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4화

by 무-명- 2023. 11. 20.
페이트 볼 때마다 진짜 대단하군요...

※ 주석
1. 맨 밑의 번역 안 한 부분 - 작가 분이 예전에 그린 다른 만화입니다.
나노하 쪽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 저 만화는 홈페이지에서도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그냥 냅뒀습니다 '~')a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루타스 2007/11/15 22:30 # 답글

    꺅이라니 나노하는 저런 소리를 내지 않아!
    (라기 보다 어째서 머릿속에 이런 공식이 있는거지)
  • Minosurin 2007/11/15 22:30 # 답글

    페이트가 점점 나노하를 압박하는데....
    나노하가 언제 터질지 무서워요 ㅡㅜ
  • 골디 2007/11/15 22:31 # 답글

    엉?!!!!!!!! 뒷수습 어떻게 하려고!!!!
  • 카리스 2007/11/15 22:31 # 답글

    그저 놀라운 페이트..;;
  • 死海文書 2007/11/15 22:32 # 답글

    ... 설마 페이트가 이기는 건가.

    그러면 좋은데...
  • 치베 2007/11/15 22:32 # 답글

    나노하한테는 '꺄악' 보다는 '캬아아악'이 어울린다고 보는 1人
  • 알트세임 2007/11/15 22:35 # 답글

    ...어? 26화 몇화남은겁니까?(....)
  • 겨리 2007/11/15 22:40 # 답글

    헛 RH를 놓쳤다!
  • 오리포스 2007/11/15 22:42 # 삭제 답글

    나노하씨는(가) 쓰러지지 않아!

    식스센스를 넘나드는 엄청난 반전이

    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훗
  • 레녹 2007/11/15 22:46 # 답글

    어라?! 나노하가!!! 페이트 역습 성공인가?!
  • ZOON 2007/11/15 23:01 # 답글

    오오!! 페이트 좀 되는군요!!
  • 無命 2007/11/15 23:01 # 답글

    이제 남은건 육체언어...?
  • ㉲㉮제렌트 2007/11/15 23:20 # 답글

    나노하 핀치!!!
  • 까마귀 2007/11/15 23:44 # 답글

    오... 페이트...!!
    나중에는 저게 페이트의 꿈이었다든가... 하면 난감...
  • BooGiePop 2007/11/15 23:47 # 답글

    역습의 페이트!!
  • 역시 2007/11/15 23:55 # 삭제 답글

    이제 남은건 이야기 하기!!
  • 천은하 2007/11/16 00:05 # 삭제 답글

    설마 명왕을 넘어서는 건가 페이트!!
  • Kheze 2007/11/16 00:58 # 삭제 답글

    이렇게 멋진 페이트가, 다음 만화에서는 그렇게 망가지다니.. ㅠ^ㅠ
  • 네잎 2007/11/16 01:24 # 삭제 답글

    페이트가 밀어붙이다니.. 설마 이대로 그냥 마왕을 침몰 시키는 건가!?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6 01:31 # 삭제 답글

    과연 승리의 여신의 페이트양에게 미소를...지어 줄 것인가..지만 상대가 명왕인지라. 그저 담배만 한모금입니다. 왠지 불길한 느낌이.
  • wizard 2007/11/16 11:57 # 답글

    저긴 '큭'이 더 어울릴것같아요 ㅇㅅㅇㅋ
  • lain 2007/11/16 12:48 # 삭제 답글

    너무 궁금해서 이거 그리신분 홈피에서 뒷 내용을 봐버렸음(먼산)
  • 이중인격 2007/11/16 19:06 # 삭제 답글

    .........킷!(이건 어떨까.<-시로사키)
  • Kato 2007/11/16 19:42 # 답글

    크루타스님, 치베님, 위자드님, 이중인격님 // 아니 일단은 여잔데[..]

    미노스린님 // 어떨까요 :)

    골디님 // 그냥 죽으려고 환장했죠 -ㅅ-

    카리스님, 레녹님, 준님, 마가제렌트님, 부기팝님, 천은하님, 네잎님 // 대단해요 페이트.

    사해문서님 // :D

    알트세임님 // 한 5개 남았는데요[..]

    겨리님 // 우훗.

    오리포스님, 레인님 // 앞으로 미리니름은 자제를 :)

    무명님, 역시님 // 정답게 얘기하는 것만 남았죠 :D

    까마귀님 // 설마요;
  • Kato 2007/11/16 19:43 # 답글

    Kheze님 // 제목이 괜히 갈구리컬이 아닙니다;

    파나틱라키시스님 // 상대도 만만치 않죠.
  • 왕실기사단 2007/11/16 20:37 # 삭제 답글

    밑의 빈칸은 뭐지요...?
  • Kheze 2007/11/16 22:26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 주석 필독
  • 나이트 2007/11/16 22:58 # 삭제 답글

    /.........말도안되 꺅이랴니....
  • 세이렌 2007/11/17 00:58 # 답글

    꺅?!(....)
    이제 페이트가 덮칠일만...(어이;;
  • 네메시스 2007/11/17 09:41 # 삭제 답글

    갸녀린척?!!! 저 마신이?!!! 속임수다! 분명 안보이는 꼬리가 수백개는 있을거다!
  • hell 2007/11/19 13:07 # 삭제 답글

    맞는순간 '꺄악'이나 '크아아아악' 보다는

    "이런 건방진 계집이!!!!!"

    라고 소리 지르는 쪽이 어울려요[?]
  • Kato 2007/11/19 20:07 # 답글

    왕실기사단님, Kheze님 // 원래 빈칸입니다. Kheze님 말씀대로 주석을 봐주세요 :)

    나이트님, 세이렌님, 네메시스님, 헬님 // 아니 일단 그래도 여자라니까요;
  • 만슈타인 2010/02/23 21:28 # 답글

    오오 다방면 동시공격을 통한 상대 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