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2화

by 무-명- 2023. 11. 19.
그래도 결계는 튼튼하군요 :D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청야적월 2007/11/02 20:52 # 답글

    비타아아아아아아아아!
  • 세이렌 2007/11/02 20:53 # 답글

    결계가 무사하다니...!?
  • 크루타스 2007/11/02 20:54 # 답글

    우어억!!
  • 메이군 2007/11/02 21:00 # 답글

    그래도 결계는 쓸만했구나.
  • 死海文書 2007/11/02 21:01 # 답글

    ... 뭐야. ...
  • ZOON 2007/11/02 21:04 # 답글

    ....아, 뭐 특별한 기술이 아닌 그냥 슛이라 그렇군요;;
    디바인 버스터만 써도 그냥 뚫리지 않으려나요?
  • 병아리99 2007/11/02 21:08 # 답글

    뭐 디바인 버스터를 쓰면 결계 파괴와 동시에 나노하도 데미지를 입을테니까요.... [...]
  • 네잎 2007/11/02 21:21 # 삭제 답글

    결계는 결국 쓸만 하다는 거군..
  • 까마귀 2007/11/02 21:24 # 답글

    비타의 몸이 결계에 걸려서 몸으로 다 막아내서 안뚫린 걸지도...[몸빵!!]
  • ㉲㉮제렌트 2007/11/02 21:29 # 답글

    지구가 살았어!!!!
  • 원삼장 2007/11/02 21:39 # 답글

    안쪽만 튼튼한건가 저 결계...
  • 겨리 2007/11/02 22:01 # 답글

    무영창이다 =ㅅ=
  • 無命 2007/11/02 22:04 # 답글

    과연 최강의 마왕
    아직 숨겨놓은 게 있을 듯 한데...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2 22:52 # 삭제 답글

    비타 죽지만 마...그리고 린 마왕의 일격을 어떻게 했든 막기는 했으니 베르카식 최고 걸작 중의 하나이기는 하네요.
  • 양산형 행인3호 2007/11/02 23:10 # 삭제 답글

    11초... 대화하다 지나갔겠군요
  • 역시 2007/11/03 00:29 # 삭제 답글

    ;;;비타.....괜히 결계안에 들어갔잖아,,,,
  • 왕실기사단 2007/11/03 00:38 # 삭제 답글

    마법소녀물의 절대적인 규칙을 깨는 모드가 디아보로스모드인가?!
    기술이름을 외치지 않고 기술을 쓰다니!!
    이건 반칙이다!!
  • 키젤 2007/11/03 02:02 # 답글

    원턴킬
  • 이중인격 2007/11/03 02:22 # 삭제 답글

    그림죠[나노하] 신났네...
  • Minosurin 2007/11/03 06:20 # 답글

    11초 따위 너무 짧습니다
  • BooGiePop 2007/11/03 08:20 # 답글

    ...저때 린포스의 상황은?
  • 천은하 2007/11/03 11:31 # 삭제 답글

    궂이 한마디 하자면...

    극락왕생해라... 비타.
  • Kato 2007/11/03 12:52 # 답글

    청야적월님, 크루타스님, 역시님, 천은하님 // 그대로 직빵 ;ㅅ;

    세이렌님, 메이군님, 네잎님, 마가제렌트님, 원삼장님, 파나틱라키시스님 // 나름 결계는 튼튼한가 봐요.

    사해문서님, 키젤님, 이중인격님 // 결론은 나노하 사기.

    준님 // 으음...; 그냥 슛이 저 정도면;

    병아리99님 // 과연 그럴까요[..]

    까마귀님 // 어머나.

    겨리님, 왕실기사단님 // 무영창이죠 -ㅅ-

    무명님 // 음음..

    양산형 행인3호님, 미노스린님 // 역시 짧았어요.

    부기팝님 // 아마 여전히 자기 암시 중이 아닐까요;
  • wizard 2007/11/03 19:50 # 답글

    역시 중요한부분은 왼쪽 아래구석의 파직파직이죠!!
    가엾은 이치고(아니 비타였나?)
  • 네메시스 2007/11/04 08:25 # 삭제 답글

    내부충격에 장한거였군요! 베르카식 결계는... 그나저나 결계충격을 린이 견딜수 있을까...
  • Kato 2007/11/04 20:16 # 답글

    위자드님 // ㅇㅅㅇ)a

    네메시스님 // 뭐 결계 쳐놓고 놀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