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8화

by 무-명- 2023. 11. 20.
드디어 길고 긴 교토 공방전이 끝났습니다.
이제 에필로그 한 편만 남았습니다.

다행히도 결계는 깨지지 않았군요.
정말 두 사람 다 호각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예상을 깨고 페이트가 승리

맨날 나노하에게 발리는 모습만 보여주다가 이런 걸 보니 감회가 새롭군요 ;ㅅ;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날씨좋다 2007/11/20 13:31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D
  • 역시나 2007/11/20 13:38 # 삭제 답글

    헐 무언가 씁습한 전개 그래도 잘봤습니다^^
  • Dack 2007/11/20 13:53 # 답글

    뭔가 굉장히 아스트랄했습니다.(...)
  • 세이렌 2007/11/20 13:55 # 답글

    킁킁(...)
    오랜만에 보는 페이트의 승리...
    ...가 아니라 처음이던가?(...)
  • 학도군 2007/11/20 13:56 # 답글

    나노하가 페이트의 '색기페로몬'으로 공격불능이 되었다.

    hackdokun : 나노하가 페이트의 공격으로 기절하였다.
  • 발사마 2007/11/20 14:38 # 답글

    예상...훗~
  • 천은하 2007/11/20 14:53 # 삭제 답글

    진지한(아스트랄한?)배틀의 종점은 노망인가..
  • 死海文書 2007/11/20 16:34 # 답글

    만세! 이겼다!
  • 마족 2007/11/20 16:35 # 답글

    승리의 열쇠는 페로몬이었군요-ㅁ-;
  • Sakia 2007/11/20 16:40 # 삭제 답글

    이미 원판을 봐서 -_-)y-~
  • 마가목 2007/11/20 16:41 # 삭제 답글

    역시 판넬이 없어서...(어이)
  • 半分の月 2007/11/20 16:54 # 답글

    .... 페로몬에 당했군요
  • 네잎 2007/11/20 17:41 # 삭제 답글

    이러니저러니해도 결국은... 나노하의 페이트 사랑 확인.[음?]
  • 겨리 2007/11/20 18:18 # 답글

    게에에에엑??!?!?!!!!!!!!!
  • 왕실기사단 2007/11/20 18:40 # 삭제 답글

    납득못해...-3-
  • 루트 2007/11/20 18:48 # 삭제 답글

    크...킁킁?!;;;

    나도 졌다 진짜로...ㅇ<-<
    =ㅅ=b
  • 크루타스 2007/11/20 19:16 # 답글

    저, 저거 뭐야 저거!
  • NAnoHA 2007/11/20 19:31 # 삭제 답글

    ...그동안의 격렬한 전투가 저렇게 허무하게 끝나도 되는건가
  • 양산형 행인3호 2007/11/20 19:45 # 삭제 답글

    승부의 승패에 이해가안가면 지는겁니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0 20:33 # 삭제 답글

    ....이기기는 했지만. 왠지...납득이. 하지만 확실한 것은 나노하는 츤데레였군요. 평상시 츤츤(?)거리지만 결정적인 곳에서는 데레데레(...).
  • 천미르 2007/11/20 20:34 # 답글

    나노하는 체향 페치군요. 나중에 써먹어야지...(어디에?)
  • albt777 2007/11/20 20:38 # 삭제 답글

    아..................
  • 레녹 2007/11/20 21:49 # 답글

    결국 사랑 싸움이었던 것이였군[벙]
  • ㉲㉮제렌트 2007/11/20 22:02 # 답글

    어제 못봐서, 뭔가 했네...
    안습의 페이트는 바이바이?
  • 레이 2007/11/20 22:17 # 삭제 답글

    페이트가 색기담당이라는 걸 다시금 확인........
  • 아이비스 2007/11/20 22:21 # 답글

    K.O.!!!! Fate Win!!! =ㅅ=)/
  • 역시 2007/11/20 22:50 # 삭제 답글

    ,,페이트가 칠때 '콩'...'쾅'이아니야!!
  • 無命 2007/11/21 00:02 # 답글

    음...음....뒤에서 몰래 다가오는게 귀엽군요

    그런데 나노하가 여기서 페이트 모에였나요?
  • Kheze 2007/11/21 01:20 # 삭제 답글

    역시 페이트 만세인겁니다~~
  • 까마귀 2007/11/21 03:08 # 답글

    킁킁...[...]
  • Minosurin 2007/11/21 10:18 # 답글

    에에?! 나노하가 츤데레 였군요....
    망토에 낚기다니 이건 츤데레의 데레데레를 이용한
    페이트의 전술의 승리!!

    ㅇㅅㅇ 망토 데레데레 작전..
  • 네메시스 2007/11/21 11:25 # 삭제 답글

    ....페이트 역시 관리국의 색기담당! 페로몬으로 마신을 유혹한거냐!
  • Kato 2007/11/21 20:05 # 답글

    날씨좋다님, 역시나님, 덱님 // 이제 다시 다른 에피소드로~

    세이렌님 // 아마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ㅅ=

    학도군님, 마족님, 반달님, 레이님, 네메시스님 // 역시 색기 담당이군요.

    발사마님, 사키아님 // ㅇㅅㅇ)a

    천은하님 // 노망이라;

    사해문서님, 겨리님, albt777님, 마가제렌트님, 아이비스님, Kheze님, 미노스린님 // 이겼습니다!

    마가목님 // 과연..

    네잎님, 천미르님, 까마귀님 // 음음...

    왕실기사단님, 나노하님, 양산형 행인3호님 // 끝이 좀 썰렁하긴 하죠 ㅇㅅㅇ);;

    루트님 // ㅇㅅㅇ)b
  • Kato 2007/11/21 20:05 # 답글

    크루타스님 // 뭐 그냥 그런 것[..]

    파나틱라키시스님 // 츤데레라;;

    레녹님 // 그런 거죠 :)

    역시님 // 쾅은 뭔가 상황에 안 맞는 듯해서;

    무명님 // 그런가 보죠.
  • 원삼장 2007/11/25 02:13 # 답글

    콩하나의 승리.
  • Kato 2007/11/25 20:04 # 답글

    원삼장님 // 좀 맥이 빠지는군요.
  • Alchemist 2008/09/12 02:46 # 답글

    =ㅁ=;;;;;;시야가 가려서 진게 아니고....=ㅁ=
  • 무한의왕 2009/06/06 17:17 # 삭제 답글

    콩...
    딱밤?
  • 만슈타인 2010/02/23 21:31 # 답글

    허허허허 예상 못한 결말인 듯... 세상은 구원 받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