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6화

by 무-명- 2023. 11. 20.
뭘 어떻게 하면 그 지팡이 하나에 저게 다 나온답니까 -ㅅ-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알트세임 2007/11/06 20:43 # 답글

    ...미드칠더는 신과학입니다.(뭣)
  • 死海文書 2007/11/06 20:43 # 답글

    마력압축으로 부품을 만드니까요.
  • 레녹 2007/11/06 20:46 # 답글

    뭐. 리리컬(?)이니까요
  • 카리스 2007/11/06 20:48 # 답글

    마법소녀는 불가능한게 없지요.
  • 엘트 2007/11/06 20:49 # 답글

    바르딧슈 세포분열
  • 크루타스 2007/11/06 20:50 # 답글

    물리법칙따위야...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6 20:54 # 삭제 답글

    간다! 페이트 저장된 무기는 충분한가...지만 왠지 금삐까 씨보다는 FF AC의 구름씨가 생각나는 무장이네요.
  • 겨리 2007/11/06 20:57 # 답글

    게이트 오브 바빌론.......맞군요;;
    (그러고보니 파판에 클라우드 같기도...)
  • 엘라이스 2007/11/06 21:00 # 삭제 답글

    그러면 이제 '간다 페이트, 디바이스의 수는 충분한가!'
    가 나올 차례인가요..[..]
  • ckatto 2007/11/06 21:05 # 답글

    하나만 더있으면 7개네요.
  • 천미르 2007/11/06 21:07 # 답글

    ...방어력 업그레이드에 공격력 증강; 진짜 클라우드가 생각나네요; 한자루만 더 있으면 초무구신패참도 쓰겠다;
  • 키젤 2007/11/06 21:17 # 답글

    .........풀아머??
  • 라간임팩트 2007/11/06 21:27 # 삭제 답글

    여… 여덟자루!
  • wizard 2007/11/06 21:39 # 답글

    사해문서님말이 가장 와닿는군요
    하긴 두동강나도 복구되는 우리의 바르딧슈군
    저정도야 뭐...
  • 까마귀 2007/11/06 21:42 # 답글

    바르디슈는 실제 보이는 외관과 본체가 따로니까요.
    [1기에서 보면 다 망가져가는 외관을 단순히 리커버리 하나로 재생...]
  • 사람 2007/11/06 21:54 # 답글

    항상느끼지만 저거 스케이스 서드폼처럼보입니다(.....).
  • 無命 2007/11/06 21:56 # 답글

    으음....
    한방의 마왕과 물량의 용사인가? (어이?)
  • 카인 2007/11/06 21:59 # 삭제 답글

    무한의검제!?
  • 왕실기사단 2007/11/06 22:08 # 삭제 답글

    아주 막장으로 가는구나...
  • 치베 2007/11/06 22:15 # 답글

    비타의 골디언 해머도 존내게 커지는데 많아지는 것쯤이야... 라이오트 잔버도 있고 말이져
  • 양산형 행인3호 2007/11/06 22:29 # 삭제 답글

    풀아머 페이트
    ....이게 아닌데
  • 오리포스 2007/11/06 22:36 # 삭제 답글

    마왕의 아내에겐 불가능따위....ㄷㄷㄷ

    근데 이제부터 전투신이라

    그닥 한페이지씩 하실 필요가 없지않나 싶네요;
  • Sterlet 2007/11/06 22:37 # 답글

    광분의 페이트;;;
  • Ryu 2007/11/06 22:39 # 삭제 답글

    ...FF7 AC 클라우드 6단 합체검하고 왠지 비슷...
  • 타치코마 2007/11/06 22:54 # 답글

    ㄴ 같은 생각 했다능...
  • ZOON 2007/11/06 22:57 # 답글

    어머나... 멋져지는군요 +ㅅ+
    바르디슈가 탐나기 시작했습니다..
  • 역시 2007/11/06 23:02 # 삭제 답글

    결국 나와버렸군요..... 나노하씨와 페이트씨 둘다 즐거우신 진검승부가 되겠군요.......
  • 네잎 2007/11/07 00:16 # 삭제 답글

    뭘까 저건... 무서워...
  • 루리 2007/11/07 00:36 # 답글

    몰라..저거 뭐야..무서워..
  • 천은하 2007/11/07 00:55 # 삭제 답글

    저....저것은!!!! 팔비폭풍검!!!!!! (뚜싯! 작품이 틀려!!)
  • ㉲㉮제렌트 2007/11/07 02:26 # 답글

    근접해서 빙글빙글 돌아도 데미지 강하겠네...
  • 이중인격 2007/11/07 04:37 # 삭제 답글

    게오바냐[담배]
  • 네메시스 2007/11/07 06:48 # 삭제 답글

    설마 원작자 무장연금의 발키리스커트를 빼낀것이냐!!!!
    [모르시겠다면 애니도 있겠다 보시길... 여주인공 성우는 에룬가. 혹은 샤룬가.]
  • Minosurin 2007/11/07 08:38 # 답글

    다음은 나노하의 무장연금이네..
  • lchocobo 2007/11/07 08:49 # 답글

    길가멧슈라더니 어째서 발키리 스커트가..-_-;;
  • 아이비스 2007/11/07 11:24 # 답글

    길가메쉬 폼 만쉐~~~(??!!!)
  • 미니 2007/11/07 13:41 # 답글

    미묘하게 EX-s가 떠오르는군요...
  • Sakia 2007/11/07 16:10 # 삭제 답글

    그러니까 무장연금이라고 했잖아요 (어이
  • 마가목 2007/11/07 16:14 # 삭제 답글

    아무리 그래도 나노하한테도 레이징 판넬이 있다는거 ㄲㄲ
  • BooGiePop 2007/11/07 17:01 # 답글

    아 저래서 길가메쉬폼이구나=_=
  • Kato 2007/11/07 19:29 # 답글

    알트세임님, 사해문서님, 위자드님, 까마귀님 // 과연 그렇군요...

    레녹님 // 리리컬!

    카리스님, 크루타스님 // 하긴 그러니까 '마법' 소녀인가[..]

    엘트님 // 아니 세포 분열이라니;;;

    파나틱라키시스님, 겨리님, 천미르님, 류님, 타치코마님 // 으음.. 저것이 합체만 한다면 그렇겠군요.

    엘라이스님, 카인님 // 투영하는 건 아니잖아요;;

    ckatto님 // 흠흠..

    키젤님 // 완벽 무장입니다.

    라간임팩트님 // ㅇㅅㅇ)a

    사람님 // 뒤의 날개 부분이 닮긴 했네요..
  • Kato 2007/11/07 19:32 # 답글

    무명님 // 그냥 밀어붙이기 ㅇㅅㅇ)a

    왕실기사단님 // 스케일이 점점 커지죠.

    치베님 // 하긴;;

    양산형 행인3호님, 네잎님, 루리님 // ㅇㅅㅇ)a

    오리포스님 // 한번에 여러 페이지 하기 귀찮아요 <-

    스텔렛님, 역시님 // 이제 싸우는 일만 남았습니다.

    준님 // 저러면 좀 멋있죠.

    천은하님 // ㅇㅅㅇ)????

    마가제렌트님 // 사방에 다 공격 판정이 있죠.

    이중인격님 // 뭐 거기까지는;
  • Kato 2007/11/07 19:34 # 답글

    네메시스님, 미노스린님, 엘초코보님, 사키아님 // 확실히 좀 닮았더군요 'ㅅ')a

    아이비스님 // ㅇㅅㅇ)a

    미니님 // 허허 로봇이라;;

    마가목님 // 여기선 안 나오죠;

    부기팝님 // 으음.. 납득하셨군요[?]
  • 벽창호 2009/02/28 13:14 # 삭제 답글

    길가메쉬폼..

    게이트 오○ 바○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