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5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1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0화 (0) | 2023.11.19 |
※ 주석
1. 영창파기 - 쉽게 말해 무영창입니다. 기술명을 외치지 않고 그냥 써버리는 거죠.
블리치에 나오는 단어입니다. 다른 데에도 나오는지는 모르겠군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알트세임 2007/11/03 13:55 # 답글
발사마 2007/11/03 14:08 # 답글
크루타스 2007/11/03 14:15 # 답글
겨리 2007/11/03 14:28 # 답글
SLB 666발 충전이다!!!!
뭐야저거... 무서워...
까마귀 2007/11/03 14:29 # 답글
카리스 2007/11/03 14:31 # 답글
루트 2007/11/03 14:31 # 삭제 답글
진짜 무섭군요 아쿠마치 근성;;
런닝투혼 2007/11/03 14:34 # 답글
이중인격 2007/11/03 14:43 # 삭제 답글
lchocobo 2007/11/03 15:46 # 답글
청야적월 2007/11/03 16:28 # 답글
원작대로의 능력인 소원을 이루는 힘이라면 못할것도 없죠.
... 저렇게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말입니다. _^_
레녹 2007/11/03 16:28 # 답글
Sakia 2007/11/03 16:30 # 삭제 답글
각성할 차례다, 페이트!
kayaru 2007/11/03 16:32 # 답글
차루 2007/11/03 16:50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3 17:10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03 17:38 # 삭제 답글
애초에 방호복 입으면 발동하는데 1초도 안걸리는게
슈터 마법 아니었나;
레이 2007/11/03 18:19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1/03 19:20 # 답글
wizard 2007/11/03 19:56 # 답글
이미 마력원 공급은 문제도 아닌거겠죠
악마니까(?!)
왕실기사단 2007/11/03 20:20 # 삭제 답글
네잎 2007/11/03 21:33 # 삭제 답글
근성은 자제해 주세요 마황님아~ 그러지 않아도..
역시 2007/11/03 21:53 # 삭제 답글
아이비스 2007/11/03 22:02 # 답글
역시 악마로군요. +ㅅ+)
㉲㉮제렌트 2007/11/04 00:30 # 답글
無命 2007/11/04 02:57 # 답글
이젠 연발로 쏘는 건가... SLB....
살아남았구나 비타
이제부턴 페이트 루트?(응?)
네메시스 2007/11/04 08:23 # 삭제 답글
[SLB가 666개나 저장된 레이징하트는 신경쓰지 않는 네메군]
세이렌 2007/11/04 08:32 # 답글
이로써 리리컬하지 못한 작품이 되버렸...ㄷㄷ;;
木卯矢熏力 2007/11/04 11:46 # 답글
하긴 어떤 애니메이션인가 만화에서 무영창으로 상대하는
적을 보면 참 간지났었는데 실제로 그렇게 많지는 않죠.
Kato 2007/11/04 20:13 # 답글
발사마님, 카리스님, 루트님, 레녹님, 파나틱라키시스님 // 근성은 위대하죠.
크루타스님, 청야적월님 // 설정만 따지면 원작의 것이 충분히 사기죠;
겨리님 // 무섭습니다 참;
런닝투혼님 // 결계가 있으니 일단;
이중인격님, 네메시스님 // 그건 좀 더 뒤.
엘초코보님 // 그렇지요[..]
카야루님 // 안 이상하죠 네.
차루님, 레이님, 역시님, 아이비스님 // 그 끝은 어디일지...
마가목님 // 그냥 예비용이겠죠 뭐.
Kato 2007/11/04 20:14 # 답글
왕실기사단님 // 원작 디자인인데요 뭘;
역시님 // 용케 살았네요.
마가제렌트님 // 원작으로 돌아갔네요 :D
무명님 // 이제부턴 페이트와 뜹니다.
세이렌님 // 애초에 이 작품은 리리컬하지 않죠[..]
木卯矢熏力님 // 실제로는 참 어려운 기술이지요..
kirio 2009/02/11 23:49 # 삭제 답글
저기에 나오는 나노하와 만난다면 그야말로 지옥을 보게 됄것 같습니다.. 후우~(먼 산을 보는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