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겟타로보G-5화 by 무-명- 2023. 8. 13. 혼자 심각한 미치루그걸로 수폭 지뢰를 만든다고...이번 임무를 맡은 암흑귀그리고 메카 암흑귀여기저기에 지뢰를 파묻다가료마와 하야토에게 걸렸습니다.건드리기만 해도 쓰러지는도마뱀보다 약한 백귀일족암흑귀는 야생동물 잡으려고 놓은 덫에 걸렸습니다.쩌리 캡틴들도 이 정도는 아니었다.우리가 가져가지.구워 먹든지 삶아 먹든지 맘대로 해라.우라늄 내놔.다 털어놓습니다.제발 좀 나서지 마.지뢰 따위이번 연구소는 무너지는 게 일이었던 그 연구소가 아냐.연구소는 멀쩡하더라도다른 사람들이...지뢰 믿고 입을 막 놀리는 암흑귀협박 따위 전혀 통하지 않았습니다.암흑귀는 일찌감치 퇴갤하고 메카 암흑귀는 자동으로...뭘 어쩌겠다고...간이 배 밖으로 나온 듯말로만 미사일제발 그만해.겟타가 왔습니다만 겟타빔도 안 통하고전용 무기도 아니고 나무에 맞아쓰러지는 허약한 겟타마무리도 나무로-_-그때 떨어지는 벼락직격으로 맞아메카 암흑귀는 폭발(...)메카 암흑귀도 겟타도 둘 다 ㅂㅅ 같아. 덧글 리세키 2011/07/22 10:4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맛 오브 병맛 이십오 2011/07/26 11:43 # 이것이 겟타.. 나이브스 2011/07/22 10:50 # 답글 설마 주의에 그레이트 마징가가??? 이십오 2011/07/26 11:42 # 없습니다.(...) 怪人 2011/07/22 10:53 # 답글 나무는 전도체가 아니었을텐데... 농축우라늄으로 성질변화 ? 이십오 2011/07/26 11:42 # 그냥 높고 뾰족한 것... 음음군 2011/07/22 11:00 # 답글 미치루씨 조금 자중해주세요 Orz 이십오 2011/07/26 11:42 # 제발 좀.. 북두의사나이 2011/07/22 11:08 # 답글 도마뱀도 못한 녀석들이었군요. 이십오 2011/07/26 11:33 # 도찐개찐인 듯 공국진 2011/07/22 11:21 # 답글 엄청나게 운이 좋군요;;; 이십오 2011/07/26 11:33 # 고전일수록 우연이 남발되는 경향이 있죠.. 시무언 2011/07/22 11:43 # 삭제 답글 벤케이가 나설 필요도 없었군요(...) 이십오 2011/07/26 11:32 # 자연의 힘으로 해결.. 이로동 2011/07/22 12:16 # 답글 자연의힘 이십오 2011/07/26 11:25 # 누구도 이길 수 없... 존다리안 2011/07/22 13:43 # 답글 겟타선보다 번개의 전압이 더 세군요왜 벼락을 신세대 에너지원으로 안쓰는 건지... 시무언 2011/07/22 14:04 # 삭제 정확히 번개는 아니지만 이래서 겟타로보 고가 플라즈마를 쓰는걸지도(...) 시무언 2011/07/22 14:08 # 삭제 정확히 번개는 아니지만 이래서 겟타로보 고가 플라즈마를 쓰는걸지도(...) 광대 2011/07/23 21:32 # 겟타선은 대비해뒀지만 벼락은 대비를 못한듯 이십오 2011/07/26 11:25 # 겟타선에만 집착하고 있군요.. 에우리드改 2011/07/22 14:42 # 답글 오토로 돌리면 겟타를 압도하는 백귀메카 이십오 2011/07/26 11:24 # 타는 놈이 문제군요. 납게 2011/07/22 16:34 # 답글 메카암흑귀의 선더브레이크 시전. 하지만 Fail 이십오 2011/07/26 11:24 # 지가 맞았.. 풍신 2011/07/22 17:04 # 답글 .................수폭 지뢰는 아무래도 좋군요.연구소만 지키면 되죠? 사오토메 박사님? 이십오 2011/07/26 11:24 # 그런 거죠. Nine One 2011/07/22 18:44 # 답글 대체 백귀제국은 뭘 하자는 집단인가요? 비오는 날 나무들고 있으면 벼락 맞는 거 당연한 거 아닌가요? 이십오 2011/07/26 11:24 # 겟타선 증폭장치를 원하는 집단입니다.(...) Decade 2011/07/22 19:33 # 답글 이런 나사 빠진 애들에게 목숨 맡기고 있는 동네 사람들 Nine One 2011/07/22 19:49 # 적도 만만치 않게 나사가 빠져있죠. 이십오 2011/07/26 11:14 # 둘 다 꿈도 희망도... 김캐리버 2011/07/22 20:41 # 삭제 답글 진짜 보면서 뭐냐..라고 생각했던 화지요. 적메카 잡고 아둥바둥거리던 겟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십오 2011/07/26 11:13 # 역시 크기만 커졌을 뿐.. 아, 그리고 맷집은 좀 더 좋아진 것 같더군요-_- 알트아이젠 2011/07/22 21:38 # 답글 공룡제국보다 더 약한 것 같습니다. 이십오 2011/07/26 11:13 # 저도 그런 것 같습니다. 잠본이 2011/07/22 22:06 # 답글 제발 그만해 미치루 OTL 이십오 2011/07/26 11:13 # 방 안에 가둬둬야... 봉군 2011/07/22 22:27 # 답글 아아 ㅠㅠ 이십오 2011/07/26 11:11 # 누구를 위하여 흘리는 눈물입니까.. 닥터오진 2011/07/22 22:35 # 답글 저러니 료마랑 하야토도 미치루 한테 대쉬를 안하지!제작사가 겟타를 싫어하는듯 이십오 2011/07/26 11:11 # 그래도 시리즈 두 개나 만들어줬는데... 대공 2011/07/22 23:58 # 답글 뭐지...이 허무함은... 이십오 2011/07/26 11:11 # 겟타다운 허무함.. 블랙 2011/07/23 09:30 # 답글 수폭 지뢰는 다들 잊어버린듯. 이십오 2011/07/26 11:10 # 터지든 말든.. 날림 2011/07/23 10:24 # 답글 그러니까 벼락이 칠 때는 나무 아래로 가지마라는 등의 안전 규정은 지켜야 하는 겁니다 이십오 2011/07/26 11:10 # 그걸 몰랐던 백귀 일족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셋이 합쳐 아이큐 백(겟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7화 (0) 2023.08.13 겟타로보G-6화 (0) 2023.08.13 겟타로보G-4화 (0) 2023.08.13 겟타로보G-3화 (0) 2023.08.13 겟타로보G-2화 (0) 2023.08.13 관련글 겟타로보G-7화 겟타로보G-6화 겟타로보G-4화 겟타로보G-3화
덧글
왜 벼락을 신세대 에너지원으로 안
쓰는 건지...
하지만 Fail
연구소만 지키면 되죠? 사오토메 박사님?
제작사가 겟타를 싫어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