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0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9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9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8화 (0) | 2023.11.20 |
※ 주석
1. 모토리큐 니죠죠[元離宮二条城] -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쿄토 궁궐 방어와 임시 숙소를 위해
지은 곳을 3대 장군인 도쿠가와 이에미츠가 증축하여 칸에이 3년(1626년)에 완성된 성입니다.
당시 시대가 시대인만큼 이 건물은 바쿠후의 상징이 되기도 했지요.
리큐라는 것은 우리말로 하면 별궁이라는 뜻인데, 메이지 17년(1884년)에 이렇게 바뀌었다는군요.
쿄토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며, 18세기에 화재로 인해 현재는 일부만 남아있습니다.
2. 꾀꼬리 마루[ウグイス張り;우구이스바리]
- 니죠죠 안에 있는 니노마루고텐[二の丸御殿]의 다른 이름입니다.
암살자가 들어오는 것을 대비해 마루 바닥을 밟으면
바닥에서 삐그덕하는 나무 소리가 나게 만든 장치입니다.
이 소리가 꾀꼬리 혹은 휘파람새와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제 귀에는 그렇게 안 들리는데 말이죠;;
3. 나노하, 페이트, 하야테, 아리사, 스즈카, 비타는 몸집이 작아서 가볍습니다.
그래서 소리도 작게 나고 본인도 그저 물음표만 띄울 뿐이지요.
근데 샤멀과 시그넘은 밟으면 소리가 크게 납니다.
그럼 왜 두 사람이 하야테를 때리는지 알겠지요?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쿠죠우 2007/11/24 21:25 # 답글
까마귀 2007/11/24 21:32 # 답글
레녹 2007/11/24 21:37 # 답글
wizard 2007/11/24 21:42 # 답글
대단한데(뭐가!!)
메이군 2007/11/24 21:45 # 답글
死海文書 2007/11/24 21:49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4 21:52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1/24 22:02 # 답글
아즈라엘 2007/11/24 22:05 # 삭제 답글
半分の月 2007/11/24 22:06 # 답글
발사마 2007/11/24 22:07 # 답글
無命 2007/11/24 22:17 # 답글
거기에 마스터를 닦달하면 안되지
알트세임 2007/11/24 22:21 # 답글
크루타스 2007/11/24 22:39 # 답글
아나레스 2007/11/24 22:45 # 답글
마가목 2007/11/24 23:15 # 삭제 답글
체격 차이상 당연히 일어나는 현상
까초니 2007/11/24 23:52 # 답글
Ride00 2007/11/24 23:58 # 삭제 답글
이중인격 2007/11/25 00:45 # 삭제 답글
(릠)
겨리 2007/11/25 01:06 # 답글
원삼장 2007/11/25 02:03 # 답글
네메시스 2007/11/25 08:15 # 삭제 답글
네잎 2007/11/25 11:29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11/25 16:22 # 답글
㉲㉮제렌트 2007/11/25 17:49 # 답글
Kato 2007/11/25 19:55 # 답글
까마귀님 // 그거 좋군요!
레녹님 // 어쩌겠습니까;;
위자드님 // 가이드를 쓸 정도면 뭐...
메이군님, 파나틱라키시스님, 알트세임님, 이중인격님, 겨리님 // 이게 다 하야테 때문.
부기팝님 // 그러고 보니...
아즈라엘님 // 음음...
반달님, 가초니님 // ㅇㅅㅇ)b
무명님, 크루타스님, 마가목님, 라이드00님, 네잎님 // 당연한 차이긴 한데.. 그래도 여기에 대해선 민감하죠.
아나레스님 // 그렇게 사고를 전환해주면 좋겠는데...
Kato 2007/11/25 19:55 # 답글
마가제렌트님 // ㅇㅅㅇ)a
역시 2007/11/26 00:30 # 삭제 답글
Kato 2007/11/26 19:44 # 답글
만슈타인 2010/02/24 08:21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