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8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8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6화,-26-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5화 (0) | 2023.11.20 |
그렇게 교토 수학 여행의 첫날 밤이 지나갑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발사마 2007/11/21 20:54 # 답글
카리스 2007/11/21 20:56 # 답글
크루타스 2007/11/21 20:57 # 답글
BooGiePop 2007/11/21 21:03 # 답글
역시 2007/11/21 21:03 # 삭제 답글
천미르 2007/11/21 21:14 # 답글
알트세임 2007/11/21 21:20 # 답글
㉲㉮제렌트 2007/11/21 21:22 # 답글
메이군 2007/11/21 21:26 # 답글
레녹 2007/11/21 21:41 # 답글
겨리 2007/11/21 21:41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1 21:48 # 삭제 답글
까마귀 2007/11/21 22:33 # 답글
아이비스 2007/11/21 22:44 # 답글
루트 2007/11/21 23:01 # 삭제 답글
레이오트 2007/11/21 23:08 # 답글
네잎 2007/11/21 23:54 # 삭제 답글
의외로 싸움이 민폐를 안 끼쳐 정말 다행이야!!
無命 2007/11/22 00:07 # 답글
샤멀이랑 린만 정상으로 보이는 거지....=_=;;;
아나레스 2007/11/22 00:20 # 답글
Kheze 2007/11/22 01:46 # 삭제 답글
Minosurin 2007/11/22 05:27 # 답글
백합을 타는건가 ?!
lchocobo 2007/11/22 08:37 # 답글
wizard 2007/11/22 10:14 # 답글
(야!!)
마가목 2007/11/22 16:13 # 삭제 답글
저런 친구 하나만 OTL
NAnoHA 2007/11/22 18:39 # 삭제 답글
Kato 2007/11/22 19:41 # 답글
크루타스님, 마가제렌트님, 레이오트님, 엘초코보님 // 대단한 손재주입니다 ㅇㅅㅇ)b
역시님, 알트세임님, 레녹님, 아나레스님, 미노스린님, 마가목님 //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 아니겠습니까.
천미르님 // 그러고 보니 제일 중요한 것이.. [퍽]
메이군님, Kheze님 // 평범한 거죠!
겨리님, 루트님 // 귀여워요! >ㅁ<)乃
파나틱라키시스님 // 뭐 어쩌겠습니까;
까마귀님 // ㅇㅅㅇ)a
아이비스님, 네잎님 // 어쨌든 해피 엔딩.
무명님 // 아니 뭐 그건...;
위자드님 // ..........;;;;;
네메시스 2007/11/24 14:28 # 삭제 답글
그런건 용납 하지 못합니다![썩은 20살의 얼굴에 걸고!(야 그건 이미 브레이커잖냐!)]
세이렌 2007/11/25 16:20 # 답글
Kato 2007/11/25 20:07 # 답글
세이렌님 // 참 긴 하루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