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8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5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3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알트세임 2007/11/06 20:43 # 답글
死海文書 2007/11/06 20:43 # 답글
레녹 2007/11/06 20:46 # 답글
카리스 2007/11/06 20:48 # 답글
엘트 2007/11/06 20:49 # 답글
크루타스 2007/11/06 20:50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6 20:54 # 삭제 답글
겨리 2007/11/06 20:57 # 답글
(그러고보니 파판에 클라우드 같기도...)
엘라이스 2007/11/06 21:00 # 삭제 답글
가 나올 차례인가요..[..]
ckatto 2007/11/06 21:05 # 답글
천미르 2007/11/06 21:07 # 답글
키젤 2007/11/06 21:17 # 답글
라간임팩트 2007/11/06 21:27 # 삭제 답글
wizard 2007/11/06 21:39 # 답글
하긴 두동강나도 복구되는 우리의 바르딧슈군
저정도야 뭐...
까마귀 2007/11/06 21:42 # 답글
[1기에서 보면 다 망가져가는 외관을 단순히 리커버리 하나로 재생...]
사람 2007/11/06 21:54 # 답글
無命 2007/11/06 21:56 # 답글
한방의 마왕과 물량의 용사인가? (어이?)
카인 2007/11/06 21:59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1/06 22:08 # 삭제 답글
치베 2007/11/06 22:15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1/06 22:29 # 삭제 답글
....이게 아닌데
오리포스 2007/11/06 22:36 # 삭제 답글
근데 이제부터 전투신이라
그닥 한페이지씩 하실 필요가 없지않나 싶네요;
Sterlet 2007/11/06 22:37 # 답글
Ryu 2007/11/06 22:39 # 삭제 답글
타치코마 2007/11/06 22:54 # 답글
ZOON 2007/11/06 22:57 # 답글
바르디슈가 탐나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2007/11/06 23:02 # 삭제 답글
네잎 2007/11/07 00:16 # 삭제 답글
루리 2007/11/07 00:36 # 답글
천은하 2007/11/07 00:55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1/07 02:26 # 답글
이중인격 2007/11/07 04:37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11/07 06:48 # 삭제 답글
[모르시겠다면 애니도 있겠다 보시길... 여주인공 성우는 에룬가. 혹은 샤룬가.]
Minosurin 2007/11/07 08:38 # 답글
lchocobo 2007/11/07 08:49 # 답글
아이비스 2007/11/07 11:24 # 답글
미니 2007/11/07 13:41 # 답글
Sakia 2007/11/07 16:10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07 16:14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1/07 17:01 # 답글
Kato 2007/11/07 19:29 # 답글
레녹님 // 리리컬!
카리스님, 크루타스님 // 하긴 그러니까 '마법' 소녀인가[..]
엘트님 // 아니 세포 분열이라니;;;
파나틱라키시스님, 겨리님, 천미르님, 류님, 타치코마님 // 으음.. 저것이 합체만 한다면 그렇겠군요.
엘라이스님, 카인님 // 투영하는 건 아니잖아요;;
ckatto님 // 흠흠..
키젤님 // 완벽 무장입니다.
라간임팩트님 // ㅇㅅㅇ)a
사람님 // 뒤의 날개 부분이 닮긴 했네요..
Kato 2007/11/07 19:32 # 답글
왕실기사단님 // 스케일이 점점 커지죠.
치베님 // 하긴;;
양산형 행인3호님, 네잎님, 루리님 // ㅇㅅㅇ)a
오리포스님 // 한번에 여러 페이지 하기 귀찮아요 <-
스텔렛님, 역시님 // 이제 싸우는 일만 남았습니다.
준님 // 저러면 좀 멋있죠.
천은하님 // ㅇㅅㅇ)????
마가제렌트님 // 사방에 다 공격 판정이 있죠.
이중인격님 // 뭐 거기까지는;
Kato 2007/11/07 19:34 # 답글
아이비스님 // ㅇㅅㅇ)a
미니님 // 허허 로봇이라;;
마가목님 // 여기선 안 나오죠;
부기팝님 // 으음.. 납득하셨군요[?]
벽창호 2009/02/28 13:14 # 삭제 답글
게이트 오○ 바○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