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2화

by 무-명- 2023. 11. 20.

대체 뭘 어떻게 생각하면 맨날 저럴 수 있는 걸까...;

※ 주석
1. 도다이지[東大寺] - 사진의 대불이 모셔져있는 절의 이름입니다. 동대사라고도 알려져있죠.

2. 노자나불[盧遮那佛] - 비로자나불[毘盧遮那佛], 노사나불[盧舍那佛]이라고도 합니다.
석가의 진신(眞身)을 높여 부르는 칭호로, 연화장 세계에 살며
그 몸은 법계(法界)에 두루 차서 큰 광명을 내비치어 중생을 제도하는 부처라고 하네요.
[출처 : 네이버 사전]

3. 코 크다 - 저 구멍의 크기가 대불의 콧구멍 크기와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코가 크다고 한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레멘테 2007/11/28 21:14 # 답글

    귀...귀엽잖...아..(...)
  • 발사마 2007/11/28 21:14 # 답글

    꺼꾸로 통과하면 불행해질려나....(...)
  • wizard 2007/11/28 21:15 # 답글

    불행한 페이트
    결국 통과 못하는걸까요
  • 狂猫病 2007/11/28 21:16 # 답글

    아! 젠장! 귀엽잖아!
  • 半分の月 2007/11/28 21:23 # 답글

    어이구 사이에서 고생하는군요(....)
  • 死海文書 2007/11/28 21:25 # 답글

    괜시리 성을 갈아치운 게 아니잖습니까.
  • 카리스 2007/11/28 21:25 # 답글

    귀.. 귀여워!
  • BooGiePop 2007/11/28 21:34 # 답글

    페이트의 행복은 나노하가 망친다!
  • ㉲㉮제렌트 2007/11/28 21:38 # 답글

    보였다!!!(뭐가?)
  • 퍼런날군 2007/11/28 21:45 # 답글

    도다이지네요. 호류사와 함께 나라 필수 견학 사찰...

    건물 크기가 세계 최대급이었나..(목조건물)

    요즘 갈구리컬 볼 때마다 일본 여행하던 추억이 새록새록 =ㅁ=
  • 레녹 2007/11/28 21:52 # 답글

    아- 귀엽다아?![응?]
  • 까마귀 2007/11/28 22:03 # 답글

    제대로 고생하는...
  • 겨리 2007/11/28 22:37 # 답글

    괴롭히는거냐아아아!!!!!!!!
  • 코토네 2007/11/28 22:47 # 답글

    귀여워라...!!
  • 루트 2007/11/28 23:02 # 삭제 답글

    귀여운 페이트.
    보호욕구를 마구마구 자극하는구나아아아아!!!

    아쿠마치 나노하...ㅇ<-<;;
  • 네잎 2007/11/28 23:22 # 삭제 답글

    귀엽다 페이트!!
  • 알트세임 2007/11/28 23:32 # 답글

    ...이젠 좀 싸우고 싶어지는군요(.....)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8 23:32 # 삭제 답글

    ..작가분이 나노하를 싫어하시는 것인지 페이트양을 싫어하시는 것인지 구분이 안가기 시작합니다. 나대위의 이미지가 점점 부적으로 고정이.
  • 히로 2007/11/28 23:32 # 답글

    좋아할수록 더괴롭히는 법입니다<-(응?)
  • 엘라이스 2007/11/28 23:49 # 답글

    잔인해;;
  • 오리포스 2007/11/29 00:14 # 삭제 답글

    '엄마'를 부르는 페이트를 발견한 1人 -_-;;
  • 아나레스 2007/11/29 00:16 # 답글

    나노하는 제대로 S인 듯.. 본인은 자각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만. :)
  • 아이비스 2007/11/29 00:21 # 답글

    애를 가지고 노는(??) 나노하양...

    아아 저럴 땐 제가 저 만화 속에 들어가서
    나노하를 후려잡고 싶군요. -ㅁ-;;;
    (하지만 그러다가 가볍게 포격맞고 입원할 듯...;;;)
  • Sakia 2007/11/29 05:51 # 삭제 답글

    플래쉬 무브 (...

    그나저나 페이트짱~ ㅠ_-
  • Ride00 2007/11/29 12:45 # 삭제 답글

    소닉 무브!!!!!!!!!!!!!!!!!!!!!!!

    라 무의식적으로 외쳐버렸다!!!

    주변에 아무도 없었어!!!, 와하하하하핫!!! <-

    아이비스// 가볍게 맞아고 입원하기는 커녕 다정하게 맞고 산화할거라 생각합니다만!!!
  • Ride00 2007/11/29 12:46 # 삭제 답글

    웃!, 확실히 다시보니 보였다!!! <- 응?
  • 왕실기사단 2007/11/29 13:39 # 삭제 답글

    보였습니다....+_+
  • 레이 2007/11/29 15:39 # 삭제 답글

    쏘옥~~~♡
    페이트 귀여워!!!
  • John 2007/11/29 15:59 # 답글

    페이트 안습하군요...
  • 크리아짱 2007/11/29 17:11 # 답글

    그러고 보니 제가 갔을 땐 왠 외국인 관광객이 들아가려다가 엉덩이가 끼어버린 광경을 봤었죠 히히히
  • 네메시스 2007/11/29 20:37 # 삭제 답글

    에헤....
    [페이트의 모에도가 200% 증가 하였습니다.]
  • 역시 2007/11/29 22:21 # 삭제 답글

    ...당하는 페이트가 왜이렇게 모에해보이는거지....
  • Minosurin 2007/11/29 22:36 # 답글

    답이 없는 나노하와 매번 당하는 답없는 페이트.... 에효효
  • 왕실기사단 2007/11/30 04:09 # 삭제 답글

    악의 없이 저런 행동하는게 진짜 악마...
  • 세이렌 2007/12/01 13:03 # 답글

    역의 S기질을 톡톡히 보여주는 나노하...ㄷㄷ;;
  • albt777 2007/12/03 00:50 # 삭제 답글

    진거 마자?
  • 만듀 2007/12/03 03:18 # 삭제 답글

    프래쉬무브 간지;;
  • 2007/12/06 14:47 # 삭제 답글

    하하하하 이건...
  • Lucifer 2007/12/07 19:20 # 삭제 답글

    훈련마치고 몰아보는...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