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5화

by 무-명- 2023. 11. 20.
어느덧 26화도 반 왔군요.
다음 편엔 바르디슈의 새로운 형태인 길가메시폼[Form]이 나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루타스 2007/11/05 22:00 # 답글

    뭣이 길가매시폼 -_-
    포톤랜서 하나하나를 바르디슈로 날릴 생각일까요 페이트는.
  • 레녹 2007/11/05 22:05 # 답글

    기..길가매시 폼? 페이트는 지금 영웅왕이 되려하고 있다! [응?]
  • 알트세임 2007/11/05 22:06 # 답글

    ....게이트 오브 바빌론!!!(야)
  • 천미르 2007/11/05 22:07 # 답글

    천지를 가르는 개벽의 별! (응?)
  • 윤민혁 2007/11/05 22:11 # 답글

    우와. 페이트가 무서워.... (...)
  • 오리포스 2007/11/05 22:14 # 삭제 답글

    순간적으로 건담이 생각나는 폼 -┌
    사실 플라즈마랜서 날릴때마다
    게이트 오브 바빌론이 생각난다는 ㅋ
    이제 진정한 액션의 시작이군요.
  • 겨리 2007/11/05 22:19 # 답글

    영웅왕이냐....=ㅅ=;
  • 왕실기사단 2007/11/05 22:21 # 삭제 답글

    멋진데?
  • 발사마 2007/11/05 22:22 # 답글

    그 폼인가~
  • 타치코마 2007/11/05 22:32 # 답글

    뭐야 이건~
  • 엘라이스 2007/11/05 22:34 # 답글

    기....기....기.....길가메쉬폼...인가요.


    ....지금 길가메쉬의 다리를 잡고 머리 부분으로 휘둘러서
    타격하는 걸 생각한 건 저 뿐인가요?
  • wizard 2007/11/05 23:01 # 답글

    페이트 만세!!
    (이 말은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 역시 2007/11/05 23:26 # 삭제 답글

    길가메쉬;;;;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5 23:33 # 삭제 답글

    ..금삐까...
  • 無命 2007/11/06 00:23 # 답글

    ....물량승부?
  • ㉲㉮제렌트 2007/11/06 00:40 # 답글

    바르딧슈가 등뒤에 좌르륵 깔리는 건가?
  • ZOON 2007/11/06 01:12 # 답글

    푸흡;; 아 페이트가 강해져서 그냥 좋은 1인..

    그래도 하야테가 역시...
  • Sakia 2007/11/06 01:59 # 삭제 답글

    ...그 무장연금 O<-<
  • 이중인격 2007/11/06 02:10 # 삭제 답글

    에라이...
  • 네잎 2007/11/06 12:53 # 삭제 답글

    이, 이런, 린 너혼자로는 무리겠다 유노 불러라! 도시는 지켜야지!!
  • lchocobo 2007/11/06 13:13 # 답글

    하긴 개조 바르디슈로 뭔가 소환해서 쏠때 길가메슈 생각 나더군요..
  • 천은하 2007/11/06 16:23 # 삭제 답글

    에누마 엘리쉬 라도 쓰려는건가...
  • 치베 2007/11/06 18:02 # 답글

    동양인 주제 생김새는 그 서양인인 녀석이 나오는건가
  • Kato 2007/11/06 19:24 # 답글

    크루타스님, 마가제렌트님 // 과연 어떨까요;;

    레녹님 // 어헛;

    알트세임님, 천미르님, 천은하님 // 설마 그게 나올 리가;

    윤민혁님, 왕실기사단님, 위자드님, 준님 // 제대로 간지.

    오리포스님 // 이제부터 본격적인 싸움의 시작이죠.

    겨리님, 파나틱라키시스님, 치베님 // 뭐 그만큼에는 미치지 못하겠지만요;

    발사마님, 역시님 // 이제 나옵니다 :)

    타치코마님 // 그냥 보시는 그대로;

    엘라이스님 // 뭡니까 그건[..]

    무명님 // 물량이라...
  • Kato 2007/11/06 19:25 # 답글

    사키아님 // 무장연금이라니;

    이중인격님 // ㅇㅅㅇ)a

    네잎님 // 음음.. 결계를 믿읍시다.

    엘초코보님 // 흠.. 그렇군요;
  • Eskimo 2007/11/06 19:43 # 답글

    결국은 나노하한테 발릴 것을..
  • 네메시스 2007/11/07 06:50 # 삭제 답글

    충격과 공포속의 바르디슈 변형인가...
  • Kato 2007/11/07 19:11 # 답글

    에스키모님 // 또 모르죠.

    네메시스님 // 그런 겝니다 :D
  • 만슈타인 2010/02/23 21:22 # 답글

    기...길가메시...

    문을 열어제끼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