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3화

by 무-명- 2023. 11. 20.
야 시그넘 ;0;

※ 주석
1. 볼켄리터 캐릭이 패러디한 작품은 가시나무 왕입니다.
저는 이 만화를 보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군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치베 2007/12/20 18:51 # 답글

    가시나무 왕.. 보긴 했는데 뭔가 심오하면서 어렵다는
  • lchocobo 2007/12/20 18:51 # 답글

    가시나무왕에 나오는 장면 맞군요...환기구로 애를 들여보내서 문을 열게하는 장면인데...시그넘...그 흑인 아저씨가 되었군요..;
  • 원삼장 2007/12/20 18:55 # 답글

    그리고 하야테는 사망하고 새로운 힘에 눈을... [아니 그게 아냐]
  • 아르젤 2007/12/20 18:57 # 답글

    뭐,뭐야 ;ㅁ;
  • ZOON 2007/12/20 18:59 # 답글

    가시나무왕;; 푸하하
  • 狂猫病 2007/12/20 19:07 # 답글

    ?????
  • 율리시즈 2007/12/20 19:09 # 답글

    가시나무 왕이군요. 해커.. 이름은 기억 안나는...
  • 세이렌 2007/12/20 19:17 # 답글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정말 헛웃음밖엔...(어이;;
  • Dack 2007/12/20 19:35 # 답글

    가시나무왕... 보다가 말았는데 완결됬었지요?
  • 레녹 2007/12/20 19:44 # 답글

    ....? [역시 지식이 짧아!! 이해가 안되?!]
  • wizard 2007/12/20 19:52 # 답글

    뭐 대충 이해는 했습...
  • 발사마 2007/12/20 20:11 # 답글

    좋은거 아닌가??
  • 역시 2007/12/20 20:35 # 삭제 답글

    저들의 모습에... 갑자기 ...다리가 떨리는 이유는...
  • 네메시스 2007/12/20 21:09 # 삭제 답글

    저 대불 콧구멍을 통과하면 메두사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겁니까?!
    신인류로의 진화! 나도 될까?
    [그럴리가 없잖습니말입니다.]
  • BooGiePop 2007/12/20 21:57 # 답글

    꽤나 재미있게 봤던지라 보자마자 기억나더군요
  • ㉲㉮제렌트 2007/12/20 22:27 # 답글

    난 또 뭔가했네...
  • 오리포스 2007/12/20 23:10 # 삭제 답글

    한달만이군요 ㅠㅠ 33화 언첨 기다렸다능..
  • 겨리 2007/12/21 00:12 # 답글

    가시나무 >_<;;;; 하야테 맞을소리를
  • 네잎 2007/12/21 01:53 # 삭제 답글

    가시나무왕... 왠지 마지막이 좀 그랬던 작품 갠적으로;
    그보다 페이트가 울고 있다! 거기다 나노하는 악의가 없다!?
  • Ride00 2007/12/21 14:29 # 삭제 답글

    으악!, 집무관님이!!!, 집무관님이이이이이이!!!!!! <-
  • 크르크르크르 2007/12/21 15:51 # 삭제 답글

    뇨뇨뇨.....기다리가 지쳤는데 마침 올라오네요.....
    절묘한데??(퍽)
  • 루트 2007/12/21 23:26 # 답글

    저 몸매는 오히려 좋아해야 할것이 아니던가;
  • 마가목 2007/12/22 08:34 # 삭제 답글

    앗 장면 우려먹기(야)
  • Minosurin 2007/12/23 21:40 # 답글

    아아.. 가시나무왕..
  • 벽창호 2009/02/28 19:22 # 삭제 답글

    ㅋㅋ 가시나무왕 재밌게봣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