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4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3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1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0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9화 (0) | 2023.11.20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쿠죠 2007/11/13 01:14 # 답글
발사마 2007/11/13 01:24 # 답글
크루타스 2007/11/13 01:32 # 답글
㉲㉮제렌트 2007/11/13 01:43 # 답글
강력한 기술과 강력한 기술이 맞붙는건가??
타치코마 2007/11/13 02:05 # 답글
까마귀 2007/11/13 03:42 # 답글
Minosurin 2007/11/13 04:20 # 답글
스토리에 1표....(뭐?)
레녹 2007/11/13 06:57 # 답글
아이비스 2007/11/13 07:10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3 08:11 # 삭제 답글
lchocobo 2007/11/13 08:24 # 답글
死海文書 2007/11/13 09:48 # 답글
개발부장 2007/11/13 12:31 # 답글
wizard 2007/11/13 12:41 # 답글
다음번엔 왠지 3기 SLB*5부럽지않은 기술이 나올듯
원삼장 2007/11/13 15:32 # 답글
세이렌 2007/11/13 15:35 # 답글
크리아짱 2007/11/13 19:08 # 답글
이중인격 2007/11/13 19:36 # 삭제 답글
네잎 2007/11/13 19:42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13 20:16 # 삭제 답글
Kato 2007/11/13 20:28 # 답글
크루타스님 // 쿠과광!
마가제렌트님 // 아무래도요.
타치코마님 // ㅇㅅㅇ)a
까마귀님 // 커헉 그건;;
미노스린님 // ㅇㅅㅇ);;;;
레녹님, 파나틱라키시스님, 개발부장님 // 거 참 뭐라 해야 하나;
아이비스님 // 모두 죽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어?]
엘초코보님 // 결계를 믿자고요!
위자드님 // 허어;
Kato 2007/11/13 20:29 # 답글
세이렌님 // ㅇㅅㅇ)b
크리아짱님 // 결국 그렇죠[?]
이중인격님 // 원어로 보세요 [펑]
네잎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ㅅ-
마가목님 // 그 말 대로군요;;
역시 2007/11/13 20:42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11/14 12:09 # 삭제 답글
[A's이후 페이트의 포격은 공포탄수준이 되어버렸어...역시 SLB가 문제인가]
Kato 2007/11/14 20:02 # 답글
네메시스님 // 포격은 아무래도 딜레이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