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4화

by 무-명- 2023. 11. 19.
이때까지의 안습 페이트가 아니지 말입니다. '~')a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발사마 2007/11/04 20:58 # 답글

    듣보잡 볼켄리터...(....)
  • Minosurin 2007/11/04 20:59 # 답글

    페이트가 강화됬다!!
  • 死海文書 2007/11/04 21:00 # 답글

    업그레이드 되었구나! 만세!
  • 無命 2007/11/04 21:01 # 답글

    오오....
    안습의 기사들인가?
    페이트 멋지다!
  • 병아리99 2007/11/04 21:02 # 답글

    에이스 결정전이군요... (응?)
  • 천미르 2007/11/04 21:09 # 답글

    1에선 디바인 버스터도 빌빌대며 겨우 막던 페이트가...폭풍간지!
  • 까마귀 2007/11/04 21:12 # 답글

    역시 압축코드라 좀 위력이 약한가...
  • 레녹 2007/11/04 21:12 # 답글

    오오 페이트 간지다! [이 사람 끌어네!!!]
  • 狂猫病 2007/11/04 21:20 # 답글

    페이트...?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4 21:31 # 삭제 답글

    페이트양 복수의 시간이다!
    를 외치고 싶지만, 제목이 갈구리컬이라서...담배 그리고 신 사이에 낀 새우가 된 볼켄리터에게 애도를.
  • 레이 2007/11/04 21:32 # 삭제 답글

    분명히 페이트의 설정에는 방어마법이 미숙해 속도전으로 나갔다는 거였을텐데.........
    많이 맞아볼 수록 맺집이 세진 현상입니까?
  • BooGiePop 2007/11/04 21:33 # 답글

    나이스 디펜스!
  • 세이렌 2007/11/04 21:47 # 답글

    멋지다 페이트!!!
  • 메이군 2007/11/04 21:49 # 답글

    카리스마 페이트!
  • 판자 2007/11/04 22:08 # 삭제 답글

    난 kato님이 말하신
    "이때까지의 안습 페이트가 아니지 말입니다. '~')a"
    이게 너무 신경쓰이는건 왜일까...
  • 루트 2007/11/04 22:15 # 삭제 답글

    필름이 바뀌었구나 페이트!
  • 겨리 2007/11/04 22:16 # 답글

    오오 페이트 멋지다!
    (그런데 왠지 다음화에 격추되것 같은 예감이 든다..)
  • 이중인격 2007/11/04 22:22 # 삭제 답글

    나노하 '코드바르디슈 - 반공의 페이트' 시작합니다.
  • 왕실기사단 2007/11/04 22:44 # 삭제 답글

    맞다보면은 안아프게 맞는 법도 익히게 되는 법.
  • 역시 2007/11/04 23:40 # 삭제 답글

    후에,,,페이트,나노하,, 이이상 전투가 계속되면 지구가!!
  • 아이비스 2007/11/04 23:53 # 답글

    그저 '페이트 만세~!!!'인 거죠..(/;ㅅ;)/
  • 2007/11/05 00:0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lchocobo 2007/11/05 07:47 # 답글

    둘 사이에 끼어서 안습된 볼켄리터...불쌍해요. (...)
  • 네메시스 2007/11/05 08:46 # 삭제 답글

    흠?!! 저건 삼중련 태양계까지 아우르는 파괴신의 프로텍션 실드?!! 바르디슈는 G스톤으로 개조 한건가?!!!
  • 네잎 2007/11/05 12:13 # 삭제 답글

    말그대로 '페이트/스테이나이트'다... 그대로 흑화까지가는 거다!
  • wizard 2007/11/05 12:28 # 답글

    으음 드디어 뭔가 좀 만만해서 재미있어지는군요
    +_+
  • 양산형 행인3호 2007/11/05 15:54 # 삭제 답글

    저건 페이트가아니야!
  • ㉲㉮제렌트 2007/11/05 18:33 # 답글

    이제 나노하의 반응은?
  • bluelich 2007/11/05 18:43 # 삭제 답글

    뒷화가 꽤 충격적인데...(힌트:페xx를 패러디함.)
  • ZOON 2007/11/06 00:41 # 답글

    페이트 짱멋있어!!!
  • Kato 2007/11/06 19:28 # 답글

    발사마님, 파나틱라키시스님, 엘초코보님 // 이미 아웃 오브 안중.

    미노스린님, 사해문서님, 무명님, 천미르님, 레녹님, 광묘병님, 부기팝님, 세이렌님, 메이군님, 루트님, 겨리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네잎님, 위자드님, 양산형 행인3호님, 준님 // 예전의 페이트가 아닙니다!

    병아리99님 // 이제 클라이막스죠.

    까마귀님 // 페이트가 강해졌다고 보는 게 맞겠죠.

    레이님, 왕실기사단님 // 나름 훈련을 하고 있다고 했죠.

    판자님 // :)

    이중인격님 // 어이쿠;

    역시님 // 결계를 믿어요;;

    비공개ㅍ님 // 감사합니다~

    마가제렌트님 // 살짝 놀라겠군요...

    블루리치님 // 뭐 충격까지는;
  • 만슈타인 2010/02/23 21:21 # 답글

    페간지 페간지 페간지 오오오

    KV와 T-34에 발리던 독일이 열받아 Tiger를 가지고 나온 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