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4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1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0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9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청야적월 2007/11/02 20:52 # 답글
세이렌 2007/11/02 20:53 # 답글
크루타스 2007/11/02 20:54 # 답글
메이군 2007/11/02 21:00 # 답글
死海文書 2007/11/02 21:01 # 답글
ZOON 2007/11/02 21:04 # 답글
디바인 버스터만 써도 그냥 뚫리지 않으려나요?
병아리99 2007/11/02 21:08 # 답글
네잎 2007/11/02 21:21 # 삭제 답글
까마귀 2007/11/02 21:24 # 답글
㉲㉮제렌트 2007/11/02 21:29 # 답글
원삼장 2007/11/02 21:39 # 답글
겨리 2007/11/02 22:01 # 답글
無命 2007/11/02 22:04 # 답글
아직 숨겨놓은 게 있을 듯 한데...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2 22:52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1/02 23:10 # 삭제 답글
역시 2007/11/03 00:29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1/03 00:38 # 삭제 답글
기술이름을 외치지 않고 기술을 쓰다니!!
이건 반칙이다!!
키젤 2007/11/03 02:02 # 답글
이중인격 2007/11/03 02:22 # 삭제 답글
Minosurin 2007/11/03 06:20 # 답글
BooGiePop 2007/11/03 08:20 # 답글
천은하 2007/11/03 11:31 # 삭제 답글
극락왕생해라... 비타.
Kato 2007/11/03 12:52 # 답글
세이렌님, 메이군님, 네잎님, 마가제렌트님, 원삼장님, 파나틱라키시스님 // 나름 결계는 튼튼한가 봐요.
사해문서님, 키젤님, 이중인격님 // 결론은 나노하 사기.
준님 // 으음...; 그냥 슛이 저 정도면;
병아리99님 // 과연 그럴까요[..]
까마귀님 // 어머나.
겨리님, 왕실기사단님 // 무영창이죠 -ㅅ-
무명님 // 음음..
양산형 행인3호님, 미노스린님 // 역시 짧았어요.
부기팝님 // 아마 여전히 자기 암시 중이 아닐까요;
wizard 2007/11/03 19:50 # 답글
가엾은 이치고(아니 비타였나?)
네메시스 2007/11/04 08:25 # 삭제 답글
Kato 2007/11/04 20:16 # 답글
네메시스님 // 뭐 결계 쳐놓고 놀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