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4화 by 무-명- 2023. 8. 13. 백귀 메카가 나타났습니다.출동해야 되는데벤케이가 안 보여.역시 무사시와는...다리 다 나오기 전인데공격을 받았습니다.이 자식이!뒤엉켜서 같이 폭발해냈다!어..니들이 약한 거야.우리가 약한 게 아니고 겟타가 강한 거야.벌써부터 메카로는 이길 수 없다는 걸 인정백발이라서 백발귀애들 상대로고딩 야구부원이 무슨 짓이냐.치면 다 홈런공 찾고 있습니다.벤케이는 로리콘이었군요.미치루한텐 안 저랬는데...혼자 하모니카 불던 하야토는 어디 가고 축구부라니... 외로웠더냐.벤케이와 엮인 아이가 공에 맞았습니다.사과해!이간계 쓰는 걸 보니 백발귀인 듯그런데 벤케이가 대인배계속 험담을 합니다만전혀 안 통합니다.다른 수를 써야겠다.저 타이어에돌을 넣어둔다든지밥에 개구리를 넣어두는 유치한 장난을...싸움을 부추기는 겐키. 무사시의 뒤를 이은 내부의 적백발귀는 괜히 연구소 근처에서 얼쩡거리다가겐키한테 들켰습니다.그래서 겐키의 뇌파를 정지시키는데...겐키 때문에 생긴 불화하야토가 잡지 않았다면 료마의 목숨은...메카 백발귀 등장대수롭지 않은 일인 듯책임감 있는 벤케이뇌파 정지 안 된 겐키그냥 죽이는 게 나았을지도...이제 백발귀는 죽었습니다.쓸 줄 아는 게 저것뿐인 듯료마와 하야토가 당하고 말았습니다.등장한 지 4화 만에 리더 역할젖 먹던 힘까지 짜내겨우 레버 당기는 료마하야토도 마찬가지정말로 쓸 줄 아는 게 저것뿐인 듯직격입니다만의지로 이겨내는 벤케이메카 백발귀를 물에 던졌다가그물로 건져내어미사일로 마무리사기캐 벤케이 때문에 파워 밸런스 붕괴(...) 덧글 알트아이젠 2011/07/21 08:56 # 답글 슈로대에서는 저렇게 안센데 말입니다.(...틀려) 이십오 2011/07/22 12:32 # 그건 왜로대라서... 크레멘테 2011/07/21 08:59 # 답글 료마와 하야토가 이렇게 한심해보이다니(...) 이십오 2011/07/22 12:32 # 벤케이가 사기캐라서.. 아르니엘 2011/07/21 09:00 # 답글 ...벤케이가 마치 다른 사람 같아요. 누구야 이 벤케이는. 어디 그렌단에서 다얏카라도 빙의했나(..) 이십오 2011/07/22 12:32 # 저것이 원래 벤케이입니다. ㅇㅅㅇ 2011/07/21 09:03 # 답글 벤케이!!!! 이십오 2011/07/22 12:32 # 진정한 남자 음음군 2011/07/21 09:12 # 답글 과연 벤케이!! 이십오 2011/07/22 12:33 # 혼자 활약하는 게 낫겠군요. 나이브스 2011/07/21 09:21 # 답글 정신계의 강자... 이십오 2011/07/22 12:33 # 몸도 마음도 다 건강하군요. 네리아리 2011/07/21 09:33 # 답글 카와EE한 로리로리가 백발귀라는 것을 안 이상 살려둬선 안되었겠죠(틀려) 이십오 2011/07/22 12:34 # 벤케이를 화나게 했으니 저런 꼴이 되는 건 당연 블랙 2011/07/21 09:33 # 답글 벤케이가 미치루에게 관심 없었던건 로리콘이었기 때문인가....-_-; 이십오 2011/07/22 12:35 # 아마도? 나태 2011/07/21 09:59 # 답글 벤케이 없었으면 겟타팀은 진즉에.. 이십오 2011/07/22 12:35 # 반대로 벤케이가 있었다면 공룡 제국은... Drizite 2011/07/21 10:29 # 답글 .... 벤케이를 암살하는게 나았을텐데 도마뱀들하고 지능지수가 비슷하네요 이십오 2011/07/22 12:36 # 벤케이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 겁니다. 怪人 2011/07/21 10:32 # 답글 그리고 GM 은 하향 패치 대신에 상향 패치를 먹이는데... 이십오 2011/07/22 12:36 # GM? tarepapa 2011/07/21 10:51 # 답글 셋이서 백만 바보에서 혼자서 백만 파워 이십오 2011/07/22 12:36 # 존재 자체가 반칙 같습니다. 후로에 2011/07/21 10:52 # 답글 벌써부터 메카를 포기하면 뭘 어쩌자는거지, 백귀놈들.... 이십오 2011/07/22 12:36 # 꿈도 희망도 없군요. 공국진 2011/07/21 11:20 # 답글 .....슈로대에서 벤케이를 자주 써야겠군요; 이십오 2011/07/22 12:37 # 그렇지만 저는 슈로대 손놓은 지 오래 이지리트 2011/07/21 11:37 # 답글 이래서 하야토와 료마가 최후의날에서 그렇게 변했나.... 이십오 2011/07/22 12:38 # 벤케이는 왜 또 그렇게 변했... 카니발 2011/07/21 12:03 # 답글 벤케이 아이큐가 98인 듯 합니다.orz. 이십오 2011/07/22 12:38 # 머리는 나쁘지만 강합니다. 雪風 2011/07/21 12:19 # 답글 아, 이게 4화였구나...어렸을 때 비디오 테이프로 봤던 게 저거였었네요.-┌ 이십오 2011/07/22 13:46 # 저도 겟타G는 유선방송으로 많이 봤습니다. 기억이 안 나서 그렇지.. 에우리드改 2011/07/21 12:31 # 답글 위대한 벤케이 이십오 2011/07/22 13:46 # 13그릇쯤이야... costzero 2011/07/21 12:55 # 답글 유사시에 어로행위도 가능한 로봇이군요. 이십오 2011/07/22 13:46 # 실용적인 로봇이군요. 배길수 2011/07/21 13:13 # 답글 벤케이로보G로 바꿉시다(.) 이십오 2011/07/22 13:46 # 박사가 허락하지 않겠죠. 옥빛의피 2011/07/21 14:13 # 답글 오오 벤케이 오오(...) 이십오 2011/07/22 13:46 # 백귀 제국 멸망의 1등 공신 Nine One 2011/07/21 17:25 # 답글 히또라 장관의 개나리스텝. 너무 웃깁니다. 이십오 2011/07/22 14:52 # 저도 못 본 걸 보셨군요. 풍신 2011/07/21 18:35 # 답글 "네 놈들이 그만두던가 내가 그만두던가." 컷에서 료마와, 하야토에게 등을 돌린 사오토메 박사!!! 이십오 2011/07/22 15:02 # 벤케이를 원하고 있군요. Decade 2011/07/21 20:52 # 답글 우리의 벤케이가 이렇게 강할리가 없어 이십오 2011/07/22 15:03 # 강합니다. 드릴성인2M 2011/07/21 22:04 # 답글 로봇대전은 벤케이의 능력을 다시 짜야 합니다. 이십오 2011/07/22 15:03 # 반남에 요구를... 잠본이 2011/07/21 22:04 # 답글 아무리 이간질해도 안통하는 벤케이(...) 이십오 2011/07/22 15:03 # 대인배 벤케이 날림 2011/07/21 22:06 # 답글 내 마음을 배신했어! 라는 느낌의 스토리군요....(먼눈) 이십오 2011/07/22 15:03 # 약간.. 그렇지요..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6화 (0) 2023.08.13 겟타로보G-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겟타로보G-2화 (0) 2023.08.13 그럭저럭-흥했네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6화 겟타로보G-5화 겟타로보G-3화 겟타로보G-2화
덧글
도마뱀들하고 지능지수가 비슷하네요
어렸을 때 비디오 테이프로 봤던 게 저거였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