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4화

by 무-명- 2023. 11. 20.
야아 이거 위화감이 없어....

※ 주석
1. 위 만화는 하야테처럼!의 한 부분을 패러디한 겁니다.
만화책을 보지 않은지라 번역본은 못 찾겠더군요;


2. 마포 - 마도 포격의 줄임말입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세이렌 2007/12/21 19:57 # 답글

    브리트니라면 하야테가 그린만화의 여주인공...이던가...?(...)
  • 無命 2007/12/21 20:00 # 답글

    아, 이해했습니다
  • Kato 2007/12/21 20:01 # 답글

    세이렌님 // 주석에 넣으려고 했는데 까먹고 있었군요;
  • 발사마 2007/12/21 20:04 # 답글

    마포소녀~ 룰루~
  • 버섯군 2007/12/21 20:10 # 답글

    푸하하
  • 병아리99 2007/12/21 20:10 # 답글

    아니, 갑자기 작품이 달라진 느낌인데... ;;;;
  • 狂猫病 2007/12/21 20:13 # 답글

    응!?
  • 카리스 2007/12/21 20:15 # 답글

    화약냄새...;;
  • 메이군 2007/12/21 20:18 # 답글

    오오, 이걸 패러디하다니.
  • 레녹 2007/12/21 20:25 # 답글

    ....우와 멋있다?[버엉]
  • 율리시즈 2007/12/21 20:39 # 답글

    와 너무 좋습니다!
  • 천미르 2007/12/21 20:49 # 답글

    ...싱크로가;
  • 역시 2007/12/21 22:57 # 삭제 답글

    ........저렇게 해놓은걸보니 프레시아 여사가 불쌍해지는...
  • 루트 2007/12/21 23:25 # 답글

    우...우와아; 굉장해!;
  • ㉲㉮제렌트 2007/12/22 00:02 # 답글

    오늘은 패러디 천국이네...
  • 왕실기사단 2007/12/22 00:32 # 삭제 답글

    엥? 계모?
  • 네잎 2007/12/22 01:13 # 삭제 답글

    딱보고 하야테.. 역시!
  • 朗月 2007/12/22 01:30 # 답글

    음 저게 아마 100화 특집이었던가요?;;;
  • 원삼장 2007/12/22 07:04 # 답글

    하야테가 직접 그렸다는 만화 입니다. 다만 주변사람들에겐 악평이....
  • 치베 2007/12/22 11:13 # 답글

    아아, 하야테처럼!!
  • 아이비스 2007/12/22 12:38 # 답글

    한 주먹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izard 2007/12/22 18:23 # 답글

    마...마포소녀...
  • 청수정 2007/12/22 19:23 # 답글

    화약의 마포소녀라니, 나노하님이 너무 약해지셨군요. 화약따위를 쓰다니 ㄱ-
  • Minosurin 2007/12/23 06:42 # 답글

    설마 이걸 패러디 할 줄은
  • 행인 2008/02/01 08:42 # 삭제 답글

    원 캐릭터는 하야테처럼의 나기가 그린 아스트랄한(?)캐릭터인데 그것을 토대로 하야테가 그린거죠(주변에서 그리라고 압박...) 그나저나 보는 순간 어라? 했네요 갑자기 웬 하야테냐면서..(하야테라서 하야테인가...?)
  • 벽창호 2009/02/28 19:23 # 삭제 답글

    하야테가 그린 만화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