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9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8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9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8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6화,-26-27화 (0) | 2023.11.20 |
※ 주석
1. 본문에 사용된 노래 - 둘 다 일본 동요입니다.
처음에 부른 노래는 もりのくまさん(숲 속의 곰 아저씨),
두 번째로 부른 노래는 いぬのおまわりさん(멍멍이 순경 아저씨)입니다.
숲 속의 곰 아저씨는 http://blog.naver.com/tjrqud3137?Redirect=Log&logNo=70024117781
멍멍이 순경 아저씨는 http://blog.daum.net/sweetideart/11565565
여기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이로동 2007/11/22 19:51 # 답글
死海文書 2007/11/22 19:53 # 답글
크루타스 2007/11/22 19:53 # 답글
루트 2007/11/22 19:57 # 삭제 답글
깊고깊은 숲속에서 곰아저씨를 만났어요
꼬마아가씨(꼬마아가씨~) 기다려요(기다려요~)
이걸 갖고(이걸 갖고~) 가셔야죠(가셔야죠~)
반짝반짝~ 빛나는~ 조그만 황금 마법팔찌~
빨간망토 챠챠(13일의 목요일?편)에서 나왔던 노래가 생각나는군요^^;
이거 일본 어린이들이 대개 알고 있는 노래인건가요?
네잎 2007/11/22 20:00 # 삭제 답글
밥상뒤집기 2007/11/22 20:04 # 답글
차루 2007/11/22 20:10 # 답글
까초니 2007/11/22 20:10 # 답글
X칼리버 2007/11/22 20:15 # 답글
맞아본사람은[...]
치베 2007/11/22 20:24 # 답글
알트세임 2007/11/22 20:25 # 답글
無命 2007/11/22 20:37 # 답글
wizard 2007/11/22 20:40 # 답글
그럼 26화 내내
히트상태에서 싸운거군요
후유키 2007/11/22 20:45 # 답글
까마귀 2007/11/22 20:48 # 답글
레녹 2007/11/22 20:50 # 답글
발사마 2007/11/22 20:52 # 답글
겨리 2007/11/22 21:10 # 답글
半分の月 2007/11/22 21:14 # 답글
BooGiePop 2007/11/22 22:05 # 답글
엘라이스 2007/11/22 22:07 # 답글
오리포스 2007/11/22 23:51 # 삭제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3 00:22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1/23 00:24 # 삭제 답글
브레이커~~~~~~!!!!
㉲㉮제렌트 2007/11/23 01:19 # 답글
페이트 지못미!!!
마족 2007/11/23 07:40 # 답글
Minosurin 2007/11/23 10:21 # 답글
역시 2007/11/23 17:17 # 삭제 답글
나이트 2007/11/24 00:14 # 삭제 답글
시공포 2007/11/24 10:14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24 13:08 # 삭제 답글
그 먼 요람에서 외친 브레이커 한마디에도
트라우마 스위치가 켜질까요(설마)
네메시스 2007/11/24 14:27 # 삭제 답글
바람직한 하얀마신의 동화
NAnoHA 2007/11/24 15:00 # 삭제 답글
Kato 2007/11/24 19:48 # 답글
크루타스님, 무명님, 레녹님, 겨리님, 파나틱라키시스님, 역시님 // 참 성가신 시스템입니다!
루트님 // 으음... 잘 모르겠군요;
네잎님 // 아마 영원히;
알트세임님, 반달님, 부기팝님, 마가제렌트님, 미노스린님 // 크흑 ;ㅅ;
위자드님 // 맥스 상태였나 보죠.
엘라이스님 // 너무 불쌍해요 ;ㅁ;
오리포스님 // 그러고 보니 닮았군요.
시공포님 // 직접 겪어본 사람은 다르죠[..]
마가목님 // 와아 그 정도까지는;;
네메시스님 // 어머나.
원삼장 2007/11/25 02:10 # 답글
바로 그옆자리는 그노래에 공포를 느끼고
그 옆자리의 나머지 옆자리는 적응을 했고
나머지 자리들은 하나의 단어에 의문이 생기다.
세이렌 2007/11/25 16:21 # 답글
Minosurin 2007/11/26 04:39 # 답글
Kato 2007/11/26 19:46 # 답글
세이렌님 // 그저 눈물 ;ㅅ;
미노스린님 // ㅇㅅㅇ)???
RoseKnight 2007/12/21 21:21 # 답글
나, 남발해버렸어, 브레이커를............
이 이미지 링크했습니다' ㅅ'
www.jisang.net<-에 겨리님 동영상과함께 ㅇ,ㅇ
하이네 2008/02/28 16:33 # 삭제 답글
만슈타인 2010/02/23 21:33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