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6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5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1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발사마 2007/11/04 20:58 # 답글
Minosurin 2007/11/04 20:59 # 답글
死海文書 2007/11/04 21:00 # 답글
無命 2007/11/04 21:01 # 답글
안습의 기사들인가?
페이트 멋지다!
병아리99 2007/11/04 21:02 # 답글
천미르 2007/11/04 21:09 # 답글
까마귀 2007/11/04 21:12 # 답글
레녹 2007/11/04 21:12 # 답글
狂猫病 2007/11/04 21:20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4 21:31 # 삭제 답글
를 외치고 싶지만, 제목이 갈구리컬이라서...담배 그리고 신 사이에 낀 새우가 된 볼켄리터에게 애도를.
레이 2007/11/04 21:32 # 삭제 답글
많이 맞아볼 수록 맺집이 세진 현상입니까?
BooGiePop 2007/11/04 21:33 # 답글
세이렌 2007/11/04 21:47 # 답글
메이군 2007/11/04 21:49 # 답글
판자 2007/11/04 22:08 # 삭제 답글
"이때까지의 안습 페이트가 아니지 말입니다. '~')a"
이게 너무 신경쓰이는건 왜일까...
루트 2007/11/04 22:15 # 삭제 답글
겨리 2007/11/04 22:16 # 답글
(그런데 왠지 다음화에 격추되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중인격 2007/11/04 22:22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1/04 22:44 # 삭제 답글
역시 2007/11/04 23:40 # 삭제 답글
아이비스 2007/11/04 23:53 # 답글
2007/11/05 00:00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lchocobo 2007/11/05 07:47 # 답글
네메시스 2007/11/05 08:46 # 삭제 답글
네잎 2007/11/05 12:13 # 삭제 답글
wizard 2007/11/05 12:28 # 답글
+_+
양산형 행인3호 2007/11/05 15:54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1/05 18:33 # 답글
bluelich 2007/11/05 18:43 # 삭제 답글
ZOON 2007/11/06 00:41 # 답글
Kato 2007/11/06 19:28 # 답글
미노스린님, 사해문서님, 무명님, 천미르님, 레녹님, 광묘병님, 부기팝님, 세이렌님, 메이군님, 루트님, 겨리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네잎님, 위자드님, 양산형 행인3호님, 준님 // 예전의 페이트가 아닙니다!
병아리99님 // 이제 클라이막스죠.
까마귀님 // 페이트가 강해졌다고 보는 게 맞겠죠.
레이님, 왕실기사단님 // 나름 훈련을 하고 있다고 했죠.
판자님 // :)
이중인격님 // 어이쿠;
역시님 // 결계를 믿어요;;
비공개ㅍ님 // 감사합니다~
마가제렌트님 // 살짝 놀라겠군요...
블루리치님 // 뭐 충격까지는;
만슈타인 2010/02/23 21:21 # 답글
KV와 T-34에 발리던 독일이 열받아 Tiger를 가지고 나온 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