해놓고도 민망하지 않냐?

백귀 제국 역시 인재가 없나 보군요.

초반에는 누구나 여유를 부리죠.

한편 무모한 작전의 희생양이 된 겐키는 전신 타박상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생판 남이었던 아이를 위해 무릎을 꿇는 남자 중의 남자 벤케이

뭐? 무슨 박사?

메카를 만드는 자의 이름부터 꿈도 희망도 없군요.

겟타선 무서워하던 공룡 제국과는 다릅니다.

이번 작전의 지휘관 독안귀

애들 모았는데

밥 달라고 징징거리는 놈이 있습니다.

꺼져.

원래 모습으로 돌아갔습니다. 강제로 개조 당했던 거죠.

제발 조용히 연구 좀 할 수 있게 해줘.

이젠 겟타 탈 일 없다는 벤케이

겐키 걸고 넘어집니다.

여자 때문에 겟타에 탔던 누군가와는 너무나도 다른 벤케이

누구와는 달리 근자감도 쩝니다.

무사시에 놀란 가슴, 벤케이에 놀라는...

그러나 벤케이는 무사시가 아닙니다.

늘 그렇게 믿고 도망칠 궁리부터 했던 료마

그러나 현실은 백귀 제국이 시궁창

땅 파면서 도망쳤지만

곧 잡힙니다.

지상으로 꺼내서

미사일로 마무리

겟타가 아니라 료마가 약했던 건가.. 아니면 박사 이름이 구라라서...

이제 겨우 2화인데 벌써 불안해졌습니다.

방금 전의 여유는 어디 가고...

구라 같아.

덧글

  • 크레멘테 2011/07/13 12:09 # 답글

    그 겟타선 증폭장치를 손에 넣기 위해 겟타를 쓰러트릴 메카가 필요한거라고...
  • 이십오 2011/07/14 10:52 #

    어쩌면 공룡보다 더 바보..
  • 怪人 2011/07/13 12:10 # 답글

    시간과 예산이 부족한 어느 동물 박사와는 다른 박사군요.
  • 이십오 2011/07/14 10:53 #

    그러나 만든 메카의 질은...
  • Nine One 2011/07/13 12:21 # 답글

    구...구라박사?

    거짓말은 죄악인가요? 덜덜
  • 이십오 2011/07/14 10:53 #

    턱은 평범하군요.
  • 나이브스 2011/07/13 12:25 # 답글

    그런데 1회 만에 로봇을 또 만드는 박사의 실력은 구라가 아닌 듯...

    퀄리티는 모르겠지만요
  • 이십오 2011/07/14 10:55 #

    퀄리티가 문제입니다..
  • 회색인간 2011/07/13 12:31 # 답글

    제가 할말은 세가집니다

    1. 진짜 사나이 벤케이....끝까지 따르겠습니다....정말 저 바보같은 팀에 유일한 인격자군요! 능력도 하의실종놈과 틀리군요.......

    2. 생판 남보다 못한 겟타팀......뭐야 저놈들.......

    3...........이제 저 박사는 입에 욕을 달고 유명인을 욕하는 겁니까?
  • 이십오 2011/07/14 10:59 #

    왜곡로봇대전에서도 벤케이 능력치를 상향시켜야...

    세 마음은 따로...

    그런 시절은 지났지요.
  • 음음군 2011/07/13 12:32 # 답글

    겐키를 위해 싸우는 남자 벤케이!!
  • 이십오 2011/07/14 10:59 #

    벤케이 찬양
  • 공국진 2011/07/13 12:33 # 답글

    벤케이를 리더로!
  • 이십오 2011/07/14 11:00 #

    셋 다 따로 노니까 이미 리더의 의미가...
  • windxellos 2011/07/13 12:37 # 답글

    겟타를 해치울 로봇을 만들려면 겟타선 증폭장치를 얻어야 하는데 겟타선 증폭장치를 얻으려면 겟타를 해치워야 하...(어?)
  • 이십오 2011/07/14 11:00 #

    백귀의 딜레마(...)
  • 존다리안 2011/07/13 13:21 # 답글

    구라 박사 이게 어찌된 건가?! : 부라이

    조금만 시간과 비용을 주시면...: 구라

    변명은 죄악이란 걸 알고 있을 텐데! : 부라이
  • 이십오 2011/07/14 11:01 #

    어디서 나오는 겁니까?
  • 존다리안 2011/07/14 11:14 #

    몬타나 존스에서요 제로경이 니트로 박사
    닥달하는 거요
  • 怪人 2011/07/14 11:18 #

    참고로 동물 박사 님의 정체죠.
  • 이십오 2011/07/14 11:35 #

    전 그거 안 봤습니다.
  • 크악크악 2011/07/13 13:29 # 답글

    박사 이름은 구라....중간보스는 히틀러....-.-;; 이름부터가......-.-;;;
  • 이십오 2011/07/14 11:01 #

    그래도 공룡보다는 낫습니다.
  • 대공 2011/07/13 14:01 # 답글

    네이밍 센스들이 죄다...
  • 이십오 2011/07/14 11:01 #

    이름 못 짓는 제국
  • 나태 2011/07/13 14:14 # 답글

    셋중에 한명만 멀쩡해도 겟타가 제대로 굴러가는군요
  • 이십오 2011/07/14 11:02 #

    세 사람의 마음은 하나가 될 필요 없습니다.
  • 회색인간 2011/07/13 15:27 # 답글

    생각해보면 지구 최후의 날이란 OVA에서도 유일한 상식인이자 사내중의 사내였죠.......벤케이는
  • 이십오 2011/07/14 11:02 #

    그랬군요.
  • 니케 2011/07/13 15:27 # 답글

    구라 박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부터 느꼈지만 하야토 어딘지모르게 야가미 이오리를 연상케 해요. 붉은 옷이라던가...앞머리라던가...작은 눈이라던가...
  • 이십오 2011/07/14 11:02 #

    SNK가 참고한 걸지도 모르죠-_-
  • costzero 2011/07/13 17:20 # 답글

    웬지 돌프 사마와 닮은 캐릭이 있군요.
    당가도 에이스에서도 나치 비슷한 분위기와 디자인을 쓰더만.
    어릴때 유일하게 한편 본 케타가 저 작품이었군요.
    벤케이보니까 기억나네요.(학원에서 잠깐 한편 틀어줌.)
  • 이십오 2011/07/14 11:04 #

    저도 유선방송으로 많이 봤습니다.
    제가 이 짓을 시작하게 된 건 다 유선방송 때문
  • costzero 2011/07/17 09:58 #

    전 시골이라 오로지 무선방송만 ...OTL.
  • 시무언 2011/07/13 17:27 # 삭제 답글

    남자중의 남자 벤케이!!!
  • 이십오 2011/07/14 11:04 #

    겟타팀으로 같이 묶기엔 너무나도 아까운 인물이군요.
  • Decade 2011/07/13 18:52 # 답글

    벤게이가 들어오니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 이십오 2011/07/14 11:06 #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하야토는 원래 저랬고 료마 역시 원래..
  • Fatimah 2011/07/13 19:38 # 답글

    죽은 무사시에겐 미안하지만 사라져준 것이 큰 보탬이 되었어요
  • 이십오 2011/07/14 11:06 #

    무사시 덕분에 의도하지 않았으나 전력 강화
  • 날림 2011/07/13 19:54 # 답글

    그러니까 공룡제국에서 경력직을 고용했더라면좀 더 나았을지도 모르겠군요
  • 이십오 2011/07/14 11:07 #

    백귀 얘기 아닙니까?
  • 베르엔테 2011/07/13 20:19 # 삭제 답글

    에이스자리도 언젠간 차지하겠네요 벤케이, 파일럿슈트도 무사시보다 괜찮고[..]
  • 이십오 2011/07/14 11:07 #

    무사시 복장이야 뭐-_-
  • 드릴성인2M 2011/07/13 21:32 # 답글

    이름(...
  • 이십오 2011/07/14 11:07 #

    구라
  • 대젠거 2011/07/13 22:19 # 삭제 답글

    카테고리 이름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요. 무사시가 빠지고 벤케이가 들어갔으니.
  • 이십오 2011/07/14 11:07 #

    멋진 남자지만 머리는 나쁩니다.
  • 봉군 2011/07/13 23:36 # 답글

    에드워드 기번의 로마제국쇠망사에 버금가는 게타로보G의 백귀제국쇠망사(...)
  • 이십오 2011/07/14 11:07 #

    공룡제국쇠망사도...
  • 김캐리버 2011/07/14 01:08 # 삭제 답글

    공룡제국은 2화만에 연구소를 박살냈거늘...
  • 이십오 2011/07/14 11:07 #

    연구소가 지나치게 약했던 것 같기도 하고...
  • 풍신 2011/07/15 18:18 # 답글

    "증폭장치를 얻으면!!!" 이란 것은 확실히 구라일 듯...

    어쨋건 벤케이는 멋진데다, 신참이 고참 같군요.
  • 이십오 2011/07/18 09:35 #

    료마는 언제 베테랑이 될 것인가-_-
  • 닥터오진 2011/07/17 14:21 # 답글

    2화만에 내리막길인 백귀제국
  • 이십오 2011/07/18 09:35 #

    그래서 공룡 제국보다 더 빨리 망합니다.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그럭저럭-흥했네  (0) 2023.08.13
겟타로보G-1화  (0) 2023.08.13
누가-이름을-함부로-짓는가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