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6화

by 무-명- 2023. 11. 19.
과연 하야테와 샤멀은 뭘 깨달은 걸까...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알트세임 2007/10/27 20:02 # 답글

    장기가 지고있는걸까요?(...)
  • 치베 2007/10/27 20:04 # 답글

    전투장면은 언제야!
  • 死海文書 2007/10/27 20:04 # 답글

    린포스의 굴욕.
  • 크루타스 2007/10/27 20:04 # 답글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ㅠㅠ
  • 겨리 2007/10/27 20:18 # 답글

    린포스 굴욕이다.,...OTL..
  • 까마귀 2007/10/27 20:31 # 답글

    외통수...
  • 어세신 2007/10/27 20:34 # 삭제 답글

    깨달은사실은 나노하와페이트는 전차원최강이란사실이겠죠.....
  • 병아리99 2007/10/27 20:35 # 답글

    린의 굴욕....
  • 검은고양이쿠로 2007/10/27 20:43 # 답글

    굴욕의 린....ㅜ_ㅡ
  • 메이군 2007/10/27 20:49 # 답글

    안습의 린.
    그리고 득도한 하야테.
  • BooGiePop 2007/10/27 21:19 # 답글

    귀엽다 린..
  • 레이 2007/10/27 22:03 # 삭제 답글

    샤멀과 하야테.......설마 잊혀진 그분을 발견?
  • 행인 2007/10/27 22:11 # 답글

    스즈카가 저런 표정으로 ㄷㄷ
    나의 스즈카는 저렇지 않아!!(버럭!)
  • 루트 2007/10/27 22:40 # 삭제 답글

    지구 최강과 전차원 최강의 차이랄까, 뭐 그런건가?;;;
  • 이중인격 2007/10/27 23:10 # 삭제 답글

    까마귀// 에이씨<<-
  • 세이렌 2007/10/27 23:38 # 답글

    린의 모에도상승(....)
  • 네잎 2007/10/28 00:31 # 삭제 답글

    린 어쩔 수 없어.. 네가 막을 수 있는 괴물들이 아녀~!
  • 전파 2007/10/28 02:39 # 삭제 답글

    제 97관리 '외' 세계에선...
    즉 97관리 세계에선 최강이 아니라는 말...

    중령님과 샤멀은 아마도 장기판을 보고 다음 둬야할 수를 깨들은게 아닐까요...
  • 네메시스 2007/10/28 09:21 # 삭제 답글

    ....어차피 나노하와 페이트 콤비에게는 발린다는 사실...
  • ㉲㉮제렌트 2007/10/28 12:30 # 답글

    자기 입으로 자기가 최강이라고 말했어...ㅡ_ㅡ;;
  • 양산형 행인3호 2007/10/28 14:32 # 삭제 답글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나는 베르카식의 최고 걸작이다

    자기세뇌기능도 포함되있었군요..
  • Kato 2007/10/28 15:06 # 답글

    알트세임님, 까마귀님, 이중인격님, 전파님 // :)

    치베님 // 그건 좀 더 뒤에...

    사해문서님, 겨리님, 병아리99님, 검은고양이쿠로님, 메이군님 // 제대로 굴욕입니다.

    크루타스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저렇게라도 암시를 걸어야한다는 게.. ;ㅅ;

    어세신님, 루트님 // 흠흠...

    부기팝님, 세이렌님 // 실수하는 모습도 귀여워요 'ㅁ')a

    레이님 // 그건 아닌 듯[..]

    행인님 // ㅇㅅㅇ);;

    네잎님 // 못 막죠.

    네메시스님 // 히힛.

    마가제렌트님 // 사실 둘만 없으면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셀 걸요...