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by 무-명- 2023. 11. 20.
원점 회귀.

※ 주석
1. 본문에 사용된 노래 - 둘 다 일본 동요입니다.
처음에 부른 노래는 もりのくまさん(숲 속의 곰 아저씨),
두 번째로 부른 노래는 いぬのおまわりさん(멍멍이 순경 아저씨)입니다.

숲 속의 곰 아저씨는 http://blog.naver.com/tjrqud3137?Redirect=Log&logNo=70024117781
멍멍이 순경 아저씨는 http://blog.daum.net/sweetideart/11565565
여기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이로동 2007/11/22 19:51 # 답글

    브레이커!
  • 死海文書 2007/11/22 19:53 # 답글

    브레이커!
  • 크루타스 2007/11/22 19:53 # 답글

    갈굼 게이지!
  • 루트 2007/11/22 19:57 # 삭제 답글

    어느날~ 숲속에서~ 곰아저씨를~ 만났어요~
    깊고깊은 숲속에서 곰아저씨를 만났어요
    꼬마아가씨(꼬마아가씨~) 기다려요(기다려요~)
    이걸 갖고(이걸 갖고~) 가셔야죠(가셔야죠~)
    반짝반짝~ 빛나는~ 조그만 황금 마법팔찌~

    빨간망토 챠챠(13일의 목요일?편)에서 나왔던 노래가 생각나는군요^^;
    이거 일본 어린이들이 대개 알고 있는 노래인건가요?
  • 네잎 2007/11/22 20:00 # 삭제 답글

    아, 모조건 브레이커.... 페이트 여전히 트라우마.. 언제 극복하려나;
  • 밥상뒤집기 2007/11/22 20:04 # 답글

    브레이커~!!!
  • 차루 2007/11/22 20:10 # 답글

    ..브레이커 (웃음)
  • 까초니 2007/11/22 20:10 # 답글

    브레이커가 뭐지... ㅇ<-< 폭소입니다..
  • X칼리버 2007/11/22 20:15 # 답글

    브레이커
    맞아본사람은[...]
  • 치베 2007/11/22 20:24 # 답글

    브레이커어어어어어어-----!
  • 알트세임 2007/11/22 20:25 # 답글

    ..괜찮아 이길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 無命 2007/11/22 20:37 # 답글

    게이지를 다 써버린거군요
  • wizard 2007/11/22 20:40 # 답글


    그럼 26화 내내
    히트상태에서 싸운거군요
  • 후유키 2007/11/22 20:45 # 답글

    브레이커 ─!
  • 까마귀 2007/11/22 20:48 # 답글

    브레이커~!!
  • 레녹 2007/11/22 20:50 # 답글

    이런... 갈굼게이지가 바닥인 건가[벙]
  • 발사마 2007/11/22 20:52 # 답글

    브레이커~!
  • 겨리 2007/11/22 21:10 # 답글

    다시 회귀....후걱..
  • 半分の月 2007/11/22 21:14 # 답글

    하하핫 페이트의 모션이 T_T
  • BooGiePop 2007/11/22 22:05 # 답글

    어제의 그 페이트는 어디간거야!!
  • 엘라이스 2007/11/22 22:07 # 답글

    곰아저씨와 아기고양이 불쌍해!!
  • 오리포스 2007/11/22 23:51 # 삭제 답글

    저거 로젠메이든의 '킁킁' 아닌가? ㅋㅋ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3 00:22 # 삭제 답글

    ..결국은 분노게이지 상태에서의 전투였나요. 그냥 살상모드로 일도양단하시지 그랬어요 운명양
  • 왕실기사단 2007/11/23 00:24 # 삭제 답글

    이유는 모르지만 나도
    브레이커~~~~~~!!!!
  • ㉲㉮제렌트 2007/11/23 01:19 # 답글

    으아아아앙!!!!
    페이트 지못미!!!
  • 마족 2007/11/23 07:40 # 답글

    브레이커~~
  • Minosurin 2007/11/23 10:21 # 답글

    다시 원상태 ㅇ>-<...
  • 역시 2007/11/23 17:17 # 삭제 답글

    다시 갈굼게이지 채우는수밖에,,,
  • 나이트 2007/11/24 00:14 # 삭제 답글

    브레이커~~
  • 시공포 2007/11/24 10:14 # 삭제 답글

    맞아본 사람만의 두려움???
  • 마가목 2007/11/24 13:08 # 삭제 답글

    나중에 저게 심각해지면
    그 먼 요람에서 외친 브레이커 한마디에도
    트라우마 스위치가 켜질까요(설마)
  • 네메시스 2007/11/24 14:27 # 삭제 답글

    하얀 마신은 직감으로 직사포[버스터]를 익히고 독학으로 마력응집 직사포[브레이커]를 배웠다.

    바람직한 하얀마신의 동화
  • NAnoHA 2007/11/24 15:00 # 삭제 답글

    브레이커~
  • Kato 2007/11/24 19:48 # 답글

    이로동님, 사해문서님, 밥상님, 차루님, 까초니님, X칼리버님, 치베님, 후유키님, 까마귀님, 발사마님, 왕실기사단님, 마족님, 나이트님, 나노하님 // 브레이커~~!!

    크루타스님, 무명님, 레녹님, 겨리님, 파나틱라키시스님, 역시님 // 참 성가신 시스템입니다!

    루트님 // 으음... 잘 모르겠군요;

    네잎님 // 아마 영원히;

    알트세임님, 반달님, 부기팝님, 마가제렌트님, 미노스린님 // 크흑 ;ㅅ;

    위자드님 // 맥스 상태였나 보죠.

    엘라이스님 // 너무 불쌍해요 ;ㅁ;

    오리포스님 // 그러고 보니 닮았군요.

    시공포님 // 직접 겪어본 사람은 다르죠[..]

    마가목님 // 와아 그 정도까지는;;

    네메시스님 // 어머나.
  • 원삼장 2007/11/25 02:10 # 답글

    한쪽은 노래를 신나게(?) 부르고
    바로 그옆자리는 그노래에 공포를 느끼고
    그 옆자리의 나머지 옆자리는 적응을 했고
    나머지 자리들은 하나의 단어에 의문이 생기다.
  • 세이렌 2007/11/25 16:21 # 답글

    ...불쌍한 페이트...ㅠ_ㅜ;;
  • Minosurin 2007/11/26 04:39 # 답글

    쳇.. 나만 빠졌어 OTL
  • Kato 2007/11/26 19:46 # 답글

    원삼장님 // 뭐 그런 게죠;

    세이렌님 // 그저 눈물 ;ㅅ;

    미노스린님 // ㅇㅅㅇ)???
  • RoseKnight 2007/12/21 21:21 # 답글

    푸, 푸, 푸푸푸, 푸푸풉......

    나, 남발해버렸어, 브레이커를............

    이 이미지 링크했습니다' ㅅ'

    www.jisang.net<-에 겨리님 동영상과함께 ㅇ,ㅇ
  • 하이네 2008/02/28 16:33 # 삭제 답글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 만슈타인 2010/02/23 21:33 # 답글

    트라우마가 쉽게 깨지는 건 아닌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