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2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1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9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8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0) | 2023.11.20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라스 2007/11/26 21:03 # 삭제 답글
병아리99 2007/11/26 21:07 # 답글
발사마 2007/11/26 21:09 # 답글
겨리 2007/11/26 21:10 # 답글
네잎 2007/11/26 21:10 # 삭제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6 21:11 # 삭제 답글
루트 2007/11/26 21:14 # 삭제 답글
까마귀 2007/11/26 21:24 # 답글
레이 2007/11/26 21:32 # 삭제 답글
알트세임 2007/11/26 21:51 # 답글
레녹 2007/11/26 21:57 # 답글
네메시스 2007/11/26 22:07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1/26 22:33 # 답글
死海文書 2007/11/26 22:53 # 답글
wizard 2007/11/26 23:09 # 답글
아나레스 2007/11/26 23:20 # 답글
無命 2007/11/27 00:18 # 답글
원삼장 2007/11/27 01:28 # 답글
lchocobo 2007/11/27 08:34 # 답글
Ride00 2007/11/27 08:54 # 삭제 답글
역시 2007/11/27 15:55 # 삭제 답글
매저린 2007/11/27 18:11 # 삭제 답글
첫컷에서 저 사슴....모노노케히메 에서 나왔던 그 숲의주인이네요... 얼굴이 하도 특이해서 기억에...
Kato 2007/11/27 22:27 # 답글
병아리99님, 알트세임님 // 역시 하야테죠 -ㅅ-
발사마님, 네잎님, 까마귀님, 레녹님, 사해문서님, 아나레스님, 무명님, 라이드00님, 역시님 // 제대로 직격인가 봅니다.
겨리님, 위자드님, 엘초코보님 // 참 딱합니다;
파나틱라키시스님 // 세상이 유지되는 게 신기하죠.
루트님 // 적절한 태클.
레이님 // 마조 아닌가요?
네메시스님 // 갑자기 거기서 왜 그게;
마가제렌트님, 매저린님 // 전 전혀 몰랐군요;;
원삼장님 // 눈을 뜨지 못했다니;
Minosurin 2007/11/28 04:26 # 답글
세이렌 2007/12/01 12:58 # 답글
곰 2007/12/06 14:40 # 삭제 답글
어찌 반말같아서 죄송하네염...
만슈타인 2010/02/24 08:24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