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5화

by 무-명- 2023. 8. 13.
혼자 심각한 미치루


그걸로 수폭 지뢰를 만든다고...

이번 임무를 맡은 암흑귀

그리고 메카 암흑귀

여기저기에 지뢰를 파묻다가

료마와 하야토에게 걸렸습니다.

건드리기만 해도 쓰러지는

도마뱀보다 약한 백귀일족

암흑귀는 야생동물 잡으려고 놓은 덫에 걸렸습니다.

쩌리 캡틴들도 이 정도는 아니었다.

우리가 가져가지.

구워 먹든지 삶아 먹든지 맘대로 해라.

우라늄 내놔.

다 털어놓습니다.

제발 좀 나서지 마.

지뢰 따위

이번 연구소는 무너지는 게 일이었던 그 연구소가 아냐.

연구소는 멀쩡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지뢰 믿고 입을 막 놀리는 암흑귀

협박 따위 전혀 통하지 않았습니다.

암흑귀는 일찌감치 퇴갤하고 메카 암흑귀는 자동으로...

뭘 어쩌겠다고...

간이 배 밖으로 나온 듯

말로만 미사일

제발 그만해.

겟타가 왔습니다만 겟타빔도 안 통하고

전용 무기도 아니고 나무에 맞아

쓰러지는 허약한 겟타

마무리도 나무로-_-

그때 떨어지는 벼락

직격으로 맞아

메카 암흑귀는 폭발(...)

메카 암흑귀도 겟타도 둘 다 ㅂㅅ 같아.

덧글

  • 리세키 2011/07/22 10:4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맛 오브 병맛
  • 이십오 2011/07/26 11:43 #

    이것이 겟타..
  • 나이브스 2011/07/22 10:50 # 답글

    설마 주의에 그레이트 마징가가???
  • 이십오 2011/07/26 11:42 #

    없습니다.(...)
  • 怪人 2011/07/22 10:53 # 답글

    나무는 전도체가 아니었을텐데... 농축우라늄으로 성질변화 ?
  • 이십오 2011/07/26 11:42 #

    그냥 높고 뾰족한 것...
  • 음음군 2011/07/22 11:00 # 답글

    미치루씨 조금 자중해주세요 Orz
  • 이십오 2011/07/26 11:42 #

    제발 좀..
  • 북두의사나이 2011/07/22 11:08 # 답글

    도마뱀도 못한 녀석들이었군요.
  • 이십오 2011/07/26 11:33 #

    도찐개찐인 듯
  • 공국진 2011/07/22 11:21 # 답글

    엄청나게 운이 좋군요;;;
  • 이십오 2011/07/26 11:33 #

    고전일수록 우연이 남발되는 경향이 있죠..
  • 시무언 2011/07/22 11:43 # 삭제 답글

    벤케이가 나설 필요도 없었군요(...)
  • 이십오 2011/07/26 11:32 #

    자연의 힘으로 해결..
  • 이로동 2011/07/22 12:16 # 답글

    자연의힘
  • 이십오 2011/07/26 11:25 #

    누구도 이길 수 없...
  • 존다리안 2011/07/22 13:43 # 답글

    겟타선보다 번개의 전압이 더 세군요
    왜 벼락을 신세대 에너지원으로 안
    쓰는 건지...
  • 시무언 2011/07/22 14:04 # 삭제

    정확히 번개는 아니지만 이래서 겟타로보 고가 플라즈마를 쓰는걸지도(...)
  • 시무언 2011/07/22 14:08 # 삭제

    정확히 번개는 아니지만 이래서 겟타로보 고가 플라즈마를 쓰는걸지도(...)
  • 광대 2011/07/23 21:32 #

    겟타선은 대비해뒀지만 벼락은 대비를 못한듯
  • 이십오 2011/07/26 11:25 #

    겟타선에만 집착하고 있군요..
  • 에우리드改 2011/07/22 14:42 # 답글

    오토로 돌리면 겟타를 압도하는 백귀메카
  • 이십오 2011/07/26 11:24 #

    타는 놈이 문제군요.
  • 납게 2011/07/22 16:34 # 답글

    메카암흑귀의 선더브레이크 시전.

    하지만 Fail
  • 이십오 2011/07/26 11:24 #

    지가 맞았..
  • 풍신 2011/07/22 17:04 # 답글

    .................수폭 지뢰는 아무래도 좋군요.

    연구소만 지키면 되죠? 사오토메 박사님?
  • 이십오 2011/07/26 11:24 #

    그런 거죠.
  • Nine One 2011/07/22 18:44 # 답글

    대체 백귀제국은 뭘 하자는 집단인가요? 비오는 날 나무들고 있으면 벼락 맞는 거 당연한 거 아닌가요?
  • 이십오 2011/07/26 11:24 #

    겟타선 증폭장치를 원하는 집단입니다.(...)
  • Decade 2011/07/22 19:33 # 답글

    이런 나사 빠진 애들에게 목숨 맡기고 있는 동네 사람들
  • Nine One 2011/07/22 19:49 #

    적도 만만치 않게 나사가 빠져있죠.
  • 이십오 2011/07/26 11:14 #

    둘 다 꿈도 희망도...
  • 김캐리버 2011/07/22 20:41 # 삭제 답글

    진짜 보면서 뭐냐..라고 생각했던 화지요. 적메카 잡고 아둥바둥거리던 겟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이십오 2011/07/26 11:13 #

    역시 크기만 커졌을 뿐.. 아, 그리고 맷집은 좀 더 좋아진 것 같더군요-_-
  • 알트아이젠 2011/07/22 21:38 # 답글

    공룡제국보다 더 약한 것 같습니다.
  • 이십오 2011/07/26 11:13 #

    저도 그런 것 같습니다.
  • 잠본이 2011/07/22 22:06 # 답글

    제발 그만해 미치루 OTL
  • 이십오 2011/07/26 11:13 #

    방 안에 가둬둬야...
  • 봉군 2011/07/22 22:27 # 답글

    아아 ㅠㅠ
  • 이십오 2011/07/26 11:11 #

    누구를 위하여 흘리는 눈물입니까..
  • 닥터오진 2011/07/22 22:35 # 답글

    저러니 료마랑 하야토도 미치루 한테 대쉬를 안하지!
    제작사가 겟타를 싫어하는듯
  • 이십오 2011/07/26 11:11 #

    그래도 시리즈 두 개나 만들어줬는데...
  • 대공 2011/07/22 23:58 # 답글

    뭐지...이 허무함은...
  • 이십오 2011/07/26 11:11 #

    겟타다운 허무함..
  • 블랙 2011/07/23 09:30 # 답글

    수폭 지뢰는 다들 잊어버린듯.
  • 이십오 2011/07/26 11:10 #

    터지든 말든..
  • 날림 2011/07/23 10:24 # 답글

    그러니까 벼락이 칠 때는 나무 아래로 가지마라는 등의 안전 규정은 지켜야 하는 겁니다
  • 이십오 2011/07/26 11:10 #

    그걸 몰랐던 백귀 일족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7화  (0) 2023.08.13
겟타로보G-6화  (0) 2023.08.13
겟타로보G-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겟타로보G-2화  (0)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