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3화

by 무-명- 2023. 11. 19.
역시 대단하도다 근성의 힘.

※ 주석
1. 영창파기 - 쉽게 말해 무영창입니다. 기술명을 외치지 않고 그냥 써버리는 거죠.
블리치에 나오는 단어입니다. 다른 데에도 나오는지는 모르겠군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알트세임 2007/11/03 13:55 # 답글

    앗, 다음화부터 페이트의 안습사인건가 대활약인건가!
  • 발사마 2007/11/03 14:08 # 답글

    근성의 힘이란...
  • 크루타스 2007/11/03 14:15 # 답글

    트라하 레이징하트로 돌아갔어!
  • 겨리 2007/11/03 14:28 # 답글

    근성이다! 거기다 트라하 RH다!!!!
    SLB 666발 충전이다!!!!










    뭐야저거... 무서워...
  • 까마귀 2007/11/03 14:29 # 답글

    페이트한테 날아간 저 한발...
  • 카리스 2007/11/03 14:31 # 답글

    근성파워!
  • 루트 2007/11/03 14:31 # 삭제 답글

    근성으로?;;;
    진짜 무섭군요 아쿠마치 근성;;
  • 런닝투혼 2007/11/03 14:34 # 답글

    그날 지구는 멸망했다(....)
  • 이중인격 2007/11/03 14:43 # 삭제 답글

    에라이 orz... 그나저나 드디어 누군가 왱알왱알거리던 그것이 나오는 겁니까?
  • lchocobo 2007/11/03 15:46 # 답글

    어떤 의미에서는 저것이 진정한 RH군요. (...)
  • 청야적월 2007/11/03 16:28 # 답글

    트라하 레이징 하트는 기원형 인터페이스니까요.
    원작대로의 능력인 소원을 이루는 힘이라면 못할것도 없죠.
    ... 저렇게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말입니다. _^_
  • 레녹 2007/11/03 16:28 # 답글

    에라이 근성이다!!!
  • Sakia 2007/11/03 16:30 # 삭제 답글

    ...
    각성할 차례다, 페이트!
  • kayaru 2007/11/03 16:32 # 답글

    지금 나노하는 RH를 들고 빅장을 외쳐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 차루 2007/11/03 16:50 # 답글

    갈수록 무서워지는겁니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3 17:10 # 삭제 답글

    근성만으로 해결하다니. 마왕께서는 나선전사이셨습니까?
  • 마가목 2007/11/03 17:38 # 삭제 답글

    디바인 슈터는 왜 넣어놓는건데?
    애초에 방호복 입으면 발동하는데 1초도 안걸리는게
    슈터 마법 아니었나;
  • 레이 2007/11/03 18:19 # 삭제 답글

    무셔.......악마의 힘이군요.
  • BooGiePop 2007/11/03 19:20 # 답글

    그새 페이트에게도 한발이...-_-;
  • wizard 2007/11/03 19:56 # 답글

    마력원에대해 신경쓰지 않는걸로 봐선
    이미 마력원 공급은 문제도 아닌거겠죠
    악마니까(?!)
  • 왕실기사단 2007/11/03 20:20 # 삭제 답글

    디아볼로스모드의 레이징하트 모양이더 기분나빠..=ㅁ=
  • 네잎 2007/11/03 21:33 # 삭제 답글

    그래, 난 나노하. 포기를 모르는 마왕이다.[음?]
    근성은 자제해 주세요 마황님아~ 그러지 않아도..
  • 역시 2007/11/03 21:53 # 삭제 답글

    오 비타 살았남았군아
  • 아이비스 2007/11/03 22:02 # 답글

    스타라이트 뷁커가 '666'발...
    역시 악마로군요. +ㅅ+)
  • ㉲㉮제렌트 2007/11/04 00:30 # 답글

    저, 지팡이는!!!!
  • 無命 2007/11/04 02:57 # 답글

    아? 태클 걸 곳이 몇 개...
    이젠 연발로 쏘는 건가... SLB....
    살아남았구나 비타
    이제부턴 페이트 루트?(응?)
  • 네메시스 2007/11/04 08:23 # 삭제 답글

    자자. 나노하만 디아볼릭모드만 있는게 아니지. 페이트 너도 보이는거다! 디아볼릭 모드에 맞먹는 것을!
    [SLB가 666개나 저장된 레이징하트는 신경쓰지 않는 네메군]
  • 세이렌 2007/11/04 08:32 # 답글

    근성의 나노하...
    이로써 리리컬하지 못한 작품이 되버렸...ㄷㄷ;;
  • 木卯矢熏力 2007/11/04 11:46 # 답글

    왠만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전부 넉다운이네요.

    하긴 어떤 애니메이션인가 만화에서 무영창으로 상대하는

    적을 보면 참 간지났었는데 실제로 그렇게 많지는 않죠.
  • Kato 2007/11/04 20:13 # 답글

    알트세임님, 까마귀님, 사키아님, 부기팝님 // 과연 어떻게 될까요? :)

    발사마님, 카리스님, 루트님, 레녹님, 파나틱라키시스님 // 근성은 위대하죠.

    크루타스님, 청야적월님 // 설정만 따지면 원작의 것이 충분히 사기죠;

    겨리님 // 무섭습니다 참;

    런닝투혼님 // 결계가 있으니 일단;

    이중인격님, 네메시스님 // 그건 좀 더 뒤.

    엘초코보님 // 그렇지요[..]

    카야루님 // 안 이상하죠 네.

    차루님, 레이님, 역시님, 아이비스님 // 그 끝은 어디일지...

    마가목님 // 그냥 예비용이겠죠 뭐.
  • Kato 2007/11/04 20:14 # 답글

    위자드님 // 과연 악마는 상관없는 거군요[?]

    왕실기사단님 // 원작 디자인인데요 뭘;

    역시님 // 용케 살았네요.

    마가제렌트님 // 원작으로 돌아갔네요 :D

    무명님 // 이제부턴 페이트와 뜹니다.

    세이렌님 // 애초에 이 작품은 리리컬하지 않죠[..]

    木卯矢熏力님 // 실제로는 참 어려운 기술이지요..
  • kirio 2009/02/11 23:49 # 삭제 답글

    이.. 이걸 뭐라고 해야 됄까요...스타라이트 브레이커 666개.... 하하하! 이건 그야말로 악마의 숫자군요!

    저기에 나오는 나노하와 만난다면 그야말로 지옥을 보게 됄것 같습니다.. 후우~(먼 산을 보는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