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9화

by 무-명- 2023. 11. 19.
아 패러디가 상당히 적절하다...

※ 주석
1. 나노하의 대사 - 블리치에서 쿠치키 뱌쿠야와 아바라이 렌지가 대립할 때 뱌쿠야가 한 말입니다.
당시 렌지는 루키아를 구하러 가는 길이었고 뱌쿠야는 그 길을 막았지요.
이 장면에서 두 사람의 만해가 처음 나왔습니다.
애니로는 52화, 만화책으로는 17권 쯤에 있습니다.

2. 마지막 비타의 대사 - 역시 블리치 패러디입니다.
그림죠와 싸울 때 이치고가 하는 대사입니다.
원문은 지금 내가 호로화할 수 있는 시간은 딱 11초. 그 사이에 결판낸다!
제가 블리치를 여기까지 보지는 않아서 미처 찾지 못했습니다; 덧글 보고 알았네요;;
애니로는 139화에 나옵니다. 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고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마귀 2007/10/30 21:08 # 답글

    우사땅화...=ㅁ=!!!
    설마... 머리에 저 모자가 꿀꺽하고는 토깽이 옷으로 변한다거나!!!
  • 야돈 2007/10/30 21:09 # 삭제 답글

    이번엔 패러디군요....
  • 세이렌 2007/10/30 21:10 # 답글

    푸하하... 이제 만해하는건가!?
    나노하는 만해하면 얼마나 더 강해지는걸까...?!(....)
  • 死海文書 2007/10/30 21:21 # 답글

    .... ....
  • 치베 2007/10/30 21:24 # 답글

    비타의 저건 vs그람죠 전때 호로화 패러디려나
  • 겨리 2007/10/30 21:24 # 답글

    ..............블리츠?
  • 왕실기사단 2007/10/30 21:26 # 삭제 답글

    우사땅화??=ㅁ=;;
  • 마가목 2007/10/30 21:30 # 삭제 답글

    그럼 비타가 나노하의 실드를 부수고 끝이다!악마!
    하면 토끼화가 풀리면서 끝나는건 네놈이다.하고 나노하가
    말하겠군요(어이...)
  • 네잎 2007/10/30 21:43 # 삭제 답글

    블리치를 패러디.. 그것도 한화만을 아닌, 나중에 우르키우스인가.. 그넘들 만날 때 화까지 패러디 하고 있어!
    이작가.. 비범하다!
  • 메이군 2007/10/30 21:53 # 답글

    ......
  • Sterlet 2007/10/30 22:02 # 답글

    블리치;;;;;;;;
  • 레이 2007/10/30 22:16 # 삭제 답글

    잠시만.......토끼화!!???혹시 라비앙 로즈 (퍽퍽퍽)
    토끼인형에게 먹힌 거 토끼화를 위해서였나!!!
    우사미미 기대하겠......(퍽퍽퍽)
  • 카리스 2007/10/30 22:17 # 답글

    무서운 페러디..
  • 원삼장 2007/10/30 22:23 # 답글

    아..... 그 토끼와.. 1화인가 2화인가 였나.. 다바인 버스터에 토끼모자 상했다고 폭주 했던 전적이 있는 비타....
    그것을 여기서 적절히 패러디로 넣어주다니... 저 센스..
  • ㉲㉮제렌트 2007/10/30 22:25 # 답글

    ▶◀비타,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ㅠ_ㅠ
  • 네메시스 2007/10/30 22:25 # 삭제 답글

    어이쿠... 비타 손위치를 보니 가면을 꺼낼모양인갑세...
    [그래봐야 하얀악마는 이길수 없어... 97 관리 외 세계의 두 '신' 중 하나인걸..]
  • ZOON 2007/10/30 23:05 # 답글

    ... 어이구 블릿치를 안봐서...
  • Sakia 2007/10/31 07:03 # 삭제 답글

    내용은 미리나름 해버렸는데 저건 블리치 패러디였군요.

  • Minosurin 2007/10/31 11:11 # 답글

    11초 토끼화 ㅇ<-<
  • bluelich 2007/10/31 13:29 # 삭제 답글

    11초..10초보다 1초정도 더 지속되네....10초면 싱하형화되고 한강굴다리 강제송환일터인데...-_-
  • wizard 2007/10/31 14:31 # 답글

    2번컷 비타 이마에 상당히 이상한 문양이 ㄷㄷ
  • Kato 2007/10/31 19:13 # 답글

    까마귀님 // 히힛 :D

    야돈님 // 전부 패러디입니다.

    세이렌님 // 만해하면... 음...;

    사해문서님, 메이군님 // ㅇㅅㅇ)a

    치베님, 네잎님 // 두 분의 덧글을 보고 2번 주석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겨리님, 스텔렛님, 사키아님 // 뭐 그런 겁니다;

    왕실기사단님 // ㅇㅅㅇ);;;

    마가목님 // 으음...;

    카리스님, 원삼장님 // 대단한 센스입니다.

    레이님 // 우사미미로 나오면 뭔가;;
  • Kato 2007/10/31 19:14 # 답글

    마가제렌트님 // 흑흑 비타 ;ㅅ;

    네메시스님 // 그래도 역시 나노하 이기는 건 무리.

    준님 // 허어 그렇군요;

    미노스린님, 블루리치님 // 왜 11초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원문이 그러니;;

    위자드님 // 저 장면에서 비타는 렌지를 패러디한 거니까요 'ㅁ')a
  • 이중인격 2007/10/31 19:15 # 삭제 답글

    비타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wryyyyyyyyyyyyyyy!!!!!!!!!!!
    하는걸 볼수있는건가?<<
  • 양산형 행인3호 2007/10/31 19:35 # 삭제 답글

    비타...
  • @.@ 2007/11/01 11:39 # 삭제 답글

    이치고vs그림죠 패러디인가요;;
  • Kato 2007/11/01 19:39 # 답글

    이중인격님 // 그것까지는 무리[..]

    양산형 행인3호님 // ㅇㅅㅇ)a

    @.@님 // 마지막 줄은요.
  • Alchemist 2008/09/12 02:40 # 답글

    =ㅁ= 저런........오빠씨는 아니었군요
  • yur 2008/10/24 23:03 # 삭제 답글

    대사만 퍼갈개요-ㅁ-
  • 만슈타인 2010/02/23 21:16 # 답글

    우샤땅이라길래 우샤코프 원수인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