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9화

by 무-명- 2023. 11. 20.
뭐 어쨌든 해피 엔딩인가?

그렇게 교토 수학 여행의 첫날 밤이 지나갑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발사마 2007/11/21 20:54 # 답글

    이제 하루가...
  • 카리스 2007/11/21 20:56 # 답글

    이제야 하루가...
  • 크루타스 2007/11/21 20:57 # 답글

    오오! 샤멀 굉장하다!
  • BooGiePop 2007/11/21 21:03 # 답글

    첫날밤이 29화까지면...앞으로도 화이팅!
  • 역시 2007/11/21 21:03 # 삭제 답글

    뭐 사이좋은 부부<-퍽
  • 천미르 2007/11/21 21:14 # 답글

    ...자, 이제 더욱 사이를 좋게 회복하기 위한 여관에서의 밤일만 남았...(뭐?)
  • 알트세임 2007/11/21 21:20 # 답글

    역시 애들은 싸우면서 크는거죠....랄까 너무 살벌했지만서두(...)
  • ㉲㉮제렌트 2007/11/21 21:22 # 답글

    역시나 샤멀...(응?)
  • 메이군 2007/11/21 21:26 # 답글

    평범합니다!
  • 레녹 2007/11/21 21:41 # 답글

    나노하와 페이트의 사이는 더 깊어졌구나[벙-]
  • 겨리 2007/11/21 21:41 # 답글

    린 오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1 21:48 # 삭제 답글

    시그넘과 비타 너무 채념하지 않기를, 어차피 저 둘이야 인외등급이니. (둘 두 수호프로그램이지만.) 그나저나 나노하의 친구 2분도 평범하고는 거리가 멀텐데 상대가 상대다보니..눈물만.
  • 까마귀 2007/11/21 22:33 # 답글

    오오...[여러가지 의미에서]
  • 아이비스 2007/11/21 22:44 # 답글

    결국 좋게 끝나는군요. 'ㅁ');;;;;;(??!!)
  • 루트 2007/11/21 23:01 # 삭제 답글

    평화의 상징 린포스가 오늘따라 유난히 빛나보이는구려;ㅁ;
  • 레이오트 2007/11/21 23:08 # 답글

    샤멀씨 손재주 정말 좋네요. 손수건으로 린포스 유카타를 만드시다니!
  • 네잎 2007/11/21 23:54 # 삭제 답글

    오오오오오~! 아무도 안 죽었어! 오오오오오오! 기적이야!!!!
    의외로 싸움이 민폐를 안 끼쳐 정말 다행이야!!
  • 無命 2007/11/22 00:07 # 답글

    ....어째서
    샤멀이랑 린만 정상으로 보이는 거지....=_=;;;
  • 아나레스 2007/11/22 00:20 # 답글

    결국 부부는 일심동체. (!?)
  • Kheze 2007/11/22 01:46 # 삭제 답글

    푸핫.. 스즈카, 아리사...크크크
  • Minosurin 2007/11/22 05:27 # 답글

    페이트 나노 분위기 좋구나... 이대로
    백합을 타는건가 ?!
  • lchocobo 2007/11/22 08:37 # 답글

    샤멀 손재주가 좋군요. 어떻게 손수건으로 저런...역시 코스프레! ()
  • wizard 2007/11/22 10:14 # 답글

    아뇨 스즈카와 아리사는 용이잖아요
    (야!!)
  • 마가목 2007/11/22 16:13 # 삭제 답글

    싸우고 나니 화기 애애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런 친구 하나만 OTL
  • NAnoHA 2007/11/22 18:39 # 삭제 답글

    이제 겨우 하루?!
  • Kato 2007/11/22 19:41 # 답글

    발사마님, 카리스님, 부기팝님, 나노하님 // 참 긴 하루였습니다 =ㅅ=

    크루타스님, 마가제렌트님, 레이오트님, 엘초코보님 // 대단한 손재주입니다 ㅇㅅㅇ)b

    역시님, 알트세임님, 레녹님, 아나레스님, 미노스린님, 마가목님 //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 아니겠습니까.

    천미르님 // 그러고 보니 제일 중요한 것이.. [퍽]

    메이군님, Kheze님 // 평범한 거죠!

    겨리님, 루트님 // 귀여워요! >ㅁ<)乃

    파나틱라키시스님 // 뭐 어쩌겠습니까;

    까마귀님 // ㅇㅅㅇ)a

    아이비스님, 네잎님 // 어쨌든 해피 엔딩.

    무명님 // 아니 뭐 그건...;

    위자드님 // ..........;;;;;
  • 네메시스 2007/11/24 14:28 # 삭제 답글

    안습캐 비타만 이라 시그넘 까지 안습캐가 되어가는 건가?!!!

    그런건 용납 하지 못합니다![썩은 20살의 얼굴에 걸고!(야 그건 이미 브레이커잖냐!)]
  • 세이렌 2007/11/25 16:20 # 답글

    첫날밤이었군요...(....)
  • Kato 2007/11/25 20:07 # 답글

    네메시스님 // 저런;;;

    세이렌님 // 참 긴 하루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