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8화

by 무-명- 2023. 11. 20.
이제부턴 계속 전투신이니 아마 죽어라 효과음만 대패질하겠군요 ㅇ>-<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겨리 2007/11/08 20:42 # 답글

    페이트 많이 컸군요 =ㅅ=;;
  • wizard 2007/11/08 20:45 # 답글

    페이트 화이팅!
    악마따위(?)에게 지지마!!
    근데 에누마엘리시는 언제쯤 나오는걸까요 -ㅅ-ㅋ
  • 레녹 2007/11/08 20:46 # 답글

    페이트 힘내라! 라고나 할까 나노하 적당히 해 둬
    일단은 페이트는 소중한(?) 친구잖니.
    [그 이상이나 이하일 수도 있고]
  • 死海文書 2007/11/08 20:47 # 답글

    이번엔 페이트가 좀 이겨봤으면 좋겠지만...

    ... 그래봤자 여긴 나노하 성부터가 막장인데...
  • 타치코마 2007/11/08 20:56 # 답글

    즉 몇화를 전투만 있는 씬으로....
    음? 그거 김화백 주특기인데...
  • 골디 2007/11/08 20:56 # 답글

    효효효과음....
  • 까마귀 2007/11/08 20:57 # 답글

    대패질 대패질!!!
  • 알트세임 2007/11/08 21:02 # 답글

    전투만 가득........오히려 기쁩니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8 21:12 # 삭제 답글

    페이트 친구만들기를 역 시전하는거다! [친구만들기라고 읽고 노예만들기라고 쓴다.]
  • 치베 2007/11/08 21:49 # 답글

    전투신이면 카토님은 편하겠군요...
  • 오리포스 2007/11/08 21:56 # 삭제 답글

    말풍선 수정보다 효과음 수정이 더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o-;
  • 無命 2007/11/08 22:22 # 답글

    누가 이길려나
  • 역시 2007/11/08 22:39 # 삭제 답글

    아무래도 효과음이 대사보다 힘들겠죠....
  • ZOON 2007/11/08 22:51 # 답글

    ...중간에 하야테 난입!! 이런일은 없겠죠?
  • lchocobo 2007/11/08 22:53 # 답글

    둘이 대등하게 싸우고 있으니 신기하군요. (야)
  • 역시 2007/11/08 22:55 # 삭제 답글

    이제 두분은 우정이 매우 두터워 제겠죠,,
  • 네잎 2007/11/08 23:30 # 삭제 답글

    다행히 포격으로 안 싸운다..
  • 이중인격 2007/11/09 00:59 # 삭제 답글

    이제 번역하기 쉬울까<<- 그럼 하루에 3,4개씩올려...(야)
  • ㉲㉮제렌트 2007/11/09 02:12 # 답글

    칫, 핀판넬을 기대했었는데..
  • 네메시스 2007/11/09 06:47 # 삭제 답글

    그전에 포격마법사인 하얀마신께서 어려움 없이 싸우고 있어.... 이건 말도 안되는 전투다! 이제 97관리 외 세계의 두 마신은 한명으로 줄어드는 것인가?!
  • Minosurin 2007/11/09 09:49 # 답글

    이제부턴 속업으로 올리시는 겁니다!
  • albt777 2007/11/09 17:33 # 삭제 답글

    왕의 재보에는.....뭐니뭐니해도 무한의검제가 최고...

    길가매쉬폼에는 당연히 U.R.H 언리미티드 래이징 하트
    ( 무한의 ) (R) (H)
  • Sakia 2007/11/09 18:22 # 삭제 답글

    앞으로 5장 정도 전투신이던가요.

    효과음 수정 힘내세요 (...
  • Kato 2007/11/09 19:40 # 답글

    겨리님 // 많이 성장했죠.

    위자드님 // 그거 안 나옵니다[..]

    레녹님 // 친구니까 저러죠[?]

    사해문서님 // 성부터가 뭐...

    타치코마님 // 사실 작가분은 그 전투신은 두 번인가 세 번 만에 그려서 올린 걸로 압니다.

    골디님 // 효과음과의 전쟁입니다 =ㅅ=

    까마귀님 // ㅇㅅㅇ)a

    알트세임님 // 이제야 액션이 나오니..

    파나틱라키시스님 // 노예라니;

    치베님, 이중인격님 // 그럴 거 같죠?[..] ㅇ>-<
  • Kato 2007/11/09 19:42 # 답글

    오리포스님, 역시님 // 말풍선이 몇 배는 쉬워요 orz

    무명님 // 과연 어떨까요 :)

    준님 // 하야테 성격상 무리.

    엘초코보님, 네메시스님 // 페이트도 그동안 열심히 수련을 했으니..

    네잎님 // 흐음...

    마가제렌트님 // 판넬이라니;; SS면 또 모르지만..

    미노스린님 // 속업은 무슨[..]

    albt777님 // 저런...;

    사키아님 // ㅇ>-<
  • 2010/06/26 00:28 # 삭제 답글

    blova saver 이 무슨뜻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