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1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0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8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7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6화 (0) | 2023.11.19 |
※ 주석
1. 나노하의 대사 - 블리치에서 쿠치키 뱌쿠야와 아바라이 렌지가 대립할 때 뱌쿠야가 한 말입니다.
당시 렌지는 루키아를 구하러 가는 길이었고 뱌쿠야는 그 길을 막았지요.
이 장면에서 두 사람의 만해가 처음 나왔습니다.
애니로는 52화, 만화책으로는 17권 쯤에 있습니다.
2. 마지막 비타의 대사 - 역시 블리치 패러디입니다.
그림죠와 싸울 때 이치고가 하는 대사입니다.
원문은 지금 내가 호로화할 수 있는 시간은 딱 11초. 그 사이에 결판낸다!
제가 블리치를 여기까지 보지는 않아서 미처 찾지 못했습니다; 덧글 보고 알았네요;;
애니로는 139화에 나옵니다. 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고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까마귀 2007/10/30 21:08 # 답글
설마... 머리에 저 모자가 꿀꺽하고는 토깽이 옷으로 변한다거나!!!
야돈 2007/10/30 21:09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10/30 21:10 # 답글
나노하는 만해하면 얼마나 더 강해지는걸까...?!(....)
死海文書 2007/10/30 21:21 # 답글
치베 2007/10/30 21:24 # 답글
겨리 2007/10/30 21:24 # 답글
왕실기사단 2007/10/30 21:26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0/30 21:30 # 삭제 답글
하면 토끼화가 풀리면서 끝나는건 네놈이다.하고 나노하가
말하겠군요(어이...)
네잎 2007/10/30 21:43 # 삭제 답글
이작가.. 비범하다!
메이군 2007/10/30 21:53 # 답글
Sterlet 2007/10/30 22:02 # 답글
레이 2007/10/30 22:16 # 삭제 답글
토끼인형에게 먹힌 거 토끼화를 위해서였나!!!
우사미미 기대하겠......(퍽퍽퍽)
카리스 2007/10/30 22:17 # 답글
원삼장 2007/10/30 22:23 # 답글
그것을 여기서 적절히 패러디로 넣어주다니... 저 센스..
㉲㉮제렌트 2007/10/30 22:25 # 답글
네메시스 2007/10/30 22:25 # 삭제 답글
[그래봐야 하얀악마는 이길수 없어... 97 관리 외 세계의 두 '신' 중 하나인걸..]
ZOON 2007/10/30 23:05 # 답글
Sakia 2007/10/31 07:03 # 삭제 답글
Minosurin 2007/10/31 11:11 # 답글
bluelich 2007/10/31 13:29 # 삭제 답글
wizard 2007/10/31 14:31 # 답글
Kato 2007/10/31 19:13 # 답글
야돈님 // 전부 패러디입니다.
세이렌님 // 만해하면... 음...;
사해문서님, 메이군님 // ㅇㅅㅇ)a
치베님, 네잎님 // 두 분의 덧글을 보고 2번 주석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겨리님, 스텔렛님, 사키아님 // 뭐 그런 겁니다;
왕실기사단님 // ㅇㅅㅇ);;;
마가목님 // 으음...;
카리스님, 원삼장님 // 대단한 센스입니다.
레이님 // 우사미미로 나오면 뭔가;;
Kato 2007/10/31 19:14 # 답글
네메시스님 // 그래도 역시 나노하 이기는 건 무리.
준님 // 허어 그렇군요;
미노스린님, 블루리치님 // 왜 11초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원문이 그러니;;
위자드님 // 저 장면에서 비타는 렌지를 패러디한 거니까요 'ㅁ')a
이중인격 2007/10/31 19:15 # 삭제 답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wryyyyyyyyyyyyyyy!!!!!!!!!!!
하는걸 볼수있는건가?<<
양산형 행인3호 2007/10/31 19:35 # 삭제 답글
@.@ 2007/11/01 11:39 # 삭제 답글
Kato 2007/11/01 19:39 # 답글
양산형 행인3호님 // ㅇㅅㅇ)a
@.@님 // 마지막 줄은요.
Alchemist 2008/09/12 02:40 # 답글
yur 2008/10/24 23:03 # 삭제 답글
만슈타인 2010/02/23 21:16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