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4화

by 무-명- 2023. 8. 13.
백귀 메카가 나타났습니다.

출동해야 되는데

벤케이가 안 보여.

역시 무사시와는...

다리 다 나오기 전인데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 자식이!

뒤엉켜서 같이 폭발

해냈다!

어..

니들이 약한 거야.

우리가 약한 게 아니고 겟타가 강한 거야.

벌써부터 메카로는 이길 수 없다는 걸 인정

백발이라서 백발귀

애들 상대로

고딩 야구부원이 무슨 짓이냐.

치면 다 홈런

공 찾고 있습니다.

벤케이는 로리콘이었군요.

미치루한텐 안 저랬는데...

혼자 하모니카 불던 하야토는 어디 가고 축구부라니... 외로웠더냐.

벤케이와 엮인 아이가 공에 맞았습니다.

사과해!

이간계 쓰는 걸 보니 백발귀인 듯

그런데 벤케이가 대인배

계속 험담을 합니다만

전혀 안 통합니다.

다른 수를 써야겠다.

저 타이어에

돌을 넣어둔다든지

밥에 개구리를 넣어두는 유치한 장난을...

싸움을 부추기는 겐키. 무사시의 뒤를 이은 내부의 적

백발귀는 괜히 연구소 근처에서 얼쩡거리다가

겐키한테 들켰습니다.

그래서 겐키의 뇌파를 정지시키는데...

겐키 때문에 생긴 불화

하야토가 잡지 않았다면 료마의 목숨은...

메카 백발귀 등장

대수롭지 않은 일인 듯

책임감 있는 벤케이

뇌파 정지 안 된 겐키

그냥 죽이는 게 나았을지도...

이제 백발귀는 죽었습니다.

쓸 줄 아는 게 저것뿐인 듯

료마와 하야토가 당하고 말았습니다.

등장한 지 4화 만에 리더 역할

젖 먹던 힘까지 짜내

겨우 레버 당기는 료마

하야토도 마찬가지

정말로 쓸 줄 아는 게 저것뿐인 듯

직격입니다만

의지로 이겨내는 벤케이

메카 백발귀를 물에 던졌다가

그물로 건져내어

미사일로 마무리

사기캐 벤케이 때문에 파워 밸런스 붕괴(...)

덧글

  • 알트아이젠 2011/07/21 08:56 # 답글

    슈로대에서는 저렇게 안센데 말입니다.(...틀려)
  • 이십오 2011/07/22 12:32 #

    그건 왜로대라서...
  • 크레멘테 2011/07/21 08:59 # 답글

    료마와 하야토가 이렇게 한심해보이다니(...)
  • 이십오 2011/07/22 12:32 #

    벤케이가 사기캐라서..
  • 아르니엘 2011/07/21 09:00 # 답글

    ...벤케이가 마치 다른 사람 같아요. 누구야 이 벤케이는. 어디 그렌단에서 다얏카라도 빙의했나(..)
  • 이십오 2011/07/22 12:32 #

    저것이 원래 벤케이입니다.
  • ㅇㅅㅇ 2011/07/21 09:03 # 답글

    벤케이!!!!
  • 이십오 2011/07/22 12:32 #

    진정한 남자
  • 음음군 2011/07/21 09:12 # 답글

    과연 벤케이!!
  • 이십오 2011/07/22 12:33 #

    혼자 활약하는 게 낫겠군요.
  • 나이브스 2011/07/21 09:21 # 답글

    정신계의 강자...
  • 이십오 2011/07/22 12:33 #

    몸도 마음도 다 건강하군요.
  • 네리아리 2011/07/21 09:33 # 답글

    카와EE한 로리로리가 백발귀라는 것을 안 이상 살려둬선 안되었겠죠(틀려)
  • 이십오 2011/07/22 12:34 #

    벤케이를 화나게 했으니 저런 꼴이 되는 건 당연
  • 블랙 2011/07/21 09:33 # 답글

    벤케이가 미치루에게 관심 없었던건 로리콘이었기 때문인가....-_-;
  • 이십오 2011/07/22 12:35 #

    아마도?
  • 나태 2011/07/21 09:59 # 답글

    벤케이 없었으면 겟타팀은 진즉에..
  • 이십오 2011/07/22 12:35 #

    반대로 벤케이가 있었다면 공룡 제국은...
  • Drizite 2011/07/21 10:29 # 답글

    .... 벤케이를 암살하는게 나았을텐데
    도마뱀들하고 지능지수가 비슷하네요
  • 이십오 2011/07/22 12:36 #

    벤케이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 겁니다.
  • 怪人 2011/07/21 10:32 # 답글

    그리고 GM 은 하향 패치 대신에 상향 패치를 먹이는데...
  • 이십오 2011/07/22 12:36 #

    GM?
  • tarepapa 2011/07/21 10:51 # 답글

    셋이서 백만 바보에서 혼자서 백만 파워
  • 이십오 2011/07/22 12:36 #

    존재 자체가 반칙 같습니다.
  • 후로에 2011/07/21 10:52 # 답글

    벌써부터 메카를 포기하면 뭘 어쩌자는거지, 백귀놈들....
  • 이십오 2011/07/22 12:36 #

    꿈도 희망도 없군요.
  • 공국진 2011/07/21 11:20 # 답글

    .....슈로대에서 벤케이를 자주 써야겠군요;
  • 이십오 2011/07/22 12:37 #

    그렇지만 저는 슈로대 손놓은 지 오래
  • 이지리트 2011/07/21 11:37 # 답글

    이래서 하야토와 료마가 최후의날에서 그렇게 변했나....
  • 이십오 2011/07/22 12:38 #

    벤케이는 왜 또 그렇게 변했...
  • 카니발 2011/07/21 12:03 # 답글

    벤케이 아이큐가 98인 듯 합니다.orz.
  • 이십오 2011/07/22 12:38 #

    머리는 나쁘지만 강합니다.
  • 雪風 2011/07/21 12:19 # 답글

    아, 이게 4화였구나...

    어렸을 때 비디오 테이프로 봤던 게 저거였었네요.

    -┌
  • 이십오 2011/07/22 13:46 #

    저도 겟타G는 유선방송으로 많이 봤습니다. 기억이 안 나서 그렇지..
  • 에우리드改 2011/07/21 12:31 # 답글

    위대한 벤케이
  • 이십오 2011/07/22 13:46 #

    13그릇쯤이야...
  • costzero 2011/07/21 12:55 # 답글

    유사시에 어로행위도 가능한 로봇이군요.
  • 이십오 2011/07/22 13:46 #

    실용적인 로봇이군요.
  • 배길수 2011/07/21 13:13 # 답글

    벤케이로보G로 바꿉시다(.)
  • 이십오 2011/07/22 13:46 #

    박사가 허락하지 않겠죠.
  • 옥빛의피 2011/07/21 14:13 # 답글

    오오 벤케이 오오(...)
  • 이십오 2011/07/22 13:46 #

    백귀 제국 멸망의 1등 공신
  • Nine One 2011/07/21 17:25 # 답글

    히또라 장관의 개나리스텝. 너무 웃깁니다.
  • 이십오 2011/07/22 14:52 #

    저도 못 본 걸 보셨군요.
  • 풍신 2011/07/21 18:35 # 답글

    "네 놈들이 그만두던가 내가 그만두던가." 컷에서 료마와, 하야토에게 등을 돌린 사오토메 박사!!!
  • 이십오 2011/07/22 15:02 #

    벤케이를 원하고 있군요.
  • Decade 2011/07/21 20:52 # 답글

    우리의 벤케이가 이렇게 강할리가 없어
  • 이십오 2011/07/22 15:03 #

    강합니다.
  • 드릴성인2M 2011/07/21 22:04 # 답글

    로봇대전은 벤케이의 능력을 다시 짜야 합니다.
  • 이십오 2011/07/22 15:03 #

    반남에 요구를...
  • 잠본이 2011/07/21 22:04 # 답글

    아무리 이간질해도 안통하는 벤케이(...)
  • 이십오 2011/07/22 15:03 #

    대인배 벤케이
  • 날림 2011/07/21 22:06 # 답글

    내 마음을 배신했어! 라는 느낌의 스토리군요....(먼눈)
  • 이십오 2011/07/22 15:03 #

    약간.. 그렇지요..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6화  (0) 2023.08.13
겟타로보G-5화  (0) 2023.08.13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겟타로보G-2화  (0) 2023.08.13
그럭저럭-흥했네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