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2화

by 무-명- 2023. 11. 20.
사태는 이제 클라이막스로 접어듭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쿠죠 2007/11/13 01:14 # 답글

    처음부터 클라이막장(어?!)이었습니다...
  • 발사마 2007/11/13 01:24 # 답글

    이쪽은 처음부터 끝까지 클라이맥스라고!!!
  • 크루타스 2007/11/13 01:32 # 답글

    부숴버려!
  • ㉲㉮제렌트 2007/11/13 01:43 # 답글

    나노하가 조금 다급해보이지만...
    강력한 기술과 강력한 기술이 맞붙는건가??
  • 타치코마 2007/11/13 02:05 # 답글

    철컥철컥철컥이 눈에 띄는 1人
  • 까마귀 2007/11/13 03:42 # 답글

    이 작가 만화가 StrikerS로 넘어가게 되면 그냥 시작부터 사건종료… 가 되는건 아닐런지...[...]
  • Minosurin 2007/11/13 04:20 # 답글

    다다음 화에 나노하와 페이트는 오붓하게 침실로 간다는
    스토리에 1표....(뭐?)
  • 레녹 2007/11/13 06:57 # 답글

    카트리지가..[버엉]
  • 아이비스 2007/11/13 07:10 # 답글

    무셔버요. -ㅁ- 저러다 죄다 어찌 될려고...;;; -ㅁ-)/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3 08:11 # 삭제 답글

    나노하씨 카트리지가 이상한 곳에 장착이 되어 있는 듯합니다만...이제 RH와의 일체화인가요.
  • lchocobo 2007/11/13 08:24 # 답글

    일본의 재산이...
  • 死海文書 2007/11/13 09:48 # 답글

    ... 이미 막장이었지만...
  • 개발부장 2007/11/13 12:31 # 답글

    어라? 진짜 카트리지가 왜 저기에?
  • wizard 2007/11/13 12:41 # 답글

    '길가메쉬브레이커'라고 써있는건가요 ㅇㅅㅇㅋ
    다음번엔 왠지 3기 SLB*5부럽지않은 기술이 나올듯
  • 원삼장 2007/11/13 15:32 # 답글

    ...........이젠뭐.... 어디까지 파워업 하는건지...
  • 세이렌 2007/11/13 15:35 # 답글

    멋지다 페이트!!
  • 크리아짱 2007/11/13 19:08 # 답글

    뭐 나노페이는 영원한 부부니....훗
  • 이중인격 2007/11/13 19:36 # 삭제 답글

    이거 네타 아시는분.(시꺼)
  • 네잎 2007/11/13 19:42 # 삭제 답글

    미안해.. 마을 사람들...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는게 아니라 마력으로 세계를 베는 거였어.[...]
  • 마가목 2007/11/13 20:16 # 삭제 답글

    애들은 싸우면서 큽니다라는 엔딩(이봐)
  • Kato 2007/11/13 20:28 # 답글

    쿠죠님, 발사마님, 사해문서님 // 과연!

    크루타스님 // 쿠과광!

    마가제렌트님 // 아무래도요.

    타치코마님 // ㅇㅅㅇ)a

    까마귀님 // 커헉 그건;;

    미노스린님 // ㅇㅅㅇ);;;;

    레녹님, 파나틱라키시스님, 개발부장님 // 거 참 뭐라 해야 하나;

    아이비스님 // 모두 죽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어?]

    엘초코보님 // 결계를 믿자고요!

    위자드님 // 허어;
  • Kato 2007/11/13 20:29 # 답글

    원삼장님 // 무한하죠 -ㅅ-

    세이렌님 // ㅇㅅㅇ)b

    크리아짱님 // 결국 그렇죠[?]

    이중인격님 // 원어로 보세요 [펑]

    네잎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ㅅ-

    마가목님 // 그 말 대로군요;;
  • 역시 2007/11/13 20:42 # 삭제 답글

    그래도 페이트는 무영창이 아니군요...
  • 네메시스 2007/11/14 12:09 # 삭제 답글

    점점 나노하와 페이트는 포격과 근접이라는 컨셉으로 나가고 있어...
    [A's이후 페이트의 포격은 공포탄수준이 되어버렸어...역시 SLB가 문제인가]
  • Kato 2007/11/14 20:02 # 답글

    역시님 // 음음.. 그렇군요.

    네메시스님 // 포격은 아무래도 딜레이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