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0화

by 무-명- 2023. 11. 20.

하야테 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라스 2007/11/26 21:03 # 삭제 답글

    오우~ 그거참!
  • 병아리99 2007/11/26 21:07 # 답글

    위험발언을 서슴없이... (이햐 생략)
  • 발사마 2007/11/26 21:09 # 답글

    페이트... 너무 흥분한다...
  • 겨리 2007/11/26 21:10 # 답글

    ........린...안타깝구나..
  • 네잎 2007/11/26 21:10 # 삭제 답글

    페이트.. 안돼, 상상하지마!!!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6 21:11 # 삭제 답글

    린 포스 쯔바이양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독립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시공계의 3대 마왕(?) 중에 그나마 정상은 운명양 정도라니. 차원계의 앞날이 어둡습니다.
  • 루트 2007/11/26 21:14 # 삭제 답글

    태클거는 아리사가 훌륭해보여...
  • 까마귀 2007/11/26 21:24 # 답글

    저 뿜어지는 코피를 보라...!!
  • 레이 2007/11/26 21:32 # 삭제 답글

    역시 누구에게 사육당하는 거지........새디스트이군요.
  • 알트세임 2007/11/26 21:51 # 답글

    ...역시 하야테(....)
  • 레녹 2007/11/26 21:57 # 답글

    페....페이트으!?[벙]
  • 네메시스 2007/11/26 22:07 # 삭제 답글

    어허! 태클이라니 아리사하고 스즈카는 이미 커플링이 끝난지가 아닌가.... 솔직해지라구
  • ㉲㉮제렌트 2007/11/26 22:33 # 답글

    아니 저분이 왜 여기에 까메오 출연을!?
  • 死海文書 2007/11/26 22:53 # 답글

    ... 하아...
  • wizard 2007/11/26 23:09 # 답글

    린쯔바 고생하네 ^^
  • 아나레스 2007/11/26 23:20 # 답글

    브레이커~!! 몇 대 맞다 보면 자연스레(?) 저런 취향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 無命 2007/11/27 00:18 # 답글

    나노하의 펫?
  • 원삼장 2007/11/27 01:28 # 답글

    나노하가 눈뜨지 못했어!
  • lchocobo 2007/11/27 08:34 # 답글

    린도 고생이 심하군요.
  • Ride00 2007/11/27 08:54 # 삭제 답글

    페집무관님은 대체 뭘 상상하시는걸 까나?, 까나?
  • 역시 2007/11/27 15:55 # 삭제 답글

    ....그런취향이군요..
  • 매저린 2007/11/27 18:11 # 삭제 답글

    모두 알 거라서 그러신 건지 아니면 눈치 채지 못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첫컷에서 저 사슴....모노노케히메 에서 나왔던 그 숲의주인이네요... 얼굴이 하도 특이해서 기억에...
  • Kato 2007/11/27 22:27 # 답글

    라스님 // 거 참~[..]

    병아리99님, 알트세임님 // 역시 하야테죠 -ㅅ-

    발사마님, 네잎님, 까마귀님, 레녹님, 사해문서님, 아나레스님, 무명님, 라이드00님, 역시님 // 제대로 직격인가 봅니다.

    겨리님, 위자드님, 엘초코보님 // 참 딱합니다;

    파나틱라키시스님 // 세상이 유지되는 게 신기하죠.

    루트님 // 적절한 태클.

    레이님 // 마조 아닌가요?

    네메시스님 // 갑자기 거기서 왜 그게;

    마가제렌트님, 매저린님 // 전 전혀 몰랐군요;;

    원삼장님 // 눈을 뜨지 못했다니;
  • Minosurin 2007/11/28 04:26 # 답글

    나노하가 사육해줘야죠...
  • 세이렌 2007/12/01 12:58 # 답글

    ....코피좔좔(.....)
  • 2007/12/06 14:40 # 삭제 답글

    이왕이면 셀 브릿뜨로 때리지...(그건 뭐?)
    어찌 반말같아서 죄송하네염...
  • 만슈타인 2010/02/24 08:24 # 답글

    참,,, 적절한 작가의 센스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