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9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6화,-26-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5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4화 (0) | 2023.11.20 |
이제 에필로그 한 편만 남았습니다.
다행히도 결계는 깨지지 않았군요.
정말 두 사람 다 호각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예상을 깨고 페이트가 승리
맨날 나노하에게 발리는 모습만 보여주다가 이런 걸 보니 감회가 새롭군요 ;ㅅ;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날씨좋다 2007/11/20 13:31 # 답글
역시나 2007/11/20 13:38 # 삭제 답글
Dack 2007/11/20 13:53 # 답글
세이렌 2007/11/20 13:55 # 답글
오랜만에 보는 페이트의 승리...
...가 아니라 처음이던가?(...)
학도군 2007/11/20 13:56 # 답글
hackdokun : 나노하가 페이트의 공격으로 기절하였다.
발사마 2007/11/20 14:38 # 답글
천은하 2007/11/20 14:53 # 삭제 답글
死海文書 2007/11/20 16:34 # 답글
마족 2007/11/20 16:35 # 답글
Sakia 2007/11/20 16:40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20 16:41 # 삭제 답글
半分の月 2007/11/20 16:54 # 답글
네잎 2007/11/20 17:41 # 삭제 답글
겨리 2007/11/20 18:18 # 답글
왕실기사단 2007/11/20 18:40 # 삭제 답글
루트 2007/11/20 18:48 # 삭제 답글
나도 졌다 진짜로...ㅇ<-<
=ㅅ=b
크루타스 2007/11/20 19:16 # 답글
NAnoHA 2007/11/20 19:31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1/20 19:45 # 삭제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0 20:33 # 삭제 답글
천미르 2007/11/20 20:34 # 답글
albt777 2007/11/20 20:38 # 삭제 답글
레녹 2007/11/20 21:49 # 답글
㉲㉮제렌트 2007/11/20 22:02 # 답글
안습의 페이트는 바이바이?
레이 2007/11/20 22:17 # 삭제 답글
아이비스 2007/11/20 22:21 # 답글
역시 2007/11/20 22:50 # 삭제 답글
無命 2007/11/21 00:02 # 답글
그런데 나노하가 여기서 페이트 모에였나요?
Kheze 2007/11/21 01:20 # 삭제 답글
까마귀 2007/11/21 03:08 # 답글
Minosurin 2007/11/21 10:18 # 답글
망토에 낚기다니 이건 츤데레의 데레데레를 이용한
페이트의 전술의 승리!!
ㅇㅅㅇ 망토 데레데레 작전..
네메시스 2007/11/21 11:25 # 삭제 답글
Kato 2007/11/21 20:05 # 답글
세이렌님 // 아마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ㅅ=
학도군님, 마족님, 반달님, 레이님, 네메시스님 // 역시 색기 담당이군요.
발사마님, 사키아님 // ㅇㅅㅇ)a
천은하님 // 노망이라;
사해문서님, 겨리님, albt777님, 마가제렌트님, 아이비스님, Kheze님, 미노스린님 // 이겼습니다!
마가목님 // 과연..
네잎님, 천미르님, 까마귀님 // 음음...
왕실기사단님, 나노하님, 양산형 행인3호님 // 끝이 좀 썰렁하긴 하죠 ㅇㅅㅇ);;
루트님 // ㅇㅅㅇ)b
Kato 2007/11/21 20:05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님 // 츤데레라;;
레녹님 // 그런 거죠 :)
역시님 // 쾅은 뭔가 상황에 안 맞는 듯해서;
무명님 // 그런가 보죠.
원삼장 2007/11/25 02:13 # 답글
Kato 2007/11/25 20:04 # 답글
Alchemist 2008/09/12 02:46 # 답글
무한의왕 2009/06/06 17:17 # 삭제 답글
딱밤?
만슈타인 2010/02/23 21:31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