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0화

by 무-명- 2023. 11. 20.
역시 마왕님은 강하십니다 ㅇㅅㅇ)b
그 상황에서 반격까지 하는군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레녹 2007/11/10 20:55 # 답글

    나노하의 숨이 가빠지다니. 승리의 페이트 [뭣?!]
  • 겨리 2007/11/10 20:55 # 답글

    마왕님 뺨에 그을음이 생겼다, 합격
  • 크루타스 2007/11/10 20:55 # 답글

    그리고 역시 이번화도 대화는..
  • 死海文書 2007/11/10 21:00 # 답글

    ... 설마, 페이트가 이기는 건가...

    에이, 그럴 리가...
  • 아키라 2007/11/10 21:00 # 답글

    나노하의 거친 숨결에 흥분하는 페이트가 다음화에[야]
  • BooGiePop 2007/11/10 21:01 # 답글

    오오오 거친숨결!!
  • ZOON 2007/11/10 21:05 # 답글

    ....오오!! 마왕의 역습?
  • 발사마 2007/11/10 21:12 # 답글

    과연!!!
  • 역시 2007/11/10 21:32 # 삭제 답글

    과연 승리를 쟁취할것인가 페이트!
  • 왕실기사단 2007/11/10 22:17 # 삭제 답글

    나노하 웃고 있다.
  • 까마귀 2007/11/10 22:33 # 답글

    이제서야 보람을 느끼는 아쿠마치 였다... 라는 나레이션은 안붙을라나...
  • 알트세임 2007/11/10 22:56 # 답글

    나노하는 S라서 기뻐하고 있습니다......어라?(.....)
  • 네잎 2007/11/10 23:11 # 삭제 답글

    거친 전투!가 3기에서 나왔어야 하는데 말이죠..
  • wizard 2007/11/10 23:43 # 답글

    3기는 저거보다 훨 못했죠
    페이트 야동어쩔 ㅠ.ㅜ

    (야구동영상말입니다)
  • 無命 2007/11/11 00:03 # 답글

    누굴 응원해야 되지...
  • ㉲㉮제렌트 2007/11/11 01:11 # 답글

    한번 공격뒤에 바로 재공격은 필수란다, 페이트...
  • 이중인격 2007/11/11 04:06 # 삭제 답글

    하아- 하아<- 그걸 잔버로 잘도 막는 페이트씨
    그러나 점점 성별판별이 불가능해지는 양쪽 소녀들 뿌우'ㅅ'
  • Minosurin 2007/11/11 05:54 # 답글

    마왕님 업글도 안하고 반격까지.....
    다음은 Lv2다...
  • 치베 2007/11/11 09:48 # 답글

    나노하는 sm둘다라서 맞고 공격하면서 즐기는 듯
  • Sakia 2007/11/11 12:18 # 삭제 답글

    승리의 페이트 (...
  • 네메시스 2007/11/11 12:53 # 삭제 답글

    페이트 나노하를 잡을려면 모든것을 불태우는 연속공격이 필요하단다. 적어도 1격에 108참은 해야돼[그게 인간이냐!]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1 16:33 # 삭제 답글

    ...나노하의 존재자체가 로스트로기아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 Kato 2007/11/11 20:59 # 답글

    레녹님, 겨리님, 부기팝님, 준님, 발사마님, 사키아님 // 페이트가 상당히 강하다니깐요 'ㅅ')a

    크루타스님 // 아주 리리컬하게 하고 있습니다.

    사해문서님, 역시님 // '~')a

    아키라님 // 뭔가 바꼈어!?

    왕실기사단님, 까마귀님, 알트세임님, 치베님 // 겨우 할 만해졌다 이거죠.

    네잎님, 위자드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ㅁ;

    무명님, 이중인격님 // 그냥 따뜻한 눈으로 지켜봅시다[..]

    마가제렌트님, 네메시스님 // 특히 상대가 상대이니..

    미노스린님 // 레벨 2는 뭡니까;

    파나틱라키시스님 // 이미 그걸 뛰어넘지 않았습니까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